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진이 도래하기 전후의 절망의 날을 상상해 보세요. 빵 한 조각만 저녁 식사를 하고 천 명이 먹여 살려야 할 때, 많은 친절한 사람들은 어찌할 바를 몰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물론, 많은 사람들에게 이것은 오늘과 별반 다르지 않다. 세계 여러 나라의 현지 주민들에게 굶주림이 범람하여 부유한 환경에 사는 사람만이 이런 일에 대해 크게 놀랄 것이다. 그리고 배고픈 사람들은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굶주림에 대한 사람들의 태도는 정신적인 취향에 따라 크게 다르다. 자기 중심적인 사람들은 약한 집단의 손에서 음식을 빼앗거나, 시장이 절실히 필요로 하는 가격으로 팔거나, 창고에 썩은 화물이 가득 쌓여 있어도 보관한다. (존 F. 케네디, 음식명언) 자신의 정신 취향을 결정하지 않은 사람들 (즉, 감정 이입인지 자기 중심적인지 여부) 은 친구나 가난한 사람과 음식을 나눠야 할지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주변에 악당이 있을 때, 그들은 물건을 주머니에 숨기고 큰 소리로 울며 다른 사람에게 구출되기를 바라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일반적으로 문화와 환경에 따라 인간 사회의 일부 선택은 굶어 죽을 것이다. 오늘날 많은 문화에서 이런 일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연로하고 허약한 사람은 음식을 먹기를 거부한다. 지난 며칠 동안 그들은 허약하게 "안녕히 계세요" 라고 말하고 나서 통증도 없이 혼수상태에 빠져 죽었다. 그들이 이렇게 할 것으로 예상된다. 이러한 문화는 대개 서비스 지향적입니다. 예를 들어, 미국 인디언들은 어른들을 매우 존중하며, 그들은 항상 처벌이 아니라 영예라고 생각합니다. 기아가 이미 이 수준을 넘어선 문화에서 이 집단은 이미 아프고 회복되지 않는 자원봉사자, 또는 한 가정의 성인이 그들의 자리를 성인 자녀나 살아남은 배우자에게 양보하기로 결정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갈증으로 죽는 것은 고통스럽지 않고, 집단에 대한 사랑 때문에 하는 일도 그렇게 고통스럽지 않다. 어떤 문화는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것이 아니라 혼합되어 있기 때문에, 다른 사람을 위해 봉사하는 지도자는 어떻게 할 것인가? 선택은 굶어 죽고 다른 사람을 동정하는 사람이고, 집단을 더 냉막 혹은 평범한 사람의 지도 아래 두는 것이다. 이런 상황에서 굶어 죽기로 선택한 사람은 자원봉사자만이 아니라 나머지는 냉혈한 사람일 뿐이다. 이 문제를 논의하기 위해 지역 사회 회의를 소집하는 것이 적절하다. 이기적인 사람이 큰 소리로 먼저 배불리 먹을 것이라고 예상해야 한다. 인류가 어려운 기아 문제에 직면했을 때, 인류 사회의 일관된 표현에 따르면 이런 상황이 발생해야 한다. 사냥과 고기잡이가 음식을 가져온다면 최고의 사냥꾼이나 어부는 면제되어야 한다. 아이를 키우는 어머니가 비틀거리는 아이들 몇 명에게 유모가 된다면, 그녀의 생존은 자신에게 영향을 미칠 뿐만 아니라 어떤 사람이 집단에 필요한 기술이나 재능을 가지고 있거나 집단에 영향을 미친다면, 그들은 자신의 몫을 다른 사람에게 주고 싶어도 자신을 위해 절약해야 할 것이다. (존 F. 케네디, 자신감명언) 이기적인 단체들조차도 논쟁이 끝난 후 어떤 조치를 취해야 합의가 우세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기심) 이 모든 것은 모든 식량 공급원을 포함하여 먹이 집단을 고려하는 다양한 방법으로 가정된다. 우리가 이미 언급했듯이, 음식에는 잡초와 곤충이 포함되어야 한다. 배고픔에 직면했을 때 죽은 사람을 먹는 것도 고려해 볼 수 있다. 사람이 죽은 후에 영혼은 사라지고 육체는 썩었다. 배고픔 속에서 발버둥치는 사랑 많은 사람에게 몸을 맡기는 것이 썩는 것보다 낫다. 결국, 이것은 단체 중 사랑이 있는 회원들이 하고 싶은 일이다. 