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렇게 말하세요. 텐센트 게임은 오랫동안 놀지 않으면 버전 업데이트를 따라가지 못할 수도 있다. 게임에 들어가면 많은 인민폐 플레이어, 새로운 캐릭터, 새로운 무기, 어디서 놀아야 할지 모를 것이다. (존 F. 케네디, 게임명언) 하지만 위안화 플레이어는 게임에 막대한 자금을 투입했기 때문에 계속 놀아야 했다. 만약 한동안 놀지 않는다면, 이전의 충전은 이미 도태되었다. 그래서 많은 텐센트 게이머들이 버전에 묶여 있다.
폭설은 다르다. 게임을 사는 것이기 때문이다. 기술이 있는 한, 너는 잠시 놀지 않아서 버전에서 탈락하지 않을 것이다. 그래서 플레이어가 적은 것이 아니라, 대부분의 폭설게이머들은 매일 놀지 않고 폭설게임을 거기에 두고 놀기를 원한다.
게임은 오락을 위한 것이 아닙니까? 매일 복사본을 솔질하여 임무를 수행한다면 게임은 부담이 된다.
폭설 게임에 대해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나는 해본 적이 없다. Kenzo 플레이어로서, 나는 같은 종류의 국산 게임인 Kenzo 가 얼마나 성공했는지, 그것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더 성공적이라는 것을 증명한다. 한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인기도에 따라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디아블로는 신을 파괴하고, 놀지 않고, 이해하지 못하고, 평가하지 않는다.
난로석 전설, 워크래프트를 배경으로 한 카드 게임은 폭설이 국내에서 가장 높은 게임으로 내용이 풍부하고 특색이 뚜렷하며 전략 강조, 직업 다양성, 경기성이 강할 것으로 보인다. 객관적으로, 같은 종류의 게임에서 우수하지만, 단점은 카드가 모두 일식이며 1V 1 으로 제한된다는 것이다.
파수꾼, 무기와 영웅을 구입하지 않은 파수꾼, 모든 캐릭터는 선택적이며, 역할마다 기술이 다르고, 팀에서 서로 다른 역할을 하며, 협동성이 매우 강하다. 협조하지 않으면 안 된다. 많이 소통하는 것이 왕도이다. 디테일도 제자리에 있습니다. 인물 대화든 지도 장면의 소품이든. 공식 극이 전개됨에 따라 쿠키영상 곳곳에서 볼 수 있다. 단점은 초보 게이머가 고수를 만나면 쉽게 학대를 받는다는 것이다. 인물이 느리다고 말하면, 사실 사람들은 CG 와 쿠키영상 만드는 데 시간을 쓴다. ...
스타크래프트 2, 인스턴트 전략 게임의 절정. 레드 경계',' 제국시대',' 워크래프트 헤게모니',' 영웅의 동행',' 명령과 정복' 등 게임은 과거에는 고전이 됐지만' 스타크래프트 2' 는 동류 게임에서 새로운 차원으로 끌어올렸다. 세 종족, 12 명의 특색 있는 지휘관과 12 개의 확연히 다른 병종은 플레이어와 PVE 가 협력하려는 욕구를 크게 만족시켰다. 처음으로, 어머니 둥지 전쟁의 적, 인간, 신, 곤충이 연합하여 아이몬에 대항하여 ... 협력 모델에 더 많은 원소를 넣으면, 한 층 더 올라갈 수 있을 것이다. 단점은 줄거리가 끝났다는 것이다. 텐센트는 아직 같은 종류의 게임을 내지 못했는데, 돈을 많이 벌 수 없기 때문이다.
스톰 히어로, 위에서 언급한 모든 영웅들의 도타 게임에 통합되었다. 많이 말하고 싶지 않아요.
그래서 폭설 게임은 시대에 뒤떨어진 것이 아니라, 모두가 오락을 위해 놀고 싶으면 놀고, 놀지 않으면 제쳐두고, 영원히 시대에 뒤떨어지지 않는다. 게임은 오락에 있어서 그렇게 무의미하지 않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