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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설 "숨겨진 살인"

어떻게 말할까요? 주인공의 심리가 매우 강하다. 이것은 내가 본 몇 안 되는 감정이다. 정말 다시 태어난 사람이 심리를 갖는 것이 좋다.

암살의 느낌은 은은한 따뜻함, 킬러 가죽을 쓴 낭만이어야 한다.

마지막은 썩은 꼬리가 아니지? 나쁘지 않아요.

주인공이 결국 어떻게 잘못된 사람에게 죽을 수 있을까? 마지막 문장을 자세히 살펴보면, 가명은 네가 사람을 잘못 잡았다고 말하는데, 주인공이 돼지로 분장하여 호랑이를 먹는 의식이 강하다는 뜻이다.

다음은 바나나가 주는 설명이다. 한 번 보세요.

암살의 책 요약

나는 어제 오후에 일어났다. 나는 약 16,000 자를 밤새도록 썼다. 암살 후, 나는 매우 피곤해야 하지만, 한 시간 자고 깨어났다. 잠이 안 와요. 이것은 내가 처음으로 완성한 소설이다. 벌써 2 년이 지났습니다. 2 백만 자입니다. 내가 아는 많은 작가들은 이미 여러 권의 책을 열었고, 내가 쓴 글자도 몇 배나 되었다. 나는 아직도 좀 고민하고 있다. 특히 7 권 이후에는 내가 쓰고 싶은 것을 조금씩 발굴할 것이다. 이제 드디어 끝났으니 내 감정을 말하기 어렵다.

우리는 마지막부터 천천히 말하고, 얼마나 많이 말할 수 있는지, 그리고 아마도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우선, 결말은 완벽하지 않다. 내가 생각했던 것과는 다르지만, 나쁜 결말도 아니고, 충분히 나쁘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개요를 쓰지 않았다-나는 개요를 쓰지 않았다-나는 이 일을 한 번 이상 사람들에게 말했기 때문에, 때때로 내가 쓴 것이 어떤 사람들의 마음 속에 예측된 것과 달리, 그들이 받아들이지 않을 때, 그들은 "나는 서둘러 끝내고 싶다" 고 말할 것이다. 혹은 내가 서둘러 소란을 피우는 것을 썼을 때, 이것은 내가 해서는 안 되는 것이다. (존 F. 케네디, 공부명언) 오래전에 누군가가 말했다. 유정이 죽었을 때, 아마 나는 아무것도 없는 것 같다. 무작위 살인은 이 줄거리를 이끌어 냈다. 종양이 헤어졌을 때 문장 전체를 서둘러 쓰고 싶다고 했다. 제 7 권 결말에 대한 논란이 가장 많다. 제 7 권의 총결산에서, 나는 내 머리 속의 원도가 바다밖에 없다고 말했고, 어떤 사람들은 나의 제 8 권이 글자로 돈을 벌고 있다고 말한다. 마지막으로, 제가 즉흥적이라고 말했어요. 제가 설명하지 못한 게 많기 때문이죠. ...

사실 이런 것들이죠. 골자는 항상 또렷하고, 세세하게, 어떻게 사람을 밟는지, 어떻게 작은 고조를 일으키는지, 나는 항상 붓을 쓸 때 생각하기 시작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음, 불평은 사실 불평이다. 어떤 사람들은 내가 순전히 자신을 위해 글을 쓰는 작가라고 해서 독자들에게 전혀 감동을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한다. 때때로 나는 내가 인 척 한다. 사실, 저는 그렇지 않습니다. 사실, 저는 논평의 영향을 받기 쉽습니다. 나는 많은 다리 구간을 모두 미세 조정했기 때문에 큰 줄거리는 바꾸지 않았다. 일단 고치면 끝난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암살의 결말은 비록 집행에서 가장 좋은 것은 아니지만 여러 번 상상할 수 있다. 문제가 어디에 있습니까? 우리가 가명에 속해야 할 싸움 장면을 제거했기 때문이다. 사실, 그것은 제 8 권부터 내 마음과 취향과 관련이 있습니다.

