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타오바오 스마트 스튜디오는 어떤 제품인가요?
심야에 타오바오를 열면 점점 더 많은 상인들이 가상 앵커로 상품을 생중계하는 것을 발견할 수 있다는 것을 발견했는지 모르겠다. 가상 앵커는 제품을 소개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질문에 답하고, 생방송 신규 관객을 환영하며, 관객과 대화형 게임을 할 수도 있다. 이 2020 년 여름 온라인 테스트 기능은 이미 타오바오 상가의 사용 신청을 공식 지원했다.
공식 소개에 따르면 이 기능 모듈은' 스마트 생방송' 이라고 불리며, 지능형 기술에 의해 구동되는 지능형 제품으로, 가상 이미지의 자동 재생 및 개인화 추천에 사용됩니다. 얼굴을 꼬집고, 옷을 갈아입고, 적절한 음성을 선택하고, 버튼 한 번으로 스크립트를 생성하면 7*24 무인 생중계를 할 수 있다.
둘째, 왜 스마트 스튜디오가 있을까요?
겉만 번지르르한 생방송 업계는 점점 규범화되고 성숙해졌지만 경쟁은 여전히 치열하다.
플랫폼의 경우 생방송 모드가 점차 보급되고 깊어지면서 트래픽 경쟁이 각 플랫폼의 중요한 시험이 되었습니다. 아무도 없을 때, 동시에 생중계의 흡인력을 높이고, 여전히 유류능력을 가지고 있으며, 각 플랫폼의 중요한 보루이다.
사용자들에게 생방송 쇼핑을 보는 것은 이미 정상적인 행동과' 강필요' 로 자리잡았고, 생방송 초살 등 할인 행사로 인한 가격 우위가 점차 약화되면서 사용자는 가격 외에 생방송 체험을 더욱 중시하고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현장 소개를 바로 볼 수 있는지, 내용이 전공인지, 현장 화면이 정밀한지 등을 소개할 수 있습니까? 사용자의 의사 결정에 영향을 미치는 중요한 요소가 되었습니다.
상가들에게는 2020 년 이후 더 많은 자체 방송 트래픽 지원을 받았지만, 여전히 아나운서의 인기 있는 트래픽에 대항하기 어렵다. 운영경험이 부족한 상가들은 대부분 긴 생중계와 빈번한 생중계가 있어야만 트래픽 기울기를 얻을 수 있지만, 생중계로 인한 초점 전환과 판매 전환이 반드시 생중계 비용을 덮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상품 가격 우위의 하락으로 생방송 콘텐츠의 품질과 시간이 변신을 이기는 중요한 돌파구가 되었다. 현재 생방송 콘텐츠의 품질은 주로 다음과 같은 진화 방향이다.
생방송 하드웨어 업그레이드: 생방송 인테리어, 촬영 장비, 조명 등 하드웨어를 포함해 제품의 진면목을 부각시키려 합니다.
시각 효과 업그레이드: 현재 시중에는 가상 장면 디스플레이를 지원하는 서비스 업체가 많이 있으며, 가상 배경과 실생활의 녹색 화면 실루엣을 겹쳐 다양한 가상 장면 현장 상호 작용을 자유롭게 변환할 수 있습니다. 또한 많은 브랜드들이 생방송 스티커의 아름다움을 크게 높이고, 스크린 공간을 최대한 활용해 브랜드를 홍보하고 있습니다.
앵커 능력의 진화: 한편, 생방송 아나운서 측에는 많은 전임 아나운서가 있어 인터넷 유명인의 속성이 약해진 상황에서 더욱 전문적이고 점포 트래픽의 침전에 더 유리하다. 한편, 가상 앵커도 생방송 분야에서 선두를 차지하기 시작했다. 첫 번째 가상 앵커는 모바일 캡처 장비를 착용한 리얼리티 아나운서가 주로 생방송의 재미를 높이고 IP 구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한 것이지만, 모바일 캡처 장비의 높은 구매 비용과 사용 비용은 결국 대량의 업무를 가로막고 있습니다. 이제 타오바오는 스마트 가상 아나운서를 출시하기 시작했고, 24 시간 자동 생중계를 할 수 있다. 생방송 기간을 늘리고 무인 시간의 유량을 다투는 것을 통해 변화를 이루기 위한 것이다. "기계감" 이 더 무거웠지만, 실제 아나운서의 비용과 근로 시간을 어느 정도 보완했다.