그들은 자발적으로 다른 사람을 위해 굶주렸다. "나를 낭비하지 마라" 는 것은 그 또는 그녀의 말이다! 사냥꾼이 사냥을 할 줄 모르면 유모가 키우는 비틀거리는 아이의 뇌 발육에는 단백질이 필요하지만 배고픈 아이의 뇌가 손상되면 좀 낫지 않을까요? 그것은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참고: 공포, 후세 사람들이 사람을 잡아먹는다, 아아. 。 。 。 。 。 보통 일어나는 일로 돌아가 봅시다. 화산 폭발로 인한 어둠이 점차 사라지고 있기 때문에 25 년의 극진 이후 하늘은 이미 그렇게 어둡지 않다. 생존한 집단은 운동으로 인해 더욱 상호 의존적이고 건강하다. 모두 함께 노력하여 밀접하게 연결되어 있다. 부와 지혜로 어린 아이들을 교육하고 음악과 이야기를 감상하도록 가르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가끔 여행객이 지나가면 몇 가지 소식을 알게 된다. 이것들은 모두 삶의 일부가 될 것이다. 한 가지 예상치 못한 장점은 극이동이 좋은 이퀄라이저가 될 것이라는 것이다. 다가오는 재앙과 같은 혼란스러운 순간은 위대한 이퀄라이저이다. 안정된 시기에는 강한 사람이나 교활한 사람이 약자의 이득을 차지하거나 막막하고 선량한 사람이 항상 손해를 보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큰 격동기에 게임은 공평해졌다. 부자와 영향력 있는 사람들은 다가올 극진에 대해 미리 경고하고 자신의 안전과 편안함을 위한 계획을 세우려고 노력하지만, 결과는 남보다 별로 좋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인간성은 종종 다가올 일과 그에 따른 생활조건에 민감하지 않다. 단기적인 상황만 고려하여 장기적인 불황과 빈곤을 피하다. 따라서 그들은 충분한 음식과 물과 배터리를 저장했지만, 부자들은 그 물자가 다 소진된 후에 어떻게 해야 할지 고려하지 않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돈명언) 그들의 생활은 타인의 서비스에 의존하고 있으며, 그들의 머리 속에는 모호한 개념이 있어 자신을 위로할 수 있다. 극진 후 인간 문명과 사회 관리자는 곧 무사할 것이며, 그들은 여전히 쇼핑을 돌아갈 수 있다. 극도로 가난한 개인은 자신이 상품과 서비스가 없다는 것을 발견할 수 있지만, 이것도 그의 정상적인 상태이며, 이는 극진 후 더욱 효과적으로 그를 동원할 것이다. 그는 덜 슬퍼할 것이고, 자신의 선택에 더 신경을 쓸 것이다. 부자는 죽음이 그들을 데려갈 때까지 남은 장난감에 앉아 있었다. 마찬가지로 극이동 후 신체적 또는 정신적 장애를 가진 사람들은 전체 인구보다 우세하다. 그들은 이미 다른 사람들이 업신여기고 비웃는 것에 적응했다. 뇌졸중이 떨리는 사람은 방금 한 눈이나 한 손을 잃은 사람을 위로한다. 오랫동안 정신질환을 앓고 있는 사람은 혼란과 무력감 때문에 미친 사람을 설득한다. 생존은 주로 인간의 적응력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런 점에서 사회의 밑바닥 사람들은 최상층 사람보다 우세하다. 극이동은 위대한 이퀄라이저가 될 것이다. 생명보험 사회에서 건강 문제가 있는 많은 사람들은 죽을 것이다. 생각해 보세요 100 년 전 항생제와 현대외과가 아직 태어나지 않았을 때. 사실, 이러한 상황은 오늘날 제 3 밀도 세계의 대부분의 국가에서 존재하며, 사회보험에 의존하는 사람들은 거의 생존할 수 없다. 극이동은 기존의 건강 문제를 강조하고 도전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다. 동시에, 많은 사람들은 그들의 건강 상태가 개선되었다는 것을 알게 되어 놀라움을 금치 못할 것이다. 대부분의 질병은 심리적 원인에 기반을 두고 있으며, 이것은 이미 연구로 증명되었다. 암, 주요 살인자 중 한 명은 강한 심리적 기초를 가지고 있다. 사실, 환자는 죽음보다는 살기로 결정하여 치료할 수 있다. 암으로 인한 사망의 변두리에서 환자는 부담을 덜거나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거나 생활에 중대한 변화를 가하기로 결정하면 질병이 신기하게 역전된다. 의사들은 실제로 죽음을 선언한 일부 사람들이 살아남았다는 사실에 매우 놀랐다고 반복했다. 