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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주 경기에 대한 정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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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 단락 편집] 소개

용주 경주는 단오절의 중요한 행사로 중국 남부에서 매우 유행한다. 그것은 원래 고대 월인제사수신이나 용신의 제사 행사였으며, 그 기원은 원시 사회 말기에 시작되었을 것이다. 용주 경주는 우리나라의 전통적인 민간 수상 스포츠와 오락 프로그램으로, 이미 2000 여 년 동안 전해졌다. 축제 명절에 많이 거행되는 것은 많은 사람들이 단체로 노를 젓는 대회이다. 역사 기록에 따르면 용주 경주는 애국시인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시작됐다. 용주 경주는 스포츠와 오락일 뿐만 아니라 사람들의 마음 속에 있는 애국주의와 집단주의 정신도 반영한 것으로 보인다. 용선의 크기는 지방에 따라 다르다. 경기는 정해진 거리 내에서 동시에 출항하여 종점에 도착하여 차례대로 순위를 결정하는 것이다. 중국 각 민족의 용선 경기는 약간 다르다. 대부분의 한족 사람들은 매년 단오절을 보낸다. 선장은 보통 20 ~ 30 미터이고, 배당 30 명 정도의 선원이 있다.

[이 단락 편집] 의 기원과 발전

용주라는 단어는 선진고서' 무전 권오' 에서 처음 발견됐다. "천자가 새배를 타고 용선이 늪에 떠 있다." 구가 향군' 에서 학자들도' 비룡' 이 용주를 가리킨다고 생각한다. 군에게' 는 호군이 용주를 저어 강에 가라앉은 것을 묘사한 시구이다. (강에 흔적을 던지는 것과 비슷함) 한 역사적 인물을 애도하는 시구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군왕, 군왕, 군왕) 초국의' 혼주' 와' 인물 용필화' 의 이미지와 맞물려 서로 증명할 수 있다. 형초기년' 은 "5 월 5 일, 란절이라고 한다. 하루, 달리기, 잡약 다툼이다. " 이후 시, 노트, 지방지 등에 기재된 인종은 무수히 많다.

용선과 일반선은 다르고, 크기가 다르고, 방사수 수도 다르다. 예를 들어 황포와 광저우 교외의 용주, 길이가 33 미터, 길 100 명, 요수 80 명 정도입니다. 남녕 용주 20 여 미터 길이, 배당 약 50 ~ 60 명. 호남성 지라현, 용주 16-22 미터 길이, 24-48 명 손. 푸젠 푸저우 용선 18m 길이, 32 명 손. 용주는 일반적으로 좁고, 선미에는 머리 장식과 용꼬리가 있다. 수도꼭지의 색깔은 빨강, 검정, 회색이 있는데, 모두 용등의 머리와 비슷하고 자세도 다르다. 보통 목각, 페인팅 (종이나 원사로 만든 것도 있음) 입니다. 용꼬리는 대부분 통나무와 비늘로 조각한 것이다. 용선에는 수도꼭지 용미 외에 징과 북, 깃발, 선체 그림 등의 장식이 있다. 광둥 () 순덕 () 의 용주 () 와 같이 용표 (), 용미기 (), 멋있기 () 로 장식되어 있고, 대련과 화초 () 가 수놓아져 있고, 용풍 () 보통 용선은 그렇게 많은 장식이 없고 모두 금기와 장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고대의 용선도' 용지경기' (원대 왕진붕이 그린 것) 와 같이 화려하다. 화면 속 용의 수도꼭지는 크고 크고, 조각이 정교하며, 꼬리는 높고 곱슬하며, 몸에는 여러 층의 처마정이 있다. 사실적이라면 고대 용선의 아름다움을 증명할 수 있다. 또 다른 예로' 석재화보' 가 있습니다. 굴자가 그린 순호용선을 묘사한 것도 수도꼭지가 높고 위에 바닥이 있다. 일부 지역에서는 용주가 여전히 오래된 스타일로 매우 아름답다.

