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경이공대학교 2008 미술학부 전공 입학 안내 책자
학교 소개
북경이공대학교는 베이징의 핵심 대학이자 국가 "211 프로젝트"입니다. 건설중인 주요 대학 중 하나입니다. 이 학교에는 16개의 단과대학과 43개의 학부 전공이 있습니다. 1급 분야에는 8개의 박사 학위 수여 포인트, 2급 분야에는 37개의 박사 학위 수여 포인트, 13개의 박사후 연구원, 81개의 석사 학위 수여 포인트, 공학 석사를 위한 17개의 승인된 훈련 분야가 있습니다. 3개의 국가 중점 분야, 8개의 베이징 중점 분야, 11개의 베이징 건설 분야가 있습니다. 교육부 전문 전공 4개, 국가 수준 품질 과정 7개, 국가 수준 교원 1명, 국가 수준 교육 팀 1개, 국립 기계 실험 교육 시범 센터, 국가 집적 회로 인재 양성 기지, 국립 대학이 있습니다. 학생문화품질교육기지 등 고품질의 교육자원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현재 풀타임 학생 수는 16,000명이 넘습니다. 교육, 과학 연구 및 학문 분야에서 학교는 미국, 영국, 독일, 일본, 캐나다, 러시아 및 기타 국가 및 지역의 거의 100개 대학, 과학 연구 기관 및 기업과 협력 및 연결을 구축했습니다.
예술디자인학부 소개
북경이공대학 예술디자인학부는 '중국예술연구소'와 '현대문학관' 사이에 위치해 있다. , 독특한 인문학적 환경과 예술적 분위기를 갖추고 있습니다. 본교의 교수진은 국내외 유명 대학 및 기업 출신이며, 다양한 국가의 예술 및 디자인 학교와 오랜 학술 관계를 구축해 왔습니다. 대학의 "민속 미술관"은 학생들이 중국 디자인 문화를 이해하는 교실이며, 대학의 "시각 예술 박물관"과 "학생 전시관"은 학생들에게 매일 새로운 예술 정보를 제공하며, 학생들의 실습 기지입니다. 본교의 교육 및 교육 업무는 '학생의 취업과 미래 진로'를 중심으로 지속적인 조정과 노력을 통해 학생들이 '디자인에 대한 순진한 눈을 뜨고' '예술적이고 시각으로 보는 법'을 배울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인 관점."세계", "예술적 디자인 엔지니어"의 자질을 보유하고 조기에 사회주의 현대화의 기둥이됩니다.
2008학년도 미술학부 입학계획
전공별 모집인원 및 방향
애니메이션 40
미술디자인(제품디자인방향) 40
미술디자인(전시디자인방향) 20
미술디자인(환경미술디자인방향) 60
미술디자인(시각커뮤니케이션미술디자인방향) 60
p>
미술디자인(장식미술디자인방향) 40
미술디자인(공공미술디자인방향) 40
미술디자인(패션디자인방향) 40
p>
미술디자인(디지털미디어아트디자인디렉션) 40명
총 380명
내용 : 각 전공 및 방향 : 4년제 학교, 수업료는 연간 10,000위안입니다.
베이징 이외 지역의 입학 계획은 예술 분야 '학교 시험'에 합격한 학생의 분포를 참고하여 작성됩니다. 베이징에서는 190명의 학생을 등록할 계획입니다.
참고: 위 전공에는 예술과 과학이 모두 필요합니다.
1. 등록
(1) 신청 조건
1. 2008년 교육부 및 학생이 소재한 도(자치구, 직할시)에서 정한 대학의 미술수업 지원요건을 갖춘 자
2. 학생이 소재한 도(자치구, 자치단체) 입학처에서 주최하는 예술분야 '도통일고시'에 합격한 자('도통일고시'를 실시하지 아니하는 자는 제외)
3. 미술 디자인과 미술 경력을 사랑하고 신체적, 정신적으로 건강하며 색맹이나 색약자가 없어야 합니다.
