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유 할머니에 대해서요?

유 할머니에 대해서요?

유 외할머니가 곽용부에 들어가니 두 가지 작용이 있다. 첫 번째 기능은 가부의 규모, 휘황찬란하고 호화로운 것을 강조하는 것이다. 가복은 얼마나 큰가요? 자우촌 이전에 냉자흥에게 이야기한 대화에서 냉자흥은 아마 정부를 소개했는데, 그는 정부가 거리의 절반을 차지했다고 말했다. 이게 뭐야? 남북은 얼마나 큰가요? 한 번 봅시다. 유 외할머니의 활동은 남북이 얼마나 큰지 보여 줍니다. 유 외할머니가 부용 입구에 처음 도착했을 때 입구에서 어떤 자세였나요? 착한 녀석, 가마는 무리지어 있다. 소위 집단 모임, 의자 더미, 의자 하나 또는 두 마리 말이 아니다. 많은 말과 몇 개의 가마가 있다. 우리는 공식 가마에 적어도 네 개의 가마가 있다는 것을 안다. 대문을 통해 부용을 방문한 달관귀인들은 혼자 차를 타지 않고 마부와 수행원이 있어야 한다. 그래서 문 에 얼마나 많은 하인, 얼마나 많은 소지자 가 있는지, 독자 자신이 상상하는 것을 보고, 그래서 리우 외할머니는 여기서 들어오는 것을 감히 알아보지 못하고, 그녀는 감히 하지 않았다. 유 외할머니는요? 그녀는 옷에 묻은 먼지를 털고 바넬에게 몇 마디 가르친 다음 구석의 문을 비비적거렸다. 그녀가 모퉁이 문으로 걸어갔을 때, 그녀는 무엇을 보았습니까? 나는 몇몇 하인들이 거기에 앉아 있는 것을 보았다. 이 하인들은 모두 가슴을 안고 큰 벤치에 앉아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 각문은 가족용이어서 참관하러 온 관원들이 모두 이 문으로 간다. 물론, 우리는 이 문을 본 적이 있다. 고위 관리가 아니라면, 왕미 쿵푸관 중간의 문은 일반적으로 열리지 않는다. 모퉁이 문, 이 하인들, 이 하인들? 기세를 보다. 모퉁이 문에는 몇 개의 문이 있다. 그 입구에 얼마나 많은 하인이 있는지, 단지 부용의 하인일 뿐이다.

하인과의 관계

유 외할머니는 이 하인들을 뭐라고 부르십니까? 그녀는 그들을 할아버지라고 부르지도 않고, 그들을 외할아버지라고 부르지도 않고, 그들을 외할아버지라고 부른다. 우리는 봉건 사회에서 현령이 바로 현태할아버지라는 것을 알고, 유 외할머니는 호칭에서 두려움, 열등감, 신중함을 나타냈다. 그녀는 주서의 부인과 이야기를 나누고 싶어서 그녀의 할아버지가 나와서 나를 도와 달라고 했다. 이 겸손한 어조는 무엇을 반영합니까? 봉건사회의 엄격한 등급관념이 모든 사람의 내면에 깊이 스며든다. 유 외할머니와 같은 평범한 시골 노부인은 부용의 하인 앞에서 전혀 중요하지 않으므로 모든 사람은 조심해야 한다. 그 종들은 당연히 그녀를 상대하지 않았지만, 다행히 충직한 한 노종이 그녀에게 말했다. "너, 뒷문 뒷길로 가서 알아보자. 유 외할머니는요? 그녀는 뒷문으로 걸어갔고,' 빙빙 돌다' 라는 글자도 아주 좋았다. 그리고 뒷길 뒷문으로 가보시면 알 수 있습니다. 닝부의 부용은 영녕가의 절반을 차지하고 있다. 앞문에서 뒷문까지 아직 마당에 들어가지 않았다. 우리는 주인과 하인을 본 적이 없다. 우리는 이미 부용이 매우 크고, 손님이 비싸고, 하인도 많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웃음은 모두 좋은 하인이고, 교류는 모두 비싸다고 할 수 있다.

왕희봉의 행사를 통해 그녀를 소개하다.