용주 경주는 단오절의 주요 풍습이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 초국에서 기원한 사람들은 성인 굴원의 죽음에 대해 애착을 품고 많은 사람들이 배를 저어 사람을 구한다고 한다. 그들은 앞을 다투어 서로 쫓아가다가 동정호에 도착하자마자 사라졌다. 그 후, 나는 매년 5 월 5 일에 용주를 저어 그것을 기념할 것이다. 용주를 저어 강물의 물고기를 분산시켜 굴원의 시체를 먹지 않도록 했다. 경기 습관은 오월 초국에서 성행하고 있다.

사실' 용선 경기' 는 이미 전국 시대에 있었다. 드럼에 용형 카누를 조각하고 달리기 게임을 하는 것은 예식에서 신과 사람의 반종교와 반오락을 즐기는 프로그램이다. 이후 굴원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각지의 용선 경기도 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용주를 경주하기 전에 용을 초청하여 신에게 제사를 지내세요. 예를 들어 광둥 단오절, 단오절 전에 물을 내고 남해묘에서 남해신을 숭배하고 수도꼭지와 용꼬리를 달고 경주를 준비한다. 그리고 한 쌍의 종이 수탉을 사서 용선 위에 올려 놓으면 배 핑안 (고대 새배에 어렴풋이 대응함) 을 보장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했다. 복건대는 마주 절에 가서 참배하였다. 어떤 사람들은 강가에서 직접 용수를 제물로 바치고, 닭을 죽이고, 용수피 (예: 쓰촨, 구이저우 등 개별 지역) 를 흘린다.

후난 () 성 라현 () 에서는 용주 () 전에 곡묘에 가서 수도꼭지를 숭배하고, 수도꼭지에 붉은 천을 씌우고, 용주 () 를 경주해야 하는데, 용신 () 을 제사하기 위해서뿐만 아니라 굴원 () 을 기념하기 위해서이다. 굴원의 고향인 후베이 귀귀귀에도 굴원을 제사하는 의식이 있다. 굴원을 제사하는 풍습은' 수서지리' 에 기록되어 있다.' 빠르고, 그 노래는 시끄럽고, 관중은 구름과 같다.' " 유당옥계' 두정곡' 자해: "두정이 무릉에서 시작되었는데, 지금은 그것과 맞물려, 함함:' 어디', 사포곡곡의 의미." 두 호수 지역에서 굴원의 제사는 용주 경주와 밀접한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Qu yuan 의 죽음 (그리고 카오 e, 우 zixu 등) 에 있을 수 있습니다. ), 현지인들도 영혼선으로 영혼을 보내 장례를 치르기 때문에 이 풍습이 존재한다.

또 다른 예는 절강이다. 그들은 용주 경주로 조아를 기념한다. \ "후한서 여전 \" 에 따르면 조아는 강에 투신하여 자결했고, 민간전설에 따르면 그녀는 아버지의 시체를 찾기 위해 강에 내려갔다고 한다. 저장제사가 비교적 많은데,' 석재화보 제사 조아' 는 혜제 일대 사람들이 조아를 제사하는 장면을 묘사한다.

루, 무설 (장쑤 지역) 경기는 우사부를 기념하기 위한 것이기 때문에 쑤저우는 단오절에 우사부에게 제사를 지내고, 그것을 기념하기 위해 물 위에서 경기를 하는 습관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광시에도 기념식이 있고 복주에도 왕을 기념하는 의식이 있다.

각종 제사 의식, 기념식, 다만 분향, 돈, 닭 굽기, 요리, 고기 굽기, 과일 제물, 쫑쯔 등이다. 이제 이런 미신적인 의식은 더 이상 볼 수 없지만, 예전에 사람들이 용궁에 가서 제사를 지낼 때 분위기는 매우 엄숙했고, 농업 풍작을 기원하며, 바람과 비가 순조롭게 내리고, 악령을 피하고, 모든 일이 뜻대로 되고, 보트 타기의 안전을 기원했다. 사람들의 말로는' 길해야 한다' 는 사람들의 내면의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했다.

