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질문은 실제로 매우 간단합니다.
만화는 단순하고 과장된 기술을 사용하여 삶이나 시사 문제를 묘사하는 예술 형식입니다. 일반적으로 풍자나 칭찬의 효과를 얻기 위해 유머러스한 그림이나 그림 그룹을 형성하기 위해 변형, 비교, 상징, 암시, 풍자 등의 방법이 사용됩니다. 아이러니나 유머가 강한 그림이다. 특정 사람이나 사물을 풍자, 비판, 칭찬하기 위해 과장, 은유, 상징 및 기타 기술을 자주 사용하며 사회적 성격이 강합니다. 순전히 오락을 위한 작품도 있습니다. 엔터테인먼트 작품은 코미디와 캐릭터 창작(작가가 만든 가상 세계 및 규칙 디자인)이라는 두 가지 범주로 분류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만화는 독특한 예술 분야로서 전 세계 사람들에게 깊은 사랑을 받고 있으며, 사람들은 만화를 국경 없는 에스페란토라고 부르며, 서양 미술 평론가들로부터 '제9의 예술'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전례 없는 수준으로 상승했습니다. 터키는 현대 만화가 더 일찍 시작된 국가 중 하나이며 만화도 다른 회화 예술과 동일한 범주에 속하도록 업그레이드하여 회화, 조각, 판화, 사진, 건축과 함께 6대 범주라고 합니다. 만화예술은 인간의 지혜의 결정체이자 인류 문명의 본질을 담고 있는 것이며, 이러한 심오한 문화적 축적물은 만화가 강한 예술적 생명력을 발휘할 수 있게 하는 자양분이 됩니다. 만화가는 그림을 그릴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이야기를 전달할 수도 있어야 합니다. 즉, 만화가는 네모난 그림을 이용해 이야기를 하는 사람인데, 만화가=이야기꾼+화가, 둘 다 필수다. 많은 만화가 아름답고 낭만적인 스타일을 가지고 있지만 작가는 핵심을 간과했습니다. 사람의 마음을 파고드는 매력. 이 창의적인 과정은 매우 힘들며 일반적으로 거절에 대한 좌절감을 경험해야 합니다. 누구도 실제로 순조로운 항해를 이룰 수 없습니다(전문가들은 하루에 4시간밖에 자지 못한다고 합니다).
21세기에 들어서면서 중국만화의 발전은 본격화되고 있다. 만화예술을 꾸준히 추구하는 만화가 집단은 새로운 역사적 조건 속에서 만화를 창작할 수 있는 길을 찾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특히 주목할 만한 점은 2004년 10월 베이징에서 성공적으로 개최된 '제6회 세계만화대회'입니다. 대회를 더욱 국제화하기 위해 해외 유명 만화가와 국내 뛰어난 만화가를 특별 초빙하여 심사위원단을 구성했습니다. 국제관례에 따라 예술적 특성을 지닌 만화 작품을 선정하는 데 특히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이번 컨퍼런스는 21세기 예술적 변혁의 시작을 알리는 동시에 중국만화가 만화세계에 통합되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만화라는 장르에 통일된 명칭은 세상에 존재하지 않습니다. 서양에서는 이를 “캐리커처, 만화, 유머러스한 그림, 네거티브 작품, 재미있는 그림”이라고 부르는 데 익숙합니다. "카툰"에는 "캐주얼한" 그림이라는 의미가 포함되어 있으며, 그 이후로 이 용어가 사용되었습니다. 영어 만화의 명칭에 대해 저자는 다음과 같이 요약한다. (1) Cartoon은 만화(만화, 애니메이션 포함)의 총칭이다. (2) 캐리커처는 캐리커처, 특히 초상화 캐리커처(또는 얼굴 같은 캐리커처)입니다. (3) 만화란 만화의 총칭으로 유머만화, 유닛만화, 연재만화를 말한다. (4) 코믹스 스트립은 다중 프레임 만화 또는 단위 만화 및 연재 만화를 말합니다. 본 글에서 언급된 만화는 일반적으로 영어로 된 Comics의 총칭을 가리킨다. 형식으로는 단일 프레임 만화, 다중 프레임 만화, 아오야마의 손으로 그린 코난이 포함됩니다.
이미 신석기 시대부터 인간은 그림을 사용하여 자신의 감정, 소망, 기록을 표현했습니다. 그래서 그림은 인간 발달의 가장 기본적인 수단이 되었습니다. 이 시기에 그려지는 캐릭터들은 만화의 원형을 갖고 있지만 만화로서의 기능은 갖고 있지 않다.
만화란 무엇인가요? 우리가 만화라고 알고 있는 것에 대한 정확한 설명을 사전에서는 찾을 수 없습니다. 다양한 사회적 배경, 정치적 배경, 국적에 따라 정의도 다르지만 한 가지는 기본적으로 동일합니다. 만화는 웃음의 예술입니다. 그러나 만화를 웃음의 예술로만 이해한다면 그것은 명백히 일방적이고 피상적인 것입니다. 사실, 이 웃음의 예술은 모든 형태의 아름다움을 포괄합니다. 누군가는 만화를 회화, 철학, 문학의 집합체, 즉 회화적 특성과 철학적, 문학적 개념을 모두 갖고 있는 집합체에 비유한 적이 있습니다.
회화, 철학, 문학을 아우르는 '주변' 예술이다. 이 설명은 다소 아이러니하지만 만화 예술의 기본 특성을 드러내는 점만으로도 만화는 다른 회화 예술과 다릅니다. 그렇다면 현대 만화를 정확하고 공정하게 정의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만화의 역사를 통틀어 정치적인 주제를 풍자한 만화이든, 생활을 주제로 한 유머러스한 만화이든 모두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깊이 생각하고, 계몽시키는 기능을 갖고 있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대부분의 만화에는 세 가지 특성이 있다는 결론을 내립니다.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사람들의 마음을 계몽시키는 것입니다. 이 세 가지 특성은 만화의 기본 특성입니다.
만화의 속성은 무엇인가요? 만화는 시각 예술이며 다른 그림과 동일한 고유성을 갖고 있지만 다른 그림과 완전히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유머. 그러므로 아이러니와 유머는 만화의 가장 기본적인 속성을 구성하는 것이며, 만화예술은 아이러니와 유머의 예술이자 역사고의 예술이기도 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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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적에 따라 풍자만화, 유머만화, 실용만화, 실험만화, 교육만화, 홍보만화, 힐링만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 (불완전한 통계)
형태에 따라 단일 프레임 만화, 다중 프레임 만화(4 프레임 만화 포함), 연재 만화, 삽화 소설 및 연재 만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색상에 따라 흑백 만화, 단일 프레임 만화 컬러 만화, 컬러 만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지역과 장르에 따라 프랑스 만화(BD), 미국 만화(Comics), 일본 만화(망가), 벨기에 만화, 영국 만화, 이탈리아 만화(Komix), 독일 만화, 브라질 만화, 아르헨티나 만화로 나눌 수 있습니다. , 필리핀 만화, 한국 만화, 아랍 만화, 이집트 만화, 남아프리카 만화, 호주 만화, 오스트리아 만화, 폴란드 만화, 핀란드 만화, 홍콩 및 대만 만화(불완전한 통계, 완전한 기본 만화 산업 형성에 따름). 중국 만화, 러시아 만화, 유고슬라비아 만화, 체코 만화, 노르웨이 만화, 이스라엘 만화, 이란 만화, 케냐 만화, 카메룬 만화, 인도네시아 만화, 말레이시아 만화, 카자흐스탄 만화(불완전한 통계, 유명 만화가에 따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