(2) 등록 양식
모든 등록은 온라인으로 이루어지며 현장에서 확인된 편지 제출은 허용되지 않습니다.
1. 온라인 등록 기간: 1월 2일 - 2월 16일
베이징 공과대학 www.bjut.edu.cn에 로그인한 후 "입학 정보"를 클릭하여 학부 입학 웹사이트의 "예술" 온라인 등록 시스템에 들어갑니다. . 온라인으로 등록하세요.
2. 시간 및 장소 현장 확인
시간: 2월 16일, 17일(토,일) 오전 8시 30분~11시 30분 오후 1시~4시 30분
장소 : 베이징시 조양구 후이신동가 8호 베이징이공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3) 현장 확인
1. 현장 확인 시 다음 사항을 지참하셔야 합니다.
(1) 신분증 및 사본.
신분증을 분실한 경우, 사진이 있는 증명서 원본과 호적 소재지 경찰서에서 발급한 주민등록번호를 제출해야 합니다(사진에는 경찰서 직인이 찍혀 있어야 합니다).
(2) 예술분야 '도통일고시' 증명서 사본 1부 및 사본 1부. 단, 응시자가 위치한 도(자치구, 자치단체) 입학처에서 '도통일고시'를 주관하지 않는 경우는 제외 예술;
(3) 온라인 등록을 위해 작성된 "등록 양식"을 제출하십시오 》인쇄본, 양식의 "이름"은 신분증과 일치해야 하며 양식은 A4 크기여야 하며, 1인치 크기의 본인 사진과 잘라낸 신분증 사본을 양식의 해당 위치에 붙여야 합니다.
(4) 동일한 배경의 최근 1인치 맨머리 사진 2장을 제출합니다( 등록 양식과 일치해야 함), 사진 뒷면에 이름을 기재해야 합니다.
(5) 전문 등록 시험 비용은 100위안입니다.
2. 시험에 합격한 사람은 먼저 본교 미술전공 수험표를 신청합니다.
3. 현장 확인 시 자료가 완벽하게 작성되어야 하며, 전문심사 중에는 등록 절차가 진행되지 않습니다.
2. 시험
(1) 시험 시간
2월 18일, 19일, 20일, 21일, 22일
오전 8시 30분 -11:30 컬러(받아쓰기)
오후 1:00-5:00 창의적인 스케치 및 스케치(받아쓰기)
▲지원자의 편의를 위해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일단 시험 시간이 결정되면 변경되지 않으며 다시 시험에 응시할 수 없습니다. 등록된 세션의 시험장이 꽉 찬 경우 응시자는 다른 세션만 선택할 수 있습니다.
(2) 시험 장소
베이징시 조양구 후이신동가 8호 베이징이공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 우리의 학교는 베이징 외부에 시험 센터를 설치하지 않습니다.
(3) 시험 요구 사항
1. 응시자는 신분증과 수험표를 시험장에 지참하고 시험에 응시해야 합니다.
2. 시험장 배치는 시험 당일에 공지되며, 응시자는 지정된 시험장에 15분 전에 미리 입장해야 합니다.
3. 응시자는 그림 도구(4인치 화판 포함)를 직접 가져와야 하며, 화지는 학교에서 제공합니다.
(4) 점수조회
1. 전문 시험의 만점은 컬러(받아쓰기) 150점, 스케치(받아쓰기) 150점, 창작 스케치 100점을 포함하여 400점입니다.
2. 본교에서는 후보자가 위치한 도(자치구, 자치구) 입학처에서 후보자의 전자사진, 예술도(자치구, 자치단체) 통합고사 결과 및 관련 정보를 수집하여 확인을 위해 전송합니다. 4월 초에 본교 전문시험에 합격한 자.
