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저명한 작가가 눈을 쓴 문장, 고금에 다 있고 인터넷에도 있다. 。 적어도 세 편의 문장. 。 감사합니다. 。 중점은' 명가' 이다. 。

저명한 작가가 눈을 쓴 문장, 고금에 다 있고 인터넷에도 있다. 。 적어도 세 편의 문장. 。 감사합니다. 。 중점은' 명가' 이다. 。

양실추

이백의 그 말: "연산 눈송이가 좌석처럼 크다." 이것은 믿을 수 없다. 시인은 과장했다. 마치' 삼천 피트 백발' 과 같다. 과학 보도에 따르면 눈송이의 형성은 당시 현지 온도에 달려 있으며 최대 직경은 3 ~ 4 인치였다. 좌석처럼 크니 눈송이 한 조각이 온 사람을 가릴 수 없단 말인가? 눈, 눈이 클수록 좋다. 재앙이 아니라면. 비와 눈이 부슬부슬 내리고, 공기 중의 염분처럼, 버들개지가 흩날리며, 천천히 내려가는 것이 정말 재미있다. 아무도 좋아하지 않는다. 어떤 사람들은 비를 좋아하고, 어떤 사람들은 비의 고통을 겪으며, 나도 어떤 사람이 눈을 싫어하는 것을 들어본 적이 없다. 얼음과 눈이 내리는 곳에서도 에스키모인들은 눈덩이로 돔형 오두막을 만들어 매우 따뜻하게 살고 있다.

눈을 즐기려면 먼저 배고프지 않아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네가 굶주림과 추위에 시달릴 때 단숨에 올라오지 못할 것이다. 어떻게 하나씩 셀 수 있어요 ... 매화향으로 날아갈까요? \ "한 위안 앤 후, 눈 에 의해 차단, 여행 방법이 없습니다. 사람이 그 죽음을 부르면 낙양은 눈이 없다. 그가 뻣뻣하게 방안에 누워 있는 것을 발견하고, 그에게 왜 나오지 않는지 물었다. 그는 이렇게 말했다. "눈이 많이 오는 사람은 모두 배가 고파서 사람을 놀려서는 안 된다." 이 남자는 매우 귀엽다. 그는 배가 고프다. 그는 다른 사람도 배가 고프기를 기대한다. 나는 위안안이 누워서 경직해도' 바람이 불면 눈이 내리는 것 같다' 는 문장을 부를 수 없을 것이라고 확신한다. 왕은 여전히 깊은 산속에 살고 있고, 눈은 밤에 시작되며, 달빛은 맑다. 갑자기 그는 먼 곳의 친구 다이앤로가 생각났다. 밤에 배를 타도 그는 소방에 가서 문을 짓고 돌아가지 않을 것이다. 만약 그 큰 눈이 아니었다면, 그는 이렇게 흥분하지 않았을 것이다. 만약 그가 그의 죽을 계속하지 않는다면, 그는 밤에 배를 타고 빈칸으로 가지 않을 것이다. 셰안세의 우아함에 관해서는, 그것은 더욱 부귀한 집안으로, 추운 설야에 아이와 함께 시를 읊었다.

눈송이 한 조각에는 무수한 결정체가 포함되어 있고, 결정체에는 많은 면이 있고, 각 면은 빛을 반사하기 때문에 눈은 매우 희다. 어렸을 때 설론차를 끓이는 이야기가 있다고 들었다. 나는 잠시 궁금해서 마당에 새로 내려온 눈 표면을 삽질하고, 통에 넣고, 녹여 물로 만들었다. 나는 일곱 걸음을 걸었고, 작은 이흥 주전자로 큰 빨간 가운을 담그고, 작은 찻잔에 붓고, 가늘게 훌쩍이며, 또 건배를 들어 두어 번 냄새를 맡았다. 남은 설수를 다시 한 번 검사해 보겠습니다. 마치 명반으로 한 번 쳐야 할 것 같습니다! 대기오염과 눈은 그것을 깨끗하게 유지할 수 없다. 어느 해, 나는 면로로에서 근무하다가 도중에 차가 고장이 나서 눈이 많이 내렸고, 나는 황량한 교외에서 배가 고파서 길가의 오두막에서 음식을 샀는데, 스승은 나에게 국수를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나는 미친 듯이 기뻤다. 그런데 국수를 삶는 물이 없어서 주인은 세숫대야를 들고 길가의 눈을 떠서 엉망진창인 눈물 밑에 놓았다. 배가 고파서 맛있지만 이런 맑은 국물면은 삼키기 쉽지 않아요. 그 이후로, 나는 눈이 멀리서 볼 수 있을 뿐 놀 수 없다고 생각한다. 소무의 담요에 대한 갈망과 눈에 대한 갈망은 별개의 일이다.