암살' 제 8 권은 처음 7 권 줄거리의 승화이다. 글쎄, 승화는 좋은 의미라는 것을 알고 있다. 내가 직접 쓸 때는 왕리커 박맥과처럼 들릴지 모르지만, 포지셔닝적으로 보면 처음 7 권의 승화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승화, 승화, 승화, 승화, 승화, 승화) 제 8 권이 성공했는지, 처음 7 권이 향상되었는지에 비해 정확한 인식을 하기 어렵다. 8 권과 처음 7 권은 두 가지 다른 형태이기 때문이다. 어떤 사람들은 심지어 제 8 권의 승화도 필요하지 않다. 그들은 단지 처음 7 권, 혹은 처음 6 권의 편안함과 따뜻함이 있어야 긴장을 풀 수 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제 8 권에서 처음 7 권을 찾을 수 없다고 생각할 것입니다. 실패인가? 어떤 사람들은 제 8 권에서 은폐가 정말 더 높은 수준으로 올라갔고, 맛과 수요는 다르지 않다고 말한다. 유일한 차이점은 내가 누구를 위해 포지셔닝하느냐는 것이다.

암살의 처음 7 권은 간단한 일이다. 우리는 그 물건을 보면 무심코 웃을 수 있다. 너무 두꺼운 깔개와 밑받침이 필요하지 않아도 된다. 편안하고 따뜻한 것은 그들의 모습이지만, 제 8 권은 처음 7 권을 봐야 한다. 처음 7 권이 없으면 8 권이 없다. 저는 제 8 권에서 사람들의 감정을 자극하려고 합니다. 여러분들이 돌이켜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물건들은 처음 7 권의 추억과 결합해야만 의미가 있다.

내가 주로 쓴 것을 생각해 보자: 형령은 비엔나에서의 생활, 형령이 집에 돌아온 후 진실의 반응을 들었다. 그녀는 줄리안에게 "나는 정말 그를 보고 싶다", "그는 내 사람이다", "호흡의 고통, 사삭의" 우리는 모두 바보 ",아시아나의 최고의 겨울, 스모키" 라고 말했다. 기본적으로 그렇습니다.

봐라, 이것들은 모두 슬픈 줄거리이지만, 그것들은 오르가즘이다. 책 전체의 줄거리를 결집해야만 발산할 수 있는 빛이다. 쓸 뜻이 없는 거 아닌가요? 단어를 추가하시겠습니까? 아니, 하지만 난 성공을 보여주지 않았다. 내 마음속에는 밑바닥이 없다. 8 월의 화재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나를 비난했든 간에, 나는 내가 잘했다고 말할 수 있지만, 나는 이러한 음모의 성공에 대해 자신이 없다. 나의 구독은 떨어지지 않았지만, 나는 과거의 관성인지 아니면 내가 정말로 이런 것들을 표현했는지 모르겠다. 시작점에서 책을 읽는 많은 사람들은 이런 반성이 필요하지 않다. 그래서 얼마나 많은 관중이 있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가명과 가시령과 사샤 부자시지의 재회가 유행했지만 나는 실패했다. 지금은 만족스럽지 못한 것 같지만, 사실 나의 실패였다. 내가 생각했던 재회와는 완전히 달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실패명언) 처음부터 나는 자신이 작은 사람이라는 것을 알고, 끊임없이 큰 장면에 도전하려 하다가 실패했다. 바다의 성위, 피비린내 나는 카니발, 백작의 추격, 심지어 재회까지 실패했다. 유일하게 성공하는 경향이 있는 것은 8 월의 불이다.

동창 모임이 실패한 후, 사실 나는 예정에서 큰 싸움을 안배하여 가명에게 빛을 발하지 않았다. 오, 사실, 있습니다. 예정된 제 10 권은 무엇입니까? 나는 생화학 위기나 폐토의 문장 보는 것을 매우 좋아한다. 가명이 매우 유창하게 쓴 그 시간 동안 나는 뱀파이어 영화' 에리 30 박' 을 보고, 만약 가명이 폐쇄된 작은 마을에 있다면, 그는 반드시 가시링, 사샤 부자시치와 함께 여행할 것이라고 상상했다. 그 결과 뱀파이어 소 B 가 와서 마을에서 쥐 죽은 듯이 떠들어대자 사람들은 모두 인형이 되었다. Jiaming 은 Jingling 과 Sasha Wujiasiqi 를 보호하기 위해 칼을 들고 있습니다. 무슨 일이 일어날까요?

