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녀 농구 경기. 학급 단위로는 반당 두 명의 남자 단체 (1 팀과 2 개 팀), 팀당 4 명이 있다. 여자 팀, 팀당 5 명.
2. 경기 시간: 6 월 365438+ 10 월 3 1 일 오후, 6 월 65438+ 10 월 1;
3. 경기 형식: 남자팀은 A, B, C, D 4 조로 나뉘어 그룹당 상위 2 위씩 8 강에 진출했다. 여자 E 팀과 F 조, 각 조 상위 2 명이 복선 자격을 획득했다. 1, 2, 3 등상이 결정될 때까지 다음 토너먼트를 진행하고, 장려를 위해 경품과 증명서를 수여한다.
4. 장소: 본부 농구장
5. 인원 범위: 12 학부, 1 1 학부, 08 대학원.
6. 참가자 수: 12 학부 2 반, 1 1 학부 5 반, ***7 반, 반당 참가자 수 13 명 13 대학원 ***4 남자 팀, 1 여자 팀, ***2 1 사람; 농구협회가 결성한 타임머신과 득점원까지 합치면 16 명의 심판이 있습니다. 총 참가자 수는 약 128 이다.
7. 심판 구성: 대학원 체육부와의 협의를 거쳐 이번 경기 심판은 주로 농구협회 (12 학부, 1 1 학부, 3 년 이상 심판 경험) 에서 나왔다.
8. 게임 규칙
9. 대응 수: 56.
예산: 1. 경기용 공: 250 원 (한 농구공의 평균 수명은 반년 정도, 지난번 농구협회에서 신청한 두 농구공은 자연 마모로 이미 망가졌다).
포스터 (향후 활동은 재사용 가능):
인화지 인쇄: 1m× 1m ×20 원 = 20 원.
3. 지원전단지 인쇄: 10× 0, 2 원 = 2 원.
4. 경기 점수와 반칙 등기표 인쇄: 56 회 ×0, 2 원 = 1 1, 2 원.
5. 경기 호루라기: 8 명 × 3,5 원 = 28 원.
6. 플레이어 식수: 3 통 × 10 원 = 30 원.
7. 일회용 컵: 10 조각 (30 조각/조각) × 1, 5 원 = 15 원.
상: 남자 그룹: 여자 그룹:
1 등상: 4 인 × 12 원 = 48 원 1 등상: 5 인 × 12 원 = 60 원.
이등상: 4 인 ×8 원 = 32 원 이등상: 5 인 ×8 원 = 40 원.
3 등상: 4 인 ×5 원 = 20 원 3 등상: 5 인 ×5 원 = 25 원.
합계: 58 1, 2 위안
경비원: 주로 단체위와 체육부에서 왔으며, 일부는 각 반의 등록비 (8 반 × 10 원 = 80 원) 에서 나옵니다.
3 인 농구 경기 행사 기획서 2 활동 주제: 신입생 컵 3 인 농구 경기를 비춘다
첫째, 활동 목적:
1. 신입생의 캠퍼스 문화에 대한 이해를 강화하고 학우 간의 소통과 교류를 증진시키다.
2. 광저우 아시안게임의 스포츠 정신에 호응하여 대학생 내훈질과 대외이미지의 세월을 확립하여 스포츠 풍채를 과시하다.
3. 캠퍼스 문화를 풍부하게하고, 캠퍼스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고, 학생의 체질을 단련하고, 학습 기초를 잘 다진다.
4. 대학생 농구 경기 수준을 높이고, 소통을 강화하고, 부서 간의 단결과 감정을 증진하고, 농구 애호가 간의 교류를 촉진한다.
5. 우리 학원 학생들을 위해 서로 교류학습을 하고, 자아를 과시하고, 개인 스타일을 보여주는 플랫폼을 만듭니다.
둘. 활동 시간:
9 월 20 일 -65438+ 10 월 15
주최: 광동 문학 예술 전문 학교 학생처
대상: 광동 문학예술전문학원 학생.
