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을 저녁 탑에 올라가서 남강과 석성현로로 들어가는 모습
[저자] 장구령 [왕조] 당나라? p>
하늘에는 모래가 떨어지고 서리가 내립니다.
오랫동안 문턱을 넘어 보면 그 과정에서 많은 감정이 깃들어 있습니다.
온갖 연기와 구름을 바라보며 산과 강에 올 생각이다.
분별력 없이 말만 잘하면 어떻게 이룰 수 있겠습니까?
머리 자랑하러 왔는데 구름이 휘날리네요.
말은 괴로워하며 웅크리고 있고, 우리에 갇힌 새는 자신의 미래를 고민하고 있다.
한해의 음력이 연말을 향해 가고, 해질녘에는 캠프가 비어 있습니다.
생명은 소중하고, 육체적 피로는 이름에서 비롯됩니다.
속을 들여다보니 지금의 내 모습이 느껴지고, 언제쯤 평화로울지 궁금해진다.
태그: 슬픔의 감정 "가을 저녁 탑에 오르고 스싱현 도로로 들어가는 난장강을 바라보다" 번역
도로의 물이 줄어들고 해변이 노출됩니다 , 그리고 하늘에서 서리가 내렸습니다.
난간에 누워 멀리 바라보는 길은 애틋하다.
나라 밖으로 나가서 연기와 구름이 일어나는 것을 모두 보고 싶습니다.
조선에서는 대부분의 사업이 효과가 없고, 성과도 없이 끝없이 진행되고 있다.
관자놀이 위의 낡고 희끗희끗한 머리카락이 시원한 바람에 흩날리는군요. 누가 관자놀이의 화려한 왕관술이라고 하더군요.
물통에 묶인 말은 구속되어 몸이 웅크리고 펴지 못하고, 우리에 갇힌 새는 자유롭지 못해 긴 여행을 놓치게 됩니다.
연말이 다가오고 저녁(해가 다가오고 있다)이 다가오고 낮과 밤이 헛되이 헤매고 있다.
사물의 가치는 기질에 맞는 것이고, 육체적 정신적 피로의 원인은 명예 추구입니다.
내면 성찰: 과거를 되돌아보며 언제가 공정했는지 고민하는 것이 옳은 일이다. "가을 저녁 Shixing County Road로 진입하는 Nanjiang River를보기 위해 탑에 올라"에 대한 참고 사항
이름의 의미 : 어느 가을 저녁, Zhang Jiuling은 높은 건물에 올라가 홍수를 보았습니다. 스싱현의 도로를 범람시키는 난장강.
난장: 고대에는 뤄딩강을 용수(Longshui)라고 불렀다. 상류) 용강(龍江), 남강(南江)이라고도 한다. 광둥성 10대 강 중 하나이다. 남조 제나라 (479-502) 동안 Luodingjiang은 한때 "Nanjiang"으로 불렸고 "Nanjiang Supervisor"가있었습니다. 청나라의 범단낭(象端ang)은 이곳을 서강(西江), 북강(白江), 동강(东江)과 함께 '광동 4대 강'으로 꼽았다. 강이 가장 짧다." 청나라 취다준(汽大君)은 “서하(西河)는 남북을 함께 삼키고, 남북의 두 강은 서쪽으로 합쳐진다”고 말했다. 또한 "'난장', '류의 주석': '간장강(甘江)을 지칭해야 한다.' 어떤 근거로 쓴 것인지는 모르겠다. 진강(鎭江)을 가리키는 것으로 생각했다."