3. 응시자는 본교 '미술등록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여 전문시험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자원봉사 신청, 전형방법 및 졸업증명서
(1) 자원봉사 신청
1. 본교 전문고시 합격자 및 출신지(자치구, 자치구) 예술통일고시 합격자는 도(자치구)에서 주관하는 일반대학 입학 국가통일고시에도 응시해야 한다. 지역, 자치단체) 학생의 출신지;
2. 대학 입학 시험 지원서를 작성할 때 북경 학생들은 학부 진학 란에 우리 학교 지원서를 작성하고, 북경 외 지역의 지원자들은 성(자치구, 직할시)의 지원 요건에 따라 지원서를 작성합니다. 중앙정부).
(2) 전형방법
1. 본교 미술전공 시험 합격증을 취득하고, 소재지 도(자치구, 직할시)의 미술입시요건을 갖춘 자 중에서 최우수 후보자를 선발하며, 예술과 과학을 모두 받아들입니다.
2. 지원자의 문화 시험 성적은 성, 자치구, 직할시 일류 대학 예술 부문 최소 입학 통제 점수 이상이어야 합니다.
인문계열을 별도로 모집하는 도(자치구, 직할시)의 경우, 도(자치구, 직할시) 입학시 인문계 계획에 따라 별도로 모집합니다. 예술과 과학 모두에 입학을 허용하는 중앙 정부 직속 자치단체)에서는 예술과 과학에 별도의 입학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위 사항은 모두 교양고시 성적과 본교 전문고시 성적의 합산점수에 따라 분류되며, 총점이 동일할 경우 해당 학교의 전문고시 성적을 합산하여 선발합니다. 높은 점수에서 낮은 점수로;
3 . 우리 학교는 전공 모집 시 점수 우선 원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4. 우리 학교는 전공 가산점을 적용하지 않고 성적을 조정하여 가산점을 부여하는 입학 원칙을 시행하고 있습니다.
5. 만약 후보자가 법령이나 규율을 위반한 것으로 판명될 경우, 학교는 그의 입학 또는 입학 자격을 취소할 것입니다.
(3) 졸업 증명서
본교 미술디자인학부 졸업생이 학업 성적에 합격한 후, 그들이 취득한 졸업 증명서는 입학 당시의 직업적 방향만을 나타냅니다. , 코스 방향이 아닙니다.
IV. 전공 소개 및 방향
(1) 애니메이션 전공
교육 목표 : 애니메이션 산업 전문 인재를 양성합니다.
4년간의 전문 학습을 통해 학생들은 다음과 같은 자질과 능력을 갖추게 됩니다: 우수한 인문학 및 예술적 소양, 애니메이션 분야의 기본 이론, 지식 및 기술에 대한 체계적인 숙달, 스토리보드 제작, 모델링, 독창적인 능력; 애니메이션 디자인, 후반작업 합성 및 특수효과 제작 능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애니메이션 제작 도구 및 애니메이션 제작 소프트웨어에 대한 숙련도, 강력한 실무 능력, 현대 사회의 애니메이션 개발 요구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주요 전문 과정 : 애니메이션 모델링 기초, 애니메이션 기법, 애니메이션 아트 입문, 시청각 언어, 장면 디자인, 스토리보드 제작, 애니메이션 드라마, 애니메이션 스케치, 인터랙티브 애니메이션 디자인, 3D 캐릭터 모델링, 애니메이션 후반작업 등등..
취업 방향: 애니메이션 디자인 및 제작 회사, 게임 R&D 회사, 영화 및 텔레비전 광고 디자인 및 제작 부서, 대화형 멀티미디어 애플리케이션 개발 및 제작 회사, 인터넷 회사 및 기타 애니메이션 관련 기관 및 회사.
참고: 이 전공의 학생들은 캠퍼스 내 학습을 위해 자신의 컴퓨터를 가져와야 합니다.
(2) 미술디자인 전공
미술디자인 전공은 우수한 예술적 자질과 인문사회과학의 폭넓은 기초를 갖춘 학생을 양성하며, 시스템 디자인 이론과 현대 디자인 방법론을 마스터한다. 디자인 관련 소재와 장인정신을 바탕으로 혁신적인 디자인의 기본 자질을 갖추고 있습니다. 미술 디자인 전공에는 8가지 전문 방향이 있습니다.
