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도 더 이상 퇴마에 의지하지 않는다 . 관우가 도망가는 것은 D 만 필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저도 예전에도 그렇게 생각했어요. 하지만 지금은 원래의 생각이 바뀌었습니다. 비행화의 존재는 도망가기 위해서가 아니라 관우가 본업을 더 잘 발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함입니다. 파진 < P > 관우의 대대는 중기에는 단순한 살인을 위한 것이 아니다. 더 많은 것은 피를 깨고 상대를 흩어지는 것이다. 만약 당신이 퇴마한다면. 아니면 4 명이 뒤돌아 관우를 죽이면 너의 퇴마가 장식이 된다. 그러나 비행은 상대를 흩어지는 역할을 한다. 상대가 날아가는 관우를 보면 손자를 열어도 함께 뛰지 않기 때문이다. 한 사람이 몸을 가까이 날면 전상이기 때문이다. 2 ~ 3 초 회전하면 견딜 수 있다. W 국에게는 외톨이가 두렵지 않다. 왜냐하면 연대전의 W 국이 연속기술에 의존해서 그 중 어느 것도 부족하기 때문이다. 멀리. 사마의 EF 초인 CG 국가의 NCNN. 전위의 R T 는 한 초만에 한 사람이 되기가 어렵다. 장이 사실상 중기에 이르면 스킬초로 피를 가득 채우는 상대가 어렵다. S 국무장의 개인 추격 능력은 충분히 드러난다. 여기서 관우들이 살인을 할 때 당신과 동료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누가 죽였는지 아무도 신경 쓰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당신은 아마 관우의 이해는 모두 다르다. 내 것도 아니다. 반드시 옳다. 진삼 놀이를 하는 가장 중요한 것은 모방고수가 아니라 자신의 스타일을 찾는 것이다. 나는 나의 관우가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하지만 가장 근본적인 것은 W 국의 기능 리듬을 어지럽히는 것이다. 상대의 포메이션을 해체하다. 나는 이것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한다. < P > 정언이 끝났다. 잡담을 좀 하다. 올해부터 나는 내 의식이 이전보다 훨씬 강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가장 설득력 있는 증명은 그저께 HF 천진 4 에서 진삼용호랑이를 했다는 것이다 이후 비디오도 보존하는 것을 잊었다. < P > 초보자가 다 볼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사실 기본적인 기교는 A 병과 기술의 석방일 뿐이다. 이들은 독립기에서도 연습할 수 있다. 녹화를 보면 알 수 있다. 매번 대전에 축적되는 것은 국관과 국지전투의 의식을 파악하는 것이다. < P > 기억하십시오.+변하지 않는 장비도 변하지 않습니다. 본선과에 따라 소위 고수를 모방하지 마세요. 자신에게 맞는 방법을 찾는 시간을 가지세요 Html/zhanshugonglue/288/5-319.html
관우의 기술에 대해 많은 게이머들이 이미 잘 알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이것은 실제로 우리 소설에서 쿵푸를 연습하고, 어떤 사람들은 외국 권투를 연습하지만, 내부 힘이 없고, 완전히 트릭에 의지하고, 우리는 이런 사람이 무술을 할 수 없다고 말할 수 없다. 길가 깡패를 괴롭히는 것은 충분하다. 하지만 내공이 두터운 고수를 만나면 안 되고, 진짜 삼중의 의식은 이 내공, 내공과 맞먹는다 < P > 길은 멀고 멀고 멀고, 진삼신수가 되고 싶은 것은 결코 하루아침에 아니다. 고수들은 모두 고된 훈련과 축적을 거쳤기 때문에 고수가 되는 지름길은 없다. 여기에서도 많은 피가 끓는 새 선수들에게 일깨워주고, 성공하려면 고공을 들여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성공명언) 그럼 잡담은 여기서 그만하고, 다음은 본론으로 들어갑시다. < P > 관우는 현재 연대전에서 유행하는 위치다. 선행 주요와 위연과 협동하여 유유유하고, 중기에 돈을 치고, 후기에 모이는 이런 생각으로, 마우스는 이런 사상에 얽매이지 말고 자신의 자유를 감금하는 것을 크게 추천한다. 물론 네가 함부로 놀게 하는 것도 아니고, 전혀 어울리지 않는다. < P > 그럼 먼저 문밖으로 나가세요. 오나무가 외출하는 것이 분명 합리적입니다. 이렇게 하면 장비에게 4 빨강 2 파랑을 사 줄 수 있습니다. 당신도 인색할 수 있습니다. 4 나무 한 권으로 외출할 수 있습니다. 약은 조금만 사면 됩니다. 협조가 잘 되는 한 상관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 P > 웨이 (Wei) 가 도로 초반의 강세에 직면했을 때, 많은 관우는 곽가 N 을 두려워했고, 장비 뒤에 숨었다. 사실 너는 N 장비도 N 을 받지 않고 피를 먹어야 한다. 