뒤늦은 행동이나 제안
전속력으로 전진하다—앞장서다
말의 지구력을 시험하는 거리처럼, 시간은 한 사람의 마음을 드러낸다. 거리가 말의 힘을 결정하는 것처럼, 한 사람은 시간의 시험을 거친다. (서양속담, 시간속담) 말 한 필의 힘은 걷는 거리를 통해 시험되고, 한 사람의 마음은 시간의 흐름을 통해 바라본다
옷을 입은 사람과 말 안장에 앉아 있는 말; 서로 상관이 없다
말 발굽이가 성공으로 늘어나고, 말 귀가 더 빨리 자라고, 말머리가 앞에 있고, 말머리가 앞에 있고, 말머리가 앞에 있고, 말머리가 동쪽, 말모, 마모 길이, 말목 길이, 마공, 마평천 마고, 꽃을 보고, 채찍질을 하고, 길을 알고, 스택을 사랑할 때가 되었다. 만솔은 말에 의지하고, 말만치마치김형이 큰 말은 활을 끄는 말일 뿐, 말은 말이 있는 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말은 건장하고 말은 건장하다. 마장 단서는 바쁘고, 말머리는 말을 걸치고, 말은 말 뒤에 있다. 바퀴 자국은 부족하다. 마란, 마르다, 청매죽마는 사슴장, 마장, 마수, 벼랑, 말 손실, 마향을 가리킨다.
말 한 마리가 두 안장을 넘을 수 없다. 사람은 실수를 하지만 말은 걸려 넘어진다.
사람들은 자신의 고향으로 달려가 풀을 빼앗았다. 사람은 이성을 두려워하고, 말은 채찍을 두려워하고, 모기는 불을 두려워하고 연기를 두려워한다.
사람은 연습해야 하고, 말은 타야 한다. 사람은 옷이고 말은 안장이다.
조랑말이 언뜻 보기에는 너무 좁다. 천리 노새 말, 소 한 마리.
당장 말에서 내리는 것이 얼마나 어려운지, 얼마나 배고픈지 모르겠다. 곧 영웅한 () 이 넘어져 죽고, 강에 익사하면 사람을 익사시킬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웅명언)
말은 때리지 않으면 달릴 수 없고, 자극하지 않으면 달릴 수 없다. 말이 해변에 가면 채찍이 없다.
10 보 후퇴하다. 말의 다리에 아부하다.
말은 이를 보고, 나무는 연륜을 본다. 말이 첫 번째 말 옆을 쏜살같이 지나갔다.
안장을 보면 말이 생각나고, 물건을 보면 사람이 생각난다. 소머리가 말이 맞지 않다. 서두른 말이 지각하다.
말에 대한 휴후어
안장은 당나귀 등에 있다. 수량과 일치하지 않는다. 말등에 부르는 소리-일화.
말등에 못을 박은 손바닥-주제에서 너무 멀어요. 당나귀의 머리가 구유에서 튀어나왔다. 입이 하나 더 생겼다. 。
마호호-그렇지 않아요. 말이 다리를 뻗다-한 가지 문제.
죽교를 건너는 말은 모퉁이를 돌기가 매우 어렵다. 말은 고삐로 양머리를 잡는다. 방법이 틀렸다.
소의 입을 물어뜯다-쓸데없는 소리. 조랑말이 차를 끌고 있다. 차가 이미 설치되었다.
소에게 굴레를 씌우다-기계적으로 복제하다. 말 엉덩이의 파리-맹목적으로 윙윙 거리다.
말이 흩어지고 총애머리가 없다. 즉시 곡예를 하다-예술 함량이 높다.
포니테일을 묶은 두부-나는 들 수 없다. 포니테일과 비파-언급할 가치가 없다.
서커스 원숭이-사람들과 놀아 라. 서커스단의 어릿광대-지나간다.
뿔이 있는 말 한 마리가 조랑말에서 내려오는 것은 이상한 일이다. 수레와 말이 모두 입구에 도착했다. 강경장군.
좋은 말은 채찍질을 당한다-치욕을 참고 무거운 짐을 짊어지다. 좋은 말에는 은안장이 배합되어 있다-성냥 두 개.
말을 타면 채찍을 쓰지 않는다-아첨하다. 말을 타고 콩주머니를 먹는다. 소를 뿌린다.
말 도둑이 구슬을 매달다. 철마라 소매-중용하지 않는다.
천리마라 쟁기 갈퀴-대재 소용. 선상 경마-도망갈 길이 없다.
종이마점을 불태워라. 조만간 죽을 것이다. 말을 사는 것을 아쉬워하며 안장을 사지 않는다-큰일은 사소한 일이 아니다.