셋째, Taobao 지능형 라이브 제품 분석
타오바오 스마트 생방송의 현재 성과에 대해서는 가상 콘텐츠 생성, 가상 콘텐츠 전시, 생방송 상호 작용 등의 관점에서 해석하고 분석할 수 있습니다.
1. 가상 콘텐츠 생성
전통적인 전자상거래 생중계의 경우, 문자는 제품의 핵심 정보를 반영하며, 진정한 아나운서는 변환 제품 정보를 흡수한 후 생방송을 통해 전달된다. 스마트 생중계가 제공하는 가상 콘텐츠도 가상 앵커와 텍스트 콘텐츠라는 두 가지 중요한 부분을 빼놓을 수 없다.
타오바오 스마트 생중계실에서 상품 소개문은 상품 상세 페이지의 그래픽 정보를 캡처하여 지능적으로 생성되며, 사용자가 수동으로 입력할 필요가 없습니다 (물론 이 문자들은 사용자 수정을 지원함). 생방송 조작에 능숙하지 않은 중소 기업들에게 매우 우호적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생성된 소개문은 음성으로 더 전환되어 가상 앵커의 표정과 동작을 구동하여 상품을 시각적으로 소개할 수 있는 가상 앵커를 생성합니다.
그림: 가상 앵커 모드는 자유로운 구성과 옷차림을 지원하며 만화 이미지 스타일은 타오바오 생활과 일치한다. 기술적으로 이미 완성되었는지 모르겠다.
음성학: 보통 온화한 인공지능 음성과는 달리, 이 가상 앵커들은 실제 앵커의 발음과 말투를 참고해 더욱 감정적이고 생방송에 더 적합하다. 그리고 음성 커스터마이징을 지원하므로 상인들은 30 분짜리 녹음만 하면 된다. TTS 기술은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방송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아나운서의 목소리로 외국어를 할 수 있다.
텍스트 분석 및 표현: 가상 아나운서의 목소리, 표정, 동작은 가능한 한 실제 아나운서를 시뮬레이션하여 텍스트 내용과 밀접하게 결합한다. 예를 들어, 제품 판매점을 강조하고 구매를 촉구할 때 가상 앵커의 표정, 볼륨, 동작을 확대하고 정보 전달을 강화할 수 있습니다.
2. 가상 컨텐츠 표시
앵커가 있어 소개할 내용이 있어 어떻게 효과적으로 소통할 수 있을지가 스마트 생중계가 직면한 큰 난제다. 생방송 아나운서의 표현력이 더 강하기 때문에 상품도 실전에서 시연할 수 있어 시청자들이 보는 대로 얻을 수 있다. 가상 앵커는 실제 앵커의 표현력에 도달하기가 어렵고, 보조 없이 실제 상품을 시연할 수는 없다. 가상 콘텐츠는 전시에서 어떤 장점이 있으며, 어떻게 이익을 얻고 해를 피할 수 있습니까? 우리는 그것을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가상 장면과 정보 전달.
가상 장면: 라이브 스튜디오에서는 입체감 있는 가상 배경을 사용하며 대부분 내부 장면입니다. 그리고 배경은 설명에 따라 바뀔 것이다. 한 가지 변화는 가상 아나운서의 해설에 따라 수평 거울 변화를 통해 파노라마 가상 공간을 보여주는 것이다. 다른 하나는 네가 지금 많이 본 것이다. 상품을 해석할 때 배경에는 블루 스크린이 표시되고 블루 스크린에는 상품 사진이 표시됩니다. 상품을 설명하고 가상 실내 장면으로 다시 전환하세요. 장면의 가상 배경에는 공간감, 실제 장면의 속박, 더 큰 상상력 공간이 있습니다. 동시에 장면 변화의 합류로 화면이 더욱 풍부해지고, 사용자가 장시간 보는 답답함을 줄였다.