스싱현: "현과 현의 이름" 광동 권 : Shixing "현에서 서쪽으로 10마일 떨어진 곳에 탈링(Taling)이 있고 석성(Shixing)의 물이 흘러나오는데, 그 이름을 따서 현이라는 이름이 붙었습니다." 스싱(Shixing)은 광둥 북부 최초의 고대 현으로, 고대부터 "고대 축복받은 땅"으로 불려왔습니다. 삼국시대 오용안 6년(서기 263년) 봄, 난예현 난샹구에 석흥현이 세워졌는데, 이곳에서 "석흥"이라는 이름이 유래되었습니다. 고대인들은 "이 곳이 번영하고 순환이 계속해서 시작되었다"는 뜻으로 이곳을 스싱 현이라고 명명했습니다. 간로 원년(265년) 겨울, 귀양 남부에 석흥현을 설치하고 석흥현을 석흥현에 속하게 하였다. 수나라 개황제 9년(서기 589년)에는 광저우 총독부 소속이었다. 당 정관 원년(서기 627년)에 곡강, 광주 등지에 소주를 설치하고 석성현을 소주로 바꾸어 영남로 관할에 두었다. Shixing County가 이에 속합니다.
潦: lò, 폭우. 도로에 흐르는 물, 고인 물: 묽은 물. 고대의 "waterlogging"과 동일한 lào는 과도한 비로 인한 홍수를 의미합니다.
샤얀: 물속에 모래가 있는 것을 샤얀이라고 합니다. 진 황제는 황제가 동쪽으로 진군하여 남쪽의 샤얀을 정복했다고 보고했습니다.
천우: 위와 아래의 전체 공간을 말합니다.
플러치(Flouch): 물체에 기대어 앞으로 기울이는 것입니다.
문턱: jiàn, 난간, 난간으로 발음됩니다. "중국어 사전"의 1263페이지와 1308페이지를 참조하세요.
바라다: 티아오(tiào)로 발음되며, 멀리 바라보는 것입니다.
진: "Shuowen": "물 건너기."
· : 도로.
진투: 길. Zhang Jiuling의 "Yuzhang 남쪽에서 강으로 돌아옴": "Jin으로의 여행은 매우 흥미롭고 상황은 Zhuo Wuying입니다." 당나라 이성옌, "만추의 비관 방문": "찾을 것이 끝이 없고 여행 중에 길을 잃지 않을 것입니다."
장거리 사랑: 여전히 깊은 사랑. 당나라 두보의 시 '서정의 비를 바라보다': "국화는 흩날리고, 소나무 숲은 아득한 느낌을 준다."
장산: jiāng shān. 강과 산은 국가나 정치 권력을 지칭하는 데 자주 사용됩니다.
연기와 구름: 안개와 안개는 변화하고 사라지는 것들에 대한 비유이기도 합니다.
토렌셜(Torrential): 말이나 행동이나 기타 사물의 연속적인 흐름을 말하며, 물이 쏟아지는 모습을 묘사한다. 화이트캡은 토렌셜이다.
하인: 끝없는 수고. 당신이 단순한 예속 이상의 것을 원한다면. "장자 · 치우륜": "성공을 보지 못한 채 삶을 위해 봉사합니다." 송나라 메이 야오 진의 "이윤 풍화 용서 간흥"제 4 호: "가을 곤충은 작은 것만큼 작으며 봉사의 그물은 스스로 엮어집니다." 청나라 유선정의 『광양잡기』 제3권: "오늘의 학자와 도교인들은 모두 무모하고 필사적으로 자신의 출세를 추구하고 있습니다. 그들이 평생 봉사하고 아무것도 얻지 못하는 것은 당연합니다." 한대군": "군인이 되어 남의 나라를 지키면 필연적으로 온 세상이 웃게 될 것입니다. 게다가 군대를 복구하기 위해 동포를 죽이는 것입니다!"
사: The 바람소리, 시원한 표정. 다시 거절하세요. Du Fu Kui Mansion의시는 하얗고 슬프다. Cen Shenshi의 관자놀이 머리카락이 회색으로 변했습니다.