주최: 광동 문학 예술 전문 학교 학생회
협동조합: 예술디자인학과, 팝음악학과, 음악학과, 영화연극과, 무용과, 미술과 학생회. 지도 교사: Zeng yonghui 씨.
셋. 활동
준비 기간: 9 월 13-9 월 17 쓰기 계획과 상세 계획.
홍보기간: 9 월 20 일: 포스터 부착 등.
동원 기간: 9 월 중순: 체위 회의 개최, 행사 동원, 등록 양식 제출, 추첨 그룹 (하지만 추석 연휴와 국경절 연휴 때문에 일정이 많이 조정될 것).
4. 신입생 컵 작업 조직:
(1) 신입생 컵은 각 학과 학생회 체육부에서 개최하며 각 학과 신입생 컵 3 인 농구 경기를 자유롭게 개최한다. 각 학과는 학생들이 학과에서 조직한' 신입생 컵' 에 참가한다.
(2)9 월 16-20 각 부서의 각 반을 동원하여 신청서를 발급하고 수령합니다.
(3)9 월 20-30 일 각 학과에서 신입생컵 대회를 무료로 개최한다.
(4)65438+ 10 월 8 일 9 개 부서가 팀에 도착했다. 남자 챔피언, 준우승, 계군, 여자 챔피언 명단 및 세부 사항을 본원 체육부에 제출하다.
(5) 각 부서의 경품은 그 행사를 후원하는 부서에서 수여한다.
(6) 이상은 신입생' 신입생 환영 컵' 으로 전원 대형 3 인 농구 경기입니다. 새로운 챔피언, 준우승, 계군을 제외하고요. 대학교 2 학년 3 학년, 각 학과는 자원하여 최대 5 개 팀에 지원했다. 목록 정보는 새 학생 목록과 함께 제출됩니다.
전체 병원 신입생 컵 3 인 농구 경기 참가 형식:
1. 자격: 각 부문 수상팀 (남자팀 챔피언, 준우승, 계군, 여자팀 챔피언).
참가자 수: 팀당 3-5 명.
3. 신청일: 65438+ 10 월 8-9 일.
4. 경기 시간: 65438+ 10 월 1 1- 15.
여섯째, 경쟁 방법:
1,' 삼인제' 농구 경기 규칙을 채택하다.
2. 경기는-(상황에 따라 조별 결정) 조로 나뉘며, 각 조 1 라운드, 모든 팀은 자신의 조내에서 한 번 만날 수 있고, 결국 팀을 남겨서 다음 경기에 참가할 수 있다.
2 라운드에서 16 개 팀이 단일 토너먼트를 통해 8 강을 결정지었다.
일곱. 경기 방식:
1, 승리 1, 승리 1, 손실 1, 기권, 점수별 상위 및 하위 순위;
2. 포인트가 같으면 승부 관계에 따라 순위를 매깁니다.
3. 3 개 이상의 포인트가 같은 팀이 있다면 서로의 득실, 총 경기의 득실, 총 성적을 비교하여 순위를 매긴다.
여덟, 게임 규칙:
1, 팀당 최소 3 명, 팀당 2 명, 단 1 명.
2. 시합이 시작된 후, 원래의 선수를 바꿀 수 없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출전 자격을 취소할 수 있습니다.
경기가 시작될 때 심판은 동전을 던져서 서브권을 결정했다. 동전을 던져서 이긴 쪽은 먼저 서브를 넣거나 서브권을 상대방에게 양도할 수 있다. 점수가 같으면 페널티 킥이 승부를 결정한다. 각 팀은 번갈아가며 목표 1 점을 투사한다.
3. 경기에서는 교체를 제한하지 않지만, 죽은 공이 끝나거나 하프타임이 끝날 때만 사람을 바꿀 수 있고, 골도 바꿀 수 있다.
4. 골을 넣은 후 서브를 바꾼다.
5. 만약 한쪽이 을 쏘지 못하면, 팀 한쪽이 리바운드를 빼앗으면, 3 점선으로 물러나서 공격해야 한다.