눈의 귀여움은 그것이 대지를 덮고, 모든 것을 덮고, 차이가 없다는 것이다. 겨울 밤에 이불을 덮고 잠을 자니 쌀쌀하고 움츠러들어 움직이지 못했다. 아침에 눈꺼풀을 뜨면 문설주 커튼의 틈새에 밝은 빛이 반짝이고 있다. 나는 일어나 창밖을 바라보았다. 아! 온통 하얗고 망망한 것은 은빛 세상이다. 죽가지송엽에는 하얀 눈 더미가 덮여 있고, 나뭇가지 늙은 나무에도 은가장자리가 박혀 있다. 주문, 펑호 역시 영향을 받았고, 조각옥 울타리는 유골함, 뽕나무 대우와 다르지 않았다. 땅 위의 움푹 패인 곳, 얼음 위의 마른 나뭇가지, 길의 먹다 남은 음식, 모두 하나님이 남기신 한 마리의 학이 아래에 덮여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은 이렇게 사심이 없고, 아름다운 것을 장식하고, 모든 더러움을 가린다. 비록 너무 오래 가릴 수는 없지만.

눈의 가장 큰 장점은 농업에 있다. 우리는 하늘에 의지하여 음식을 얻는다. 예로부터 우리는 천국의 얼굴을 보고 있었다. \ "하늘은 구름처럼, 비와 눈이 분분했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그것은 나를 낳았다. " 설서조 풍년' 이란 말이 있는데, 이번 겨울 내년 봄에는 눈이 많이 올 것이다. "큰 눈이 흩날리면 과녁 중앙에 이르지 않아도 된다" 고 할 필요가 없다. 또 다른 사람들은 눈이 밀에 적합해야 한다고 말한다. 메뚜기가 씨앗을 땅에 두고 눈이 1 피트 깊으면 지하 10 피트까지 뚫고 해충까지 완치되기 때문이다. 나 자신도 비슷한 경험을 한 적이 있다. 홀 앞에는 모란 두 기둥이 있고, 서재 처마 밑에 옥비녀가 하나 있다. 겨울의 몇 차례의 큰 눈이 휩쓸려 꽃밭에 쌓여 꽃뿌리를 따뜻하게 해 줄 뿐만 아니라 봄눈에도 녹아 자연 관개로 녹았다. 지구가 소련으로 돌아왔을 때, 새로운 묘목은 분노하여 매우 건장하게 자라서 꽃이 피었다. 나는 이것이 눈사람을 만드는 것보다 더 의미가 있다고 생각한다.

한 마른 사람이 일찍이 눈에 관한 시를 불렀다고 한다. "노란 개는 하얗고 흰 개는 부었다. 네가 나가서 술을 마시면 천하가 통일된다. " 속담에' 관창시가 좋다' 는 말이 있는데, 하물며 구웅이 연애할 때 득의양양할 수 있단 말인가? 이 시는 약간의 장인심이 없는 것이 아니라 터무니없이 굵다. 이것은 아마도 출신 기질과 관련이 있을 것이다. 전설에 따르면 프랑스 황제 루이 14 세는 삼운시를 한 수 써서 득의양양했다. 그는 시인 평론가 보발루에게 의견을 구했다. 보발루는 "폐하는 전능하십니다. 폐하께서 비뚤어진 시를 지으려 하셨는데, 과연 성공하셨습니다. " 우리 주인공의' 설송' 도 훌륭한 비뚤어진 시로 여겨져야 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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양관학