정식 경기가 시작되었을 때 분위기가 매우 뜨거웠다. 당대의 시인 장검봉이 쓴' 인종횡단의 노래': ... 양안의 나의향은 향기를 듣고 은비녀는 서리날을 비추었다. 북소리가 세 번 울리고 붉은 깃발이 켜졌다. 두 마리의 용이 수면에서 뛰어내렸다. 그림자 파도가 만검으로 날아가고, 드럼 소리가 천뢰 같다. 북소리가 점점 가까워지자, 두 마리의 용은 마치 한순간처럼 표시를 보고 있었다. 비탈에 사람이 놀라 천둥을 치고, 봉에 무지개가 어지럽다. 앞배는 낙찰되어 물에 들어갔고, 뒷배는 실세하여 손을 흔들었다. ...... "이 시들은 용주 경기의 웅장한 경치를 생동감 있게 묘사했다. 여자는 평소에 외출하지 않는데, 지금은 용주, 은비녀가 반짝이고 있다. 전고홍기의 지휘하에 있는 용주가 날아올라, 마치 날으는 검처럼 떨어지고, 전고우뢰가 울려 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승선에는 채색된 장대가 표시되어 있다. 용선은 목표에 빠르게 접근하고 있다 ... 현대의 용선 경기도 비슷하지만 규칙이 좀 엄격할 뿐이다. 최근 몇 년 동안 국제 용주 경기가 국내외에서 출현하여 세계 각지의 선수들을 끌어들였다.

속도의 경기 외에 용주 젓기와 같은 다른 활동도 있다. 예를 들어, 용주가 시골에 내려가는 것은 용주 경주를 할 때 용주를 저어 인근의 익숙한 마을에 놀러 가서 모이는 것이다. 때때로 용주도 여러 가지 무늬를 가지고 있고, 연기라는 뜻이 있다. 예를 들어 광저우의 용주 () 는 손을 잡고 노엽을 물에 꽂은 다음 들춰 물보라를 사방으로 튀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뱃머리 선미에 있는 사람이 리드미컬하게 배를 동동 구르며 용주를 유룡처럼 기복을 일으켰다. 저장성 여항현에서 어떤 용선에서는 용꼬리를 매우 낮게 밟아 용머리를 들어 올리고, 뱃머리의 뾰족한 파도가 용구에서 뿜어져 나오는데, 마치 용처럼 구름을 삼키고 비를 뱉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보트 타기 경기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화남자 본경신' 에서' 용주 () 가 앞장서고, 유흥 ()' 은 용주 () 를 젓고, 배를 흔들어 음악을 연주하고, 물놀이를 하는 것이다. 몽양루' 에 따르면 남송항주는' 6 마리의 용선이 호수에서 물놀이를 하고 있다' 고 한다. 호수에 용주가 있는데, 이것은 단지 배를 타고 유람하는 일부분일 뿐이다.

당, 송, 원, 명, 청역대 황제는 모두 물가에서 용주를 보는 것을 좋아하며, 게임과도 같다. 《구당서》에는 화합이 기록되어 있고, 두 사람 모두' 관전' 의 사적을 가지고 있다. 도쿄몽중화' 제 7 권은 북송 황제가 임수사금명지에서 용주 경기를 관람하는 풍습을 담고 있다. 그중에는 채색차, 음악선, 보트, 화선, 용주, 호두선 등이 있다. 음악 감상 및 재생, 40 피트 길이의 용주. 용주 외에 다른 배도 줄을 서서 오락으로 경매를 하고 있다. 장송은 단부의' 김지연명 낙찰' 을 통해 이 장면을 묘사했다. 명나라 황제는 중남해 자광각에서 용선을 보고, 어사옥의 용사가 쏜살같이 화살을 쏘는 것을 보았다. 청대는 복해 원명원에서 경주를 하고, 건륭 가경 황제는 모두 보러 갔다.