6. 서브를 바꿀 때마다 서버는 6.096m 3 점 라인으로 후퇴한 뒤 공격해야 한다. 만약 서브측이 서브를 할 때 3 점선 뒤로 물러서지 않거나 줄을 밟지 않으면 서브는 세지 않고 서브를 바꾼다. 3 점 라인으로 돌아온 후 직접 슛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만약 한쪽이 3 점 선으로 돌아가기 전에 을 하고 싶다면, 다른 쪽은 반칙을 하고, 반칙은 하지 않고, 다른 쪽은 서브를 한다.
7. 모든 반칙 (7 회 미만) 또는 공이 아웃되어 미드필더에서 서브를 넣는다.
8. 3 점구: 프로경기의 3 점구와 비슷하며 6.096m 호 밖의 블루볼은 3 점구이다. 사수의 두 발은 반드시 완전히 삼분선 뒤에 있어야 하고, 삼분선 안의 은 1 점을 계산해야 한다. 심판은 최종 결정권을 가지고 있다.
9. 팀당 45 초의 일시 중지 시간이 두 번 있다. 일시 중지는 멈추지 않고, 마지막 3 분만 멈춘다.
10. 시간:
① 각 팀은 경기 전에 3 분 동안 워밍업 활동을 한다. 한 팀은 15 분을 초과하여 기권을 판정하고 다른 팀은 이겼다. 전체 경기 기간은 20 분 (10 분은 하프 타임, 하프 타임 시간은 하반기 시작 5 분 전) 입니다.
② 매 경기마다 15 를 처음으로 쳤고, 상대 2 점 이상 앞선 팀이 이겼습니다. 10 분으로 제한했습니다.
③ 경기 과정에서' 30 초' 제도가 시행돼 경기 감독관이 기록한다. 30 초 동안 쏘지 않고 서브를 바꾸다.
(4) 팀당 45 초의 일시 중지 시간이 두 번 있고, 마지막 3 분 시계가 멈춘다.
⑤ 경기 20 분 후 가장 득점이 높은 팀이 이겼다. 무승부라면 연장전을 치고 먼저 득점한 팀이 이긴다.
⑥ 경기에서 선수 한 명당 5 번의 개인 반칙이 있고, 4 번의 반칙을 한 후 심판이 할 것이다.
팁: 파울 5 회, 직접 퇴장. 게다가 팀 전체가 반칙을 4 번 범하면 심판이 선고된다.
힌트: 5 번의 반칙 후 반칙마다 페널티 킥을 합니다.
(참고: 경기에 참가하기 전에 경기 규칙과 시간을 설명해야 합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기타 규칙:
1. 달리 통보하지 않는 한 모든 팀의 첫 경기는 정해진 시간에 진행될 것이다. 각 경기가 끝난 후 각 팀은 경기 점수판에 가서 모든 경기 일정, 시간, 장소, 변화 등 중요한 정보를 볼 것을 제안한다.
2. 경기에서 너는 심판에게 복종해야 한다. 만약 네가 심판과 지나치게 논쟁한다면, 너는 실격될 것이다.
3. 플레이어가 다쳐서 게임에서 피를 흘리면, 그는 반드시 게임을 떠나야 한다. 피가 멈추고 다른 사람에게 흐르지 않으면, 그는 상처를 입고 다시 때릴 수 있다.
4. 뇌우나 장소가 습하면 경기가 연기될 수 있습니다.
(문제가 있으면 별도로 통지해 주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고: 농구협회에 연락해서 이번 행사에 대한 심판과 합의하고 규칙, 심판 판정, 점수 등에 합의했다. , 현장 비상 사태가 심판이 우선하는 경우)
여자 사격경기와 남자 3 점 사격경기는 석차와 결승전으로 나뉜다.
"경기 미드필더 가입 링크, 현장 지원"
아홉 개. 신입생 컵 상 설정:
1, 남자팀 챔피언, 준우승, 계군, 여자팀 챔피언 1 명, 남녀 가장 가치 있는 선수상 1 명.