중국 고대에는 한 독서인이 만족스럽지 못했다. 공무원의 휘황찬란함은 벼슬에 있지 글에 있지 않다. 학자로서,

관직에서도 만족감이 부족하다. 그러나 일이 이상하다. 전자관박대가 이미 진흙탕으로 부서졌을 때, 대나무 펜 한 자루가 우연히 나타났다

조잡한 시구는 산천을 새기고 인심을 새기며 영원히 이야기하지 않을 수 있다.

나는 황혼의 강선에서 백티성을 우러러보고 짙은 가을서리를 가지고 황학루에 올라갈 운명이었다. 아니면 어느 겨울이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저녁에 한산사를 만졌다. 내 주변에는 많은 사람들이 있는데,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의 마음속에는 인용할 필요가 없는 노래가 메아리치고 있다.

이 시는 묘사했다. 사람들은 풍경을 찾기 위해 왔고, 시를 찾기 위해 왔다. 그들은 어렸을 때 이 시들을 암송할 수 있었다. 아이들의 상상력, 성실함

그리고 현실. 그래서이 도시들, 이 건물들, 이 사원들은 모두 자신의 마음 속에 지어졌습니다. 그들이 나이가 들 때까지 그들은 깨닫지 못했다

내가 충분한 실력을 가졌을 때, 나도 나 자신을 위해 무거운 빚을 지게 될 것이다. 나는 시의 분야에 발을 들여놓기를 갈망한다.

참관하다. 어린 시절을 위해, 역사를 위해, 말할 수 없는 많은 이유를 위해. 때때로 이런 갈망은 고향을 잃는 것과 같다.

헤어진 친척을 찾아 방문하다.

문인 묵객의 마력은 이렇게 큰 세상의 보잘것없는 구석을 모든 사람의 마음속의 고향으로 바꿀 수 있다. 그들의 퇴색한 파란 셔츠.

방에 어떤 마법이 숨어 있나요?

오늘 양관에 가서 왕위의' 포위된 성의 노래' 를 보러 갔다. 떠나기 전에, 나는 내가 머물렀던 현성에서 노인을 때린 적이 있다.

들어 봐, 대답은: "길은 멀고 멀고, 볼거리가 없지만, 일부 학자들은 열심히 찾는다." 노인이 고개를 들다.

하늘은 말했다: "다음 눈, 이 고통을 겪지 마라. 클릭합니다 나는 그에게 허리를 굽혀 절을 하고 몸을 돌려 눈 속으로 들어갔다.

일단 작은 현성에서 나오면 바로 사막이다. 넓은 흰색을 제외하고는 아무것도 없고 주름도 찾을 수 없다.

여기 있습니다. 외지로 여행할 때, 항상 각 구간에서 자신에게 목표를 찾아 나무 한 그루를 응시하고, 거기까지 가서 석두 한 조각을 주시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보스, 거기로 가세요. 여기서, 나는 눈을 뜨고 목표, 심지어 낙엽과 검은 점 하나를 볼 수 없다. 그래서, 오직

좋아, 고개를 들어 하늘을 봐. 이렇게 완전한 하루를 본 적이 없어, 조금도 삼키지 않고, 가장자리가 매우 빡빡하다.

지구는 단단히 덮여 있다. 이런 곳이 있는데 천재는 천국이라고 한다. 이런 날 지구는 지구라고 불린다. 이런 세상에 혼자 있다

혼자 걸으면 난쟁이가 거인이 된다. 이런 세상을 혼자 걸으면 거인은 이미 난쟁이가 되었다.

결국 날이 개었고, 바람이 멎었고, 태양도 맑았다. 사막의 눈이 이렇게 빨리 녹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한순간 땅에 반점이 나타났다.

