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국군 장기의 섹션 1 규칙
사국군 장기 참가자:
사국군 장기는 4명이 플레이하고 한 사람이 심판합니다. . 서로 마주한 두 사람은 서로 경쟁을 벌이게 된다. 온라인 게임에서는 컴퓨터가 심판 역할을 합니다.
체스 말 알아보기:
4명의 플레이어가 각각 빨간색, 보라색, 파란색, 녹색 체스 말을 들고 있습니다. 실제 전투에는 검은색, 노란색, 흰색 및 기타 색상도 있습니다. 그리고 인터넷에서. 군기, 사령관, 군단장 각 1대, 폭탄, 사단장, 여단장, 연대장, 대대장 각 2대, 중대장, 소대장, 공병 각 3대씩 1인당 25대가 장비된다. , 그리고 내 것.
체스의 크기 순서는 사령관, 군단장, 사단장, 여단장, 연대장, 대대장, 중대장, 소대장, 공병입니다. 사령관이 사망하고 군기가 펼쳐졌습니다. 지뢰는 움직일 수 없으며 지휘관부터 소대장까지 모든 수준의 체스 말보다 크고 엔지니어보다 작습니다. 폭탄은 체스 말만큼 큽니다. 군기는 이동할 수 없습니다. 먹으면 군대 전체가 파괴됩니다.
체스판 이해:
체스판 중앙에는 9개의 궁전이 있는데, 이는 4모퉁이궁, 4개의 옆궁, 중앙에 있는 중궁이다.
걷는 경로에는 도로 노선과 철도 노선이 포함됩니다. 더 얇은 것이 도로선이고, 모든 체스 말은 도로선에서 한 걸음만 이동할 수 있습니다. 두꺼운 검정색은 철도 선입니다. 엔지니어와 군인은 방해 없이 철로 위를 자유롭게 걸을 수 있습니다. 다른 체스 말은 직선으로만 이동하거나 철로의 호선을 통과할 수 있으며 직각으로 회전할 수 없습니다.
체스 말 배치 지점에는 군사 기지, 캠프, 베이스 캠프가 포함됩니다. 캠프는 안전한 섬입니다. 들어간 후에는 적의 체스 말이 캠프에 있는 체스 말을 잡을 수 없습니다. 우리의 5개 행군진은 좌전진, 우전진, 중진, 좌하진, 우하진으로 군기 위의 하부진을 기진이라고도 한다. 군기는 베이스캠프에 배치되어야 하며, 베이스캠프에 들어간 체스 말은 이동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체스 말을 위한 착지 지점은 위에서 아래로 첫 번째 줄, 두 번째 줄, 세 번째 줄, 네 번째 줄, 다섯 번째 줄, 맨 아래 줄입니다. . 두 개의 수직 측면은 각각 왼쪽과 오른쪽 도로이고 가운데는 중간 도로입니다. 1열 미들 진영 양쪽의 군 스테이션을 아이브로우, 2열 미들 군 스테이션을 프론트 미드필더, 3열 미들 진영 양쪽의 군 스테이션을 레프트 립, 라이트 립이라 부르며, 그리고 4열의 중앙 군부대를 백미드필더라고 부릅니다. 샛길 5선에 있는 군역을 모퉁이, 그 아래에 있는 군역을 하단 모퉁이라 한다. 두 베이스 캠프 위의 군 기지를 각각 왼쪽 플랫폼, 오른쪽 플랫폼이라고 하며, 군 깃발 위에 있는 기지를 깃발 플랫폼이라고도 하며, 군 깃발이 없는 베이스 캠프를 가상 플랫폼이라고 합니다.
레이아웃 규칙 및 플레이 순서:
25개의 체스 말은 23개의 군사 스테이션에 배치되며 해당 범위 내의 2개의 베이스 캠프는 최전선에 배치될 수 없습니다. 지뢰는 최전선에만 배치할 수 있으며, 군사 체스는 베이스캠프에만 배치할 수 있습니다.
게임이 시작되면 시계 반대 방향으로 이동하세요.
승패 판단:
체스 플레이어의 군대가 패배하거나 이동할 체스가 없으면 전체 군대가 전멸됩니다. 온라인 게임에는 제한된 시간 제한이 있습니다. 그리고 군대 전체가 전멸될 것입니다. 전멸되는 것은 패배이고, 살아남는 것은 승리입니다. 양쪽 모두 동시에 움직일 수 있는 체스가 없습니다. 한 사람이 평화를 제안한 후 모든 당사자가 70번의 연속 이동에서 어느 쪽도 잃지 않으면 무승부가 결정됩니다. 온라인 게임에도 체스의 총 이동 횟수를 제한하는 등의 규정이 있습니다.
사국군 체스의 다른 규칙:
아직 개발 단계인 사국군 체스는 주류 규칙과 다른 몇 가지 규칙이 있습니다. 게임 방법은 시계 방향으로 움직이며 체스 게임은 반대편 코너 궁전이 호로 연결되어 있습니다. 폭탄은 첫 번째 줄에 배치될 수 있습니다. 지뢰에 부딪힌 조각은 함께 플레이됩니다. 베이스캠프에 들어간 조각은 여전히 이동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규칙은 이 책의 범위를 벗어납니다. .