2. 여자 사격대회에서 1 등을 합니다.
3. 남자 3 점슛 경기에서 1 등을 합니다.
4, 최고의 단체조직상 1.
10. 고교 3 인농구 경기상 디자인
1 .. 남자팀 챔피언, 준우승, 계군 1 명.
2. 여자 챔피언
3 인 농구 경기 행사 기획서 3 1, 활동 배경
1. 선양공업대 방송국은 당위 홍보부에 소속된 유일한 학생조직이며 매우 공식적인 학생조직이다. 그것의 활동은 모두 적극적이고, 사제의 마음속에는 좋은 이미지가 있다.
2. (업무 배경 쓰기)
3. 상가와 방송국의 접촉과 연계하여 활동 원인을 작성하다.
둘째, 활동의 목적
1, 우리 학교 대학생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합니다.
2. 대학생들의 스포츠에 대한 이해와 사랑을 증진시킨다.
우리 학교의 정신문화 건설을 추진하다.
4. 대학생의 진취적인 정신을 높이다.
셋째, 시간표
방송국은 1, 5 월 16, 5 월 17 에서 농구 경기를 중계한다.
2.5 월 18, 5 월 19 청년광장 농구 경기 등록.
3.5 월 2 1 예선
4.5 월 22 일 결승전.
셋째, 행사 장소
심양 공과 대학 농구 코트
넷. 참가자
심양 공과 대학 전체 학생
동사 (verb 의 약어) 기획자
심양 공과 대학 라디오 방송국
자동사 활동 내용 (활동 시작)
(1) 사전 준비:
1, 방송 홍보 농구 경기
2. 학교에서 전단지 배포, 포스터 게시, 현수막 걸기, 스프레이 배치, 농구 경기 홍보.
(b) 등록 조직:
1. 신캠퍼스 청년광장, 남북운동장, 구캠퍼스에서 동시에 등록을 조직합니다. 접수처에는 현수막과 스프레이 홍보가 있습니다.
2. 2 일 등록이 끝나면 라디오 스태프가 등록한 학생을 그룹당 3 명으로 분류한다.
3. 각 그룹 학생들의 경기 시간을 배정하고, 스태프가 통지하고, 스태프가 점검한다.
(3) 경기장 배치 및 경쟁 규칙:
1. 채색 깃발과 풍선으로 농구장을 장식하다.
2. 관중들은 가스봉 등의 물품을 무작위로 배포한다.
3. 이번 행사에는 모든 팀이 하프타임으로 최소 8 개의 경기장을 동시에 경기한다. 팀당 경기 시간은 20 분, 승자는 진급한다.
(4) 일정:
농구 예선은 6 월 1 일과 5 월 2 1 일에 시작되며 경기 시간은 참가 팀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농구 결승전은 5 월 22 일에 시작됩니다.
3. 음향설비는 경기장으로 옮겨지고 학생 (관중 포함) 과 밴드는 경기 밖에서 공연한다.
4. 이틀 오후에 치어리더 공연을 두 번 삽입했다.
(5) 외부 약정:
1, 사회자는 정기적으로 몇 가지 재미있는 행사를 주재하며 관객을 참여시킵니다.
2. 면접부 동창회는 전체 경기에 대해 실시간 면접과 녹음을 하고 교보에 제출하여 발표한다.
3. 방송학과 학생들이 방송에 농구 경기 보도를 추가했다.
㈥ 후속 단계
행사 요약, 행사 현장 피드백, 상가가 설문조사를 할 수 있도록 돕다.
일곱. 인사 배정
모든 홍보원, 등록과 조를 배정한 직원, 심사위원 등. 라디오 직원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여덟, 상 설정
1, 1 등상 1 그룹 (그룹당 보너스 가치 300 원)
2, 2 등상 2 조 (그룹당 보너스 가치 200 원)
3 등상: 3 조 (그룹당 보너스 가치 100 원)
참여하는 모든 학생들은 아름다운 선물을 가지고 있습니다.