저녁에 또 용주가 생겼다. 절강무진에서는 과거에 야간 용주가 있었는데, 사방에 작은 등불 경기가 걸려 있었다. 야용선은 1982 부터 쓰촨 오통대교에 나타났다. 배 위에는 전등, 불꽃놀이, 떠다니는 강등이 장식되어 있어 광채가 눈부시다. 절강의 몇몇 지역에서는 수면에 떠다니는 불씨를 쌓아 등롱이 가득한 용주가 불길을 통과할 수 있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가뭄용 보트도 있는데, 육지의 용주 경기를 흉내내는 것입니다. "남창현지" 에 실린 바와 같이, "5 월 5 일 용주 건조로 여러 사람 (y6,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저장성 무의현은 과거에 가뭄지에서 용주를 밀는 풍습이 있었고, 악령을 피할 수 있다고 생각했다. 또한 광둥 () 의 불산 (), 동관 (), 신이 () 는 모두 밭에 용주를 젓는 풍습이 있는데, 사실은 일종의 춤이지만, 날짜가 반드시 단오절에 있는 것은 아니다. 가뭄지 용주는 불산 가을에 가장 장관이다. 또 다른 예는 "혜주 포지" 기록이다: "5 월 5 일, 배를 타고 신병을 맞이하고, 대나무를 이용한다. 그림은 진흙과 같고, 열두 명은 신처럼 섬기고, 도시를 돌며 걷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아이들이 장난감을 만들 수 있도록 작은 용선도 있습니다.

용주를 젓을 때 용과 같은 노래가 많아 놀고 있다. 예를 들어, 후베이 () 가 용주 () 로 돌아갈 때, 노래와 노래는 모두 현지 민요와 가요의 융합을 기초로 한 완전한 가창곡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노랫소리가 웅장하고 격앙된 것이 바로' 짱 화화' 의 유풍이다. 또 광둥 () 성 남웅현 () 의 용선가 () 와 같이 4 월 용주 () 가 물에 들어간 후 줄곧 단오절까지 노래를 부르며 공연이 매우 광범위하다. 계북 계림, 임계 등지에서 전해 내려오는 용선가는 경기 때 많은 스포일러에 의해 전해졌는데, 어떤 사람들은 이를 부른다. 그들의 공연은 대부분 용주와 단오절의 풍습과 관련이 있으며, 그들의 노래는 심오하고 감동적이다. 광서민악선집' 에는 임계현 (4 곡 용선가) 조곡이 수록돼 있어 리듬이 명쾌하고 열렬하며 노래처럼 노래하면 분명 감동적이다.

또한, 또한 여성 드래곤 보트 에 대해 이야기 합니다. 과거에는 많은 곳에서 여성이 용주 경기에 참가하는 것을 허락하지 않았고, 여성이 용주를 만지는 것은 불길한 것으로 여겨졌다. 현재 전국 각지에서 여자 용주팀이 출현하고 있으며, 자태가 늠름한 여자는 용감하게 명예를 다투며 1 위를 차지하며 남자보다 약하지 않다.

설날에 용춤, 봉황이 있는 것처럼 단오절에도 용선, 봉황선이 있다. 앞서 언급한 바와 같이, 봉선의 기원은 고대의 흑선과 황새배에서 유래한 것이다. 고대 궁정에는 봉황 (예:' 천부 광기' 명대에 있음) 이 있고, 민간에는 봉황경주가 있었다. "광동낭" 에는 "용선이 의사를 걸고 봉배가 하늘을 매달아 5 일로 이겼다" 고 실려 있다. Geng Wu 의 여름, 판유 석교촌은 만금에 모여 봉주 한 마리를 만들었다. 길이는 10 피트, 너비는 3 피트, 꼬리는 높이 들었다. 양쪽의 무거운 날개가 수려하고 모이니, 전상에는 경배 후 물촌을 유람할 수 있을 것이다. " 1964 이후 홍콩에 봉황경주선이 나타났다. 이 봉주는 약간 짧아서 16 플레이어를 탈 수 있다. 그것은 깃털과 깃털로 장식되어 여자 선수가 시합에 참가한다. 확실히 아주 좋은 경쟁 형식이며, 용봉과 상상이다.

