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쇼 바지 왜 그래? 그는 사이버 폭력 227 사건을 겪었다.

쇼의 바지는 어떻게 된 거야? 문자 그대로, 초전 주머니에 리라를 의미 합니다. 믿으세요? 아래에 그림이 있습니다. 행사에 참가할 때 방귀를 뀌고 가 바지 주머니를 들고 있었다. 진헌이라는 사람도 인터넷에서 "나는 누구의 팬도 아니다, 성인, 내가 한 말에 대해 어떠한 법적 책임도 지고 싶다" 고 주장했다. 이것들은 모두 어디에 있습니까? 너무 지루해요.

숀라 바지는 어떻게 된 거야?

나는 예전에 팬들이 모두 유치한 아이라고 생각했는데, 어떤 스타 팬도 신경쓰지 않았다. 227 사건 이후, 나는 숀 팬이 정말 특별한 존재라는 것을 알았다. 그들은 열정적이고, 대범하고, 착하고, 귀엽고, 충성스럽다. 그들은 쇼처럼 자질이 뛰어나고, 자강, 선량하고, 따뜻한 사람들이다. 소비협은 나로 하여금 이 팬들을 다시 알게 하고, 쇼쇼를 진정으로 사랑하고 지지하는 모든 작은 비협에게 경의를 표하게 했다. 스타와 팬들이 서로 지원할 수 있고 두 방향으로 갈 수 있다는 것을 나에게 알려준 것은 당신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타와 팬, 팬명언)

227 사건' 은 사이버 폭력이 끔찍하다는 것을 보여준다. 일부 범죄자들은 사이버 허점을 통해 오락 취향을 극단적인 수단으로 통제하고 흑백을 뒤바꾸고 법규를 무시한다. 인터넷은 법외의 곳도 아니고 연예계도 아니다. 정의는 늦을 수 있지만 결석해서는 안 된다. CCTV 생방송' 두로 대륙' 은 의 에너지를 지지하는 표현이다.

쇼전 227 사건

227 사건을 통해 쇼쇼를 알게 된 것이다. 예전에는 이 젊은이가 좀 멋있다고 생각했지만, 사건을 이해하는 과정에서 제인의 작품과 처사 방식에 갔다. 나는 너에게 진실을 말하고 싶지 않아, 나는 점점 그를 좋아하게 되었다. 그는 햇빛처럼 세상에 어둠이 많습니까, 아니면 우리 아이가 숀처럼 모든 불공정과 비방에 직면할 때 겸손하고 불굴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 그래서 그는 더 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여 그를 사랑할 것이다. 홍해가 그 예이다. 연예계도 정의로울 수 있다. 명리만은 아니다. 언젠가 그가 유덕화 예덕의 흐름이 되어 더 많은 양의 에너지를 이끌어 줄 수 있기를 바란다.

초전(샤오잔)

쌀 서클&; 트래픽이 존재해서는 안됩니다! 모든 것은 인위적인 조작이 아니라 본원으로 돌아가야 한다. 날래식 하드 커버! 그것이 초래한 건강하지 않은 네트워크는 일반인의 사용권에 대해 다음 세대의 사상 발전에 매우 건강하지 않다! 국가가 가능한 한 빨리 금지령에 개입하기를 바랍니다! 현재 NPC 대표가 이 건의를 제기했으니, 가능한 한 빨리 입법을 희망합니다! 쇼 씨는 원래 단기 자본 훈련과 화려한 포장을 거친 도구이다. 부추를 수확하는 도구로서, 그도 적극적으로 협조하여, 그 이익을 누리고, 물건을 최대한 이용한다! 이런 사람은 모두 전문적이다. 입회 5 년, 보컬로서 어떻게 돌아가야 할지 모르겠어요! 춤은 이미 도처에서 광고를 냈으니, 다른 연예인들에게 부탁해라! 노래왕? )? ! 자질이 있어요 (팬들이 인터넷에서 한홍 씨를 신고하게 하고 보너스를 받나요? )? ! 교양 (30 세, 손가락질, 습관)? ! 양질의 우상인가요? 홍보할 가치가 있습니까? ! 당신의 아이가 공부할 만한 가치가 있습니까? 화려한 거짓말로 뒤덮인 화려한 시계가 언젠가는 들통날 거야!

초전(샤오잔)

227 사건' 이 연예계에 미치는 영향은 매우 열악하여 원래 복잡한 연예계를 더욱 악화시켰다. 이번 사건에서 부인할 수 없는 것은, 어떤 사람은 많은 혜택을 받았고, 어떤 사람은 온몸이 상처투성이였다는 것이다. 개인적으로 227 사건은 계획적이고 계획적인 한 사람, 한 집단에 대한 상해로 연예계가 이익을 쟁취하기 위한 최하급, 최하선 음모 사건이라고 생각한다. 이 일은 이미 1 년이 지났지만, 이 일의 여독과 유령은 사라지지 않은 것 같다. 이 점은 중시를 불러일으켜야 한다. 이런 사건은 반드시 재연해서는 안 된다. 영향이 너무 나쁘기 때문에, 남은 독귀도 반드시 숙청해야 하고, 사회도 공평하고, 연예계도 평온해야 하기 때문이다.

또한, 밥권과 유량의 문제에 대해 이것은 공통적인 문제이지, 어떤 사람의 한 밥권의 문제가 아니다. 표면 문제만 볼 수는 없다. 이러한 문제들 뒤에는 이익과 자본의 복잡한 게임이 있다. 예를 들어, 식사 서클 문제. 왜 어떤 주먹밥들이 풍파를 일으키며 사이버 폭력을 일으키는가? 아무도 그들에게 광기를 요구하지 않았고, 일부 주먹밥은 신중하고 공직을 지킨다는 비판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왜요 이것은 우리 각자가 생각해야 할 문제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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