5. 현장에서 재미행사에 참가한 학생들은 모두 선물을 받았다.
아홉, 비상 계획
1. 이번 농구 경기 지원자 수가 1000 명을 넘으면 이틀 안에 농구 경기를 마치기 위해 경기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사전 등록을 중단할 예정이다.
2. 행사가 질서 있게 진행되도록 현장에서 일정 수의 스태프들을 배치해 관중 질서를 유지한다.
X. 홍보 방법
-응? 1, 라디오 사전 행사 홍보, 행사 시작 방송 ***9 일.
2. 캠퍼스 내 현수막 홍보 활동 (현수막 수 미정).
3. 캠퍼스에 포스터 홍보 활동을 게시합니다 (포스터 수는 손으로 그린 것으로 결정됨).
4. 행사 초기와 16, 17 이틀 동안 전단지를 대량으로 배포했습니다.
5. 패널은 캠퍼스에서 건립하고 페인트칠할 수 있습니다 (수량은 결정될 예정입니다).
6. 신구 캠퍼스는 모두 등록과 공시를 실시한다.
XI. 홍보 효과
이번 농구 경기는 초기 선전에서 경기가 끝날 때까지 최소 9 일 동안 계속되었다. 이 기간 동안 라디오, 전단지, 현수막, 잉크젯 전시판의 홍보는 모든 학생들이 이 행사를 알 수 있도록 했다. 농구 경기 기간 동안 주변 활동을 전개하여 관중 수를 확보하고 더 많은 학생을 끌어들이다. 예선과 결승전은 하루 동안 지속되어 경기의 치밀함과 집중력, 꾸물거림, 선수와 관중에게 피로감을 주지 않는다.
열두. 후원 프로그램
1, 배너, 전단지, 포스터, 스프레이
2, 1, 2, 3 등상 단체상 수상
3, 가스봉, 풍선, 채색 깃발 (학교에서도 제공 가능)
지난 4 월, 이번 학기 모집 먼지가 정착함에 따라 중남대 학생회는 신입생들의 힘을 맞이했다. 중남대 학생회는 신입 회원들이 가능한 한 빨리 집단에 합류할 수 있도록 부서 간 교류를 촉진하기 위해 이 3 인 농구 경기를 세심하게 계획했다. 우리는 우리의 노력을 통해 이번 행사가 반드시 원하는 목적을 달성할 것이라고 믿는다.
(a) 활동의 목적과 중요성을 요약한다.
올해 중남대 학생회 2 차 채용이 끝나면서 각 부처 내부 구성원은 기본적으로 확정됐다. 지난 학기 업무에 대한 분석과 총결을 통해 각 부처 간의 원활한 협력이 업무의 전반적인 진전에 결정적인 역할을 한다는 것을 깨달았다. 신입 회원을 최대한 빨리 통합시키고 각 부처 멤버들 간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학생동아리 내에서 3 인 농구 경기를 계획하기로 했다. 우리는' 우정 1 위, 경기 2 위' 원칙을 고수해 부서 구성원과 신입 회원 간의 교류와 소통을 근본 출발점으로 삼아 이 행사를 순조롭게 진행할 것이다.
이번 행사는 중남대 학생동아리의 응집력을 효과적으로 촉진할 것이며 앞으로 더 나은 내부 협력을 위한 든든한 기반을 마련하고, 앞으로의 업무 효율을 높이고, 동아리 서비스에 더 나은 보장을 제공할 것이라는 데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 그리고 중남대 발전을 촉진하는 궁극적인 목표에 새로운 동력을 주입할 수 있다.
(b) 전반적인 활동 계획
행사 시간: 20xx 년 4 월 16 일, 4 월 23 일.
위치: 중남대학교 남캠퍼스 농구장
행사 주최: 중남대 학생연합회 (이하 학생연합회)
행사 주최: 중남대 농구협회
행사 참여: 학생동아리 연합회 전체 멤버 및 농구협회 일부 멤버.