어떤 곳에는 용봉선이 있다. "순덕현지" 에는 "대량용선기, 화려하다." 하지만 지금은 없습니다. 후난 () 성 라현 () 의 용주 () 는 앞에 수도꼭지가 있고 뒤에는 봉황이 있다. 봉황은 부채꼴로 붉은 종이로 대나무 꼬치를 싸서 선미에 꽂아 직사각형 꼬리처럼 꽂았다. 용봉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용봉선은 용선과 새배가 융합된 후 남겨진 흔적인 것 같다.

강소강 일대에서 용주를 젓는 것은 본토에서 태어난 현대 여민주 혁명가 추근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의의가 크다. 야용선에서 등불 장식, 왕래, 장면이 감동적이고 재미있다. 구이저우묘족은 음력 5 월 25 일부터 28 일까지' 용주절' 을 열어 모내기 성공을 축하하며 풍작을 기원한다. 운남 다이 동포는 발수절 용주 경기에서 고대 영웅 연홍보를 기념한다. 민족과 지역에 따라 용주를 젓는 것에 대해 서로 다른 전설이 있다. 오늘날까지 남방의 많은 임강, 호해 지역에서는 매년 각기 다른 특색 있는 용선 경기가 열린다.

청건륭은 29 년 (1736) 에 대만성에서 용주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다. 당시 대만성의 행정장관 강은 타이난시의 포크지 반월지에서 친선경기를 열었다. 현재 대만성은 매년 5 월 5 일에 용주 대회를 개최한다. 홍콩에서도 경주가 열린다.

한편 용선 조정은 일본 베트남 영국 등 주변국에 처음 도입되었다. 65438 년부터 0980 년까지 용선 경기는 우리나라의 전민 스포츠 경기 종목에 포함돼 매년' 굴원컵' 용선 경기를 개최한다. 199 1 6 월 16 일 (음력 5 월 5 일), 제 1 회 국제용주절은 굴원의 제 2 고향 중국 악양에서 열렸다. 경기 전에' 용두절' 을 거행하는 것은 전통의식을 보존하고 새로운 현대적 요소를 주입했다. "수도꼭지" 가 곡묘로 옮겨졌고, 선수들이 수도꼭지를 "붉은 리본" (빨간 리본) 으로 칠한 후, 제사장은 제사식을 낭독하고 수도꼭지를 "조명" (즉 조명) 했다. 그런 다음 용선절에 참가한 모든 사람들은 허리를 굽혀 세 번 절을 하고, 수도꼭지를 굴로 강변으로 옮겨 용주 경주로 달려갔다. 60 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대회, 박람회, 파티 행사에 참가한 것은 전례가 없는 일이다. 그 이후로 호남은 정기적으로 국제 용주절을 개최한다. 용주 경기는 전 세계에 널리 전파될 것이다.