빠른 회복을 기대하는 사람들은 허약하고 초췌하여 죽었다. 면역체계는 사람들의 정신 상태에 큰 영향을 받는다. 슬픔과 우울증은 사람을 우울하게 하고, 아무리 작은 병이라도 사람을 물어죽일 수 있다! 우리는 지타인의 목소리가 시작되었을 때 이것이 질병 증가의 원인 중 하나이며, 극도로 가까이 다가올 징조라고 예측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이제 분명히 사람들은 요트와 비슷한 것들이 영향을 받는 것을 매우 두려워한다. 물론, 몸을 소모하고 몸을 손상시키는 질병도 많다. 이 사람은 앞으로 아무리 강하고, 아무리 명랑하고, 아무리 열정적이어도 몸이 안 된다. 사람들의 머릿속에는 많은 예가 있을 수 있다. 신장 투석이 필요한 신장병이 있는 사람. 。 1 당뇨병 환자는 인슐린을 보충해야 한다. 。 폐기종을 앓고 있는 사람들은 산소를 폐에 직접 보내지 않으면 생존할 수 없다. 。 계속해서 혈액 희석제나 강압약이 필요한 사람들. 극이동으로 인한 스트레스와 의료구조 부족으로 이들은 즉각 비상사태를 겪게 된다. 침대에 누워 있는 노인들은 아마도 100 세, 움직일 수 없어 자신이 어디에 있는지 거의 알 수가 없다. 그들은 아쉬움이 있을 것인가? 그들은 작별 인사를 하고, 손을 잡고 흐느끼며, 가족들이 어떤 형태로든 모일 때 마지막 시간을 보낸다. 할 일이 없다. 생명의 종말이 곧 발생할 것으로 예상된다. 100 년 전 산업화와 전 현대화 시기, 수술은 매우 적고, 장기 이식은 전례가 없고, 면역은 아직 발명되지 않았고, 인슐린과 병산소도 없어 많은 경우 정신 상태가 동일하다. 사랑하는 사람이 실종되고 생사가 불확실할 때 끝없는 고통을 느끼게 한다. 미아 (행동 중 실종) 를 돌아봅시다. 찾는 것을 멈춘 사람들은 사랑하는 사람들이 고통 받고 있고, 도움, 곤혹스러움, 외로움, 큰 고통을 겪고 있다고 상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극이동 중 통신이 혼란하다. 전통적인 작은 가정이 한 곳에 사는 것과 비교했을 때, 집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 살고, 학교에 다니는 학생들과 밖에 나가 일하거나 여가를 하는 사람들은 같은 상황이 일어나지 않을까요? 이 고통과 슬픔을 덜어 줄 수 있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극이동으로 인한 고통스러운 날과 앞으로 몇 주, 몇 달 동안 강제 분리가 정신 붕괴의 주요 원인이다. 인간은 군거동물이다. 혼란스러운 군거 상태에 있는 동물세계에 대한 연구에 따르면 사람은 가족과의 분리로 인한 정신적 고통을 겪게 된다. 개는 갱단 교파를 좋아해서 집에서 기르는 개가 주인에게 고립되면 매우 괴로울 것이다. 고양이는 천성이 오만하고 주인과의 관계는 일반적으로 옅어서 주인 주변의 창턱이나 의자에 나타난다. 새들이 무리를 지어 모이는 것이 바로 이렇다. 이것은 대대로 전해 내려오는 동물의 타고난 본능이다. 어디를 가든지 항상 정신적 고통을 초래한다. 인류 문화에서, 추방된 집단은 고통을 초래하는 징벌 수단으로 잘 알려져 있다. 유배, 교적 추방, 이혼, 생명 박탈 등의 수단으로 그들의 억지력은 경제와 실용성이 아니라 주로 정신적 고통이다. 전화선이 끊어지면 우편물 배달이 중단되고, 가족 구성원 간의 연계와 오랫동안 가족 유대 역할을 해 온 동료와 친구 간의 밀접한 관계가 상실된다. 극이동 후 이주는 매우 평범해질 것이다. 그 이유는 먼저 홍수와 지진, 생존자들이 상승하는 홍수에서 벗어나 파괴된 도시에서 기어 나왔기 때문이다. 둘째, 그들은 음식을 찾고, 그런 다음 가족과 배우자를 찾아 소속감을 쌓는다. 주거와 음식을 얻는 것이 접촉을 재건하는 것보다 훨씬 쉽다. 연락이 끊긴 후에는 슬픈 날이 있어야 교체를 받을 수 있다. 억눌린 분위기가 만연하고, 다정다감한 감정이 악화되어 극도의 슬픔이 풀리지 않는다. 우리는 다른 사람을 섬기는 데 집중하고 (습관적으로 원칙을 따르는) 다른 사람을 돕는 경향이 있는 사람들에 대해 자주 이야기한다. 그들은 극진 후 규칙을 준수하며, 헤어진 연인의 재회를 돕는 것을 포함하여 종종 알려지지 않는다. 