나는 원래 책 한 권으로 이런 것을 창작하려고 했다. 아무것도 표현할 필요도 없고, 어떤 줄거리도 추진할 필요도 없다. 단지 내가 지금 가명의 이미지와 성격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내가 그를 한 환경에 두었을 때, 문장 전체가 싸움과 살육을 묘사하고 있었다. 너는 8 월의 큰 불을 상상할 수 있다. 너는 간단한 손짓을 상상하고, 사람을 자르고, 집을 헐고, 오이를 썰고, 채소를 썰고, 사람이 날아다닐 수 있다. 허허, 생각하면 매우 흥분되지만, 필요한 통제와 묘사 기교를 쓰고 싶다. 10 년 후에 만들어 줄 수 있을지 모르겠어요.

어쨌든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생각을 포기했다.

가방과 소연에 대해 말해 주세요.

오래전에 일기를 쓰는 것이 답답했던 그 동안 새 책 한 권을 여는 것을 구상했다고 사람들에게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이때 한 가지 생각이 숨겨진 살인기와 함께 나타났다. 나는 두 가지 생각 중에서 선택을 했고, 결국 은살하기로 선택했다. 또 다른 아이디어는 자연 진화를 묘사하는 보물나무입니다.

이 책의 화면은 어떤 모습이어야 합니까? 비가 올 때 순진한 아이가 상자를 안고 처마 밑에 서 있었다. 상자 안에 괴물이 하나 있다. 아이는 매일 그녀를 업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이 아이가 상자를 안고 도시를 돌아다니는 것을 보고 놀라겠지만, 아무도 진실을 알지 못한다. 아이의 생활 조건이 좋지 않다. 그는 큰 권력을 가지고 있지만, 그는 그에게 속하지 않는 물건을 빼앗기 위해 그것을 사용하지 않을 것이다. 그는 줄곧 즐겁게 생활하며 즐기고, 그의 요괴 동료를 돌보며 처마 밑에 서 있었다. 그는 몸의 절반이 축축하고 뒤에는 고급 커피숍이 있다. 유리창을 사이에 두고, 안에 있는 사람과 그는 거의 두 세상이다. 그는 그를 부러워할 것이다. 그러나 그는 길을 잃지 않을 것이다. 그는 자신이 누구보다도 강하다고 느끼지 않을 것이다.

요컨대, 그것은 상자 안에 들어 있는 괴물이다. 결국 미운 오리는 당연히 백조가 될 것이다. 왕자가 개구리에게 키스를 하자 개구리는 공주가 되었습니다. 그래서 제가 자연진화의 개념을 암살에 도입했을 때, 어느 날 그와 제인의 진실한 몸이 나타날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자연명언)

자연 진화의 힘 수준은 하늘을 가릴 정도로 멀리 떨어져 있지 않기 때문에, 균형을 깨뜨리지 않고 나타나려면, 나는 그들을 마지막에만 둘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섬뜩한 모습을 힐끗 보다. 그리고 떠나면 다시는 나타나지 않는다. 결말은 이미 이렇게 계획했다. 오래 전에도 복선을 남겼다. 예를 들어, 제인 수연이 처음 나타났을 때, 그녀는 가명을 알게 되었는데, 왜 그녀는 가명을 방해하지 않았습니까? 아무도 이 간단한 문장을 짐작할 수 없다. 허허, "네가 내 원형을 보았구나." 그녀는 자신이 가명으로 가장하고 있다고 느꼈기 때문에 어색했다. 기무라 홍수는 제인에게 죄를 지었다고 해서 일본 전체가 감당할 수 없다고 말했다. 뒤에 있는 셰가 일본에 가서 원주를 투하했기 때문이다. 두 사람이 한 대 싸우고 책가방을 싸서 이겼지만 기무라가 그를 설득했다. 자연 진화론자들은 자신을 슈퍼맨이라고 말해서는 안 된다.

마지막으로 또 무엇을 설명해야 합니까? 사실 이미 설명했다. 사람마다 자기 집이 있는데, 이 집은 어느 정도 완벽하다. 동양완이 가명과 잤는지 나는 정말 모르겠다. 두 표기법 모두 좋고 나쁨으로 보인다. 하이디는 가명을 가장 많이 빼앗았다. 이거 잘 모르겠어요. 훈이는 몰래 가명과 함께 있었나요? 나도 몰라. 만약 네가 나에게 약속을 했으면, 나는 너에게 말할 것이다: 그들은 결국 모두 매우 행복하게 지냈다. 이별을 경험한 사람들에게 그들은 지금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하다.