정보 전달: 현재 타오바오 스마트 중계실은 주로 세 가지 종류의 전달체를 사용하여 상품 정보를 전달함으로써 실천에서 보여줄 수 없는 단점을 보완한다.
상품카드: 이전 버전 화면 오른쪽에 있는 상품카드는 상품의 관련 사진/비디오를 동적으로 표시하며 상품명과 가격도 함께 표시됩니다. 사용자는 이 링크를 직접 클릭하여 세부 정보 페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현재 버전에서는 블루 스크린 배경이 많이 사용되고 있으며, 그림 위 위치에 제품과 관련된 사진/비디오가 표시되며, 사진/비디오의 비율에 따라 제품 이름과 가격이 동적으로 레이아웃됩니다.
사실, 이것은 원래 비디오 카드를 분할, 그래픽 부분을 꺼내, 사용자의 시각적 센터에 초점을 맞추고 있습니다. 나머지 링크 점프 기능은 "가격" 정보와 "다음 점" 안내 정보만 강조 표시하고 카드 영역을 축소하여 화면 왼쪽에 배치합니다. 종합적으로 볼 때 실제로 제품을 시연할 수는 없지만 사진/동영상 정보의 동적 전시도 어느 정도 역할을 할 수 있다. 이름, 가격, 원가 등 핵심 정보는 완전하다. 또한 제품 카드 링크도 매우 안내적이어서 사용자의 구매 경로가 단축됩니다.
텍스트 캡션: 가상 앵커 옆에 가상 앵커가 현재 재생 중인 텍스트 내용을 보여 주는 텍스트 캡션이 나타납니다. 왜 아나운서가 이미 말을 하고 자막을 지지합니까? 필자의 관점에서 볼 때, 정보 전파의 채널이 많아 정보 수신을 더 잘 할 수 있고, 들을 수 있고 볼 수 있으며, 이는 정상적인 생중계로는 할 수 없고, 음성 개설이 불편한 생중계 시청 환경을 효과적으로 지탱하고 있다.
키워드 효과: 앵커는 상품의 일부 판매점에 대해 이야기할 때 화면에 판매점의 키워드 문자 효과 (예:' 특별할인',' 1 대 1' 등) 를 팝업해 핵심 정보의 전파를 더욱 강화하고 사용자의 인식을 높인다. 상품설명은 이미 시청각환경이며, 중요한 곳에서 사용자를 자극하여 사용자가 더 많은' 효과적인' 상품 정보를 받을 수 있도록 돕고 있습니다.
3. 현장 상호 작용
단순히 가상 콘텐츠를 지능적으로 생성하여 설명하는 것이라면 녹화와 별반 다르지 않다. 생방송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상호 작용이며, 청중의 요구를 제때에 이해하고 효과적인 피드백을 할 수 있다. 스마트 스튜디오는 어떤 상호 작용 능력을 가질 수 있습니까? 기존 사례에서 상호 작용의 주체는 가상 아나운서이고, 그 다음은 스마트 생방송 사이의 시스템 피드백이다. 가상 앵커는 현재 다음과 같은 상호 작용 기능을 갖추고 있습니다.
Q&a 상호 작용: 이것이 가장 중요한 능력입니다. 시스템은 설명 영역의 질문을 인식하고, 답을 일치시키고, 가상 앵커를 통해 답을 삽입할 수 있습니다. 테스트 결과 현재 회신 능력은 비교적 제한적이다. 주로 표준질문으로 빨간 봉투 할인, 제품 소개, 아나운서 신분에 대한 질문이 주를 이루고 있다. 회신할 때 현재 생방송 내용을 끊고 답을 삽입하고 삽입 후 이전 위치에서 계속 해석하는 것은 좋지 않다.