희미한 관자놀이: 관자놀이에 오래되고 희박한 털이 있습니다. 주로 노년을 가리킨다. 당나라 육륜(魯輪)이 지은 시 <장안춘경(長岸景景)>에는 “유자가 되고자 하여 세상의 어려움을 겪는 사람은 오직 빛바랜 사찰을 가지고 청관을 방문할 뿐입니다.”라는 시가 있습니다. 송나라: "라오바오는 그의 사후 편지를 오래된 산에 숨겼고, 그의 빛바랜 사원은 거울에 비친 것처럼 보입니다. "솽젠."
누구: 누구
윤 : 말하기
화잉: 화려한 왕관술. 고대 관리들의 왕관과 허리띠. "선정 작품 · 바오 조": "관은 화잉을 착용하고 관광객은 가벼운 굴레를 착용합니다." 리샨의 메모: ""치치"는 "화주의 술"이라고 말합니다. 송나라 공딩첸의 "동원루": " Paper Wei Qinqin이 그의 이름을 물었지만 금지 된 숲은 여전히 Huaying으로 얼룩졌습니다. 책에 언급 된 사람이 Liu Gengsheng이라는 사실에 놀라지 마십시오. 구유에 묶인 말. 그것은 종종 묶여 있고 자유롭지 못한 사람들을 가리킨다. 당나라 백거이(白居伯)의 시집 3번 '말은 살이 찌지 않고 괴로움은 길다' 명나라 유기(劉吉)의 '북정(智感)' 시: 지친 새가 가지를 놓친다 , 말은 수천 마일을 향합니다. " 청나라의 Chen Weisong " 신랑에게 축하를 전합니다. Han Shu Li Ling Zhuan Qi Yong Qian Rhyme을 읽습니다. "라는 말: "옷을 갈아 입고 말씀을 듣고 있는데 말들의 슬픈 울음소리가 들립니다." "楥楥"을 참조하십시오.
quánjú: quánjú, 뻗지 않고 말리거나 구부린 것. 하인은 자신의 말이 품에 안겨 있는 것이 너무 슬퍼서 그 상황에 신경도 쓰지 못합니다. ——"Chu Ci·Li Sao"
우리에 갇힌 새: 새장에 갇힌 새. 자유롭지 못한 사람을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먼 여행: 먼 여행.
수이인: 연말, 연말.
향하여: 1. 향하여, 향하여. 2. 근처, 근처: ~ 밤. 가을은 칙칙하고 어둡습니다.
진완: 1. 해가 서쪽에 있고, 해가 지기 직전이다. "Chu Ci Jiu Bian": "해가 늦게 빛나고 곧 다가올 것이며 밝은 달이 사라지고 감소합니다." Zhu Xi의 주석: "고 진도 장면입니다." 이제 노년기가 다가오고 있습니다. 3. 그것은 늦었다는 뜻이다.
일몰: 황혼 무렵. 낮과 밤이라는 뜻도 있습니다. 진나라 도연명의 '마시다': "산 공기가 밤낮으로 좋아지고 있다."
비어 있음: 헛되고 평야.
핑잉: bīng yíng. 주저하는 "핑잉"이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 "Guoyu. Wu Yu": "왕자는 혼자 걷고 있고 스크린 캠프는 산과 숲으로 모방되었습니다. 3 일 후에 그는 Li Bai의시 "Xian Cong Shu Dang"으로 흘러 들어가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Tu Zai Yang Bing": "긴 한숨은 돌아오는 길입니다. , Linchuan Kongpingying. "
자연 획득: "시·샤오야·이자오"에서 "물고기는 해조류에 있습니다" 마오전: " 물고기는 해조류에 의지하여 본성을 얻는다." '자연을 얻는다'는 것은 자신의 감정적 본성에 순응한다는 뜻이다.
원인: 이유, 이유.