곽가 연병과 장비 () 가 함께 N 을 먹게 하는 것보다는 주동적으로 선을 눌러 곽가 N 자신을 강요하는 것이 낫다. 물론, 이것은 너를 어리석게 하는 것도 아니다. 연대전은 오늘 오늘의 태세, 종종 장비와 곽가 두 사람이 차로 서로 부딪치고, 관위조 세 사람이 모두 헤엄쳐 가고 있다. 오늘은 관문이기 때문에, 우리는 잠시 다른 사람의 발휘를 제쳐두고, 누가 소뿔을 뚫지 않도록, 결국 전술은 전술로 돌아가고, 전장에서의 발휘는 변화무쌍하다. < P > 그렇다면 관우는 지금 도대체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첫 번째는 위연과 길에서 장비출차를 보호하는 것이다. N 에 몇 번 쓰러진 것을 알아야 한다. 천만 개의 장비가 일어섰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처음의 길은 실수를 잡는 것이다. 자리를 잘못 잡은 사람은 누구나 죽는다. 분명히 촉국 세 명의 어지러운 장수를 마주하면 위국의 압력이 커진다. 웨이 의 경우, 두 가지 방법, 조인속안형, 이런 문밖, 관우는 장비선에게 한 번 곽가를 해결할 수 있는 기회를 잡는 것이 가장 좋다. 그러나 조인과 곽가가 모두 있는 경우, 당연히 조인을 먼저 죽여야 한다. 결국 그는 제한기 E 를 가지고 있지만, 이것은 고정적인 공식이 아니다. 곽가가 자리를 잘못 잡으면 떠난다 아니면 먼저 X, 꼭 잘 봐야 하기 때문에, 촉국길 세 사람이 가장 협조가 필요하다고 합니다. 정확하게 어지러운 시간만 계산하면, 한 명이 자더라도 곽가를 죽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장비의 현기증 최고급은 3 초, 관우는 1.75 초, 위연은 2 초다. < P > 관우가 외출한 후, 1X4D 를 더하고, 통을 치고, 도로 강도로 뛰어오르고, 경험을 하면 한 명의 병사를 먹으면 2 급이 된다. 마우스가 곽가 야나 등 관우를 크게 즐기지만 모두가 이렇게 YD 를 하는 것은 아니다. 그러면 문제가 온다. 마우스는 오늘날 유행하는 점을 모두 나열해 준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위연이 없어도 장비 () 와 함께 곽가
B, 1X1D 속성 흐름을 쉽게 죽일 수 있다. 이렇게 약간의 관문을 더하고, 피가 두껍고 파랗고, 우리나라가 주장하는 지속 가능한 발전의 길을 고수하는 것도 비교적 좋은 점이다. 그리고 1D 소모가 적고 도망가기 쉽다.
C, 기타: 물론, 1X1D 폭발은 폭발력을 보완하고, 1X4D 플러스 속성은 피블루를 보완하며, 마우스는 4X4D 를 많이 추천하지 않습니다. 이런 관문은 너무 파랗고 전투 지속력이 없고, 피도 적고, 피도 적고, 파란도 짧기 때문입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 P > 어떤 신인은 관문을 할 수 없고, XD 는 연결할 수 없다. 그들은 항상 D 가 정확하지 않다는 것을 두려워하기 때문에, 항상 X 를 보고 나서야 d 를 기절하지만, X 는 1.75 초밖에 안 되고, D 의 준비 시간은 무려 1 초밖에 안 된다. 이는 D 가 허용되지 않는다는 것을 확신하고, 관건은 자신감이다. 사실 일반적으로 쌍방의 속도 차이가 크지 않고 시야가 좋다 몇 번 더 연습하면 반드시 장악할 수 있고, B 가 사람을 따라잡을 수 없는 상황도 있고, 이것도 연습을 많이 해야 하고, 적의 위치를 예산하고, 사전에 그의 자리를 잡는 것이 아니라, 단지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사람을 지적하는 것이 아니다. < P > 연대전에서 장비 출차 보호 후 자주 유주중 상태에 처해 있다면, 위국이 눈이 있을 수 있는 곳, 개구리의 멀미가 있을 수 있는 곳 등 전반적인 전술에 익숙해야 한다. 이를 최대한 피해야 한다. 물론 위연은 다음 길에 눈을 꽂는 것이 더 편하다. 우리는 녹화에서 자주 볼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결국 목숨이 가장 중요하다. 좋은 관문은 언제 도망가는지, 언제 싸울 수 있는지, 예를 들어 당신이 폭격의 관문을 추가했을 때, 다음 길과 전웨이가 베었을 때, 당신은 붉은 피를 흘렸고, 전웨이피는 당신보다 12 개가 더 많았습니다. 화살탑에 가까우면 당연히 D 로 돌아갈 수 있지만, 거리가 좀 있다면, 한 번 해보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진삼, 우리가 노는 것은 죽음을 두려워하지 않는 것이다. 힘의 영웅으로서, 죽음도 돌격하는 길에 죽어야 하고, 죽음도 적에게 식은땀을 흘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당신은 < P > 가 아닌 것 같아요. 그럼 장비가 날으는 신발에서 나온 후에 길을 가는 것은 관우입니다. 