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소품 이식, 화면에 직접 제품 또는 브랜드 이미지를 보여줍니다. 극중 소품으로서 극중 인물이나 클로즈업을 통해 기능을 부각시켜 제품 정보를 전달한다.
2. 캐릭터 이식은 제품을 소품으로 삼는 것이 아니라 영화드라마에 직접 녹아드는 줄거리다. 줄거리를 추진하는 중요한 일환으로서 중요한 단서가 되어 줄거리와 긴밀하게 결합해 줄거리를 더욱 완전하게 한다. 이것은 좀 더 고급 이식 방법이다.
3 음성 이식은 영화드라마에 직접 등장하는 제품이나 브랜드의 광고 언어를 말한다. 이런 방식은 비교적 직설적이어서 지금은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 이런 노출은 관중의 반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다.
드라마를 볼 때, 우리는 종종 일부 제품의 장면을 볼 수 있고, 심지어 일부 제품의 장면은 클로즈업이다. 이것이 바로 광고주가 제작진에 기여하고 자신의 브랜드를 광고하는 것이다. 현대든 고복이든 광고는 이미 영화드라마의 필수 부분이 되었으며, 한 브랜드의 제품이 영화극에 등장해 광고주와 제작진 제작진에게 윈윈이었다.
우선, 영화극 플랫폼의 증축을 통해 광고주의 제품이 홍보되고 인지도가 높아졌다. 예를 들어, 최근 핫드라마' 사랑하는 사랑' 에서 배우 총 역을 맡은 이시안이 한때 품절된 바 있어 해당 브랜드의 인지도를 크게 높였다. 극중 음료까지 가득 찬 주스로 판매량이 한때 상승하면서 팬그룹 구매 지원이 이뤄졌다. 오늘날 연예계 팬 경제가 당도할 때, 이 팬들은 엄청난 시장 호소력을 가지고 있어 만만치 않다. 심지어 영화드라마라는 플랫폼을 통해 브랜드 제품을 시청자들에게 전달하고, 시청자들에게 자신의 제품을 알리고, 시청자들의 인상을 깊게 하고, 자신의 브랜드 제품을 더 잘 홍보할 수 있도록 했다. 영화극의 이식식 광고는 광고영화와는 달리 많은 시간과 정력을 들여 관람할 필요가 없을 수도 있지만, 영화드라마는 다르다. 관객이 줄거리 발전을 봐야 하기 때문에 극중 이식식 광고는 무시할 수 없는 것은 필연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또한 제작진의 제작진은 자금이 필요하며 광고주의 상업적 투자를 통해서만 더 많은 자본을 촬영할 수 있다. 결국 제작진 운영에는 자금이 필요하다.' 병마가 움직이지 않고 식량이 선행하는 것' 의 이치와 같다. 충분한 자금 지원이 있어야 제작진의 생산이 향상될 수 있다.
영화에서 영화를 이식한 제품은 종종 브랜드 제품을 광고하고 있다. 좋은 영화가 광고에 삽입될 때, 영화에 나와야 할 세부 사항처럼 이식되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영화명언)
하지만 이후 브랜드 홍보에서는 어떤 TV 영화에서 같은 것을 사용하고 마시는 사람이 자주 등장한다. 그래서 우리는 그것이 실제로 안에 나타난다는 것을 알아차리고, 때로는 광고가 있는 이 내용을 뒤돌아 보기도 한다. (존 F. 케네디, 광고명언) 이렇게 하면 우리는 서로 광고를 하는 효과가 있을 것이다.
더군다나 영화도 그렇게 좋지 않고, 광고는 정말 딱딱하고, 효과도 있어, 그 후 미친 듯이 침을 뱉고, 또 다른 방식으로 화를 내고, 영화와 제품을 광고할 수 있다.
사실, 영화에 브랜드 광고를 이식하는 것은 브랜드 출시뿐만 아니라 또 다른 차원의 불이다. 드라마나 영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