가까운 이름: 좋은 이름을 추구합니다. "장자: 건강 보존의 대가": "선한 행위에 가까운 이름이 없고 악한 행위에 가까운 형벌이 없습니다." 당나라의 한유 "최근 호부 실랑 제도를 제외하고": "분명하고 사물이 담겨 있고 선행에는 이름이 없다." 명나라 이지 《잡기》 ·공산당의 여행과 후기": "나는 늙었고, 곧 죽기 때문에 부담에서 벗어날 수 없다." 유명해졌어."
뒤돌아보기: 뒤돌아보기. 내면의 자기 성찰.
각성: ~ 깨달음. ~ 일어나세요. "~오늘은 어제와 같았지만 어제는 그렇지 않았습니다."
오늘은: 지금은 맞지만 과거에는 틀렸다. 과거의 실수를 인식하는 것을 말합니다.
한숨을 쉬다: 과거를 되돌아보며 한숨을 쉬다. 한 왕조의 채용의 "진 태추 비문": "허난 성 은중 복이 임준에 와서 그의 공덕을 칭찬했습니다." "삼국 오지 설영 전기": "건형 3 년 3 년 호호 영 아버지의 유작을 칭찬하고 명영은 계속해서 『청나라 가무지』 『그물을 잃은 물고기·동지 원년』을 썼다. 후회해야 한다."
평화는 언제: 평화는 언제, 평화는 어떤가. 언제: 의심을 표현하기 위해. 핑: 안정적입니다. 배송: 평화로운 시간. 남조 양(梁) 건문제(建文帝)의 『남교시』 서문에 “먼지가 맑으면 창사가 무술을 쓰지 않고, 운이 고요하면 백로와 백로가 문예를 닦는다. 송나라 유각장의 '신랑 현잔을 축하하며 운율' 가사: "그러나 때가 이르면 생선과 쌀이 익으니 이 썩은 선비에게 푸른 쌀은 필요하지 아니하니라." 가을저녁의 탑과 난장강을 바라보며 석성현 도로로 진입"
퇴임은 무기력하고 기억에 남는 경험이다. 이 시기 사람들이 지은 시의 제목에는 '가을', '밤' 등 황량한 단어가 포함되어 있다. 시의 처음 두 줄에도 고인 물, 서리 등 차가운 이미지가 담겨 있다. 이것이 시의 우울한 어조를 설정했습니다.
세 번째와 네 번째 문장에서 시인은 “진을 향한 여정에 먼 감정이 많다”고 언급하는데, 이는 두 가지 의미를 갖는다. 첫째, 작가가 그리움과 그리움을 느끼며 곧 집으로 돌아갈 것이라는 뜻이다. 둘째, 과거의 경험을 되돌아보며 깊은 감정을 남깁니다. 다섯 번째와 여섯 번째 문장에서 저자는 풍경 묘사를 사용해 관직의 경험을 은유한다. “산과 강 너머에는 연기와 구름이 다 보인다.” 일곱 번째와 여덟 번째 문장은 시인이 평생을 열심히 일했지만 성공하지 못한 것을 한탄하며 풀지 못하는 많은 일들을 묘사하고 있다. 9번째와 10번째 문장은 시인이 늙고 백발을 휘날리며 시원한 바람을 맞는 모습을 묘사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장구령이 귀족이 된 것을 칭찬했지만 장구릉은 이에 동의하지 않았다. 그는 자신이 구유에 묶여서 움직일 수 없는 말이라고 믿었고, 새장에 갇힌 새처럼 자유가 없었지만 멀리 여행하고 싶었습니다. 설명할 수 없는 망설임으로.
마지막 네 문장에서 시인은 사물의 본성에 따라 행동해야 한다고 믿는다. 몸과 마음이 지치는 이유는 명예를 추구하기 때문이다. 시인은 지난 경험에서 자신이 많은 실수를 저질렀음을 깨닫고 사임하겠다는 생각을 단언했다. 시인의 현재 고민은 언제 세상이 평화로워질 것인가이다.
시인이 여전히 세상사에 관심을 갖고 있음을 시에서 엿볼 수 있다.