전문 방향 소개:
1. 미술 디자인(제품 디자인 방향)
교육 목표: 주로 현대 인재를 양성합니다. 디자인 감각과 역량을 갖춘 우수한 제품 디자이너 및 가구 디자이너.
제품 디자인은 예술과 기술이 결합된 산업 디자인의 핵심으로, 대량 생산된 제품을 주요 디자인 대상으로 합니다(가구, 가전제품, 장난감, 교통수단, 전자제품, 대중교통 등) ) *시설 등). 산업디자이너(제품디자이너, 가구디자이너 포함)의 업무 내용은 주로 제품의 기능적 디자인, 전체적인 형태와 디테일, 색상, 소재, 제품의 인체공학과 관련된 디자인 작업을 포함합니다. 또한 자재 선정 및 생산 공정은 물론, 마케팅 및 영업과 관련된 제품 기획까지 포함됩니다.
본 전공은 체계적인 산업디자인 전문 이론과 지식,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학생을 양성하는 것을 바탕으로 교육과 디자인 실습의 결합을 강조하여 학생들이 탄탄한 제품 디자인 역량과 분석 및 해결 능력을 갖추도록 합니다. 문제는 능력, 팀워크 정신 및 혁신 인식, 그리고 산업 디자인 관련 작업에 참여하기 위한 현대적인 디자인 방법과 포괄적인 방법을 사용하는 능력입니다. 1학년 기본과목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성취도에 따라 제품디자인과 가구디자인 두 과목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주요 전문 과정 :
제품 디자인 과정 방향 : 모델링 기초, 디자인 기초, 시각 커뮤니케이션, 재료 및 기술, 디자인 방법, 인간 공학, 드로잉, 핸드 페인팅 표현 기술, 컴퓨터 디자인 지원, 제품 모델, 조각, 운송 디자인, 제품 디자인 주제, 졸업 프로젝트.
가구 디자인 과정 방향 : 기초 모델링, 디자인 기초, 시각 커뮤니케이션, 재료 및 기술, 디자인 방법, 인간 공학, 드로잉, 핸드 페인팅 표현 기술, 컴퓨터 지원 디자인, 가구 제조 기술, 인테리어 가구, 공공 가구 ***시설 디자인, 가구 디자인 주제, 졸업 프로젝트.
취업 방향 :
제품 디자인 취업 방향 : 졸업생은 주로 산업 디자인 회사, 정보, 전자 및 기타 첨단 기업, 가전 제품, 장난감, 선물 디자인 및 제조 기업, 자동차 설계 및 제조 기업과 기타 기업 및 기관은 제품 개발 및 설계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가구 디자인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가구 디자인 및 제조 회사, 건축 장식 회사, 전시 디스플레이 회사, 광고 회사 및 기타 기업 및 기관에 입사하여 제품 개발 및 디자인 업무에 종사합니다.
2. 아트디자인(디스플레이 디자인 방향)
교육목표 : 현대적 디자인 감각과 능력을 갖춘 수준 높은 디스플레이 디자이너를 양성한다.
디스플레이 디자인은 전시장 디스플레이, 공공 환경 디스플레이, 상업 디스플레이(전문점, 쇼핑몰, 창문), 박물관 디스플레이 및 기타 분야를 포함하는 신흥 산업이자 종합 예술 디자인 분야입니다. 전시 디자이너의 작업 내용에는 주로 환경의 합리적인 사용, 공간의 기능적 분할, 모양, 색상, 재료 및 표면 장식의 포괄적인 사용이 포함되어 디자인된 전시 공간이 회의와 동시에 참신한 특성과 독특한 특징을 갖도록 합니다. 기능적 요구 사항, 디스플레이 디자이너의 작업에는 디스플레이 관련 전시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 및 기타 관련 작업도 포함됩니다.