유 외할머니는 술에 취하셨다.

푸, 그녀의 두 번째 역할은 그녀의 활동을 통해 왕희봉이를 소개하는 것이다. 우리는 유외할머니가 곽용부에 들어갔다는 것을 알아차릴 수 있다. 그녀가 처음 본 사람은 주서씨네, 두 번째 사람은 평아, 왕희봉은 나타나지 않았다. 하지만 독자들은 곳곳에 왕희봉의 그림자가 있다고 느낄 것이다. 유 할머니의 첫 안감은 주이고, 조설근은 점차적 배석 방법을 채택하고 있다. 그는 주 () 를 통해 왕희봉 () 을 부각시켰고, 또 주 () 의 말을 통해 영광의 휘황찬란함과 왕희봉의 강함을 과시했다. Zhou Rui 의 가족은 어떻게 기꺼이 도울 수 있습니까? 주예는 그 해에 땅을 샀을 때 개에게 도움을 청했기 때문이다. 나이로 볼 때, 아마 개 아버지가 계실 때일 것이다. 이 점은 우리가 주의해야 한다. 이것은 지아 가족이 땅을 사는 것이 아니다. 이것은 지아 가족이 땅을 사는 하인이다. 지아 가족이 땅을 사면 개가 도와주지 않을 것입니다. 정부와 도찰원의 도움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Zhou Ruijia 는 자신의 소녀를 가지고 있습니다. 하인조차도 처녀가 있어야 한다면, 영국부가 얼마나 호화로운지 상상할 수 있다. 하인은 땅을 사고, 자부는 얼마나 많은 땅을 가지고 있는가. 두 번째는 평아를 통해 왕희봉이를 받쳐주는 것이다. 평아가 예쁘게 생겨서 화려하게 입었기 때문이다. 유 할머니는 처음에 그녀가 왕희봉이라고 생각했지만, 나중에야 비로소 그녀가 지위가 있는 처녀에 불과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왕희봉의 모습

지금까지 유 외할머니는 평아와 주서고모를 만났지만 왕희봉은 아직 본 적이 없다. 왕희봉이 드디어 나타났지만, 그녀는 바로 나타나지 않았다. 이곳은 너무 멋지게 쓰여졌다. 그녀는 유 외할머니의 청각과 시각으로 왕희봉의 모습을 썼다. 우선, 시계가 하나 있는데, 이것은 벽시계입니다. 건륭 중기는 말할 것도 없고, 해방 전, 남의 집에는 시계가 있고, 또한 매우 중요한 재산이다. 종소리가 몇 번 울리자, 소녀들이 함께 뛰어다니는 것을 보고 할머니가 내려왔다고 말했다. 주서가의 평화로운 아들이 일어나 황급히 떠났다. 1' 혼란' 2' 바쁜' 은 왕희봉의 위풍을 써냈는데, 누구도 감히 약간의 착오를 내지 못했다. 그래서 이때 왕희봉은 아직 나타나지 않았다. 그녀의 강세, 위풍, 위엄은 이미 충분히 드러났다. 그리고 유 외할머니가 드디어 소개를 마쳤고 왕희봉도 다 먹었다. 그녀가 먹었는지 물어본 후, 사람들에게 밥을 보내라고 하고, 결국 그녀에게 은화 22 닢을 주었다. 왕희봉이 은화 스무 냥을 찾아냈다는 것을 봐라. 얼마나 똑똑한가! 이곳을 보세요. 나는 그녀에게 주었다. 제 아내는 소녀들에게 옷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나는 아직 그들에게 옷을 만들어 줄 시간이 없다! 너는 먼저 가져가도 된다. 그녀가 행동거지가 말투가 얼마나 좋은지 봐라. 그래서 냉자흥은 만 명의 남자가 예전보다 못하다고 말했고, 주서곡은 그녀가 적어도 만 개의 마음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모두 구상적이고, 시각적이고, 예술적이었다. 이 검색은 말이 너무 많다.