난쟁이 한 마리가 큰 말을 타고 있는데, 오르내리기가 매우 어렵다. 빙상 경마-지지할 수 없다.
뗏목 위의 경마-절름발이. 절름발이 당나귀가 말을 따라 달리니, 그것은 따라잡을 수 없다.
목마를 타는 아기-차라리 올라갈 수 없다. 구름 속의 반나절 경마-단서를 누설하다.
만약 네가 벼랑 끝에서 멈추지 않는다면, 너는 죽을 것이다. 호주머니로 말을 잡아라. 행복은 즐기지 않을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말 문학 작품
Aśvaghoṣa, 부스럭거리는 소리, 태연자약하다.
《시경 소야 차공》
말을 끌고 질주하니, 먼저 나에게 와서 말해라.
이성소의 노래
북마남이 와도 북풍이 붙고, 남새가 북쪽으로 날아가 남가지에 둥지를 짓는다.
한명고시 19 수
늙은 말은 잠복하고, 뜻은 천리에 있다. 열사들은 만년에 용기가 충만했다.
삼국시대 조의' 샤먼을 걸어라, 거북이는 장수이지만'
백마 장식금, 덩과 함께 서북을 춘다.
삼국지 《백마편》
화가 나서 비틀거리며 고개를 저으며 코웃음을 쳤다.
남조량 소강의 마시.
바람이 휘저어서 부스럭거리는 소리가 사람을 싫증나게 한다.
\ "역사 기록 \" 시 \ "플러그 아웃 \" 에서 수이
가을의 풀은 노랗고 독수리의 눈은 더욱 날카로워졌다. 얼음과 눈이 녹아 말발굽이 유난히 경쾌하다.
위 《관렵》시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돈 두보 "방병 초호마" 시
봄바람 속에서 이 자랑스러운 말은 두 박자의 속도로 달렸다. 나는 우아하게 하루 만에 장안의 모든 풍경을 유람했다.
당맹교의 시 《졸업 후》
말은 주변의 잔디밭을 그리워하고, 털이 떨리고, 독수리의 눈을 크게 떴다.
유당 옥계의 시 《가을바람 초문》
마빈/트로이 강남 정보
누가 그랬어.
말이 죽다.
쫓든 적토끼든.
수 세기 전,
말 한 필로
먼지 속에서 뒹굴면
반짝이는 갑옷을 입은 장군들
검자루를 가볍게 들어올릴 때
누가 감히 위협합니까?
말이 필요 없는 시대였다.
칼과 총검이 울리는 밤.
곳곳에 불길이 가득하다.
패왕의 검에 선혈이 가득 묻었다.
마지막으로, 대범하게 잘라주세요
그의 너그러운 머리
우타보다 더 침착하다.
패왕이 사람이라고 어떻게 말할 수 있습니까?
너는 그가 말이라고 말할 수 없니
유스, 그 여자
최고의 조련사인가?
그들은 잇따라 포기했다.
추가 뒤.
침상골 조각
그리고 나는 역사의 영웅적인 기개 끝에 설 수밖에 없다.
고무적인
그냥 내가 평소보다 밤에 많이 깼을 뿐이야.
천 년 전
아무도 말 한 마리를 위해 죽음을 설계하지 않았다.
오늘 밤 나는 촛불 아래에 누워 있다.
초조하게 목축민이 되고 싶다.
리호 \ "마사 \" 는 사막이 눈과 같고, 연산월은 군처럼, 금뇌일 때, 빨리 청추를 밟는다.
방병초후마
두보
방병의 말은 대완국의 말이다. 그것의 가는 뼈는 칼날처럼 선명하다.
그것의 귀는 대나무처럼 뾰족하고, 뛰면 사풍처럼, 발굽이 밟히지 않은 것 같다.
그 말은 쏜살같이 달려와서, 한번도 개방적인 방식으로 그것을 타고 모든 것이 편안하고, 감히 전쟁터를 유람하며, 심지어 생사까지 함께 한 적이 없다.
너무 빨리, 인생을 저버리지 않을 수 있는 것이 좋은 말이다. 그것은 국가를 위해 범죄를 저지를 수 있다.
이것은 사물을 노래하며 마음을 토로하는 시이다. 주석가들은 일반적으로 개원 28 년 (740) 이나 29 년, 시인이 제조 (), 독수리 (), 수레 () 를 유람하는 시기와 일치한다고 생각한다. 시의 풍격은 초강건하고 힘이 있어 청년 두보의 진취정신을 구현했다.
마사시
이하
시 산문
(1)
용마의 털무늬는 동전과 같고, 은발굽이 하얗게 질주하는 것은 마치 구름을 밟는 것 같다.
