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현재 많은 게임은 매칭 메커니즘과 순위 메커니즘으로 나뉜다. 이 두 메커니즘은 어떤 다른 쾌감을 가져다 줍니까?

현재 많은 게임은 매칭 메커니즘과 순위 메커니즘으로 나뉜다. 이 두 메커니즘은 어떤 다른 쾌감을 가져다 줍니까?

현재 많은 게임이 우리의 눈에 인쇄되어 있고, 점점 더 많은 게임이 전체 게임 시장을 가득 채우고 있으며, 우리 게이머들도 까다롭게 되고 있다. 하지만 우리의 관찰을 통해, 사실 현재 많은 게임들이 일치 매커니즘 순위 메커니즘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발견하기는 어렵지 않다. 하나 또는 두 개의 게임에 대한 설명이 있지만 많은 게임이 이와 같은 경우 이유가 있어야합니다.

사실 이런 문제가 있다. 역시 게이머가 게임을 더 전문적으로 만들고 싶어 한다. 게임의 대백게이머가 순위 매커니즘을 통해 명확하게 구별할 수 있도록 합리적으로 어울리고, 노는 좋은 플레이어를 선별해 낼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 프로페셔널명언) 매칭 메커니즘은 오락성을 더 선호한다. 결국, 모든 사람이 게임을 하는 원래의 의도는 다르다. 어떤 사람들은 단지 오락을 위해 노는 것이기 때문에,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이런 패턴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게임명언)

사실 더 중요한 것은 한 게임에서 엘리트를 나누는 패턴이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결국 게임 제작의 원래 의도는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것이었고, 세계로 나아가기 위한 전제는 세계가 이 게임을 이해하도록 하는 것이었기 때문에, 경기 경기는 좋은 방법이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그래서 이 엘리트들은 이 대회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될 것이며, 층층 선발을 통해 결국 높은 규격의 선수로 출전할 수 있게 될 것이며, 게임은 세상에 널리 알려지게 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따라서 한 게임이 크고 강해지려면 순위 메커니즘이 없어서는 안 될 요소이다. 순위는 다양한 수준의 게이머들이 더 나은 게임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모든 게임 업체들이 게임의 창작에 대해 심혈을 기울였다는 것을 알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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