가명이 모든 사람을 쓰러뜨리는 것을 분명히 보고 싶다면 완벽한 결말이 될 것이다. 그건 불가능해요. 이런 상황이 일어나지 않을 수도 있다는 것이 아니라, 나는 쓸 줄 모른다. 내 능력은 이만큼밖에 없다. 도시 소설 속의 후궁은 어떻게 스스로 상담할 수 있습니까? 아시아나 엠을 정복하기 위해 몇 장을 사용했습니까? 나는 이미 최선을 다했으니, 이 정도까지 쓰면 충분하다. 만약 모두가 분명히 전복된다면, 내가 어떻게 가명이 진짜 바람둥이가 아니라는 것을 보장할 수 있습니까? 예를 들어, 마지막 몇 장의 그림, 왜 하이디, 마릴린, 켈리의 묘사는 하이디가 울고 나서야 끝나는가? 가명은 어느 날 오후 세 여자 사이를 한 바퀴 돌았는데, 아무도 거절하지 않았다. 나는 그의 모든 글자를 썼다. 당신은 그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똑똑하다고 쉽지는 않지만, 필력이 부족해서 상세하지 않고 착시현상을 줄 수 있기 때문에 건너뛰었다. 하이디의 울음은 중심 눈물 줄거리이기 때문에 이미 다 썼어, OK.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지혜명언)

문장 쓰기는 죽지 않는다. 이 결말은 선로로서는 이미 자리를 잡았다.

제 8 권이 시작되었을 때, 줄거리 센터는 기본적으로 전투를 중점으로 삼지 않았다. 나는 일본과 유럽에 가서 인물에 대한 단서를 수집했다. 어떤 사람들은 가방의 손에 죽었다. 그는 왜 이렇게 빨리 죽었습니까? 결국, 저는 큰 보스라는 개념을 설정하지 않았습니다.

가명은 패배할 것이 없다. 나는 이 인물을 매우 좋아한다. 나는 편집증에 경의를 표할 것이다. 왜냐하면 많은 일을 할 수 없기 때문이다. 설령 네가 세상을 파괴하는 것에 편협하더라도, 네가 노력할 수 있다면, 나는 너를 존중할 것이다. 물론, 삶을 위해서, 나는 반드시 너의 반대에 설 것이다. 원래 그들에게 대화를 안배하려고 했는데, 나중에 생각해 보았다. 대화도 가능하다. 파수꾼과 쾌락자의 성격은 아버지와의 대화에서 이미 드러났다. 그는 감옥에서 오랫동안 머물렀다.

마지막 장에서 나는 여러 번 생각했다. 영화 장면에 넣으면 강도가 뛰쳐나와 주위가 혼란스럽고 카메라가 가까워지면 도시 전체를 볼 수 있다. 우리는 과거와 미래, 시간이 흘러가는 것을 보고 렌즈를 내려놓는다. 주위의 시끄러운 소리가 다시 일어나자 동방로가 강도에게 말했다. "네가 사람을 잘못 잡았어." 화면이 검게 변하고, 강도가 소리를 지르고, 총을 장전하고, 그 다음에는 침묵이 흘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주변의 소음에서 우리는 그것이 여전히 혼란스럽고 긴장된 장면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결국 가명은 화면 밖에서 한숨을 쉬었다. "너 정말 사람을 잘못 잡았어." 영화가 끝나자 불이 켜졌다. 마지막으로 기각하다.

이 장면은 내가 상상한 것이다. 왜 이 말이냐. 처음부터 끝까지 그가 B 를 장만하고, 돼지가 호랑이를 먹는 줄거리는 모두 이 장의 목적에 기반을 두고 있기 때문이다. 아마 이 책의 한 귀퉁이를 다시 한 번 들추면, 네가 희미하게 몇 가지 이야기를 기억할 수 있게 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사실 경솔한 문제도 있다. 모든 것이 설정된 단서에 따라 발전하고 있지만, 내가 여기에 쓴 것이 큰 피로감이 있다는 것은 부인할 수 없다. 나는 줄거리를 앞으로 추진하려고 노력했다. 나의 무의식이든 모든 것이 나를 이렇게 하도록 부추기고 있다. 분명 촉박한 문제가 있을 것이다. 하지만 아직 미완성의 업종에 이르지 못했고, 마음가짐이 좋아져도 나는 이 점을 바꿔 전투력을 높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는다. 대화? 공간을 늘리시겠습니까? 필요 없어요. 오늘은 여기서 끝냅시다.