그러나 아무도 금수를 짜지 않았고, 또 누가 그것을 위해 금사슴 한 마리를 주조할 것인가.
(2)
겨울의 겨울에는 풀뿌리가 달다. 북경의 길에는 눈이 소금 같다.
나는 내 입이 딱딱한지 부드럽는지, 엉퀴를 만지러 가는지, 엉퀴를 먹으러 가는지도 모른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3)
갑자기 황제의 아들 주무왕이 생각났고, 호탕하게 옥산에 올랐다.
추를 따라 놀이공원을 떠나면 홍길은 하늘가로 질주할 수 있다.
(4)
이 말은 평범하지 않지만, 방흥은 정수이다.
가는 뼈를 앞으로 두드리면 동음이 들어옵니다.
(5)
사막의 모래는 눈처럼 보이고, 연산월은 갈고리처럼 보인다.
골머리를 쓰지 말고 청추를 밟으러 가자.
(6)
배고픈 뼈는 이를 멈추고, 굵은 털은 꽃을 입는다.
구슬이 색이 빠지고 머리카락이 부러져서 톱이 저리다.
(7)
서목주가 멎을 것이고, 동왕미는 이미 말라 버렸다.
만약 국왕이 삼켰다면, 누가 샤프트를 끌겠습니까?
㈧
그 말, 빨강, 소용없지만 여포 탈 수 있어요.
나는 작은 곽새우나, 예쁜 소년이 통제할 수 있다고 들었다.
㈨
독촉장은 우강 [1], 신선이 우는 바람을 통과했다.
왕 [2] 오늘 어디에서 영웅을 쫓는가?
(10)
마네는 궁인에게 은삽으로 기린을 찔렀다.
정오에 소금이 탁자 위에 앉아 먼지를 문지르고 있다.
(제 11 회)
대나무 배치의 시작 부분에서 복숭아꽃이 상체에 올라가지 않았다.
그는 반드시 배열을 휘저어서 장군에게 이를 빌려야 한다.
(십이)
보군의 집은 협의의 성격으로 유명하다.
금을 쌓고 군골을 사서 추 양양왕에게 보냈다.
(13)
향기롭고 향기롭고 용은 눈살을 찌푸리고 있다.
남방을 돌아보는 낯선 사람, 누가 봄을 만나지 못할까?
(14)
Huan 의 사냥 에서, 어떻게 압도 할 수 있습니까?
도랑에서 나와 구름을 보다.
(제 15 회)
당감은 수공을 자르고, 털은 태종에게 돌아간다.
너무 무겁지 말고 바람을 잡아라.
(16)
백철이 녹색 알갱이를 쓸고, 가는 모래가 모루 사이에 떨어진다.
세상 사람들은 목이 가늘고, 금은 이가 나는 것을 두려워한다.
(17 일)
백락이 올라와서 보니, 이것이 바로 천리마인데, 털이 복부에서 자란다!
지금 부두에서 그 여물을 지불하고 있는데, 언제 이륙하여 청산을 넘을 수 있습니까?
(18)
소사는 말을 싣고, 원은 주로부터 온다.
공중에 좋은 물건이 있어서 장을 읽을 수 없다.
(19)
포위는 연미와 같고 칼은 어장과 같다.
천리를 행하려면, 먼저 눈속임부터 골라야 한다.
(제 20 회)
잠마, 선우색 건물.
고주에 무슨 일이야?
(두 번째)
왕가에 도착하자, 화해와 루안 모두 깨어났다.
네가 바다에서 질주할 때, 너는 녹색 노새라고 여겨진다.
(제 2 부)
무제는 신선을 좋아하고, 금을 태우고 자담배를 피운다.
마구간은 전부 육마여서 하늘을 모른다.
장안 고대 도로, 말 느린, 가오 리우 혼란 라이브.
송 유우의 청춘유시
밤이 끝나갈 무렵, 나는 침대에 누워 비바람 소리를 듣고 꿈속에서 멍하니 철갑 전마를 타고 얼어붙은 강을 건너 북방 전쟁터로 갔다.
송 육유의 시' 오사운동의 폭풍'
마른 등나무 늙은 나무는 까마귀가 되고, 작은 다리는 물이 흐르고, 길은 말라서 말이 말랐다.
엄마 원조 치원' 천정사 추사'
말굽이 물을 밟고 술에 취해 소매에 바람을 쐬다.
원 《산거도》시
말 쉿 일몰, 청산 황혼, 기러기 서풍 백초 비행.
왕위 "그리고 리 부정과 펭 징양 음주" 시
사면산기는 염양천운 같고, 만마손바닥은 소나기 같다.
서청의 시' 대사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