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 흥미를 불러일으키고 과학의 심미적 자질을 높이기 위해 노력하는 < P > 흥미가 최고의 선생님이다. 초등학생은 천성이 매우 활발하다. 오로지 전통 감상 수업으로만 규칙적으로 설명하면, 너무 무미건조하다. 교사는 직관적인 교구나 내용으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흥미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학생들의 미술 기술에 대한 양성은 학생들이 미술 지식에 대한 이성적 인식을 한 후 대량의 연습 실천 활동을 통해 얻은 것이다. 이 코너는 선생님이 정확하고 과학적으로 지도해야 한다. 우선 교사는 학생들에게 높은 품질로 지식을 배우고 기능 훈련을 하도록 정확하게 지도해야 한다. 이어 학생들을 제대로 지도하고 독학을 하는 것이다. 미술 수업에서는 대부분 학생들에게 숙제 연습이나 독학을 시키는데, 이 시간 동안 교사는 수업 내용, 교수 형식, 학생에 따라 다른 과외방법을 채택하고 다른 과외를 선택해야 한다. 과외 방식에서는 첫째, 전체 학생의 학습과 훈련을 잘 지도하는 것이다. 두 번째는 교육 내용에 따라 각 과목의 학습과 훈련을 잘 지도하는 것이다. 셋째, 예상되는 교육 목적 요구 사항을 더 잘 달성합니다. 선생님이 과학 과외를 할 수 있다면 학생들은 쉽게 받아들이고 미술 기법을 익히기 쉽다. 학생들이 미술을 배우는 데 어려움을 겪는 심리적 장애를 제거하면 미술을 배우는 경쾌함을 깨닫고 적극적으로 공부에 참여하게 된다.
3 혁신적인 방법, 발굴과 풍부한 교육의 재미 < P > 한 미술교실, 단지 교과서의 내용만 국한된다면, 선생님은 본 선과에 따라 무미건조하고, 학생이 규칙적으로 듣는데, 이런 교학 모델은 무효라고 말해야 한다. 이런 교실 분위기 학생들은 정신을 차리기가 어렵고, 흥미가 별로 없다. 그 결과 선생님은 위에서 학생회가 졸린다고 말씀하셨다. 끊임없이 교학의 재미를 더해야 교실을 활성화할 수 있다. 교학의 재미를 높이기 위해서는 먼저 교사들의 인식이 광범위하고, 교학 내용과 관련된 지식을 끊임없이 도입하고, 교실 수업 내용의 확장성과 개방성을 강화하고, 학생들이 미술에 끝없는 지식이 있다는 것을 느끼게 하여 공부에 대한 의욕을 갖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공부명언) 둘째, 교사의 교학 언어의 재미를 끊임없이 높여야 한다. 유머, 홍량, 음악감, 선동성이 강한 언어는 학생들이 편안하고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 공부할 수 있도록 하고, 선생님의 미언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학생들은 기꺼이 미술교육을 받고 수동적인 학습을 자발적으로 공부에 참여하게 될 것이다. 다시 한 번 교사는 농촌 지역의 생활환경 실제와 결합해 자연환경자원과 캠퍼스, 사회생활자원을 활용해 좀 더 흥미롭고 실용적인 교육 내용을 추가해야 한다. 또 미술을 다른 학과와 연계시켜 예술공간을 넓히고 예술적 재미를 높일 수 있다.
4 완벽한 서비스, 전시 자기플랫폼 구축 < P > 교실 시스템을 통한 학습 이후 학생들은 다양한 수준의 수확을 거둘 수 있으며, 그들은 모두 배운 지식과 기술을 표현하고 싶어한다. 미술과 과외 활동을 조직하여 그들로 하여금 자신의 재능을 과시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하였다. 한편, 교사는 활동 계획을 세우고 과외미술 취미팀을 조직해 미술 취미와 특기를 가진 학생들이 교사의 구체적인 조직과 지도하에 과외시간을 이용해 집중 훈련을 할 수 있도록 해야 한다. 선생님은 또한 학생들이 참고서를 읽고, 점점으로 서로 영향을 줄 수 있도록 미술 신문 잡지를 주문할 수도 있다. 한편 학교 실제와 결합해 전교성의 미술습작평과 전시, 판보 제작 대회, 캠퍼스 미화 디자인 등을 계획대로 열어 학생들이 자신의 성적을 볼 수 있도록 하고, 많은 교사와 학생의 긍정과 찬양 속에서 자신의 미술기술을 지속적으로 향상시키고 있다. 전국의 각종 초중고생들의 미술작품 평가 등 행사에 학생들을 지도할 수도 있다. 이렇게 해야만 학생들의 자신감을 백 배로 높일 수 있고, 공부하면 더욱 적극적이고 적극적이다.
5 종합평가, 미술공부에 대한 자신감과 흥미를 끊임없이 불러일으키고 있다. < P > 게이저와 베링나는' 교육심리학' 에서 "칭찬은 가장 싸고 사용하기 쉽고 가장 효과적이고 쉽게 간과될 수 있는 학습 흥미를 불러일으키는 방법 중 하나" 라고 지적했다. 학생들의 학습 성과를 존중하고, 칭찬을 많이 하고, 비판을 적게 하면 학생들의 자신감을 높이고, 미술을 배우는 학생들의 흥미를 자극할 수 있다. 절대다수의 학생들이 모두 선생님의 칭찬을 받기를 원하기 때문에, 교사의 학생 숙제에 대한 평가는 반드시 적절하게 해야 한다. 교사는 학생이 공부하는 지휘자이자 그 작품의 감상자이기 때문에, 학생들의 작품은 좋든 나쁘든 한 획의 노력의 결과이며, 그들이 자신의 구상을 거쳐 디자인한 것이다. 초등학생이 그림을 그리는 것도 유치하지만 그들의 그림은 자연에 대한 초기 느낌을 간직하고 있다. 학생의 모든 작품에는 초등학생들의 흥미와 천진한 면이 응결되어 있다. 선생님은 작품을 평가할 때 학생들의 회화 능력의 차이를 보고, 각 계층의 학생들을 서로 다른 요구 사항에 따라 서로 다른 평가 방식을 적용해 평가해야 한다. 학생 작품에서 그 플래시 포인트를 찾아 학생들의 지식욕과 창조의식을 더욱 일깨우고 자신감을 쌓는다. 그래서 각 학생의 숙제에 대해 우리 선생님은 열심히 고치고, 점수를 매기고, 평어를 쓰고, 수업시간에 평가를 해서 학생들에게 자신의 장점을 알려야 한다. 진보한 학생에 대해 긍정과 격려를 하고, 숙제의 단점을 최대한 교묘하게 칭찬하고, 선생님이 자신의 성적을 긍정했다고 느끼게 하여 앞으로의 훈련이 더 진지하고 효과가 점점 좋아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 P > 선생님은 인간 영혼의 엔지니어이며, 선생님의 책임은 임중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우리는 학생들에게 좋은 품행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식과 기술을 가르쳐야 합니다. 속담에도 있듯이: "관심은 최고의 교사입니다." " 학생들은 일단 미술에 대해 강한 흥미를 갖게 되면, 더욱 왕성한 정력과 더 충만한 열정으로 공부에 몰두하게 된다. 가르치는 길에는 많은 객관적인 어려움이 있다. 우리가 노력하면 반드시 더 잘할 수 있다면,' 표준' 이 부여한 교육 목표를 달성하기 어렵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