처음부터 하찮은 이야기를 해 보니 아무 것도 없는 것 같다. 처음 7 권의 물건은 아마 이전에 이미 다 얘기했을 것이고, 8 권부터 마지막까지 말해야 할 것은 기본적으로 여기에 있다. 오, 모두가 관심을 가지고 있는 한 가지가 있습니다. 앞으로 또 암살의 속편이 있을 것이다. 나는 수만 자의 길이가 있다고 추측한다. 타오 타오의 관점에서 몇 년 또는 10 년 후의 부모. 이 사람들은 이미 몇 가지 생각을 가지고 있지만, 짧은 시간 내에 쓰지 않을 것이다. 단지 이런 계획을 가지고 있을 뿐이다.

나는 나 자신에게 이 책을 찔러 60 점을 쳤다.

그리고 다음 책, 많은 아이디어가 있습니다. 현재 먼저 한 도시 동력 프로젝트를 잠정적으로 정하고 있는데, 이 프로젝트는 보물나무의 한 가지 생각에서 진화한 인형 얼굴 오타쿠가 자연 진화론자로서의 이야기이다. 비교적 현혜적이지만, 감사와 완전히 질서 정연하고 착한 성격과는 잘 맞지 않는다. 자연 진화론자의 변화 능력에 대해 그는 여전히 따뜻한 도시 노선을 견지하고, 우스꽝스럽고 어수선한 돼지 호랑이를 꿰뚫어 세상을 접한 후.

그리고. 제가 하고 싶은 말이 하나 있습니다. ...

머릿속에 항상 그림이 하나 있다. 내가 초등학교에 다닐 때, 2 층짜리 토루 건물에서 교실은 매우 누추해서 유리가 다 깨졌다. 날이 어두워서 불을 켤 때 매우 밝다. 큰비가 내린 후, 나는 창문을 통해 몇 건물 사이의 전선 위에 물방울이 똑똑히 보였다. 새 한 마리가 전선에 떨어져 바람이 불어왔다. 온 세상이 물처럼 맑다.

나는 다시는 이렇게 명확한 그림을 본 적이 없다.

어쩌면 내 시력이 나빠졌을 수도 있고, 어쩌면 내 마음이 복잡해졌을지도 모른다. 만약 내가 이것을 기호로 삼는다면, 나는 항상 표현하고, 어떤 것에도 녹아들고 싶다. 이것이 바로 내가 묘사하고 싶은 극한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기관리명언)

어떻게 말할까요? 나는 인터넷 문학이 전통문학에 대한 소곤소곤 묘사라고 생각한 적이 없다. 나는 조직의 개념이 싫다. 전달체가 무엇이든 문학의 의의는 표현에 있다. 인터넷 문학과 전통 문학은 전혀 차이가 없다.

응, 난 아직 문예청년이야.

너는 나에게 동의할 필요가 없다, 나는 순결하지 않다, 나는 견지할 수 없다, 나는 타협할 것이고, 움츠러들 것이다. 그러나 나는 가능한 한 많은 것을 잡고 가능한 한 그것을 잡을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누군가 나에게 은살하여 얼마나 많은 돈을 벌었는지 물었지만, 사실 많지는 않았다. 특히 내가 속력을 새롭게 하면 수입이 분명히 올라올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품질에 관계없이 매일 6 10 자를 치도록 강요한다는 말을 들었습니다.

나는 여기에 있는 독자들을 동반하고 지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정말 감사합니다. 제 7 권의 줄거리는 내가 가장 고민하는 부분이다. 헤어진 후 나의 구독이 하락하여 나는 진일보 하강할 준비를 했다. 하지만 제 7 권이 된 후, 약간의 질책과 소음이 있었지만, 나의 가입이 상승하여, 내가 적어도 옳은 것을 고수했다는 것을 증명해 주었기 때문에, 나는 내 삶을 더욱 격렬하고 위험하게 만들 수 있었다. 사실 제가 견지하는 것은 오락과 재미입니다. 어떤 줄거리에 대한 저촉은 일반인보다 낮습니다. 나는 녹색 모자를 보았다. 책을 쓰는 원칙은 암살이 시작될 때와 마찬가지로 본능을 쓰고 자신과 모든 사람을 동시에 즐겁게 하는 책을 쓰려고 한다. (존 F. 케네디, 독서명언)

암살에 대한 당신의 지지에 다시 한번 감사드립니다. 기본적으로, 나는 말할 수있다 ... 다음 책에서 보자.

이것들을 다 쓰면 너는 아마 안심할 수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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