만약 그들이 우주선에서 연락 담당자 역할을 한다면, 이주를 유도하고, 마음을 안심시키고, 사람들의 마음이 귀착점을 찾을 수 있도록 도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생존자는 두 가지 범주로 나뉘는데, 하나는 살아남기로 결심한 것이고, 하나는 포기하기로 결심한 것이다. 그들은 처음에는 모두 쇼크 단계를 거쳤다. 오늘날, 의외의 상황으로 인해 인류 사회에 공황이 생겼다. 누군가가 교통사고 현장에서 걸어 나왔는데, 차의 잔해는 피 웅덩이에서 죽은 가족들이었다. 그는 즉시 갑작스러운 두려움에 빠졌다. 한 마을은 징조 없이 토네이도의 습격을 받아 자신과 이웃의 집을 쓰레기장으로 변모시켰을 뿐만 아니라 생활방식을 파괴하고 기억을 지우고 생계를 망쳤다. 어떤 사람이 진찰을 받은 결과 의사는 얼굴이 굳어서 불치병을 발견했다. 더 많은 실험이나 치료가 예측을 바꿀 수도 있지만, 그와 그의 가족은 가능한 불행을 준비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혼할 계획이라는 배우자의 말을 듣고 고용주가 휴업하기로 결정하자, 이 모든 갑작스러운 파멸적인 상황들이 예기치 않게 충격적일 수 있는데, 이는 인류 사회에서 새로운 일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이혼명언) 극이동은 많은 사람들에게 이런 충격을 주지만, 다를 것이다. 누구도 면할 수 없고, 모두가 같은 상황에 직면할 것이다. 돈은 더 이상 사람들에게 안정감을 줄 수 없고, 물자를 사재기하여 기회를 바꿀 수도 없기 때문에 극이동 후 평균주의가 성행할 것이며, 자원 봉사를 거부하면 물자가 강제로 공유될 것이다. 쇼크 회복에는 영향을 받는 사람의 성격과 결심에 따라 다른 사람이 바꿀 수 있는 것도 아니다. 개인의 결정이기 때문이다. 만약 누군가가 주위를 둘러보고 나서 삶이 계속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면, 파괴는 완전히 막을 수 없는 것이 아니다. 그들의 의심은 흔들리는 것 같다. 그들은 변화에 대해 토론하기 시작했다. 이것들은 없어졌을지도 모르지만, 그것들은 아직 남아 있다. 그들은 그들의 생활을 단순화하기를 원했지만, 지금은 하느님이 이미 안배해 놓으셨다. 적어도 지금, 그들은 정기적으로 운동해야 한다, 환경은 다이어트에 유리하고, 반대는 아니다. 정세에 대한 유머 감각이 나타나기 시작했고, 그들은 폐허에서 일상생활을 안배하고 조직하기 시작했다. 만약 누군가가 충격에 처해 있다면, 극진 후의 생활이 무서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은 계속 충격을 받을 것이다. 다른 사람들에게 이런 상황에 처해 있다는 것은 그들이 이미 결정을 내렸다는 것을 의미한다. 그들의 근심 걱정 없는 생활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고, 아마도 돌아올 것 같지 않다. 어떤 이유에서든, 계속 충격을 받은 사람들은 변하지 않기로 결정했다. 계속 이렇게 견지한다면 전망은 낙관적이지 않다. 보살핌을 받는 아이들, 다친 사람, 노인들이 계속 놀라거나, 변화를 거부하거나, 행동을 취하면, 그들을 돌보는 사람들을 떠나게 하고, 그들이 죽을 때까지 놀라게 할 것이다. 만약 이것이 그들 자신의 결정이라면. 너의 정력을 살아서 사는 사람들에게 돌려라. 생존자도 두 가지 범주로 나눌 것이다. 소매를 걷어 올리고 주변 사람들을 도우려는 사람. 그들은 아주 좋은 단체 파트너이며, 평등하게 나누기를 원한다. 다른 사람들은 다른 사람 위에 군림하거나 각종 서비스를 요구하려고 한다. 그들은 개인의 문제를 해결하는 것처럼 자신의 자원을 공유하고, 모든 사람의 문제를 해결하고, 모든 사람의 편안함을 위해 자신의 편안함을 희생하며, 다른 사람의 지식 각성을 방해하지 않는다. 지구의 미래 시대에 이런 자질은 사람들 사이에서 성장할 것이며, 집단은 자신의 행동에 대한 인위적인 제약이 점점 줄어들고, 서로를 더욱 신뢰하고 포용할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오늘처럼 이기심을 중심으로 한 인간 사회는 더 이상 없을 것이다. 이런 사회는 담합군을 강탈하는 것을 일종의 생활방식으로 여긴다. 그들은 극진 후의 세계가 다르다는 것을 발견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