그런 다음 단순히 전문적인 관점에서 영화를 판단합니다. 연초에 한 시대를 풍미한' 필하모닉 시티' 를 예로 들어보겠습니다. 오프닝은 내 자신의 소감에 충격적이라고 할 수 있다. 우선, 수천 명이 다리 위의 춤을 찍는 것은 사실 매우 어려운 큰 장면 배치이다. 현장의 사진작가는 조명, 배우 위치, 댄스, 장면 컨트롤 등을 점검해야 한다. 하나 이상의 렌즈의 시각적 표현을 만족시키고, 최종적으로 완성하고 실현하기 위해 이것은 어려운 점이자 하이라이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가 처음에 볼 수 있었던 것은 렌즈와 음악, 배우, 조명의 완벽한 조화와 오디션 언어와 장면 스케쥴링이라는 다음 장면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첫 번째 차와 댄서. 기회가 되면' 필하모닉 시티' 의 촬영 하이라이트를 볼 수 있다.
부화도의 표현은 여주인공과 룸메이트가 집에서 노래하는 그림에서 드러날 수 있다.
사실 배우의 화장도 있고, 불빛 조정은 통일된 조율에서 영화 전체의 몽환적인 음조를 보장해야 한다. 남자가 검은 옷을 입거나 여자들이 입는 원피스, 치마가 그렇게 통일되지 않고 화려하지 않다면, 아마도 영화는 여자들이 모임에 참석하는 열정과 신중함도 표현하지 못할 것이며, 영화의 환상적인 기조도 반영하지 못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참, 여주인공의 방도 환상적입니다. 많은 여자들이 원하는 로맨틱하고 편안한 방입니다.
배우의 전문적인 표현에 대해서는 두 사람의 가무 공연을 참고하세요. 만약 배우가 미숙하다면, 나는 이 부분을 얼마나 찍어야 할지 정말 모르겠다.
감정과 공연의 정도도 한 편의 영화의 기조를 다졌다. 아 참, 이 부분은 장면 스케쥴링과 렌즈 언어의 표현도 반영할 수 있어요. 특히 밤에 촬영하면 조명 활용이 매우 우아하다.
마지막으로 하고 싶은 말은 이야기이다. 사실 이 영화의 이야기는 인터넷상의 피드백이 고르지 않다. 어떤 사람은 울 수 있고, 어떤 사람은 잠을 잘 수 있다. 이것은 단지 한 사람의 이해일 뿐이다. 그러나 오늘날 관객들은 한 영화의 질에 대한 평가가 전적으로 또는 대부분 이야기에서 나온다. 이런 평가 기준은 그들에게는 직관적이지만 비과학적이다. 관객들의 감정은 대부분 이야기가 좋은지 아닌지에서 비롯되지만, 이 기준으로 필하모닉의 도시가 나쁘다고 말할 수는 없다. 다른 전문적인 관점에서 볼 때, 나는 여전히 필하모닉의 표현을 매우 인정한다.
사실 뮤지컬에 있어서 이야기는 정말 그것의 초점이 아니다. 결국 올해의 오스카는 최우수 작가상을 받지 못했다. 그러나 우리는 이 영화에서 감독의 공력을 부인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