행사 주제: 중남대 학생동아리 연합회 20xx 3 인 농구 경기
활동 목적:
(1) 이번 행사를 통해 학생회의 새 멤버들을 최대한 빨리 전체로 통합시켰다.
(2) 부서 간 소통을 강화하여 향후 부서 간 더 나은 협력을 위한 토대를 마련하다.
(3) 학생연합회와 동아리 내부의 협력 효율을 높여 동아리에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4) 학련과 동아리의 활동 영향력을 더욱 높여 다른 동아리의 향후 활동에 시범을 제공한다.
구체적인 활동 형태:
(1) 학생회 각 부서를 단위로 3 인 농구 경기가 열렸다.
(2) 경기는 순환제를 채택한다.
(3) 특정 페어링 방법 추첨 결정.
활동 규칙:
3 인 농구의 구체적인 규칙
1. 사이트: 표준 반농구장 (14x 15m).
둘째, 직원 및 해당 책임 설정 1 심판 및 기록원 2 명. 기록원 한 명이 점수를 매기고, 한 명은 기술 통계를 책임진다.
2. 심판은 경기 중 유일한 심판과 최종 심판으로 기록에 서명하고 20 초 위반을 책임진다.
3. 기록원은 두 팀의 누적 점수 (슈팅 및 페널티 점수 포함), 팀 전체 및 개인 반칙 수 및 경기 시간을 기록하고 규칙에 따라 경기 시간과 점수를 발표했다.
셋째, 팀당 3 분 워밍업 시간, 늦은 15 분을 기권으로 규정하고 있다. 게임 쌍방은 각각 세 명의 플레이어가 있다.
3 인 농구 경기 행사 기획서 5 일, 활동 배경:
캠퍼스 활동 문화의 달을 맞이하기 위해 동아리 연합회의 지도하에 구이저우사범대 학생심판협회와 형제동아리가 적극적으로 대응해 동아리 연합회 문화활동 주를 주제로 좋은 캠퍼스 문화 분위기를 조성했다. * * * 정신문명 건설을 창설하고 교사와 학생 간의 교류를 촉진하고, * * * 조화로운 캠퍼스를 건설하며 구이저우사범대 사제의 특색을 보여준다.
둘째, 행사 주제: 격류용 진진, 좋은 성적을 쟁취하며 스승의 우량한 모습을 드러낸다.
셋째, 활동의 목적:
적극적이고, 건강하고, 단결하고, 활기찬 캠퍼스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과외 오락 생활을 풍요롭게 하고, 대학생의 삶의 질을 향상시키고, 우리의 삶의 질을 높이며, 여러분의 적극적인 생활열정을 자극하고, 학우들을 위해 더 나은 교류 학습 오락과 자기전시를 위한 플랫폼을 만듭니다. 3V3 농구 경기, 재미챌린지 등 일련의 문체활동을 개최함으로써 동아리 간의 감정을 강화하고 교류의 플랫폼을 제공하고 동아리 간, 동아리 내부의 집단주의 의식을 확립하며 응집력을 강화하고 회원의 정신적 풍모를 반영하고 대학생의 풍채를 드러낼 수 있다! 동시에 캠퍼스에 더욱 다채로운 색채를 더했다.
넷. 행사명: 김용컵 3V3 농구
동사 (verb 의 약자) 활동 시간과 장소:
위치: 구이 저우 사범 대학 바 오산 캠퍼스 플라스틱 농구 코트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대상:
이번 행사는 구이저우사범대학교 학생동아리 구성원을 주체로 재학 교사와 학생을 대상으로 이번 행사에 팀과 개인으로 참여해 운동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도록 초청했다.