체계적인 산업 디자인 전문 이론과 지식, 기술을 습득할 수 있는 학생들을 양성하는 것을 바탕으로 교육과 디자인 실무의 결합을 강조하는 전문 교육 과정을 통해 학생들이 탄탄한 디스플레이 디자인 능력과 분석 및 디자인 능력을 갖추도록 합니다. 문제 해결 능력, 팀워크 정신 및 혁신적 인식을 갖추고 현대적인 디자인 방법과 종합적인 방법을 사용하여 디스플레이 디자인 관련 작업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주요 전문과목 : 기초조형, 기초디자인, 시각커뮤니케이션, 재료와 기술, 디자인방법, 인간공학, 드로잉, 핸드페인팅 표현기법, 컴퓨터 이용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조명 디자인, 공간 디자인 , 전시 디자인 주제, 졸업 프로젝트
취업 방향: 졸업생은 주로 전문 전시 회사, 기획 회사, 광고 및 영화 및 텔레비전 대행사, 건축 장식 회사, 상업 기관, 박물관 및 기타 기업 및 기관에 진출합니다. 부스 디자인, 비즈니스 디스플레이 및 디스플레이 디자인, 박물관 환경 및 디스플레이 디자인, 기업 이미지 기획 및 디자인 등
3. 미술디자인(환경미술디자인 방향)
환경미술디자인 전공은 이론지식과 실무능력을 겸비한 수준 높은 응용 도시환경미술디자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학생들은 1년 동안 전문 기초 과정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과에 따라 조경 미술 디자인, 박물관 디자인, 인테리어 디자인의 세 가지 과정 방향으로 나누어집니다.
⑴. 조경 미술 디자인 과정 방향:
조경 미술 디자인은 야외 환경 디자인을 핵심으로 삼고 예술, 과학, 공학 기술을 통합하여 도시 행정, 교통, 녹화 및 공공 시설을 포함한 모든 환경 공간을 포괄합니다* * *환경공간, 주거환경공간, 상업환경공간, 자연생태, 관광 등 다양한 기능분야를 디자인합니다.
주요 전문 과정 : 조경 건축, 중국 및 외국 정원 역사, 기획 및 디자인 입문, 조경 건축 디자인, 식재 디자인, 수경 디자인, 램프 및 조명 디자인, 재료 기술, 수공 표현 기법, 컴퓨터 지원 설계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모형 제작, 건축 구조 기초, 시각 커뮤니케이션, 공공 시설 설계, 공공 예술 디자인, 사진, 주거 프로젝트 설계, 정사각형 프로젝트 설계, 관광 프로젝트 설계 등
취업 방향 : 조경 설계 연구소, 건축 설계 연구소 및 사무소, 부동산 개발 및 기획 회사 등의 설계 단위에 주로 종사하며, 다양한 유형의 조경 설계, 정원 설계, 조경 건축 설계, 녹화 분야에 종사 디자인, 공공 ***예술 디자인 및 기타 디자인 작업을 담당하며 조경 디자이너, 보조 디자이너, 기획 디렉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및 기타 직책을 맡을 수 있습니다.
⑵. 박물관 디자인 과정 방향:
박물관 디자인에 중점을 둡니다. 교육 시스템은 박물관, 과학 기술 박물관 및 문화 테마 장소를 플랫폼으로 삼고 공간, 형태, 조명 및 현대 디스플레이 기술과 같은 다양한 전문 디자인 분야를 포함합니다.
주요 전문 과정: 공간 형태학, 테마 공간 분위기 디자인, 현대적인 디스플레이 언어 표현, 조명 디자인, 컴퓨터 지원 디자인, 공연 기술 교육, 전시 어휘 연구 및 기타 일련의 과정.
취업 방향: 박물관, 과학 기술 박물관, 전시장, 전시 회사, 장식 디자인 회사, 예술 회사, 건축 장식 디자인 회사 및 기타 부서에서 근무하며 조경 디자인 및 계획, 장식 디자인 및 제작, 출판, 도면 및 기타 관련 작업.