이 단락의 하이라이트를 편집하다

이 시점에서, 우리는 규칙 성 현상을 요약하고 매우 흥미로운 대조를 형성 할 수 있습니다. 즉, 리우 외할머니가 곽용부에 들어갔지만, 그녀는 정문에서 들어오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앞문에서 모퉁이 문까지 뒷문까지 먼저 뒷문에서 주서네 집으로 들어갔다. 그리고 거기서 잠시 이야기를 나누자 주서의 아내가 그녀를 도청에서 기다리게 했다. 이때 그녀는 접근하기 시작했고, 결국 도청에서 가옥의 뜰로 들어갔다. 큰 뜰에는 몇 개의 작은 마당이 있는데, 그녀는 가옥의 뜰에 들어갔다. 그녀는 앞문에서 뒷문으로 걸어가 하인의 집을 통과했다. 그녀가 만난 인물은 처음에는 각종 하인이었고, 나중에는 주서였다. 그다음에는 평아, 왕희봉의 몸에 달라붙는 여종, 마지막에는 왕희봉이었다. 즉, 그녀는 가부의 곽용부의 권력센터에 점점 가까워지고 있는데, 실제로 누가 권력을 잡고 있는가 하는 것이다. 그러나 집에 들어가자마자 그녀가 본 가장 중요한 사람은 왕희봉이었다. 그렇다면 영국부에 글을 쓰는 것은 완전히 다르다. 이 경력과 이 관계가 있었기 때문에 조설근은 류외할머니가 영국부에서 왕희봉이를 만났다고 직접 썼고, 곧 가모를 다시 만났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명예명언) 노부인은 단지 나이 든 여자와 이야기하고 싶었기 때문에, 이 경우 이전에 이미 쓴 것은 쓰지 않고 반복하지도 않고 교묘하게 쓰지도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리고 1 시 1 분에 영국부에 한 번, 한 번, 2 진 영국부에 들어가 세 번 반을 차지했다. 그래서 두 번째 영국부 진출은 유외할머니와 자씨네 관계에서 가장 중요한 부분이기 때문에 우리의 제목은' 바늘 꿰는 할머니' 이고, 바늘을 꿰는 기본 임무는 유외할머니가 두 번째로 영국부에 들어가는 데 더 잘 표현된다. 곽용부에 들어가는 것은 네 가지 역할을 한다. 첫 번째 역할은 유 외할머니의 안목과 활동을 통해 대관원의 웅장함, 호화, 아름다움을 쓰는 것이다. 그럼 이 대관원 규모가 이렇게 크니, 그 관광지, 그 아름다움, 그 호화로움은 주로 두 가지 행사를 통해 17, 18, 자보옥과 또 한 무리의 귀빈들이 함께 가정검으로 돌아간다. 검수할 때 몇 개의 관광지가 있어서 17,8 회 한편으로는 대관원을 소개합니다. 한편, 가보옥의 재능을 보여주기 위해. 하지만 17 ~ 8 시대의 대관원을 소개하면 사람들은 비교적 단조롭고, 당시 대관원에는 아직 사람이 살지 않았기 때문에,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가셨고, 가정이 받아들일 때, 그녀가 대관원을 구경할 때 몇 가지 큰 차이가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하나는 무엇입니까? 유 외할머니가 대관원에 들어갔을 때 대관원의 모든 뜰은 이미 꽉 찼기 때문에 평범한 전망이 아니라 대관원의 아가씨들, 부잣집 자식들이 많은 활동과 교류를 하고 있었다. 둘째, 유 외할머니는 가정이 가보지 못한 곳을 몇 군데 가봤기 때문에 대관원에 대한 소개가 비교적 포괄적이었다. 관건은 가모가 한 노부인을 찾아 채팅하고 놀고 싶다는 것이다. 그래서 그녀를 여기에 살게 하고, 여기서 놀게 하고, 술자리를 몇 번 차리게 했다. 참관 기간도 배를 타고 유람하고 술을 주문하기 때문에 이 행사의 내용이 매우 풍부하다. 이렇게 대관원의 호화와 아름다움이 충분히 드러났다. 그리고 그녀는 풍경을 보는 방식, 가정이 받아들이는 방식, 가정의 눈에는 보옥의 눈과는 다르다. 많은 것들이 유 할머니의 눈에서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소호관에 들어가면 바닥에 물건이 있기 때문이다.

