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연히 만나다' 는 우연한 만남을 의미하며, 한 숫자는 종종 디지털 퍼즐에서 미묘한 방식으로 표현된다. 이 수수께끼에서 추측숫자는' 7' 이다. 수수께끼는' 예기치 못한 만남' 이라는 네 글자에서 얻을 수 있다.
"없음" 을 "없음" 으로 해석하면 아무것도 없다는 뜻입니다. "평평평상만남" 을 "7 일" 으로 해석하면 7 일을 의미합니다. 그래서' 예기치 못한 만남' 은' 7 일 없음' 으로 해석됩니다. 즉 7 일이 없고 마지막 숫자는' 7' 입니다.
디지털 퍼즐은 흔히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형태이며, 숨겨진 숫자를 찾기 위해 몇 가지 힌트, 힌트 또는 문자 게임이 필요합니다. 이런 수수께끼는 수수께끼, 성어, 시, 가사 등 언어 표현에 자주 등장해 해석과 추리가 필요하다. 디지털 퍼즐은 사람의 사고능력을 단련하고 논리적 추리와 연상 능력을 높일 수 있다.
우연히 만난 중국의 한 성어, 병음은 B 욕 Q R Y, 약속된 만남이 없다는 뜻이다. 우연한 만남을 가리킨다. "전 8 년 티베트 공": "예기치 않은 만남. 클릭합니다 긴장형 술어, 속성 및 부사; 한 번 예기치 못한 만남을 묘사하다. 동의어: 약속도 하지 않고, 우연히 만나, 도모하지 않고 일치한다. 반의어: 놓치다.
수수께끼를 푸는 이점:
1, 언어와 이미지 관계 설정
수수께끼가 얼마나 직설적이든, 비유, 의인, 상징 등으로 표현하든, 수수께끼는 가장 짧은 언어로 사물의 특징을 간결하게 묘사할 수 있으며, 아이의 관찰과 사고를 불러일으키고, 언어와 사물의 세부 이미지 사이의 관계를 형성하며, 아이의 언어능력, 표현력, 상상력, 상상력 능력에 대한 좋은 운동이다.
2. 아이들에게 연습을 다각적으로 보도록 독려한다.
이것이 수수께끼의 가장 큰 매력이다. 수수께끼를 추측하는 과정에서 아이들은 같은 일을 다른 각도에서 관찰하고 표현할 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사고 공간을 열었다. 그래서 수수께끼는 일종의' 지능 체조' 라고 해도 과언이 아니다. 그리고 태도가 진지하고 세세한 부분까지 놓치지 말라고 요구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