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궁극적 인 화력의 특성 시스템

발파 모드 발파 모드는 전통적인 경쟁 모드입니다. 두 진영에서 공격 진영은 반드시 목표물에 있는 C4 폭탄을 터뜨려야 하고, 방어 진영은 목표물을 보호해야 한다. 이런 게임 모델은 플레이어에 대한 협력 요구가 높고 경쟁이 매우 치열하다. 팀 모델은 고전적인 팀 모델입니다. 두 진영의 플레이어는 모두 전장에서 상대 진영의 부대를 빨리 찾아 죽여야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맞아 죽더라도 즉시 부활해 전투를 계속할 수 있다. 이 모드에서는 게이머가 게임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으며, 게이머가 게임 조작과 사격법의 기본기를 접할 수 있는 데도 적합하다. 돌격 모드 돌격 모드는 팀에 대한 팀의 공격 모델이다. 플레이어는 적의 NPC 와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죽여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를 죽이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의 플레이어가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NPC 를 죽이는 쾌감뿐만 아니라 대항하는 자극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그들은 NPC 에 대항하여 그들의 사격법과 지도에 대한 이해를 점차 높일 수 있다. 섬멸 모드에서 다음 라운드를 빠르게 죽이다. 저격 모드 저격 모드는 경기 모드의 특수한 모델이다. 플레이어는 천둥과 독늑대 두 팀으로 나뉘어 상대 선수를 박멸하는 것을 목표로 대전을 벌여 캠프 포인트를 얻었다. 놀이는 기본적으로 단체경기 모드와 같지만, 경기의 주요 무기는 저격총밖에 없다. 게임에서 플레이어가 살해된 후 몇 초의 대기 시간이 있다가 부활지점에서 무작위로 부활한다. 권총 모드 권총 모드는 특수한 경기 모드이다. 이런 모드에서 천둥과 독늑대는 보조 무기와 근전 무기로만 싸울 수 있고, 주무기는 사용할 수 없다. 이 모드의 운영 요구 사항은 전통적인 전쟁보다 낮지 않으며, 독특한 운영 방식은 색다른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칼전 모드 칼전 모델은 특수한 경기 모드이며, 쌍방은 근전 무기로만 싸울 수 있고 총기는 사용할 수 없다. 이 모드의 운영 요구 사항은 전통적인 전쟁보다 낮지 않으며, 독특한 운영 방식은 색다른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폭풍 모드에서는 각종 다이너마이트가 모두 전투에 사용된다. 두 진영의 게이머들은 모두 M320 곡사포 발사기를 사용하여 전투를 벌여 적을 죽이면 자원점을 얻을 수 있다. 그들은 상점에서 무작위 다이너마이트를 구입하여 다양한 유형의 폭발 무기를 얻어 싸울 수 있으며, 장면에도 플레이어가 얻을 수 있는 다양한 임의 buff 가 있습니다. 모델 규칙은 팀 운동과 마찬가지로 죽은 후 바로 부활하며 승패는 점수의 높낮이에 의해 판단된다. 폭금 모델의 가장 큰 특징은 장면이 뜨겁고 리듬이 상쾌하며 물 운영에 대한 요구가 낮다는 것이다. 어떤 게이머라도 이런 모드에서 대항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다. 경쟁 모델 경쟁 모델은 극도의 협력의 경쟁 모델이다. 양대 진영은 지도에서 유일한 랩톱을 놓고 지정된 장소로 데이터를 전송해야 하는데, 전송에 성공한 쪽이 이긴다. 영웅 모드 영웅 모델은 완전히 새로운 전투 모드이며, 놀이는 여가 오락을 선호하며 원래의 경기 모델을 깨는 경향이 있다. 두 진영의 플레이어는 모두 전장에서 상대 진영의 영웅을 빠르게 죽이고, 즉시 죽고, 즉시 부활하고, 전투를 계속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이 모드에서 다시 태어나면 캡틴, 배트맨, 아이언맨, 트랜스포머 등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자원점을 얻게 된다. 현장은 더욱 시원해졌다. 플레이어는 눈과 귀가 새로운 게임의 재미와 시각적 즐거움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기본기를 연습하는 데도 매우 적합하다. 메인 라인 모드 플레이어는 줄거리 발전에 따라 적을 소멸한다. 장 *** 12. (잠재적 각성은 입문 모델의 특수 역할 성장선이다. 파벽 모드에서 싸우면 잠재력점을 얻을 수 있고, 잠재력점은 잠재각성 페이지에서 선택한 캐릭터의 속성을 강화할 수 있다. 강화된 캐릭터는 더 어려운 수준에 도전할 수 있을 것이다. ) 사냥 모드 사냥 전장이 열리면 각 품종의 생물들이 서로 경쟁하고, 관련 도전을 통해 보스의 각 품종을 없애고 최종 승리를 거둔다. 비밀 모드의 비밀 수사 임무는 일반적으로 무작위로 미지의 영역을 정찰 대상으로 지정하고, 수사 지역 내에 여러 조사점을 무작위로 할당하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비밀, 비밀, 비밀, 비밀, 비밀, 비밀, 비밀) 용병이 들어오면 바로 현지 돌연변이와 생화인의 공격을 받게 된다. 한 영역이 지워지면 자동으로 정보를 수집하고 즉시 다음 조사점으로 이동합니다. 도전 모드 전투 1: 북미의 한 에너지연구소가 최근 자주 공격을 가한 신비로운 조직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조사를 명령받은 용병들은 모두 매복 공격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신속히 이 지역으로 가서 상황을 이해하고 저항력을 소멸시켜 주십시오.

