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은 선수 생존의 기초이다. 생활 막대는 화면 하단의 항목 바 위에 있습니다 (이동판은 기본적으로 화면의 왼쪽 위 모서리에 있습니다). 생명값 상한선은 생명인상, 모듈 로딩, 약제 효과를 추가해야만 상승할 수 있다. 기본값은 20( 10 개 중심) 입니다.
생명의 가치를 잃는 방법은 배고픔이다. (게임 모드가' 단순',' 보통' 또는' 어려움' 수준일 때) 넘어져서 다치다 생물학적으로 공격당했습니다. 화살에 맞아 불이야 용암, 불 또는 선인장과 접촉하십시오. 물에 빠지다 상자 안에 답답하다.
건강은 여러 가지 방법으로 회복하거나, 자연적으로 회복하거나, 국가의 영향을 통해 회복할 수 있다. 즉석 치료제는 즉시 생명값을 회복할 수 있다. 평화의 어려움 속에서 생명줄은 시간이 지남에 따라 회복될 것이다.
다른 어려움, 배고픔 값은 10 북채이고 남은 채도가 있을 때 반초마다 1 점으로, 9 개의 북채가 있을 때 4 초마다 1 점으로 돌아간다. 생명회복 효과는 건강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다.
약제 외에 비콘, 금사과, 마법 금사과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생명 향상" 효과는 진급할 때마다 플레이어의 전체 생명값을 증가시킨다. 상해 흡수 효과는 리터당 4 포인트 생명값을 증가시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