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두 예술가는 판단을 하지도 않고 그들을 알지도 못한다. 팬 행동만 한다.
트와일라잇' 은 안젤라베이비 팬들을 처음 접했다. 그 이유는 내가 트와일라잇의 질문에 대답했기 때문이다. 이것은 안젤라베이비 팬들의 논평이다. 나를 감동시킨 것은 이 팬의 두 가지 관점이다:' 트와일라잇은 가씨가 보낸 것',' 본전이 없다'. 이 두 명백한 모순의 관점은 같은 번호에서 나온 것이다. 당시 나의 추측은' 가루든, 아니면 여러 명 1 호' 였다.
2022 년 상반기에 안젤라베이비 팬과 앨런 팬 사이에 큰 충돌이 일어났다. 흥미롭게도, 애륜 일가는 자신을 증명하는 많은 증거가 안젤라베이비 팬들이 서로 증정하여 통지하는 것과 같은 증거를 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당시 제 느낌은 안젤라베이비 팬들이 비교적 젊을 수도 있고 연극권의 핵심을 잘 몰라서 중요한 정보를 볼 수 없다는 것이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165438+2022 년 10 월 3 일 이사, 플랫폼, 공식 마이크로게시판 및 기타 관계자도 승인을 받았습니다. 애륜 가족은 매우 행복했다. 안젤라베이비의 팬들은 처음에는 분노와 슬픔으로 반응한 뒤 스튜디오와 자총에게 욕설을 퍼부었다. 흥미롭게도, 애륜 일가의 안젤라베이비 팬들에 대한 반격의 사진과 글은 실제로 안젤라베이비 팬들의 애륜 일가에서 유래한 것이다. 이것이 나를 놀라게 하는 곳이다. 이는 안젤라베이비 팬들이 너무 어려서 이해할 수 없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날' 양영이 크게 떠들다' 와 다음날' 양영이 크게 떠들다' 라는 단어 아래 안젤라베이비 팬들은 양영이 크게 떠들거나 크게 떠들어대는 줄 알았고, 애륜 일가는 찢고 있었다. 이것은 나에게 눈을 크게 뜨게 했다. 작년에 국가는 이미 아래와 같이 썼으니, 직위는 계약에 따라 파기해서는 안 된다. 실례합니다. 어떤 플랫폼과 감독이 직업을 잃을 위험을 무릅쓰고 연예인을 지지합니까? 플랫폼이 이것을 발표할 수 있는 것은 분명히 계약에 근거한 것이다. 계약에 따라 일을 처리하지 않으면 피해자 측에 큰 배상을 해 피해 측이 기소되는 것을 피할 것이다. 애륜 (WHO) 는 플랫폼이 그를 위해 이익을 희생할 수 있도록 그렇게 큰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까? 내가 앨런을 업신여기는 것이 아니라, 그는 정말 이렇게 큰 능력이 없다. 그럼, 안젤라베이비 팬들은 속고 이용당한 가난한 사람들인가요? 만약 일이 여기서 발전한다면, 가능할 것이다.
셋째 날,' 안젤라베이비 지지자협회 발문' 이 또 웨이보 열수색에 올랐다. 이 항목에서 안젤라베이비 팬들은 실제로 애륜 가문이 자본을 이용해 안젤라베이비 압도를 했다고 보고 있다. 다른 욕설을 하는 사람들은 이 두 가정이 서로 다투고 있다고 생각한다. 이 점에서 나는 우상화는 삼관을 쫓는 것, 우상화는 광란을 쫓는 것 외에는 다른 생각이 없다. 자기 집에 투자하는 연극은 다른 사람이 자본이고 자기 집에는 자본이 없다고 한다. 이것은 어떤 삼관이 이런 주장을 하는 것입니까? 이때 안젤라베이비 팬들은 "많은 연극의 공식 발표가 그들이 들은 것과 다르다" 는 것을 잊어버린 것 같다.
이에 따라 이 일의 발전은 단순한 파우더 마찰에서 사회사건으로 발전했다.
우상화, 최종선이 있어야 한다. 우상화의 원래 의도는 자신을 더 잘 살고 더 나은 행복감을 가지도록 하는 것이다. 결코 다른 사람을 밟아 욕하고 장물을 심는 것이 아니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초심을 잃은 우상화는 필연적으로 우상화의 초심을 왜곡하여 반대편으로 향할 것이다.
또한, 애륜 팬들을 일깨우고 싶지만, 애륜 가족뿐 아니라, 이 팬의 행동은' 강을 건너는 졸자' 처럼 될 수 있고, 능력이 있으면 물 한 개를 끌고, 몇 개의 파우더를 희생해 상대' * * * * * * * * * * 통제력을 잃은 파우더 서클에 대해 이치를 따지는 것은 의미가 없다. 빨리 떠나는 게 좋을 것 같아요. 앨런네 집은 요즘 경사가 많아 긍정적인 정보 홍보가 많다. 이미 결정된 무관한 사람과 일은 고민할 필요도 없고 아랑곳할 필요도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