접근 상호 작용: 시스템은 새로 생방송에 들어온 관객의 닉네임을 인식할 수 있고, 가상 앵커는' XX 부터 생방송까지 환영' 등 비슷한 내용을 차단하고, 사용자의 관심과 공유 행동에 비슷한 피드백을 줄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는 이 두 가지 상호 작용을 사용자의 질문과 생방송 행동에 대한 실시간 상호 작용 능력으로 이해할 수 있다.
3. 안내어: 가상 앵커는 일정 간격으로 관심, 공유, 주문 등 규칙적인 대화어를 해 관객을 관련 전환으로 인도한다.
재능공연: 정시 연기재능 (우스갯소리, 춤) 도 할 수 있어 생방송 분위기를 띄울 수 있다.
게임 상호 작용: 가상 앵커는 생방송 방에서 관객과 상호작용할 수도 있는데, 주로 주먹맞추기 게임, 아나운서 옷 갈아입는 등 선별적인 게임을 포함한다. 게임 도중 화면에 작은 탄창이 나타나는데, 사용자가 관련 옵션을 클릭하면 게임에 참여할 수 있고, 관객과의 상호 작용 능력을 크게 향상시키고, 관객에게 흥미와 기대를 불러일으키며, 보존과 전환을 높일 수 있다. 우리는 이 세 가지 상호 작용을 규칙적인 상호 작용으로 생방송 분위기를 활발하게 하는 능력으로 이해할 수 있다.
시스템은 또한 몇 가지 피드백을 제공합니다. 시스템은 스크립트 설정에 따라 정기적으로 쿠폰을 푸시하고 팝업 창을 주시하여 사용자에게 클릭하여 전환을 만들라는 메시지를 표시할 수 있습니다. 생방송의 진실성과 상호 작용이 약하기 때문에 쿠폰 푸시에 대한 관심 요소는 사용자의 남김과 전환에 매우 중요하다. 관심창을 밀어넣고, 사용자에게 즉각적인 관심행동을 유도하고, 흐름을 가라앉히고, 고객 관계를 구축하도록 유도한다.
또한 시스템은 사용자의 문자 프롬프트에 피드백을 줄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댓글 영역에서 X 에 제품을 소개해야 하는데 앵커가 바로 방해하지 않습니다. 이 시점에서 시스템은 "나중에 X 에서 제품을 설명하겠습니다." 라는 문자 힌트로 현재 내용을 방해하지 않도록 시청자의 기다림 불안을 덜어줍니다.
요약:
가상 콘텐츠 생성, 가상 콘텐츠 전시, 생방송 상호 작용 분석을 통해 타오바오 스마트 생방송 시스템은 여전히 사람 (인물 공연), 상품 (상품 전시), 현장 (장면 상호 작용) 과 밀접한 관련이 있으며, 실제 콘텐츠에서 가상 콘텐츠로의 매핑으로, 플랫폼의 데이터 기능을 통해 생방송 콘텐츠를 지능적으로 생성하고 상호 작용할 수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다양한 기능 모듈의 설계를 통해 사용자에게 생방송 콘텐츠 가치, 체험 가치, 상호 작용 가치를 제공하여 마케팅 담당자의 영업 전환과 관심 전환을 촉진합니다.
스마트 생중계는 오랫동안 생중계의 주류가 아닐 수도 있지만, 더 넓은 범위의 가상 콘텐츠 생산과 보급을 위한 현실적인 의미와 방향 지침을 제공한다.
넷째, 지능형 생방송 각 방면의 태도는 어떻습니까?
이런 스마트 생방송 제품에 대한 각 측의 태도는 어떻습니까?