이끼와 호박은 특히 리우 외할머니에게 땅이 미끄럽다는 것을 일깨워 주었다. 어르신께서 가실 때 넘어지지 않도록 조심하세요. 결국 유 외할머니는 넘어져서 넘어졌다. 유 외할머니는 올해 75 세이며 가모보다 5 살 많다. 결국 다른 사람이 그녀를 도우려 하자 유 외할머니가 스스로 일어섰다. 물론, 유 외할머니는 그렇게 비참하게 넘어져서 우스꽝스러웠고, 독자들은 가끔 보는 것도 즐거워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무료 펜처럼 보이지만 그렇지 않습니다. 조설근은 왜 유 외할머니 씨름을 썼습니까? 유 외할머니가 지금 75 살이라고 생각하세요? 몇 년 후, 지아 푸 패배 후 qiaojie 가 팔렸다. 유 외할머니는 80 이 넘었다. 만약 그녀가 몸이 허약하다면, 그녀는 여러 가지 어려움을 겪을 수 있고, 최선을 다해 교묘한 언니를 돌아오게 할 수 있을까? 300 년 전 유 외할머니는 말할 것도 없고, 적어도 250 년은 됐지? 지금은 80 대 할머니를 찾기가 어렵고, 아직도 이렇게 정정하다. 그래서 조설근은 유 외할머니 씨름을 묘사하는 것은 일리가 있고, 복선이 있고, 뒷역할이 있다. 이것이 첫 번째 역할입니다. 두 번째 역할은 많은 인물을 생필하는 것이다. 묘옥은 글에서 가장 중요한 인물로, 우리는 묘옥이 금릉 12 척의 관서에서 특별한 지위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게다가, 이 절은 자씨네 사찰의 성격에 속하지만, 보통 사람들은 평소에는 기회가 많지 않으며, 이 사찰에 들어가기를 원하지 않는다. 묘옥이 이상하기 때문에 홍매를 원하면 보옥을 보내라. 리 쿠이 (Li Gui) 와 다른 사람들조차도 묘옥을 싫어한다. 좀 편심한데, 이번 묘옥은 어떻게 써요? 이것은 매우 자연스럽다. 가모가 마당에 들어가 유외할머니를 데리고 놀러가고, 자모도 가이드로 해설을 해주기 때문이다. 그녀는 피곤해서 차를 마시고 싶었는데, 자연히 한 무리의 사람들이 옥전으로 들어왔기 때문에 묘옥은 이 장면의 중심 인물이 되었다. 우리는 묘옥헌차를 보고 그녀의 개성을 과시했다. 첫째, 사람마다 다른 컵을 사용한다. 그들이 어떤 컵을 사용하고 있는지, 다른 사람에게 어떤 컵을 사용하는지 보여주세요. 물론 모두 보물입니다. 말할 것도없이 지아. 나는 지아 (Jia) 가 수천만 명이라고 추정한다. 다시 다이옥, 바오 차이 (Bao chai) 에게 보면 진 (Jin) 비문, 소동포 (su Dongpo) 의 필적이 있는데, 모두 희세의 보물이다. 하지만 이 컵에서 묘옥은 그녀가 좋아하는 사람, 싫어하는 사람, 등급을 보여줄 수 있다. 그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자모가 사용하는 이 컵은 최고급이고, 다른 사람은 관요와 보물이지만, 자모보다 훨씬 차이가 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둘째, 그녀는 자카가 마신 그 차 한 잔으로 한 모금을 한 후 유 외할머니에게 건네주었다. 그런 다음 이렇게 비싼 컵에 뚜껑, 작은 뚜껑, 묘옥이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보옥은 그녀에게 앞으로 유 외할머니에게 선물하라고 했는데, 그녀는 팔아서 생활을 유지할 수 있었다. 묘옥은 내가 직접 쓰면 내가 이 컵을 사용하지 않아서 다행이라고 말했다. 만약 내가 직접 사용한다면, 깨져도 그녀에게 주지 않을 것이다. 이 곳은 묘옥의 결벽증, 이런 결점, 그리고 속물까지 썼다. 묘옥도 관환의 집 출신으로, 유외할머니 같은 농촌 할머니를 업신여겼기 때문이다. 세 번째 요점은 경차를 통해 묘옥의 미묘한 잠재의식을 반영한 것이다. 나중에 보옥이 들어왔고, 묘옥은 평소 자신이 차를 마시는 녹옥통을 보옥에게 주어 마시게 했다. 그때 묘옥은 열여덟 살이었다. 그녀가 정원에 들어갔을 때 겨우 18 살이었다. 그녀는 젊은 소녀이다. 그녀는 어쩔 수 없이 출가하여 수행을 했다. 당시 엄격한 봉건예교와 엄격한 불교계율의 이중적 제약 아래 묘옥은 사랑을 갈망하고 미남에 대한 경모는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 있었다. 오랜 연습 끝에 그녀는 이미 표면적으로 자신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었지만, 그녀는 여전히 무심코 표현할 수 있었다. 