반점이 있는 모래바닥은 있지만 젖은 흔적은 없다. 지평선에 점점 몇 가닥의 푸른 연기가 떠오릅니다. 움직이지 않지만 깊어지고 있습니다. 한참을 궁금해하고서야 발견했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것은 방금 눈이 녹은 산등성이이다.

땅 위의 돌출은 충격적 박람회가 되었으며, 오직 한 가지 이해만 있을 수 있다. 모두 먼 시대의 무덤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곳은 현성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 도시 사람들의 매장지가 될 가능성은 거의 없다. 이 무덤들은 눈보라에 침식되어 연대의 영향을 받았다.

붕괴, 날씬함, 우울증, 분명히 아무도 제사를 지낸 적이 없다. 왜 이렇게 많은데 이렇게 촘촘하게 배열되어 있나요? 오직 가능하다

한 가지 이해는 이것이 고대 전장이라는 것입니다.

나는 망연자실하게 끝없는 무덤 속을 걸었고, 엘리엇의' 황무지' 가 나의 머리 속에 떠올랐다. 이것은 중국 역사입니다.

황무지: 빗물의 말발굽, 천둥소리의 외침, 음표의 선혈처럼. 중원 자모백발, 강남춘규원관, 호남호.

밤에 울다. 류음의 고향에 작별을 고하자 장군은 나를 노려보고 북풍에서 군기를 사냥했다. 연기와 함께

또 한 가닥의 연기와 먼지가 날아갔다. 나는 죽은 사람이 스프와 같이 삭북적진을 마주하고 있다고 믿는다. 나는 그들이 정말로 생각한다고 믿는다.

마지막 순간을 돌아보고 익숙한 땅에 눈빛을 주다. 그래서 그들은 비틀어져 모래더미로 변했다.

자리.

이 별이 가득한 모래더미가 역사가들에 의해 반줄의 잉크로 바뀌었는지 모르겠다. 역사가들은 이 서류들을 한 페이지씩 뒤집었다

네, 이 땅도 겹겹이 묻혀 있습니다. 25 편의 역사가 있는 산, 이 황무지에 쓰여진 책장은 여전히

더 영광스럽게도, 이곳은 역대 왕국의 외진 지역으로, 오랫동안 중국 영토를 지키는 중책을 짊어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모래더미들은 여전히 편안하게 서 있고, 이 페이지들은 여전히 소리를 낼 수 있다. 건조하고, 춥고, 단조로운 땅처럼

북서쪽 국경의 역사적 명제도 비교적 간단하다. 중원에서는 달라진다. 산이 무겁고, 꽃이 뭉치고, 세월의 미로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은 가장 맑은 머리를 부풀게 하고, 아침 종저녁 북의 소리는 항상 그렇게 비밀스럽고 괴팍하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곳은 그렇게 크지 않다.

조심하지 않고 깔아놓은 모래더미, 모든 것이 무거운 아름다움 속에 잠기고, 원인을 알 수 없는 수많은 죽은 영혼은 분노와 우울함을 느낄 수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지하 깊은 곳. 여기와는 달리, 나는 바싹 마른 역사를 보여 줄 수 있어, 내가 20 세기의 발걸음에 따라 황급히 만질 수 있게 해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먼 곳에 그림자가 있다. 황망한 가운데 나무 아래에는 물이 있고, 모래에는 높고 낮은 경사가 있다. 비탈길을 올라가서 힘껏 잡아당기다.

사장님, 멀지 않은 산에 벌거숭이 흙더미가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직감으로 이것이 양관이라고 확신합니다.

나무가 많아지자 집이 나타나기 시작했다. 이것은 맞습니다. 중요한 관문이 어디에 있는지, 병마가 어디에 주둔하고 있는지, 하나가 없어서는 안 됩니다.

일부. 몇 개의 모퉁이를 돌린 후, 모래언덕을 쭉 올라가서 흙더미 아래로 올라가 주위를 둘러보니, 근처에' 양관' 이라고 새겨진 기념비가 있었다.

고대 주소' 라는 네 글자.

