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클라우드 게임 플랫폼이 곧 종료된다고 발표하는 플랫폼에 대해 어떻게 보시나요?

사실 이는 에너지 보존의 법칙과 같습니다. 컴퓨팅 파워를 클라우드에 배치하든, 개인적으로 구매하든 사람은 컴퓨팅 파워를 창출할 수 없습니다.

비용을 절감할 수 없으며 안정성 요구 사항으로 인해 클라우드의 컴퓨팅 성능 비용은 현지 개인이 보유하는 비용보다 높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클라우드가 여러 사람을 빌려서 사용하면 비용을 줄일 수 있다고 말합니다.

문제는 게임이 극도로 순환적이며, 지연이 허용되는 지역의 플레이어는 대부분 동일하다는 것입니다

온라인 시간. 클라우드에서만 플레이할 수 있는 게임을 개발하세요.

저렴한 그래픽 카드 컴퓨팅 성능을 제공하는 클라우드 게임, 즉 그래픽 카드가 필요하지 않은 일부 1080P 또는 심지어 720P 온라인 게임, GTX1060에서 실행할 수 있는 일종의 클라이언트 게임

팬들은 컴퓨팅 성능 비용이 매우 낮고 이윤폭도 매우 낮을 수 있습니다. 하지만 이 노선 이후에는 휴대폰 성능이 따라오고 있고, 이러한 수요를 갖고 있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로컬 컴퓨팅 파워는 이들을 만족시키기에 충분하다. 돈이 부족하지 않지만 언제든지 플레이해야 하는 플레이어에게 고품질, 고가의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사실 이는 몇 가지 인기 있는 게임만 하고 게임 산업과 관련된 제품만 만드는 기술직이나 인터넷 사업가들의 게임 시장에 대한 이해입니다. 그리고 상업적으로 가치가 있다고 언급하세요. 나는 놀라운 기술적 비즈니스 모델을 개발했습니다. 받아들이십시오. 기술이 뛰어나고 전통을 뛰어넘고 기존 OEM보다 훨씬 우수하기 때문에 이를 위한 시장이 있어야 하며 크기를 줄이고 따르는 방법만 아는 구식 제품과 싸울 수 있어야 합니다. 전통.

그런데 플레이어가 하고 싶은 게임을 합리적인 가격에 플레이할 수 있는 플랫폼은 정말 하나뿐인지 모르겠습니다.

그러나 구글은 매우 관대하고 손실도 잊은 채 솔직하게 돈을 환불해주었다. 한때 등록 사용자가 3000명을 넘을 정도로 중국 최대 규모의 클라우드 게임이었는데, 영구 클라우드 게임이 대거 판매된 후, 멤버들이 울게 만들 정도로 추악했습니다. 너무 많아서 이제는 클라우드 게임이라는 말만 들으면 냄새가 난다. 클라우드 게임은 결코 좋은 사업이 아니었습니다. Google은 처음도 마지막도 아닐 것이며 더 많은 천재들이 여기에 뛰어들게 될 것입니다.

둘째, 이건 잔물결도 전혀 없어요. 클라우드 게임 모델은 그래픽 카드 리소스를 절약할 수 없습니다. 이는 자신의 컴퓨터를 클라우드 서버 컴퓨팅으로 전환하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또한 대역폭 비용과 비디오 디코딩 및 인코딩 비용이 증가합니다. 4K 화질을 1080p로 변환하고 지연된 슬래그 화질을 컴퓨터와 휴대폰으로 전송하여 게임 다운그레이드를 완료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구글 자체에는 게임 유전자가 전혀 없다는 점이다. 마이크로소프트와 소니의 클라우드 게임은 그들만의 게임 생태계를 보완하는 역할을 한다.

하지만 구글은 그럴 게 없다. 독점적인 것들은 제3자가 게임을 클라우드에 올리도록 생태계를 구축할 수 없습니다. 게임 라이브러리는 돈으로만 구입할 수 있으므로 죽는 것이 정상입니다.

끝은 처음부터 예측할 수 있다고 밖에 말할 수 없다.

진보하지 못한 것은 자본가들이라고 밖에 말할 수 없다. 인터넷으로 대표되는 신(新) 자본가들은 속도가 빠르기 때문에 더 추잡하다.

예를 들어 구글은 사실 그 당시의 온라이브와 핵심 모델이 같고 여전히 호스트 기업을 따라하고 싶어합니다. 하지만 당신은 19년 동안

의 홍보 영상을 보면 온라이브보다 더 야심적이라는 것을 알 수 있지만, 게임 산업에 대한 이해가 얕다는 것은 비디오 게임이 방식과 플랫폼에 의해 제한되어서는 안된다는 것은 완전히 불합리합니다. ?

3. 마치 시대가 용납할 수 없는 어떤 반동력에 의해 비디오 게임이 중력 우물 밑바닥에 갇혀 있는데, 구글인 당신이 이를 해방시키겠다고 분개하고 있는 것 같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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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직설적으로 말하면, 당신은 남들이 가지고 있는 게임 플랫폼이 없고, 이 초고문턱 산업에 진입할 플랫폼을 구축할 능력도 없기 때문에 지름길을 택하여 단절하려는 것입니다. 다른 사람의 탈출 경로.

조심하시고 Char Aznab처럼 말하지 마세요.

플레이어 기반은 괴짜이지만 IQ는 늦지 않습니다. 평균 IQ는 Google의 천재 직원 그룹보다 크게 낮지 않습니다.

그때 좀 더 정중하게 말한 것도 있는데, 더 이상은 아니다.

클라우드 게임 플랫폼 제공업체의 의도는 원래 플레이어에게 부여된 하드웨어 권한을 빼앗아 수많은 사람들의 컴퓨팅 파워를 자신의 손에 집중시켜 스스로를 강화하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 여러분, 일단 인기를 얻으면 플레이어 그룹과 개발자 그룹 모두가 여러분의 마음대로 될 것입니다.

인터넷 신생기업들은 모두 이런 미덕을 갖고 있다. 그들은 평등권과 분권화를 말하지만 속으로는 더욱 미친 중앙집권화와 독점을 추구한다.

클라우드 플랫폼과 콘솔의 차이점은 플레이어가 돈을 많이 쓰지만 강력한 하드웨어가 사라진다는 점입니다. 8K, 120프레임, HDR 등 구글이 2019년 출시 당시 자랑했던 눈부신 클라우드 하드웨어 성능을 살펴보세요.

Google을 사용해봤는데 사용하기가 매우 어렵고 심각한 지연 문제를 겪고 있습니다.

나중에는 마이크로소프트의 XGP를 이용했어요. 영국에도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가 있어서 엑스박스, 컴퓨터, 휴대폰에서 플레이할 수 있고, 부드러움도 더 좋더라고요.

많이, 그게 정말 냄새입니다. 출시하면서 이런 생각이 들었습니다.

한 방향으로 발전을 심화시키려는 것이 아니라, 2019년에 개선/kpi가 없더라도 끊어버리는 것이 구글의 오랜 전통입니다. 모두.

저는 Stadia를 사용해 본 적이 없지만 NVIDIA의 GeForce Now로 Battlefield 1을 플레이하게 되어 매우 기쁩니다. 지연이 허용되고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이제 geforce의 난이도가 그만큼 좋아질까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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