전투 2: 정보에 따르면 북미의 한 에너지연구소는 최근 빈번하게 공격을 개시한 신비로운 조직과 관련이 있을 수 있으며, 조사를 명령받은 용병들은 모두 매복을 당한 것으로 나타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신속히 이 지역으로 가서 상황을 이해하고 저항력을 소멸시켜 주십시오.

전투 3: 이곳은 죽음이 가득한 곳이다. 적들은 이 연구소에서 생화학 미사일 실험을 하고 있다. 빨리 그 지역으로 가서 그들의 실험실 정보를 가지고 오세요. 악령이 악령을 돌격하는 것은 팀 공격의 레저 모델이다. 플레이어는 적의 NPC 와 플레이어를 끊임없이 죽여 포인트를 얻는다. 플레이어를 죽이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의 플레이어가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적의 NPC 를 죽이면 감염자가 나타나고, 그들을 죽이면 승리점을 얻을 수 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NPC 를 죽이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가 대항하는 자극도 부족하다. 동시에, 그들은 NPC 에 대항하여 사격법과 지도 자체에 대한 이해를 점차 높일 수 있다. 영웅 헤게모니 영웅 헤게모니는 완전히 새로운 전투 모드이며, 놀이는 여가 오락을 선호하며 원래의 경기 모델을 깨는 경향이 있다. 두 진영의 플레이어는 모두 전장에서 상대 진영의 영웅을 빠르게 죽이고 즉시 죽고, 단경기가 끝난 후 다시 태어나고 전투를 계속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이 모드에서 다시 태어나면 캡틴, 배트맨, 아이언맨, 트랜스포머 등 영웅으로 변신해 전투에 참여할 수 있는 자원점을 얻게 된다. 현장은 더욱 시원해졌다. 플레이어는 눈과 귀가 새로운 게임의 재미와 시각적 즐거움을 즐길 수 있으며, 플레이어가 기본기를 연습하는 데도 매우 적합하다. 칼빛 검영은 팀이 공격하는 레저 오락 방식이다. 플레이어는' 감염자' 를 끊임없이 죽이고 근전 무기를 사용하는 플레이어를 통해 포인트를 얻을 수 있다. 플레이어를 죽이면 더 높은 점수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적의 플레이어가 득점하는 것을 막을 수 있다. 정해진 시간 내에 감염자와 적의 게이머를 죽이면 승리점을 얻을 수 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감염자' 를 가까이서 죽이는 쾌감을 느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플레이어 간의 근거리 대항도 경험할 수 있다. 동시에,' 감염자' 와 게이머와의 대립을 통해 보행과 지도에 대한 이해를 점진적으로 높일 수 있다. 끝없는 도전 끝없는 도전 모델은' 궁극의 화력' 이 내놓은 PVE 기반 레저 엔터테인먼트 모델이다. 끝없는 도전에서 전통적인 플레이어 간의 대립은 새로운 플레이어와 컴퓨터 간의 대항 모델로 대체되었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가 해야 할 일은 가능한 한 살아남는 것이다. 일정한 간격으로 감염자는 사방팔방에서 플레이어를 공격한다. 정해진 게임 시간 동안 어떤 수단을 사용하든 감염자는 소멸되거나 감염자와 함께 떠돌아다닌다. 궁극적인 목적은 살아남아 감염자를 모두 죽이는 것이다. FireWire 브레이크 아웃 모드는 궁극적 인 화력에 의해 도입 된 PVE 기반 엔터테인먼트 모드입니다. FireWire 돌파에서 플레이어는 기갑 부대와 격전을 벌일 것이다. 이 모델에서 플레이어와 플레이어는 용병 팀을 구성하여 황량한 사막으로 와서 죽은 모래 골짜기에서 적의 기계병단을 만나도록 위임받았다. 용암 도피와 살육 용암 도피와 살육은 플레이어가 인신공격을 통해 생존할 수 있는 레저 오락 모델이다. 이 모드에서 플레이어는 총기 전투가 아닌 근전 무기만 사용하여 순식간에 사망할 수 있다. 순간적인 부활은 계속 전투에 투입될 수 있다. 이 모드에서 작업에 대한 요구는 전통적인 전투보다 낮지 않으며, 독특한 조작 방식은 색다른 전투의 즐거움을 선사한다. 동작 키 위치 동작 키 위치 앞으로 W 를 마지막 무기 Q 로 전환 뒤 S 특수 동작 (천둥가방 폐기) G ~ 왼쪽 A ~ 오른쪽 전환 주무기 1 D-오른쪽 전환 보조 무기 2 ~ 연속 스쿼트 Ctrl 전환 폭발 무기 3 ~ 점프 공간 전환 채팅 인터페이스 느린 이동 순서대로 무기 선택 마우스 휠 아래 마우스 왼쪽 버튼 선택 무기 위 마우스 휠 위 특수 기능 마우스 오른쪽 버튼 키 장면 e 를 사용하여 총 x 를 들고 첫 번째 전장 무기 사용 5 두 번째 전장 무기 사용 6 세 번째 전장 무기 사용 7 네 번째 전장 무기 사용 8 일반 마우스의 감도 감소 [일반 마우스 향상 감도] 총쥐의 감도 향상' 총쥐의 감도 감소 * 볼륨 증가+볼륨 감소-단독 부활 (PVE) F 1 1 팀 부활 (pve) f/kloc-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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