⑶. 인테리어 디자인 과정 방향:
인테리어 디자인은 주로 실내외 장식 디자인, 상업 공간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공공 환경 예술 디자인 및 기타 분야를 다루며 사람과 사람을 위한 합리적이고 편안한 일과 삶을 디자인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엔터테인먼트 공간.
주요 전문과목 : 디자인 스케치, 디자인 컬러, 그래픽 싱킹, 디자인 싱킹 훈련, 시각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건축장식 드로잉, 손그림 표현기법, 컴퓨터를 이용한 디자인, 인간공학, 건축구조기초, 인테리어 디자인 방법, 종합적인 디자인 교육 등
취업 방향 : 졸업 후 전문 인테리어 디자인 회사, 건축 장식 산업, 가구 산업, 디스플레이 산업에 진출하여 실내 장식 디자인, 건축 장식 디자인, 디스플레이 디자인, 상업 공간 디자인, 가구 분야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등 디자인 작업.
4. 아트 디자인(시각 커뮤니케이션 아트 디자인 방향)
이 전문적인 방향은 그래픽, 이미지, 정보 기호 등 시각적 요소의 커뮤니케이션 규칙을 연구하는 학문입니다. 그래픽 디자인,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두 가지 방향성을 전파합니다. 시장 발전의 요구에 따라 인터넷 플랫폼과 시각 디자이너의 결합을 실현하기 위해 그래픽 디자인을 기반으로 하는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과정의 방향을 추가합니다.
훈련 목표: 시각 예술 디자인의 전문 이론, 지식 및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함으로써 학생들은 탄탄한 전문 기술과 혁신적인 능력을 갖추게 되며 전문 디자인 기관, IT 산업, 학교, 과학 연구 분야에서 일할 수 있습니다. 기타 기업 및 기관 광고, 포장, 기업 이미지, 제본, 인터페이스 및 기타 콘텐츠의 디자인, 교육 및 관리에 종사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같은 분야에서 계속해서 대학원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기반을 마련하세요.
1학년 기본과목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 성과에 따라 '그래픽 디자인'과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디자인'의 두 가지 과목 방향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⑴. 그래픽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그래픽 디자인 과정 방향: 그래픽 언어, 레이아웃 디자인, 디자인 포지셔닝, 북 디자인, 로고 디자인, 포장 디자인, 광고 디자인, 기업 이미지 기획 등
⑵. 멀티미디어 네트워크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 애니메이션 디자인, 편집 디자인, 웹 디자인, 네트워크 애니메이션 디자인, 네트워크 이미지 디자인, 온라인 광고 프로모션 디자인, 멀티미디어 디자인 등
취업 방향 : 그래픽 디자인, 광고 디자인,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디자인, 애니메이션 디자인, 기업의 UI 디자인, 광고 산업, 포장 산업, 출판 및 인쇄 산업, 뉴미디어 산업, 인터넷 산업 및 기타 기업 및 기관, 디자인 관리 및 기타 업무.
5. 미술 디자인(장식 미술 디자인 방향)
교육 목표: 장식 미술 디자인은 실내 장식 가구 디자인, 공예 선물 디자인, 금속 가공 보석 디자인 분야의 전문 인재를 양성하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1학년 기본과목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성적에 따라 장식미술디자인, 금속세공, 주얼리디자인 두 과목으로 나누어 수업을 진행합니다.
⑴. 장식 미술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장식 기초, 장식 조각, 공간 장식 디자인,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옻칠 예술, 도자기 예술, 금속 장식 디자인, 염색 벽 장식 디자인, 장식 과목 디자인, 등
고용 방향: 공공 장소, 실내 장식 가구, 장식 예술의 개발, 디자인 및 생산, 관광 상품, 선물, 기념품 및 문화 상품의 개발, 디자인 및 생산에 참여할 수 있습니다. 및 예술 산업, 장식 디자인 회사, 미술품 선물 개발 회사, 건축 장식, 인터넷 및 기타 관련 기업 및 기관의 디자인, 기획 및 관리
⑵. 금속 가공 및 보석 디자인 과정 방향:
주요 전문 과정: 금속 재료 및 기술, 공예 선물 디자인, 금속 가구 디자인, 보석 상감 디자인, 보석 디자인, 종합 공예 디자인,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프로그램 등
취업 방향 : 주얼리 회사, 금속장식 미술 회사, 장식 디자인 회사, 선물 디자인 회사 등 관련 분야에서 디자인이나 경영을 맡을 수 있으며, 광고, 주얼리 마케팅, 인테리어 가구 디자인 등 기업 및 기관.
