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평호: 작은 호랑이입니다. 카드가 될 수만 있다면. (1 2 차)
2. 폭로: 카드를 만든 후, 후우의 마지막 카드는 단조롭고, 어떤 카드라도 후할 수 있다. (2 회)
3. 평행봉 열기: 평호의 기초 위에서 같은 카드 네 장을 만지면 바로 호패입니다. (2 회)
4. 봉폭발: 머리폭발을 기초로 카드를 만지거나 카드를 먹고 붙일 수 있고, 어떤 카드를 받아도 콧수염이 될 수 있다. (2 회)
5, 7 쌍: 손에 든 카드는 모두 쌍가재신이지, 마지막 폭로가 아니다. (2 회)
6, 7 Pingzhuang: 첫 이닝 딜러. (2 회)
7. 이연장: 바람이 불고 풀이 휘몰아친 모든 농가는 마을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4 회)
8. 삼련장: 이련장의 호패를 이어가는 것이고, 그 다음은 삼련장이다. 만약 삼련장 이후, 호패가 삼련장에 따라 계산한다면, 사연장과 오연장이 없을 것이다. (8 회)
항주 마작놀이
게임이 시작될 때, 농가만이 14 장의 카드를 받을 수 있고, 나머지는 13 장의 카드를 받을 것이다. 딜러는 카드에서 가장 쓸모없는 카드를 선택하여 패를 낸다. 이때 다른 세 집은 그 카드를 요구할 권리가 있다. 농가의 하가 (오른쪽의 플레이어) 는 그 카드를 먹거나 만질 권리가 있고, 다른 두 집은 그 카드만 만지거나 금지할 수 있다. 만지기' 는' 먹기' 보다 우선한다. 빠른 터치 카드, 3 초 이내에 카드 신고.
항주 마작에서는 마을 강탈 제도를 실시한다. 즉, 마지막 한 바퀴의 호패수가 농가로 활동하고, 항주 마작의 기본 호패는 모두 만져서, 농가만이 세 개 이상의 마을을 연달아 칠 수 있다. 농가 삼련촌의 경우에도 농가와 한가한 집 사이에서만 돌진할 수 있고, 한가한 집은 서로 돌진해서는 안 된다.
항주 마작에서 재신은 농가가 매번 던지는 주사위의 크기에 따라 무작위로 뒤집혔다. 돌린 접시는 재물신이기 때문에 항주 마작에는 오직 세 가지 재물신밖에 없다. 이때 화이트보드는 이미 뒤집힌 카드를 대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