일곱. 주최: 구이 저우 사범 대학 학생 심판 협회
여덟. 활동 프로세스:
(a), 사전 준비
1. 구이저우사범대학의 모든 형제동아리에 알리고, 회원들이 적극적으로 등록하고, 김용컵 3V3 농구 경기와 농구 재미챌린지 대회에 선발할 수 있도록 합니다. 선발 회원을 조직하여 연습을 하여 용자컵 3V3 농구 경기와 재미챌린지 경기를 준비하다. 각 동아리 책임자는 행사 통지를 제자리에 발급하고 귀주사범대 학생심판협회 책임자에게 신청서를 제출해야 한다.
사전 이벤트 세부 계획:
2. 공시 기간:
홍보 부서는 포스터 쓰기, 현수막 구입, 현수막 걸기, 포스터 스티커 (홍보부, 재무부) 와 같은 다양한 행사를 홍보해야 한다.
등록 방법 및 요구 사항:
등록 방법:
각 협회는 책임자를 선출하여 회원 수를 집계한다 (협회 회원은 반드시 회원증을 제시해야 한다). 자유팀은 남녀를 제한하지 않는다. 선수 연락처: 3 인 농구 경기의 국제 일반 규칙.
(참고: 지원자는 수업시간에 신청서를 받거나 구이저우사범대학교 학생심판협회 블로그에 접속해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 을 참조하십시오
참가 규칙:
경쟁 방법:
1, 3 인 농구 경기 규칙 채택. (첨부 파일 참조)
경쟁은 탈락과 순환의 혼합이다.
3, 순환 점수 방법:
(2) 만약 두 팀의 성적이 같다면, 두 팀이 같은 단계에서 얻은 성적을 기준으로 한다.
(2), 용인 컵 3V3 농구 경기.
활동 프로세스:
연설: 손님 소개 (루오 책임)
학교 리더십 연설: 체육 대학 교사 대표
심판 대표 선서: 나세창
서곡:
(1) 오프닝 댄스: 힙합 공연 (카페 내)
농구의 풍격을 발양하고 심판 협회의 풍채를 과시하며 심판 협회가 적극적으로 상향하는 오성협회 스타일을 구현한다.
(2) 3V3 농구 경기에 용감하게 진출하여 재미있는 도전.
농구공을 예로 들어보죠.
1, 재미있는 농구 게임
행사명: 재미있는 농구
위치: 구이 저우 사범 대학 바 오산 캠퍼스 플라스틱 농구 코트
등록 방법: 현장 등록, 1 인당 2 회 행사 참여 제한.
개인을 팀으로 하여 성별을 가리지 않다.
직원 배치: 타이머 2 명, 기록원 2 명, 통계원 2 명, 연락원 2 명, 음향사 2 명, 1 진행자, 기동대 5 개 (임시사고 처리 담당).
행사 규칙: 이번 재미도전은 3 점 대회, 덩크 대회, 1 분 자투의 세 부분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1) 3 점전: 참가자는 3 점선 밖에서 지정된 장소에서 을 해야 하며, 선수 한 명당 최대 10 회 공을 던져야 하며, 1 분을 넘지 않아야 합니다.
(2) 덩크바구니 대회와 1 분 자영업: 방식과 장소가 제한되지 않고 시간도 1 분 이내입니다.
기재 배치: 스톱워치 4 빠름, 농구 10, 로고관 10.
점수 계산 방법: 득점 수로 점수를 계산하고, 활동당 시간으로 점수를 계산합니다. 두 활동의 누적 횟수가 같을 때 시간이 적게 걸리는 팀이 승리팀이다. 활동을 완료하는 데 시간이 필요하다면, 같은 순위가 나란히 매겨진다.
(조직부, 홍보부 사진 수집 담당) (이준임소보 이연이가 담당)
(3) 폐막식: 상을 총결하고 기념사진을 찍고 보관 (사무실 홍보부 담당) 합니다.
아홉. 활동의 의미:
이번 3V3 농구 경기를 통해 학생들 간의 소통과 교류를 증진하고, 학생들의 체력과 운동 능력을 향상시키고, 진취정신을 강화하고, 단결과 협력의 정신을 키우고, 과외 문화 생활을 풍요롭게 할 수 있다.