이것은 사야를 내려다보는 제고점이다. 북서풍이 만 리에 천둥을 치며 곧장 달려왔다. 몇 걸음 걸었더니, 그것은 멈추었다. 발은

나는 멈추었지만, 나는 내 이가 떨리는 소리를 똑똑히 들었다. 내 코는 곧 얼어서 빨개졌을 것이다. 오, 손바닥에 열기가 불어옵니다.

귀를 막고 힘껏 몇 번 뛰어서야 마음을 가다듬고 눈을 떴다. 이곳의 눈은 녹지 않는다. 물론 아니다. 이른바 고대 유적지는 이미

흔적은 없고 가까운 봉화대만 남아 있다. 이것은 방금 아래에서 본 흙더미이다. 대부분의 흙더미가 무너졌습니다.

한 층의 진흙과 모래, 갈대와 갈대가 날아와 수천 년 후의 찬바람에 떨리는 것을 볼 수 있다. 지금은 북서쪽입니다.

산은 눈으로 덮여 있고, 층층이 연이어 하늘까지 뻗어 있다. 여기에 서 있는 사람은 누구나 자신이 큰 곳에 서 있다고 느낄 것이다.

해변의 바위 위에 그 산들은 모두 동파였다.

왕위는 정말 온순해서 극에 달했다. 이런 햇빛에 대해, 그의 펜은 여전히 날카롭지도, 스릴러도 아니다.

감동적이고 우아하게 썼다: "군에게 술을 많이 마시라고 권하고, 서출양관에는 이유가 없다." 그는 아크로 폴리스 게스트 하우스 창밖의 녹색을 힐끗 보았다.

유색은 친구가 꾸민 행낭을 보고 웃으며 술주전자를 들어 올렸다. 한 잔 더 하면 태양 밖에서 찾을 수 없다.

이렇게 음료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오랜 친구. 이 술 한 잔은 친구가 거절해서는 안 되고, 한 번에 다 마셔서는 안 된다.

이것이 당나라의 풍격이다. 그들 대부분은 울며 탄식하지 않고 만류할 것이다. 그들의 눈은 멀고, 그들의 사람들은

인생의 길이 널리 퍼지다. 이별은 빈번하고 계단은 열려 있다. 이 스타일은 이백, 고적합, 삼삼,

갈수록 영웅화되다. 남북의 고대 동상에서 당인의 동상은 한눈에 알아볼 수 있고, 몸과 눈은 모두 이렇게 튼튼하다.

이렇게 침착하고 자신 있다. 유럽에서 모나리자의 미소를 보면 바로 느낄 수 있다. 이런 타고난 자신감은

중세의 악몽에서 깨어나 자신의 미래에 대해 상당히 자신 있는 예술가에 속한다. 이런 미소는 당나라의 조각상에만 나타난다

더욱 평온하고 고요할 것이다. 유럽에서, 이 예술가들은 오랫동안 소란을 피웠고, 완고하게 그들의 웃음을 잃으려고 시도했다.

역사의 영혼에 들어가다. 당나라 이후 몇 년이 지났는지 누구나 알 수 있다. 당나라 에 도착 하지만, 하지 않았다.

예술가에 속하는 자신감은 오래도록 새로워졌다. 양관의 눈보라가 갈수록 사람을 슬프게 한다.

왕위의 시와 그림은 모두 유일무이하다. 레신 등 서방 철학자들이 반복적으로 논의한 시화의 경계는 지금 그에게 닿을 수 있다.

네. 그러나 장안의 황궁은 연예인을 위해 좁은 옆문만 열어 비천한 시종으로 허리를 굽혀 절하게 했다.

들어가서 좀 즐기세요. 역사상의 노인들은 숙연하게 몸을 돌려 떠나갔고, 다시 한 번 삼황오제의 교파로 떨렸다.

스펙트럼. 이곳에서는 예술이 필요치 않고, 대동건고를 할 필요도 없고, 아름다움에 대해 너무 깊은 기탁을 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결국 큐슈 화풍이 어둡다. 양관, 따뜻하고 순한 시를 즐기는 것은 더 이상 어렵지 않다. 서양에는 여전히 문인들이 양관을 내고 있다.