시계 반대 방향 이름 수정
일부 게임 사이트에서는 사국군장을 시계방향으로 한다고 규정하고 있고, 일부 게임사이트에서는 사국군장을 시계방향으로 한다고 규정하고 있습니다. 시계 반대방향 순서. 원래 사국의 체스가 진행된 순서를 조사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실제 전투에서는 원래 대부분의 체스가 시계 반대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이후 특정 게임 웹사이트의 급속한 발전과 그 규칙의 영향으로 인해 많은 실제 게임도 시계 방향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사국군 체스의 레이아웃과 이동은 시계 방향이든 시계 반대 방향이든 이동 순서를 고려해야 하며, 상위 플레이어와 하위 플레이어를 구분할 수 있다면 대상 레이아웃과 이동은 플레이어의 레벨에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 그러나 두 규칙을 교차 사용하면 체스 플레이어에게 오해를 불러일으키고 성능에 영향을 미칠 수 있습니다. 지능적인 체스 스포츠로서 체스 동작 순서에 대한 규칙은 플레이어가 체스 동작 이외의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는 두 가지 규칙을 사용하지 않도록 통일되어야 합니다.
사국군장기(Four Kingdoms Military Chess)는 마작, 더블성, 멀티체커 등 생활 속 멀티플레이어 게임과 마찬가지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오른손을 사용하여 행동하는 것이 참가자에게 도움이 된다. 오른쪽의 참가자는 신체의 감각과 시각을 통해 정보를 수집하여 뇌로 전달하고, 뇌는 이를 결정하여 오른손으로 전달합니다. 이런 식으로 일관된 정보 전송 체인이 시계 반대 방향으로 반복해서 형성됩니다. 시간을 절약하고 효율성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됩니다.
온라인 게임은 생활에서 비롯되며 생명을 의지하고 생명을 존중해야 합니다. 더욱이 오랜 사회 생활을 통해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에게 정보를 전달하는 데 익숙해졌습니다. 사국군장을 시계방향으로 고집하는 사람들, 생활습관을 어기고 게임 효율을 떨어뜨리는 이유는 무엇일까?
실제 사국군 체스와 온라인 사국군 체스는 모두 시계 반대 방향으로 플레이해야 합니다.
후회 없이 말을 옮기는 것에 대하여
사국군장기 게임에서는 다음과 같은 이유로 후회 없이 플레이해야 한다.
첫째, 본의 아니게 줍는다. 자신의 말은 상대방에게 줄 것입니다. 체스를 두는 것 이외의 판단력을 높이거나 의도적으로 자신의 체스 말을 집는 것은 체스를 두는 것 이외의 내용이며 상대방의 판단을 속일 수 있습니다. 경쟁.
둘째, 자신의 체스 말을 집는 것은 상대방이 자신의 체스 말과 체스 수 이외의 체스 수에 대해 판단하게 만듭니다. 체스 수 이외의 판단을 통해 협력하는 것은 불법입니다.
인터넷 사국군사체스의 일부 사이트에서는 체스 말이 깜박이도록 설정해 놓고 체스 말을 들어올릴 수는 있지만 떨어뜨리는 것은 허용하지만, 그런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면 불합리하다. 경쟁 요소.
사국장기의 일대일
사국군장기는 2인용 군장기(육지전장기)에서 발전한 것으로 2명이 대결할 수도 있다. 사국장기판에서 서로, 즉 일대일로 대결하는 것입니다.
사국에 비해 싱글 플레이어 결투는 협력이 필요하지 않으며 비교적 간단하여 초보자가 시작할 수 있는 기반으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헤즈업을 하는 방법에는 오픈 체스와 히든 체스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군사 체스를 접해본 적이 없는 초보자, 특히 어린 아이들의 경우 먼저 오픈 체스부터 시작하는 것이 좋습니다.
두 사람이 규칙에 따라 자신의 체스 말 25개를 자신의 범위 안에 놓고 먼저 움직이기로 결정한 후 자신의 체스 말을 공개하면 양측이 번갈아 가며 움직인다. 체스를 두는 과정에서 중급 간부에게는 폭탄의 보호가 필요하다는 사실을 점차 깨닫게 될 것입니다. 폭탄은 소년이나 엔지니어에 의해 쓰러지면 적의 공격이 지연될 수 있으므로 큰 손실을 입게 됩니다. 몇 가지 기본적인 상식을 이해한 후에는 점차적으로 서브 파워의 조합을 사용하여 공격 및 방어할 수 있고, 서브 파워의 이점을 얻는 방법을 이해하고, 적의 깃발을 빠르게 탈취하는 방법 등을 알 수 있습니다. Mingqi는 초보자가 군사 장기의 상식을 배울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논리적 분석 및 계산 기술을 연습할 수 있도록 해줍니다.
오픈 체스를 잠시 하다가 다크 체스를 하면 됩니다. 자신의 말을 공개하지 않고 체스를 두세요. 다크 체스는 오픈 체스와 사고방식이 매우 다릅니다. 단순한 논리적 분석과 계산을 바탕으로 더욱 복잡한 판단이 필요합니다. 초반에는 일반적으로 하위 부대와의 접촉을 통해 적의 규모를 판단하고, 중급 간부들을 중심으로 폭탄 용의자를 수색한다. 점차적으로 상대의 수비 구조, 공격 조합 등을 판단하고, 점차적으로 상대를 속이는 환상을 만들어냅니다.
기본적으로 1대1 다크체스는 이미 사국군사체의 아이디어가 많이 담겨있습니다. 다크 체스 게임에 관심이 생긴다면 위의 4개국 군사 체스 규칙만 알면 4개국 체스를 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상대의 기대에 부응하지 못할 수도 있지만, 게임 횟수를 늘리고 이 책을 계속 읽으면 점점 더 강해질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