이 곳들은 조설근이 소위 송명리학과 봉건예교에 대한 비판을 반영하고 있다. 인물을 쓸 때 당연히 유외할머니 본인, 이 노부인의 이미지도 집내에서 더 발달하고, 더 풍만하고, 광채를 자아냈다고 할 수 있다. 우리는 유 외할머니가 이야기를 하는 것을 보았다. 당시 자모가 노부인을 찾으려고 한 것이 아니라, 네가 무슨 새로운 일이 있다고 말했다. 유 외할머니가 어떻게 말씀하시는지 보세요. 유찬 할머니는 이야기를 엮는 천재라고 한다. 그녀는 입만 열면 와서 관중의 요구에 특히 적합하다. 유행어로 말하면, 그녀는 관중의 심미 수요에 적응할 수 있다. 그녀가 편찬한 첫 번째 이야기는 눈이 온다고 해서 밖에서 땔나무가 울리는 소리를 들었다. 언뜻 보면, 그녀는 17 ~ 8 세의 예쁜 아가씨이다. 그녀는 왜 자신이 17 ~ 8 세의 아름다운 소녀라고 말합니까? 그때 리우 외할머니가 그녀에게 무슨 새로운 이야기를 하라고 하셨는데, 리우 외할머니는 가모 이쪽을 보고, 금릉 12 머리녀는 모두 있었고, 묘옥교언니는 아직 젊고 철이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죽었고, 많은 아가씨들, 부자들, 그 예쁜 아가씨들은 모두 17 ~ 8 살이다! 어떤 사람은 스무 살쯤 되고, 왕리커 봉언니, 어떤 사람은 열세 살, 열세 살. 17 ~ 8 세가 딱 좋다고 말하면, 그것은 분명 기쁘게 하는 것이다. 무슨 주목할 만한 것이 있습니까? 유 외할머니는 밖에서 땔나무가 울리는 소리만 들었는데, 누군가 장작을 피우고 있는 것 같다고 하셨는데, 유 외할머니는 날씨가 춥고 눈이 와서 밖에 지나가는 사람이 추위를 두려워한다고 하셨다. 그런 다음 그녀는 장작을 피우고, 불을 피우고, 자신을 따뜻하게 했다. 마침 밖에서 불이 나서 물에 불이 났다고 했는데, 유 외할머니는' 불' 이라는 말을 하지 않았다. 유 외할머니는 땔나무가 끝났다며 불을 켜서' 불' 이라는 글자를 얻었다. 두 번째는 말하지 않겠습니다. 불을 피우는 데 쓰이는' 불' 이라는 글자는 자모가 말한 것입니다. 그래서 불이 꺼진 후, 자모가 그녀에게 말을 하게 했고, 유 외할머니는 교훈을 배웠고, 이 글자를 만지지 않도록 각별히 조심해야 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이번에 그녀는 90 대 할머니가 곧 죽을 것이라는 만반의 이야기를 지어냈다. 관음보살은 그녀의 성심을 보고 손자 한 명을 주었는데, 지금은 13, 4 살이다. 너는 그녀가 얼마나 잘 편찬했다고 생각하니? 90 세의 여성이 얼마나 날씬할 것 같습니까? 칠십 더하기 팔십 맞죠? 지아 어머니는 70 세가 아닙니까? 자보옥, 그녀는 이 녀석이 노부인이 가장 좋아하는 아이라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90 세의 노부인은 70 대보다 20 대 더 늙었다. 노인이 장수하는 이야기를 듣고 싶어하는 것은 분명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 것이다. 그래서 지금의 말로 민간 연예인 유 외할머니는 관객의 심미 수요에 따라 즉흥적으로 창작하는 데 능하다. 그래서 오늘 두 아이는 우연히 만났다. 하나는 마침 불수 놀이를 하고 있고, 하나는 마침 유자 놀이를 하고 있고, 향기롭고 둥글다. 이것은 매우 불행하지 않습니까? 이것은 우연의 일치이며 우연의 일치입니다. 나중에, 가부가 망한 후, 교묘한 언니는 유외할머니의 아양 며느리가 되었다. 그래서' 홍루몽' 은 정말 재미를 볼 만하다. 많은 세부 사항이 모두 재미있는데, 이것이 다른 우수한 소설이 따라잡을 수 없는 매우 중요한 원인이다. 유 외할머니가 세 번 오셨는데 당연히 영국부에 가는 것이 아니다. 그 당시 영녕 2 패는 이미 복제되었다. 그녀는 이미 세 번째로 자부와 교제했다. 그녀가 정보를 얻은 후, 자부는 베꼈다. 그녀는 감옥 절에 가서 풍씨를 보러 갔고, 풍은 그녀에게 다시 데려오라고 했다. 그리고, 작은 빨간색, 지아 윤 등 감옥 사원 펭 을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유 외할머니의 예술적 이미지가 매우 성공적으로 만들어졌다. 그녀는 착하고, 성실하고, 총명하고, 능력이 있다. 그녀는 우정을 매우 중시한다. 그녀는 그런 끈기를 가지고 있다. 이 노부인은 중화민족의 전통 미덕과 소중히 여길 만한 많은 것들이 응집되어 있어서, 나는 유 외할머니라는 훌륭한 예술 이미지가' 홍루몽' 과 영원히 지속될 것이라고 믿는다.

