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유명한 만담 예술가가 덕운사에 몰려들자 누리꾼들은 궈더강 다른 견습생들이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유명한 만담 예술가가 덕운사에 몰려들자 누리꾼들은 궈더강 다른 견습생들이 밝은 미래를 가지고 있는지 의문을 제기했다.

덕운사의 현재 인재 발전 메커니즘은 마침 궈더강 제자가 유명해지는 가장 좋은 모델이다.

덕운사가 줄곧 계승해 온 모델은 자신의 인재가 스스로 기르고, 살찌면 받치고, 빨갛면 각 분야로 간다는 것이다. 이런 모드에서 궈더강 (WHO) 는 위에윈펑 () 와 유명한 장학륜 사오빙 () 을 선보였다. 곽기린은 궈더강 진압의 결과이다. 궈더강 (WHO) 는 아들을 열심히 만들어 서클에서 벗어나지 못하게 하고, 가장 안전한 위치에서 성장할 수 있는 충분한 노출과 자원을 갖게 했다. 이는 궈더강 () 에서 곽기린 () 을 가장 잘 보호하는 것이다.

하지만 장운뢰가 인기를 얻는 과정에서 예상치 못한 문을 열었는데, 바로 교통의 문이다. 궈더강 위에윈펑 은 오디오 업계 유량 이 가장 큰 곳 이지만, 단지 오디오 업종 이다. 장운뢰는 엔터테인먼트 업무를 개방하며 덕운사에 더 큰 시장 공간을 제공하면서 엄청난 미지의 위험을 가져왔다.

오락유량의 부정적 효과는 팬들의 무뇌광, 연예인 수요에 대한 대월, 자본세력의 상호 공격이다. 장운뢰는 이런 부정적인 영향을 놓치지 않았다. 명성이 급등하면서, 그도 엄청난 압력을 받고 있다. 장운뢰를 따라 유량배당금을 먹는 사단 형제도 이런 압력을 분담할 수 있다. 자칫하면 걸림돌과 걸림돌로 취급돼 미친 팬이나 자본세력에 의해 수습된다.

이것은 교통권의 특징이자 줄곧 집행하고 있는 놀이이다. 덕운사는 적응만 할 뿐 바꿀 수는 없다. 그래서 궈더강, 덕운사가 해야 할 일은 패션과 전통 사이에서 균형을 찾는 것이다. 패션은 흐름을 끌어들이는 입구이고, 전통은 예술가가 설치한 독특한 태그이다. 양자는 서로 제약할 수 없다. 불균형이 발생하면 청중의 일부를 잃고 5 12 폭풍과 같은 자본 공격을 유발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덕운사의 기존 인재 수출 메커니즘은 낙후된 것이다. 즉, 전습사가 연예인을 양성하는 것은 단지 초급 선별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연예인을 눈에 띄게 하려면 소극장에서 파우더를 빨아들이고, 상연 플랫폼에서 폭로하고, 마지막으로 예능과 영화 노선을 걸어야 한다.

이후 이 모델은 몽과 장구령에게 유행하기 시작했고, 둘 다 1 년 안에 이뤄졌다. 그 전에, 궈더강 위에윈펑 출시 6 년이 걸렸습니다.

궈더강 교통권의 효율성이 절실히 필요한데, 이는 궈더강 역시 큰 도전을 가져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교통권, 교통권, 교통권, 교통권, 교통권, 교통권) 교통권 팬들은 연예인 자체의 기술 수준에 신경 쓰지 않거나 콩을 사랑하는 기준이 궈더강 표준과 완전히 다르다는 것이다. 진소선, 현재 덕운사 소극장에서 빨갛고, 열 번 다시 태어나도 궈더강 끌리지 않지만 팬들로부터 칭찬을 받고 있다. 이에 앞서 그는 장운뢰처럼 열수색으로 소극장을 에워쌌다. 이런 팬들은 점점 더 많이 모인다. 한편으로는 연예인 인지도를 높이고 소극장이 수익을 창출할 수 있도록 돕는다. 한편 연예인의 마음가짐에서 벗어나 만담배우처럼 유류 소중이 되고 있다.

이 경우, 궈더강 들은 그들을 수용 할 수 없으며, 또한 자신의 사용을 위해 트래픽을 안내 해야 합니다, 이것은 균형을 돕기 위해 또 다른 힘이 필요 합니다. 덕운사의 현재 인재 도입 노선으로, 기성 만담 예술가나 노예술가가 소극장에 가서 공연한다. 팬들에게 현혹된 신인을 정상 궤도로 되돌려 미친 팬들에게 "만담극장이지 우상화 동아리가 아니다" 고 말하는 것이 목적이다. 노예술가와 기성인재의 장점은 고정된 태풍과 연기 기교가 있어 팬들에게 편향되지 않아 팬들의 열광을 어느 정도 억제할 수 있다는 점이다.

그래서 늙은 예술가는 덕운사에 와서 제자와 밥그릇을 빼앗으러 온 것이 아니라, 단지 제자를 도와 연습했을 뿐이다. 노점이 커지면서 팬들이 점점 더 미쳐가는 상황에서, 궈더강, 최고봉이 노대원들을 찾아 존중하고 억압하는 것도 좋은 대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팬들, 팬들, 팬들, 팬들, 팬들, 팬들) 작은 배우가 팬들과 빈둥거리게 하는 것보다 1 분 전에 닭머리를 받으면 다음 분에 사신이 끊어지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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