시인은 아름다운 산과 강에서 더 깊은 영적 의미를 볼 수 있으며, 적나라한 실용적이고 실용적인 비전을 버립니다. "가을저녁 석흥현 도로로 진입하는 남강을 바라보며 탑에 올라" 관련 내용
창조 배경 저자 : 익명 이 글은 서기 716년(개원 4년) 장구령(張伯陵) 때 쓴 것이다. 사임하고 남쪽으로 돌아갔다. Chen Jiansen은 이 시가 Zhang Jiuling이 Hongzhou에 있을 때 썼다고 믿습니다(그러나 증거는 없습니다): "그가 Hongzhou로 강등되었을 때 말했듯이: "Things..." 가을저녁의 탑과 석성현 도로로 진입하는 남강을 바라보다"
장구령(678-740), 호칭 Zishou는 박물학자이자 사후 학자였습니다. 한족은 당나라 소주(현 광동성 소관시) 취장 출신으로 세계적으로는 '장곡강' 또는 '원공'으로 알려져 있다. 당나라 현종 개원(開源) 시대에 재상이자 시인이었다. 장량(張梁)은 서한(西汉) 후작으로 봉위된 후, 서진(西晉) 건국에 크게 기여한 오공 장화(吳皮)의 14번째 손자이다. 그는 7세 때 자신이 학자임을 알게 되었고, 당나라 중종경룡(忠宗智隆) 초기에 진시(金師)가 되어 서랑을 양성하기 시작하였다. 현종은 즉위하여 우익으로 이동하여 궁궐을 수리하였다. 당 현종 황제 개원 시대에는 리관 중서, 동중서 멘샤 핑장시, 중서 링의 장관을 역임했다. 어머니의 죽음을 애도하며 통핑장시(Tong Pingzhangshi)에게 경의를 표했습니다. 그는 당나라의 유명한 덕이 있는 재상이었는데, 품행이 우아하고 품행이 탁월했습니다. 장구령(張九陵)이 죽은 후 당나라 현종(玄玄) 황제는 재상에게 추천한 사람들에게 늘 “그들이 구릉만큼 우아합니까?”라고 물었습니다. 따라서 장구령은 항상 후세들로부터 존경과 존경을 받았습니다. 장구령(張九陵)은 용기와 비전을 지닌 유명한 정치가, 작가, 시인, 총리이다. 그는 충성스럽고 양심적이며 공평하고 솔직하며 조언하고 재능을 선택했으며 개인 이익을 위해 법을 굽히지 않았고 군중을 따르지 않았으며 감히 악한 세력에 맞서 싸우고 "개원 규칙"에 적극적으로 기여했습니다. 그의 5자 고시는 경쾌한 문체와 단순하고 단순한 언어를 갖고 있으며, 삶에 대한 폭넓은 기대를 표현하고 있으며 당초에 이어진 육조 시풍을 근절하는 데 큰 공헌을 했다. "곡장 컬렉션"이 있습니다. "링난 최초의 사람"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Zhang Jiuling은 Zhang Shuo가 사망 한 후 Kaiyuan 22 년에 총리로 Xuanzong을 보좌했습니다. 개원시대의 마지막 유명인사로서 왕웨이와 두보 모두 그를 찬양하는 시를 지었다. 그는 한때 맹호연(孟浩然)을 형주현(景州縣)의 직원으로 임명하고 왕유(王孝)를 우익(御官)으로 승격시켰으며, 두보(杜寶)도 초창기 그에게 작품을 발표하고 싶었지만 돌이켜보면 실패했다. 말년에도 그는 여전히 그것이 안타깝다고 느꼈습니다("팔애의 시" 참조).
장구령의 다른 작품
○ 달 보기와 회원/달 보기와 과거에 대한 향수
○ 시장강 야간 산책
○ 봄 강의 저녁 풍경
○ 감정의 12시 ·제1부
○ 루리의 대답
○ 장지울링의 다른 작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