X. 활동 비상 계획:
(1) 학생의 돌발 질병과 야외 낙상
예방 조치: 중증 환자는 참여하지 않습니다. 활동 중에 다른 사람을 밀지 마라. 참여 활동에서 학생들은 자기 안전 의식을 강화해야 한다.
구급: 구급기관이 상황에 따라 처리하고, 중상자는 즉시 병원으로 이송한다.
(2) 문제를 일으키는 상황
예방 조치: 입학 전 검사, 관련없는 사람들의 참여 금지.
응급 처치: 제때에 발견하고 난동을 일으킨 사람을 설득하여 학교를 떠나도록 설득하고 필요한 경우 1 10 경찰에 신고한다.
(3) 안전 팀
행사 당일 보안 업무와 일부 돌발 사건 처리를 담당한다.
팀장: 나
부팀장: 윤정임 유천포팅팅
회원: 고, 채홍림 등.
XI. 활동 자금 예산: (단위: 인민폐)
열두. 활동 및 작업 조직:
홍보부는 회의장 배치를 담당한다.
조직부는 물류 (사진, 현장 질서 유지)
기술부는 경기 심판의 배치를 담당하고 있다.
대외관계부와 기획부는 후원을 쟁취할 책임이 있다.
재무부는 생수 등 물품 구매를 담당하고 있습니다.
사무실 부서는 접수, 체크인, 기록을 담당한다.
구이저우사범대학교 학생심판협회 기획부
기획자: 고
20xx 년 4 월 1 1
첨부 파일:
구이저우사범대학교 학생심판협회 20xx 년 4 월 3 V 3 농구 경기 규칙
1 .. 경기장은 농구장 하프타임으로, 한쪽은 3 명이며, 관객은 두 번 바꿀 수 있다.
2. 게임 길이 10 분, 시계는 마지막 순간에 멈춘다. 경기가 끝난 후 가장 득점이 높은 선수가 이겼다.
3. 3 점 외골은 2 점, 3 점 내골은 1 점입니다.
4. 한쪽은 반칙을 세 번 하고, 네 번째부터 페널티킥을 시작하는데 1 회, 벌점 1 점만 있습니다.
5. 보통 반칙은 세 번을 넘지 않고 반칙측은 서브반칙을 하고 공격은 미드필더부터 시작해야 하며, 선수의 발은 반드시 중권에 있어야 한다.
6. 일반반칙 (3 회 이상) 페널티킥, 벌불벌, 상대 서브입니다. 악의적인 반칙벌 1 2 차 파울.
7. 기술반칙이 3 번을 초과하든 페널티킥을 벌해야 하며, 페널티킥 득점 여부와 상관없이 상대방이 서브를 해야 한다. 일반 반칙은 4 회 실격, 반칙은 2 회 실격.
8. 기술반칙이 3 회를 초과하든 아니든 자유투는 모두 명중했다. 페널티 득점 여부와 상관없이 페널티 킥은 모두 상대 서브로 리바운드가 없다.
9. 서브구역에서 서브를 할 때 을 던지거나 드리블을 할 수 없습니다. 서브자의 발은 서브영역에 서 있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공에 대한 통제를 잃게 됩니다. 매번 투구 득점을 한 후 공권을 교환하다.
10, 수비수는 공을 가로채거나 리바운드한 후 공을 3 점선으로 돌려보내야 하고, 선수는 두 발을 3 점선 밖에 서 있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제구권을 잃게 된다.
1 1. 공격자는 리바운드를 받은 후 3 점 선 없이 계속 을 할 수 있다.
12. 눈에 띄는 부상이 있다면 심판은 부상으로 1 분 동안 일시 중지하고 경기 일정을 멈추지 않을 수 있다.
13, 게임은 동전 추측으로 공격측을 결정하는 것부터 시작한다.
14, 경기는 두 명의 심사위원이 집행하고, 심사위원의 판결은 최종 판결이므로 상소할 수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