(참고: 금속 가공: 금속 공예)
6. 아트 디자인(공개 *** 아트 디자인 방향)
전문 방향 소개: 공개 ** * 미술디자인학과는 도시 공공공간 환경과 조화를 이루는 조각, 벽화 창작 및 디자인 분야의 전문인력 양성을 목표로 한다. 도시 광장 조각, 조경 조각, 대규모 건축 벽화의 창작과 디자인을 다루며 조경 디자인, 환경 디자인, 장식 예술 등과 얽혀 있습니다. 주요 기능은 공공 공간을 아름답게 하고 사람들의 생활 및 작업 환경의 문화적 질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교육목표 : 탄탄한 예술적 조형 및 디자인 능력, 공공미술 전문이론 및 전문적인 조형기법의 체계적 숙달, 조각과 벽화의 언어를 능숙하게 활용하여 작품을 창작할 수 있는 능력을 갖춘 학생을 양성하는데 중점을 두고 있다. 도시 공간. 공공 예술 작품을 디자인합니다. 그 특징은 학생들의 실무 능력 훈련을 강화하고, 공공 장소에서 조각 예술과 벽화 예술의 적용을 강조하며, 공공 예술 디자인 산업의 발전 요구에 적응하는 예술적 재능을 양성하는 것입니다. 1학년 기본과목을 이수한 후 개인의 의도와 학업성적에 따라 조각과 벽화의 두 과목으로 나누어 진행됩니다.
⑴. 조각과목 방향
주요전문과목 : 구조스케치, 점토조각, 금속공예, 돌조각공예, 나무조각공예, 수채색표현기법, 디자인기초, 공간적 입체구성, 도시조경디자인기초
⑵. 벽화과정 방향
주요 전문과정 : 색채, 벽화기초, 옥외벽화, 선화도형, 중색도형, 부조조각, 동단조기술, 옻칠미술기초, 공간적 입체구도, 도시조경 디자인 기초
취업 방향: 조각, 벽화 회사, 정원, 건축, 장식 회사, 조경 디자인 회사, 선물 및 관광 기념품 개발, 디자인 및 생산, 문화 예술 산업
7. 미술디자인(의류디자인 방향)
교육목표 : 현대 의류산업의 발전에 적응하고 디자인과 기술을 동시에 겸비한 실무적인 의류디자인 인재를 양성한다. 자립적인 의류 디자인 능력, 표현 능력, 제품 혁신 능력, 기술 운용 능력, 자립 창업 능력, 의류 관련 산업 전반에 걸친 응용 능력 등을 갖추었습니다. 커리큘럼은 재설계되었으며 기술이 뛰어나고 혁신이 뛰어납니다. 또한 기업 교육과 디자인을 시장과 결합하여 학생들에게 종합적이고 실용적이며 전문적이고 상호 작용적인 지식 구조를 제공하여 학생들이 패션 디자인 이론과 기술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도록 합니다. 운영 및 응용 능력을 갖추고, 전문적인 실무 능력과 제품 개발 능력을 갖춘 학생을 양성합니다.