1. 비즈니스 태도
상가에게 가장 중요한 것은 전환이다. 첫 번째는 판매 전환이고, 두 번째는 변화에 초점을 맞추고, 변화를 가져올 수 있는 규정 준수 제품만 시도해볼 가치가 있다. 스마트 생중계는 생중계운영비용 (아나운서 인력, 운영인력, 생중계기술비용) 을 낮추고 생중계사고, 생중계아나운서 실수 등 숨겨진 위험을 효과적으로 피할 수 있다. 특히 의약보건제품 등 아나운서 특기와 생중계규범에 대한 요구가 높은 범주다. 가상 앵커는 더 실용적입니다.
상가는 생중계의 여가시간을 최대한 활용하여 자신의 24 시간 상품 판매 능력과 브랜드 홍보를 향상시킬 수 있다. 특히 생중계를 시작한 중소기업들에게는 가상 아나운서를 이용해 장시간 생중계를 하고, 제품 홍보를 하고, 출현권을 강화하고, 흐름을 가라앉히는 것도 가치가 있다. 대형 브랜드 상가에게 자신의 IP 이미지가 있다면, 왜 전자상 장면에 물건을 넣어 자신을 대변하지 않는가?
하지만 전환능력에서 가상 앵커는 실제 전문 앵커와는 거리가 멀고, 기계적 상호 작용이 약하고 사용자가 유출될 위험이 있다는 점도 많은 상인들의 관심사다.
2. 플랫폼 태도
현재 타오바오 플랫폼만이 자신의 스마트 생방송 제품을 홍보하고 있고, JD.COM, Tik Tok 등 다른 통신업체 생방송 플랫폼은 이런 스마트 가상 아나운서 생중계에 대해 부정적인 태도를 취하고 있으며, JD.COM 은' 로봇 생중계 허용 안 함' 을 명확하게 규정하고 있다. 사실, 가상 앵커는 생방송 환경을 어느 정도 방해할 것이다. 생방송의 효과를 얻지 못했지만 매우 저렴한 비용으로 생방송 아나운서와 유량을 다투었다. 가상 앵커가 먼저 플랫폼에 입주하면 사용자의 시청 환경에 큰 영향을 미치고, 사용자 활동성을 약화시키고, 플랫폼 매력을 낮출 수 있습니다.
따라서 플랫폼의 경우 양질의 전문 생방송 앵커는 여전히 생방송의 주력군이며, 가상 앵커는 오랜 기간 동안 생방송 앵커의' 대체품' 으로 남아 있다. 유량 수확기가 될 수는 없지만 중요한 유휴 유량 수집기이기도 하다.
3.c 엔드 사용자 태도
점점 더 많은 가상 앵커에 대해, 대부분의 사용자들은 여전히 신선하다고 느끼고 잠시 멈추고 질문을 한다. 만약 피드백과 상호 작용을 받지 못한다면, 그들은 생방송에서 탈퇴할 것이다. 또 일부 사용자는 가상 앵커에 대해 반감을 가지고 있으며, 때때로 사용자가 댓글 영역에서 불만을 표현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생방송에 들어가는 사용자들은 기본적으로 어느 정도 구매 의향이 있습니다. 그들은 한편으로는 제품 세부 사항을 명확하고 직관적으로 이해하고 싶고, 한편으로는 생방송 혜택을 받고 싶어한다. 따라서 가상 앵커가 단순한 생방송일 뿐 상호 작용이 없다면 사용자 경험과 사용자 보존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다섯째, 지능형 라이브 제품 디자인 사고
스마트 스튜디오 제품의 경우, 우리는 여전히 사람, 상품, 필드의 관점에서 제품이 사용자에게 어떤 능력과 가치를 제공해야 하는지에 대해 생각할 수 있습니다.
1. 문자 표현식
스마트 중계실의 큰 통점은 가상 아나운서의 진실성이다. 겉모습의 진실은 약간의 찰과상일 뿐, 가장 중요한 것은 언어, 동작, 감정의 진실이다.
왜 그렇게 많은 사람들이 시리와 같은 음성 조수를 좋아합니까? 구체적인 형태는 없지만 언어 표현과 상호 작용은 실물과 매우 가깝고' 개성' 까지 있어 깜찍하고 귀엽다.