또 한 가지 전설이 있는데, 옛날, 조위는 강이 없었고, 단지 작고 더러운 도랑이 하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어느 날 한 어부가 도랑에서 작은 뱀 한 마리를 잡았다. 이 뱀은 매우 이상하다. 꼬리에 9 개의 반짝이는 비늘이 있다. 어부가 물고기 비늘을 만지자 뱀의 눈은 구걸하는 빛을 반짝이며 매우 불쌍했다. 어부는 불쌍해서 비늘을 만져 도랑에 다시 넣었다. 구비늘이 갑자기 떨어지고, 작은 뱀이 춤을 추고, 작은 용이 될 줄 누가 알았겠는가. 원래는 하늘의 용이었다. 천조를 어겨서 옥제에게 벌을 받아 이렇게 되었다. 꼬리에 아홉 가닥을 더했습니다. 뱀의 꼬리에 반짝이는 비늘 9 개가 있습니다. 옥제는 일찍이 말했다. "이 자물쇠는 사람의 해를 받지 않으면 열리지 않는다." 바로 지금 어부는 우연히 용의 몸에 있는 천년의 족쇄를 열었다. 어부에게 감사하기 위해 용은 끊임없이 도랑을 뒤적거리며 입에서 물을 뿜어내어 작은 도랑에 부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고마움) 천천히 작은 도랑은 큰 강 (지금의 위청수 강) 으로 변했는데, 이 강은 위에게 대풍작을 가져왔다. 이 용을 기념하기 위해 사람들은 강을 따라 있는 마을을 수도꼭지채, 상룡수 등의 마을이라고 부른다. 용이 승천하는 날, 즉 단오절에 용주 경주를 열어 축하한다.

65438-0984 년, 원국가체위는 용주 경기를 스포츠로 선정하기로 결정하고' 굴원컵' 용선 경기를 열었다.

용선 경기는 역사가 유구하다. 외국에 입소한 후 각국 국민의 사랑을 받으며 국제적인 경기를 형성했다. 1983 년 중국은 처음으로 용주 대회에 팀을 파견하여 일거에 두 개의 우승을 차지했다. 1984 국제용선 경기는 홍콩에서 열리며 미국, 독일, 일본, 영국, 뉴질랜드, 싱가포르, 태국, 말레이시아, 호주, 마카오, 홍콩에서 온 16 개 팀이 참가한다. 중국이 다시 우승했다. 용주 경기는 중국 남방에서 광범위하게 열리며, 일 년에 한 번' 용주절' 을 형성했다. 용주 경주는 단오절의 중요한 행사로 중국 남부에서 매우 유행한다. 그것은 원래 고대 월인제사수신이나 용신의 제사 행사였으며, 그 기원은 원시 사회 말기에 시작되었을 것이다. 취안저우 단오절은 다른 곳과 비슷하지만 혜안 숭무는 특별하다. 일찍이 숭무도 단오절 용주 경기가 있었지만, 다른 곳과는 달랐다. 주로 태풍 계절이 오기 전에 바다에서 열리는 엑소시즘 행사다. 나중에 어느 해의 사고로 해상 용주 경주가 중단되어 육지 상류에서 용주 경주로 바뀌었다고 한다. 퍼레이드 때' 화살가' 를 불렀는데, 가사는 신령의 재난을 구하는 것이었지만, 이미 거의 100 년 동안 열리지 않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숭무의 용선 경주, 용선 유람, 채련 풍습과 마찬가지로 모두 민간 신앙의 한 가지 용 숭배 형식, 즉 용왕의 힘으로 사악을 피하고 재해를 제거하여 핑안 보전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이 단락 편집] 주요 규칙

1, 채널

강 상황에 따라 남녀 400m, 500m, 600m, 800m, 1000m 직도전이 있습니다.

경기는 잔잔한 물에서 진행되어야 하고, 수로는 직선이어야 한다. 출발 노선과 결승선은 반드시 평행하고 항로선에 수직이어야 한다.

대오의 수와 부지 조건에 따라 항로는 2, 4, 6, 8 개로 각각 9m, 1 1m, 13.5m 에 배치할 수 있습니다.

항로의 가장 얕은 곳의 수심은 2.50 미터 미만이어야 하고, 항로 안에는 수생식물, 암초, 말뚝이 없어야 하며, 항로 밖 5m 범위 내에는 장애물이 없어야 한다.

2. 장비

각지의 전통 용주 스타일과 규격에 따라 제작 재료는 제한이 없다.

