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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이들이 읽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글을 읽는 것은 모든 아이들이 반드시 거쳐야 하는 과정이지만, 아이들은 딱딱한 학습 방법을 좋아하지 않아 오락을 통해 배울 수 있다. 여기 저는 아이들이 읽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7 가지 게임을 가져다 드리겠습니다. 독서를 환영합니다.

아이들이 읽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 게임은 무엇입니까? 1. 게임 이름: 해저 보물 찾기.

(적용 반: 중반) 게임의 목적은 배운 단어를 복습하고 아이의 문해력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게임 준비: 단어 카드, 의자, 작은 경품. 게임 플레이: 선생님은 먼저 방에 단어 카드를 넣으세요. 아이들은 작은 의자에 서서 어린이 노래를 집단적으로 낭송했다. "저는 잠수부입니다. 용감하게 스쿠버 다이빙을 연습합니다. 풍랑을 두려워하지 않고, 바다가 추워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다에 뛰어들어 진주를 줍는다. " 그런 다음 아이는 뛰어내려 "진주" (글자 카드) 를 집어 들고 진주 아기의 이름을 큰 소리로 읽었다. 만약 네가 제대로 읽는다면, 너는 작은 상을 받을 것이다.

참고: 게임은 그룹당 8 명을 넘지 않는 그룹으로 놀아야 한다.

게임 규칙: 어린이 노래를 다 읽어야 아래로 뛰어내릴 수 있다.

2. 게임 이름: 친구 찾기

아이가 글자 카드를 들고 뛰어요? 친구를 찾으세요? 당신 손에 있는 단어와 단어를 만들 수 있는 사람을 찾아 서서 큰 소리로 낭독하세요. 우린 누구지? * *? 단어 9,? 등산? 게임: 선생님은 칠판에 산을 하나 그렸는데, 산꼭대기에는 붉은 깃발이 하나 있다. 그런 다음 학생들은 게임에 참여하기 위해 두 그룹으로 나뉩니다. 이름이? 포켓몬스터 팀? 하나 불러요? 디지털 베이비 팀? (팀 이름은 학생이 직접 선택합니다.) 각 그룹의 학생들이 번갈아 가며 한 단어를 안다. 그들은 한 단어를 맞힐 때마다 한쪽이 산꼭대기에 가서 어느 팀이 먼저 산꼭대기에 도착하는지 보고 붉은 깃발을 받았다. 긍정적 에너지 전파

3, 게임 이름: 스윙 그래픽

목적: 아이의 문해력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준비: 단어카드 놀이: 선생님은 배운 5 ~ 6 장의 글자카드를 일렬로 늘어놓아 아이가 순서대로 글자카드의 이름을 부르게 한다. 그런 다음 선생님은 단어 카드를 사각형, 직사각형, 사다리꼴 등으로 무작위로 배열했다. 아, 그리고 어린이들에게 모모 쪽에 있는 단어 카드의 이름이 무엇인지 말하라고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프리, 독서명언)

4, 게임 이름: 의자 잡아

목적: 아이의 문해력에 대한 흥미를 키워 준비한다. 글자 카드 놀이: 선생님은 글자 카드를 의자 등받이에 붙이고 의자를 한 바퀴 돌며 의자보다 한 명 더 많은 아이들이 의자 앞에 서서 음악을 듣고 의자를 따라 움직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음악이 멈추자 의자를 잡지 못한 아이는 자리로 돌아가지 못했다. 의자를 빼앗은 아이는 그들의 의자에 있는 단어 카드를 읽고, 제대로 읽으면 게임을 계속하고, 잘못 읽으면 자리로 돌아간다. 마지막으로 게임은 계속됩니다.

5, 게임 이름: 행동을 위해 단어 카드를 읽으십시오.

목적: 배운 단어 카드를 복습합니다. 준비: 단어 카드 게임: 선생님은 웃음, 점프, 박수 등의 동작이 적혀 있는 몇 장의 카드를 미리 준비해 놓으셨다. 게임이 시작되면 모든 아이들이 일어서서 선생님은 카드를 하나씩 전시하고 아이들은 카드 위의 단어를 보고 동작을 한다. 맞아, 선생님과 아이들이 함께 박수를 치며 축하하고, 칠판에 잘못 적어두고, 마지막에 누가 한 모든 것을 다 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게임 이름: 포인트 군인 포인트.

게임의 목적: 배운 단어를 복습한다. 게임 준비: 단어 카드, 작은 바구니. 게임 플레이: 두 아이가 작은 광주리의 글자 탭을 책상 위에 한 줄로 늘어서 있습니다 (글자 카드 수에 따라 여러 줄을 나란히 놓을 수 있음). 주먹이 승부를 결정하자 승자가 먼저 게임을 시작한다. 나는 동요' 점장병, 점장병, 누가 나의 좋은 베테랑인가' 를 말하면서 오른손 검지로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디지털 카드를 가리키고, 한 글자로 발음을 읽고,' 강' 을 읽다가 오른손 검지손가락이 가리키는 글자를 집어 들었다. 나는 잘못을 인정하고 카드를 내 앞에 놓고 잘못을 인정하고 제자리에 계속 걸었다. 둘째 아이가 게임을 시작하고 한 사람이 번갈아 가며. 모든 카드가 끝났을 때 동요는 아직 끝나지 않고 왼쪽에서 오른쪽으로 계속 돌아간다.

게임 이름: 수중 보물 찾기

목적: 배운 단어를 복습하고, 단어 카드, 의자, 작은 경품 등 아이들의 문해력에 대한 흥미를 키우는 것이다. 선생님들은 먼저 단어 카드를 실내에 흩뿌렸다. 아이들은 작은 의자에 서서 어린이 노래를 집단적으로 낭송했다. "저는 잠수부입니다. 용감하게 스쿠버 다이빙을 연습합니다. 풍랑을 두려워하지 않고, 바다가 추워지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바다에 뛰어들어 진주를 주웠다.

그러자 아이는 뛰어내려 "진주" (글자 카드) 를 집어 들고 작은 진주의 이름을 큰 소리로 읽었다. 만약 네가 제대로 읽는다면, 너는 작은 상을 받을 것이다. 참고: 게임은 그룹당 8 명을 넘지 않는 그룹으로 놀아야 한다. 게임 규칙: 어린이 노래를 다 읽어야 아래로 뛰어내릴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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