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은 별을 만드는 나라로, 심지어 오락치국이라고 할 수 있다. 한국의 세계 태그 중 하나가 바로 그들의 우상이다. 이들의 아이돌 제작산업은 세계에서 가장 발달한 나라라고 할 수 있고, 오락업도 한국의 경제 발전을 이끌었다. 그들의 아이돌 음악 유튜브에서의 방송량도 세계 선두에 있다.
이런 연예계가 발달한 나라에서는 매년 새로운 얼굴이 많이 등장한다. 많은 사람들이 중학교, 심지어 초등학교 때부터 스타몽을 가지고 연습생이 되었다. 네, 한국 아이돌은 연습생 제도가 있어요. 그들은 이른바 방과 후 오락 시간이 없다. 그들은 오락회사에 가서 노래와 춤을 접촉해야 한다. 그들은 등 뒤에서 땀을 많이 흘려야 무대에 오를 기회를 얻을 수 있다.
사실, 당신이 성공적인 우상이라면, 당신은 많은 부를 벌고, 큰 집을 사고, 스포츠카를 운전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확률이 얼마나 낮은지 아세요? 통계할 수 있는 대스타가 이렇게 많은데 매년 데뷔하는 그룹은 50 여 개, 그룹당 평균 5 명 이상, 출세할 확률은 매우 낮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데뷔, 데뷔, 데뷔, 데뷔, 데뷔, 데뷔) 그리고 데뷔한다고 해서 네가 살아남은 것은 아니다. 네가 돈을 벌 수 있다는 뜻은 아니다.
AOA 를 예로 들면, 그것은 대기업에서 온 여자 그룹이며, 많은 팝송도 있다. 하지만 이런 조합은 5 년이 지나서야 첫 월급을 받았다. 한국 아이돌은 손익분기점이 있기 때문에 데뷔 후 번 돈은 데뷔 전 연락비를 보조해야 보수를 받을 수 있다. 그러나 더 많은 아이돌이 데뷔한 지 몇 년 만에 아무도 묻지 않아 일반 직장인의 월급도 받지 못했다. 그래서 스트레스가 많다.
유명해진 이들은 여러 가지 바쁜 일로 한국 네티즌들로부터 비난을 받아야 했다. 김현아, 설리를 예로 들자면 그들의 섹시함과 자유는 한국 네티즌들이' 소' 로 여겼고, 인터넷에서의 욕설은 무책임한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인터넷명언) 김현아, 셜리는 사실 평범한 소녀로 지구력이 높지 않다. 이러한 끝없는 욕설은 그 속의 모든 눈송이를 파괴하는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