네, 하지만 대부분 관리가 되어 대신이 되었습니다.

흙더미와 석성조차도 이렇게 많은 탄식적인 불기를 견디지 못하고, 햇빛이 한 민족의 본질에 다시 떨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신의 영역에서. 결국 폐허, 황무지가 될 것이다. 그의 뒤에는 모래 무덤이 조수처럼, 그 앞에서, 차가운 봉우리가 파도와 같다. 아무도 상상할 수 없다

아들, 1000 여 년 전, 나는 생명의 장려함과 예술적 정서의 광대함을 검증한 적이 있다.

여기에는 호가와 강디의 목소리가 몇 개 있을 것이다. 음색이 매우 아름답고 자연과 조화를 이루며 사람을 매료시킨다. 아쉽게도 나중에는 다 되었다.

전사들의 마음속의 비명. 한 민족이 차마 들을 수 없는 이상 그들은 북풍 속으로 사라졌다.

집에 가자, 시간이 늦었어. 아마 또 눈이 올 것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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당민

이것은 내가 상해에서 큰 눈을 만난 후에 들은 것이다. 상해는 자연에서 멀리 떨어진 도시이고, 사람이 가득한 대도시로, 피곤하고 늙었지만, 나는 가장 자연스러운 전설인 눈을 들었다. 물론 눈이 눈을 기다리고 있다고 말하는 사람은 매우 간단하다. 강남 대도시의 눈은 얼마 지나지 않는다. 상해를 황급히 지나가는 수많은 외지인들처럼 눈밭에서 하룻밤을 보내고 최대 2 박 만에 떠났다. 벌써 사흘째 눈이 내렸는데도 지붕은 여전히 눈으로 덮여 있어서 상해 강연자가 창밖의 눈을 바라보며 말했다. "오, 눈이 눈을 기다리고 있어요?" " 이 말은 마치 청량한 바람이 내 마음을 스치는 것 같고, 더할 나위 없이 시원하고 눈에 띈다. 그래서 저는 물었습니다. "눈이 어떻게 눈을 기다릴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몇 사람이 나에게 대답했다. "음, 그것도 동반자가 필요해요. 다음 눈이 올 때 같이 돌아가요."

상해에는 아직도 이렇게 좋은 눈 관련 전설이 숨어 있을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눈은 인류의 길조가 아니며, 인간의 음식도 아니다. 농작물의 이불은 하늘에서 내려온 밀가루나 찹쌀가루가 아니다. 눈은 눈이고, 눈은 눈을 기대하며, 인간과는 무관하다. 눈의 사상은 그것의 간단한 전설처럼 간단하다. 이 전설은 눈의 심정을 이렇게 정확하게 표현했다. 강남의 눈은 짧기 때문에 눈 동반을 기다리는 것보다 더 어려운 것은 없다. 그래서 강남의 눈의 사랑 이야기도 상해라는 자연의 기운이 없는 대도시에 묻혀 있다.

눈은 나에게 좋다. 농촌에서 새치기를 하다가 남방에서 보기 드문 큰 눈을 만났다. 눈이 내리는 그날 밤, 나는 혼자 농민 오두막의 윗층에서 잤다. 위층이란 헤링본 들보의 삼각대 안에서 삼각대의 구멍이 부주의로 대나무로 막혀 있는 것이다. 아침에 깨어났을 때, 밖이 화창하여, 나는 해가 나온 줄 알았다. 자세히 보니 시간이 아직 이르니 강렬한 눈빛이 나를 깨웠다. 소리 없는 작은 눈송이가 헤링본 빔의 삼각동 밖으로 날아왔다. 그들은 나의 이불, 바닥, 그리고 나의 검은 머리에 멈춰 섰다. 내 얼굴 말고는 눈이 멈추지 않아 축축한 습기가 되었다. 푹신한 얇은 눈이 나를 덮었다. 작은 눈송이가 내 얼굴에 떨어지자 마치 화상을 입은 것 같았다. 그것의 뾰족한 구석이 나를 찔러서 뛰어내리려고 했지만 이미 녹았다. 나는 그들의 육각형 패턴이 순식간에 사라지는 것을 똑똑히 보았다. 나도 박학을 보았는데, 그의 머리는 내 눈초리로 파랗게 빛났다. 나는 감히 움직일 수 없다, 눈의 애무와 분장을 망칠까 봐 두렵다. 내가 마침내 일어나려고 할 때, 나의 긴 머리가 떨어졌고, 내 얼굴과 목은 처음으로 머리카락이 차갑고 뼈를 찌르는 것을 느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눈 화장이 단번에 사라지고 내 몸의 뜨거운 안개가 되었다.