가상 앵커에게는 현실에 접근하기가 더 어렵다. 사용자가 듣고 볼 수 있고, 언어, 표정, 동작이 모두 정밀하게 맞아야 자연스럽고, 잘 처리하지 못하면 낯설고 기계도 느낄 수 있기 때문이다. 따라서 가상 앵커가 말하는 것, 표정 동작이 대응하는 것, 많은 알고리즘 훈련, 특히 생방송 앵커의 표현력이 중요하다. 예를 들어 생방송 앵커는 판매점을 강조할 때 목소리와 동작이 과장되고, 해당 가상 앵커도 판매점을 표현하는 문구를 인식하여 과장해야 한다.
생방송의 가장 큰 특징은 실시간 상호 작용이다.
생방송 아나운서는 질문에 답하고 목표적인 답을 줄 수 있고, 좋지 않은 피드백을 교묘하게 피하고, 질문을 이용해 다시 한 번 판매점을 강조할 수도 있다. 이는 가상 앵커에게 더욱 어렵고, 가상 앵커에게 인간과 같은 사고를 요구하며, 판단을 내리고, 피해를 피하고, 비위를 맞추고, 사용자에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다. 그리고 생방송은 일대다 상호 작용이다. 어떻게 하면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습니까?
현재 가상 앵커는 질의 응답 상호 작용에서 질문에 정확하게 대답하기가 어렵기 때문에 몇 가지 대안이 있다. 예를 들어, 앵커는 "이런 질문을 할 수 있습니다." 라고 말하고, 사용자가 정해진 방식으로 질문하고, 응답률을 높일 수 있도록 합니다. 그리고 당신이 질문에 대답할 수 없을 때, 당신은 사용자를 달래기 위해 "나는 아직도 공부하고 있다" 고 말할 것입니다. 미처 대답하지 못한 질문이나 덜 중요한 질문은 자막 등으로 피드백됩니다. 우리는 질의 응답 상호 작용에 대한 더 많은 패턴과 정확성을 탐구해야 한다. 지금 이 순간, 나는 가상 아나운서가 앞으로 수천 명과 일대일로 대답할 수 있을지 궁금하다.
2. 상품전시
스마트 생중계실의 또 다른 큰 통점은 상품의 진실성이다. 실제 앵커는 상품의 디테일과 사용 효과를 전방위적으로 보여줄 수 있지만 가상 앵커는 할 수 없다. 그것은 진짜 물건을 입을 수 없고 드라마를 평가할 수 없다. 현재 이 방안은 상품과 관련된 사진과 동영상 정보를 기본적으로 통합하여 해석을 돕고 있지만, 이 정보는 소개 내용과 일치하지 않으며, 정보는 광고를 보는 것과 같다.
따라서 제품 사진/비디오 정보의 표시 리듬은 소개 내용과 일치해야 보다 직관적으로 정보를 전달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부분을 설명할 때 제품의 부분 사진을 표시하고 중요한 정보를 시각적으로 강조합니다. 전시 레이아웃에서 생방송의 시각적 센터에 배치하고, 상품 정보를 강조하고, 생방송 환경에 적절히 통합해야 합니다. 또한 다양한 디스플레이 방법의 통합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상 부스를 배치하여 환경 사진 기술을 통해 상품의 원래 모습과 세부 사항을 360 도로 전시하여 사용자가 가능한 한 상품의 세부 사항을 이해하고 확대할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3. 장면 상호 작용
가상 생방송이 생방송보다 어떤 장점이 있다면, 가상 생방송 사이의 저렴한 비용과 장면의 풍부함은 일종의 것으로 간주된다. 순수 가상 장면은 생방송을 구축하는 데 드는 비용이 없으며, 가상 앵커와 다양한 장면이 완벽하게 어우러져 더욱 풍부하고 기묘한 시각적 경험을 제공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또 다른 뇌 구멍을 열고, 3 차원 제품을 배경으로, 가상 앵커가 제품 안팎을 돌아다니며, 용도에 맞는 소개를 할 수 있을까.
