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인터넷 카페 예상 시장 점유율

인터넷 카페 예상 시장 점유율

인터넷 카페의 예상 시장 점유율은 약 3 ~ 4% 입니다. < P > 인터넷 카페는 두 가지 방식으로 발전한다. 하나는 전기 경쟁의 열기를 문지르고 경기를 하는 것이다. 하지만 실제로 많은 인터넷 카페들이 조작하기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이미 많은 인터넷 카페 들이 하기 시작했다. 예를 들어, 인터넷 카레 경쟁 지역, 앵커, 리그 조직 등이 있습니다. < P > 한편, 인터넷 카페는 1 더하기 N 모드 전환을 시작했다. 많은 인터넷 카페들이 사교의 중요성을 알고 있다. 점점 더 많은 인터넷 카페가 레저, 식당, 술집 파티 등 오락 종합체 모델이 되고 있다. < P > 확장 자료 < P > 인터넷 카페의 흥기 단계

1, 싹기: 싹기-인터넷 카페 수가 많지 않고, 아직 경제나 사회적 이슈가 되지 않았다. 9 년대 인터넷이 대만에서 싹이 트자 인터넷 카페도 나타났다.

네트워크 인프라가 아직 완성되지 않은 경우 대역폭과 대부분의 네트워크 사용자가 비즈니스 또는 교육 수준이 높은 것으로 제한되기 때문에 이 단계의 인터넷 카페는 대부분 정보 브라우징 및 데이터 조회와 같은 기본적인 인터넷 서비스만 제공합니다.

에는 월드 와이드 웹 (WWW), 전자 게시판 (BBS), 뉴스그룹 (News 그룹) 등이 포함됩니다.

2, 발전기: 인터넷 카페의 급속한 발전과 함께 오는 사회문제로 각계에서 논의의 물결이 일고 있다. 9 년대 말, 인터넷 카페가 우후죽순처럼 빠르게 성장하고, 그 배후의 도움은 정부가 인터넷 인프라를 대대적으로 추진하는 것 외에 가장 큰 원인은 온라인 게임의 출현이다. < P > 이 단계에서 대부분의 인터넷 카페는 기본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 외에 상당히 다양한 온라인 게임도 제공하기 때문에 단시간에 많은 젊은이들의 관심을 끌며 MTV, KTV 에 이어 청소년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레저 장소가 되면서 새로운 청소년 하위 문화를 형성하고 있다.

그러나. 동반되는 사회의제도 정부, 가정, 청소년 사이에서 끊임없이 논쟁하는 초점이 되고 있다.

3, 성숙기: 지금까지 규범화된 인터넷 카페는 사회 각 계층과 연령층의 여가 활동 장소가 된 것 같습니다. < P > 예를 들어, 인터넷 및 외식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전문 온라인 게임 관련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를 자체 개발하고, 계층 업그레이드를 하고, 상류 업체들과 심도 있게 협력하여 국제 경쟁 대회를 개최하며 국내 최대 국민전기 경쟁 상호 작용 플랫폼으로 성장하고 있습니다.

바이두 백과-인터넷 카페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