하지만 그때 나는 눈이 눈을 기다릴 것이라는 전설을 전혀 알 수 없었다. 나는 단지 눈이 가장 추운 것이지만, 가장 뜨거운 감정을 나타낸다는 것을 궁금할 뿐이다. 그때 나는 한 가지만 이해했다. 관한경이' 떠아원' 을 쓸 때, 그는 피를 하늘의 눈과 연결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어렸을 때 연극을 볼 때 가장 납득할 수 없는 것은 내가 어떻게 눈과 피를 녹이는 연상을 가질 수 있느냐는 것이다. 원래 눈이 정말 더워요.

하지만 나는 눈의 열정이 너무 짧았지만 오랜 추위를 가져왔다고 늘 탄식한다. 추위가 너무 강해서, 사람들은 눈의 열정을 완전히 잊어버렸다. 눈이 오면, 그들은 모두 춥다고 말한다. 이제 눈을 기다리는 전설을 듣고, 나는 오랫동안 침묵했다. 세상의 모든 몸이 느낄 수 있는 열량은 사라질 것이다. 영원한 열은 일손이 느낄 수 없는 것이다. 죽지 않는 것은 기다리는 것이고, 기대하는 것이다. 강남은 따뜻하고 촉촉한 곳이어서 눈은 꿈처럼 쉽게 사라진다. 바로 이런 눈이다. 짧은 인생에서 기다림과 희망을 포기하지 않았다. 눈은 정말 세상에서 가장 열정적인 창조이다.

그래서 나는 이 눈이 정말 다음 눈까지 기다릴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란다. 매일 나는 지붕 위의 얇은 눈을 보고 있다. 매일 더 이상 눈이 내리지 않는다. 눈은 병적, 노랑, 검은색이며 시든 식물과도 같다. 그것의 동반자는 아직 오지 않았다. 눈은 점점 작아지고 있다. 마치 배를 타고 떠난 친구 같다. 결국 눈은 북쪽으로 향하는 기와처마에서 가장 추운 틈으로 사라졌지만, 눈 동반자는 아직 오지 않았다. 이 장면은 살아 있는 사람이 점점 죽는 것을 보는 것과 같다. 책 한 권, 눈 등 눈을 감은 경험이 전설이 되어 사람들의 입에 남아 있는 것과 같다.

확실히 모든 희망이 실현될 수 있는 것은 아니지만, 눈이 녹기 전에 이렇게 오래 계속되었다. 그것은 기다림과 희망을 상해의 모든 지붕에 남겨 두었다, 마치 처음 왔을 때처럼. 겨울 내내 이런 기다림과 기대의 열정은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나는 폭설 전야에 한밤중에 잠에서 깬 것을 기억한다. 왜냐하면 나는 폭우 같은 소리를 들었기 때문이다. 이런 강렬하고 빠른 빗소리는 무더운 여름에만 들을 수 있고, 유리창에는 정말 여름 폭우 같은 빗방울이 가득하다. 나는 갑자기 눈이 녹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다. 눈이 이렇게 굳어서 아무도 없을 때 밤에 녹는다. 눈이 눈을 기다리지 않아서 슬프다. 혼자 떠나야 할 때, 울고, 마지막 눈물은 여름의 폭우처럼 뜨겁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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