주요 전문 과정:
기본 디자인 과정: 패션 페인팅 기법, 의복 구조 디자인, 의복 재료 과학, 의복 배색, 디자인 소프트웨어 응용, 중국 및 외국 의복 역사, 의복 패턴 및 기술, 입체 재단 등;
디자인 응용 과정: 의류 프로젝트 디자인, 의류 프로세스 흐름, 의류 CAD, 의류 디자인 심리학, 이미지 디자인, 의류 디자인, 마케팅, 디스플레이 디자인 등
전통 전문 과정: 왁스 홀치기 염색, 스크린 인쇄, 전통 수공예 기술 등
취업 방향: 기업에서 의류 디자이너 또는 의류 패턴 기술자로 일할 수 있으며 의류 액세서리 디자인, 의류 브랜드 마케팅, 제품 개발, 의류 디스플레이 디자인, 이미지 디자인, 의류 교육, 의류 독립에 종사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및 관련 잡지, 신문 편집 및 기타 업무.
8. 아트 디자인(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방향)
예술 디자인을 위해 디지털 그래픽, 이미지, 사운드 등 멀티미디어 도구를 활용하는 전문가 양성을 목표로 합니다. 코스 시스템에는 디지털 교육 플랫폼의 동적 이미지, 네트워크 대화형 인터페이스, 가상 공간 디자인 및 기타 콘텐츠가 포함됩니다.
교육 목표: 견고한 아트 디자인 모델링 능력, 미적 능력 및 혁신 능력을 갖추고 디지털 기술과 아트 디자인의 새로운 개념을 결합할 수 있으며 디지털 전문 방향에 대한 기본 이론과 지식을 체계적으로 습득할 수 있습니다. 미디어 아트 디자인 및 기술, 디지털 정보 사회의 변화에 적응할 수 있는 능력, 디지털 이미지를 편집하고 후처리할 수 있는 능력, 3차원 가상 공간 형태를 디자인하고 제작할 수 있는 능력.
주요 전문과정 :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 입문, 텍스트 심볼 디자인, 디지털 인터페이스 디자인, 플래시 애니메이션 기초, 인터랙션 디자인, 공간 디자인, CG 렌더링 퍼포먼스, 디지털 일러스트레이션, 시청각 언어, 영화 TV후편집, 창의성 사고훈련, 다이나믹한 디자인 주제, 디지털미디어 주제 등
취업 방향 :
1. 취업 범위 : 온라인 미디어 디자인 회사, 영화 및 TV 광고 회사 등 각종 문화 커뮤니케이션 기관, 예술 디자인 회사, 정보 기술 회사,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게임) 기업 등 디지털 미디어 아트 디자인에 종사해야 하는 소프트웨어 기업 및 기업, 기관과 함께합니다.
2. 채용 직위: 웹 인터페이스 디자인, 인터랙티브 인터페이스 디자인, 디지털 엔터테인먼트(게임) 아트 디자인, 영화 및 TV 후편집 및 제작 등 디자이너.
참고: 이 전공의 학생들은 학교에서 공부할 때 자신의 컴퓨터를 가져와야 합니다.
5. 상담 및 연락처 정보
베이징 기술대학교 웹사이트: www.bjut.edu.cn
베이징 기술대학교 입학 사무실: 67391609
p>
북경이공대학교 미술디자인학원: 84637635
북경이공대학교 미술디자인학원 주소: 베이징시 조양구 후이신동가 8호 ( 우편번호: 100029)
VI. 버스 노선
다음 버스 노선을 따라 베이징 기술대학교 예술디자인대학 8번 Huixin East까지 가실 수 있습니다. 베이징 조양구 거리:
① 62, 18, 125번 버스를 타고 379, 361, 422, 406, 409, 602, 419, 674, 984, 윤퉁 101 등 버스를 타고 하차하세요. 경제상업대학역에서 북쪽으로 이동
② 북2순환도로에서 옹화공역까지 62번을 타고 경제상업대학역에서 하차하여 북쪽으로 가세요.
③ 북삼환로 허핑가 북출구역에서 62, 406, 674, 807번 탑승 후 경제경영대학교 하차 후 북쪽으로 이동
④ 408번 버스 탑승, , 753, 827, 836, 983, 944, 939, 737, 740, Yuntong 113 및 기타 버스를 타고 북 4 순환 도로 Xiaoying 역에서 하차하여 남쪽으로 이동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