키와 노의 규격은 현지 전통 요구에 따라 제작해야 한다.

3, 용 보트 액세서리

전통 용주는 각종 습관에 따라 수도꼭지, 용미, 꽹과리, 꽹과리, 드럼, 북틀 등을 만들 수 있다. 또 워터 마크 두 개를 가지고 노를 몇 개 준비할 수 있다.

4. 팀 구성원

선수는 반드시 몸이 건강해야 하고 수영을 할 줄 알고 물에 익숙해야 한다.

용주 참가 인원은 25 명이다.

각 팀에는 인솔자 한 명 (선수 겸임) 이 있는데, 날씨가 추울 때는 반드시 로고를 착용해야 한다.

승선 경기마다 23 명의 회원이 있는데, 그중에는 키잡이 1, 꽹과리 65438, 드러머 65, 노를 젓는 사람 20 이 있다.

팀당 두 명의 후보 선수. 사람을 바꾸는 것은 심판의 확인을 거쳐야 하며, 용주에 오르기 전에 사람을 바꿔야 하며, 용주에 오른 후에는 사람을 바꿀 수 없다.

[이 단락 편집] 중국 각지에서 용주 경기가 있습니다.

나중에 각지의 사람들은 굴원을 기념하는 것 외에도 용주 경주에 다른 의미를 부여했다.

1, 강소성 및 절강 성

강소강 일대에서 용주를 젓는 것은 본토에서 태어난 현대 여민주 혁명가 추근을 기념하기 위한 것으로, 의의가 크다. 야용선에서 등불 장식, 왕래, 장면이 감동적이다.

2. 복건

취안저우 단오절은 다른 곳과 비슷하지만 혜안 숭무는 특별하다. 일찍이 숭무도 단오절 용주 경기가 있었지만, 다른 곳과는 달랐다. 주로 태풍 계절이 오기 전에 바다에서 열리는 엑소시즘 행사다. 나중에 어느 해의 사고로 해상 용주 경주가 중단되어 육지 상류에서 용주 경주로 바뀌었다고 한다. 퍼레이드 때' 화살가' 를 불렀는데, 가사는 신령의 재난을 구하는 것이었지만, 이미 거의 100 년 동안 열리지 않았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숭무의 용선 경주, 용선 유람, 채련 풍습과 마찬가지로 모두 민간 신앙의 한 가지 용 숭배 형식, 즉 용왕의 힘으로 사악을 피하고 재해를 제거하여 핑안 보전을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3. 묘족

묘족들은 매년 5 월 24 일부터 27 일까지의 단오절에 용주 대회를 열고 모내기 성공을 축하하며 풍작을 기원한다. 길이는 약 20m, 폭 1m 으로, 곧고 굵은 삼나무 세 그루가 홈을 파서 묶여 있으며, 가운데에는 모선이 있고 양쪽에는 서브보트가 있습니다. 각 배마다 선원 38 명이 있는데, 그 중 한 명은 드러머이고, 한 명은 고복으로 분장한 남자이다. 경기에서 포성이 들리자 선원들은 징과 북소리를 따라 노를 저었다.

4. 다이

그것은 고대 영웅인 연홍보를 기념하기 위해 매년 6 월과 7 월 (청명절 이후 약 10 일) 에 열린다. 각 배에는 선원 600 명, 키잡이 4 명, 조종사 4 명이 있다. 시합할 때 한 사람이 징과 지휘를 두드리자 선원들은 징의 리듬에 따라 노를 저으며 전진했다. 여성들도 이 활동에 참여하고 있습니다.

5. 대만성과 홍콩.

청건륭은 29 년 (1736) 에 대만성에서 용주 대회를 개최하기 시작했다. 당시 대만성의 행정장관 강은 타이난시의 포크지 반월지에서 친선경기를 열었다. 현재 대만성은 매년 5 월 5 일에 용주 대회를 개최한다. 홍콩에서도 경주가 열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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