장면 능력은 시각적 전시뿐만 아니라 상호 작용이다. 생방송 사이의 시끌벅적한 분위기는 사용자에게 매우 매력적이다. 생방송을 화물 장면에서 엔터테인먼트 소셜 장면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은 아마도 가상 앵커의 차별화된 장점을 형성하는 발굴할 수 있는 길이 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기존의 고정 간격 공연 재능, 게임 상호 작용, 복장 교환 등 통상적인 상호 작용 내용은 모두 생방송을 활발하게 하는 좋은 사례로, 상호 작용 체험이 풍부하다. 아마도 미래에는 VR 장치를 사용하여 제품과 가상 아나운서 간의 상호 작용을 실감나게 이해할 수 있을 것입니다.
4. 요약
사람, 상품, 현장의 관계에 근거하여 작가는 제품 능력과 가치를 빗어 냈다. 위에서 설명한 가상 콘텐츠 생성 기능, 가상 콘텐츠 표시 기능 및 생방송 상호 작용 기능 외에도 저자는 생방송, 비디오 배포 등 광범위한 통신 시나리오를 충족하기 위해 콘텐츠 배포 기능을 추가했습니다. 제품 역량과 가치의 매트릭스에서 모든 제품 역량은 제품 가치를 전달하고 최종적으로 상업적 가치로 전환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품을 설계할 때, 생방송 사용자들의 요구를 고려하여 상가의 변화 요구를 균형 있게 조절해야 한다.
여섯째, 지능형 라이브 룸 제품의 미래 발전
전체 링크, 전체 장면을 지원하는 가상 콘텐츠 제작 도구.
스마트 생방송은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것을 향하고 있지만, 최종 생중계는 그 중 하나일 뿐이다. 생중계 전 제품 선택, 준비, 예열, 생중계 후의 하이라이트, 데이터 분석도 매우 중요한 부분이다. 가상 앵커는 사용자와의 커뮤니케이션 매체로서 방송 전 홍보 예열 및 방송 후 고객 유지 보수 방문을 잘 할 수 있다면 진정한 제품 대변인과 사용자 서비스 업체가 될 수 있습니다. 스마트 스튜디오 제품이 전체 장면을 관통하는 가상 콘텐츠 제작 도구가 될 수 있고, 사용자를 위한 가상 공간을 만들고, 다양한 가상 콘텐츠를 제작 및 배포하여 가상 상품을' 라이브' 할 수 있다면 기대됩니다.
화물을 운반하는 장면에서 원우주의 광활한 세계에 이르기까지.
지능형 생방송에는 가상 이미지, 사운드, 언어, 텍스트, 그림, 애니메이션, 상품 등의 요소가 통합되어 실시간으로 인식, 이해, 생성, 피드백을 받을 수 있습니다. 각종 AI 기술이 생방송 장면의 착지 앱으로 비즈니스 차원의 요구와 메타 우주 탐사의 실험장을 만족시켰다. 최근 비교적 뜨겁게 볶은 메타우주 개념은 사실 현실 세계가 디지털 세계에서 매핑하고 재각한 것이다. 상품을 가지고 생중계하는 상업적 가치는 어마합니다. 만약 보편적이고 복잡하며 중요한 장면이 결국 진정한 스마트 스튜디오로 전환될 수 있다면, 그 기술과 제품은 거대한 확장과 응용잠재력을 가지고 있으며, 메타우주 등 여러 분야의 응용에 대한 본보기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가상 아나운서의 생방송 분야에 대해서는 필자 초기에도 관련 탐구와 사고가 있어 비교 및 참고할 수 있다.
/marketing/4224804.html
/it/4265457.html
이 글은 원래 @ 왕이 나에게 산을 유람하자고 약속하였다. 모든 사람은 모두 제품 매니저로 저자의 허락 없이 전재를 금지한다.
주제도는 Unsplash 에서 나온 것으로 CC0 프로토콜을 기반으로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