이 단락의 인물에 대한 상세한 설명을 편집하다.

독자에게 남긴 인상

홍루몽' 은 사상성과 예술성이 고도로 결합된 현실주의 작품으로 인물 형성에 있어서의 성과도 경이롭다. 책 속의 주요 인물인 가보옥, 임대옥, 설보채, 왕희봉이 인상적일 뿐만 아니라 부차적인 인물도 예외가 아니다. 유 외할머니라는 책에 몇 번밖에 나오지 않은 인물도 사람들에게 지울 수 없는 인상을 남겼다. 그녀의 일거수일투족, 일언일행은 모두 그녀의 천진하고 활발하고 유머러스한 성격을 드러내며, 전체 인물의 이미지는 우화적인 색채로 가득 차 있다.

왕희봉과의 관계의 유래

홍루몽' 의 유외할머니는 원래' 세상 물정 늙은 과부' 였다. 그녀는 "슬하에 자식이 없어 2 에이커의 불모지에 산다." 생활에 대한 그녀의 태도는 이렇다. "우리 마을의 어느 가정이 성실하게 큰 그릇을 지키지 않고 큰 그릇을 먹고 있는가?" 그녀는 자씨네와 직접적인 관계가 없다. 다만 딸이 농민 왕개와 결혼했기 때문에 왕견의 조상은 베이징 소관으로 일했기 때문에 왕희봉의 할아버지와 연관이 있어 20 년 전 딸을 데리고 왕희봉이를 한 번 만났다. 20 년 후, 사위 딸이 일이 바빠서 딸 집으로 데려가 아이를 데리고 갔다. 어느 겨울, 돈이 부족해서 사위는 "집에서 심심했다." " 유 외할머니는 왕가와 왕희봉의 관계를 떠올렸다. 유 외할머니는 사위의 재촉에 초조하게 손자를 데리고 지아 집 대문으로 들어갔다. 그래서 유 외할머니는 곽용부에 들어가 왕희봉에게 은 스무 냥을 요구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