빨리 돈을 내고 장비를 내고, 날으는 신발 현무력은 하나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물론 돈이 있으면 갑옷을 낼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그러나 길에서 돈을 노려서는 안 되고, 다른 사람이 와서 자신을 잡아도 도망가지 않고, 다른 사람이 집 앞까지 때릴 수도 없고, 돌아가지 않고 돕지도 않는 것이 분명하다. 이렇게 하면 분명히 분무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길과 곽가 대 K 에서, 항상 단살곽가를 생각하지 마라, 기회가 있으면 우리가 죽일 수 있다. 우리가 그의 차, 4D, D 를 전문으로 할 기회가 없다. 그가 울 때까지, 우리는 충분한 붉은 파랑만 있으면 그와 함께 소모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P > 집합전에서 관우의 위치는 육류방패다. 맞은편의 기술이 모두 좋고 역도 좋은 상황에서 촉국은 반드시 한 사람이 적의 진형을 혼란시킬 수 있어야 한다. 이런 중임사에서는 누구를 찾아가자. B 로 날아가자. 적의 진형이 어지러워지면 제갈과 장비는 기회를 갖게 된다. T 를 날리는 것을 좋아하는 전전.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원수명언) < P > 관우에 대해 이야기하면 그의 전문서에 대해 이야기할 수 없다. 이는 절대 3.9D 의 가장 큰 버그이지만, 큰 포인트이기도 하다. 촉국에게 후기를 뒤집을 수 있는 기회를 자주 제공한다. 물론, 연대전에서 나올 수 있는 기회는 별로 없다. 결국 돈이 너무 많이 들고 강팀을 대면하는 것도 그렇게 쉽게 드래곤을 이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네가 용을 칠 수 있을 때까지 기다리면 거의 이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모두들 오락을 합시다. < P > 사실 장수를 잘 하고 싶습니다. 제가 말한 이것만으로는 충분히 포괄적이지 않을 것입니다. 제가 잠시 생각한 모든 것을 여러분께 말씀드릴 수 밖에 없습니다. 여러분과 경험을 나눌 수 있는 것이 제가 가장 즐거운 일입니다. 우리가 조작 중에 진정한 세 가지를 즐기도록 하겠습니다. 마우스가 크게 만세입니다! 사랑 생활, 사랑 마우스! 그럼 다음에 보자!
관우 b 점착자 및 빈 d 기술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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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시 한 번 ... 오리지널 ... < P > 먼저 ... < P > 먼저 ... 먼저 ... < P > 먼저 ... 먼저 ... ...;;;;;;;;;;;;;;;;;;;;;;;;;;; 사람 이탈 습관 .. 끈적끈적한 사람에 대해서도 더 잘 알고 있다. < P > 먼저 XB XB 가 최소 2 회 정도 돌아간다고 말해 주세요. 4X2 정도 2 초 B (1 급) 를 다치게 합니다. 36 상해는 2 초 안에 56 점 피해를 입힐 수 있고 1 초 2 초만 더 붙이면 1 초 2 초를 죽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민이나 법실상 B 의 범위가 넓습니다. 사람을 따라가기만 하면 OK 와 함께 초인을 흉내내면 됩니다. 하지만 1X4D 에 대한 관우는 좋지 않습니다. B 급 X 는 아주 적은 좌우 상해를 합니다. A 와 비슷해요. 그래서 B 에 대한 점착인 시간이 많이 요구됩니다.
(B 의 시간 중에는 갑이 없습니다. 무적) < P > 스트레이트를 만났습니다 .. 쫓아가면 됩니다. 앞의 카카위까지 올라갈 수도 있습니다 .. (이런 사람은 죽어요 ~ 9 도 안 됩니다) < P > 도 집으로 달려가서 갑자기 방향을 바꾸는 것을 좋아하는 이런 b 를 따라갈 때 바닥을 가리키고 있습니다 .. 그가 방향을 바꿀 때 반응이 빠르면 따라갑니다 .. 반영되지 않았습니다. 스킬을 돌리면 이런 사람을 죽이는 성공률을 막을 수 있다. B 가 안 와도 집에 갈 수 없기 때문이다. (B 가 끝나면 파랗지 않다 .. 뒤로 달려가면 그의 탑에서 멀어질수록 좋다. 동료가 올 것이다.) < P > 와 Z 자를 좋아하는 사람은 M 으로 붙이기만 하면 된다. Z 글자는 앞뒤로 왔다갔다 하기 때문이다. M 은 B 보다 멀리 떨어져 있지만 1 초 간격으로 다치게 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 U9 관신이 바로 여기에 있다. 그의 Z 글자가 비교적 작다면 < P > 를 모두 다치게 할 수 있다 ... 반사력과 ... 많이 작동해야 한다 ... 이런 사람은 규칙적이지 않다. 그와 함께 X 를 할 수 있을 때 그의 앞 카드를 걸어라 ... 하지만 그가 이 방향으로 도망칠 것인지, 아니면 그가 이 방향으로 도망가야 하는지 확인해야 한다. < P > 사실 한 가지 문제가 있다 ... 바로 신발이다. .. b 로 설계된 범위 문제 때문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