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53 에서 음반사 루디 반 겔드의 가맹으로 BLUE NOTE 는 50 ~ 60 년대에 많은 훌륭한 음반을 남겼고, 1956 의 우수한 표지 디자이너 리드 마이어스의 가맹은 BLUE NOTE 의 음반을 듣기 좋고 보기 좋게 만들었다. 알링턴 공작, 루이스 암스트롱, 칸농 아델리, 체트 베이커, 베시 백작, 아트 블레키, 케니 바, 도널드 버드, 존 코천, 버드 파월, 빌 에반스 나트 킹 콜, 치크 코레아, 베티 카터, 론 카터, 폴 챔버스, 마일스 데이비스, 에릭 도르피, 짐 홀, 엘라 피츠제라, 조니 재즈 팬들의 추앙을 받고 있다. 오늘날의 BLUE NOTE 는 여전히 생기발랄하고, 제품 종류가 다양하지만, 포지셔닝에서 매력과는 약간 다르다. 그것은 매력보다 재즈, 신 재즈, 심지어 미친 재즈를 융합하는 것에 더 신경을 쓴다.
또한 VERVE 와는 달리 BLUE NOTE 에는 자체 재즈 공연장, BLUE NOTE 재즈 클럽이 있어 198 1 에 설립되어 뉴욕 그리니치 마을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 여 년 동안 블루스 클럽에서 공연한 뚱보 월러 (fats waller) 는 이미 세계적으로 유명한 재즈 현장이 되었다. 만약 어떤 친구가 뉴욕에 갈 기회가 있다면, 블루스 재즈 클럽에 가는 것을 잊지 마세요!
판타지
환상도 반세기 이상의 역사를 가진 베테랑 재즈 음반 회사다. 1949 는 미국 캘리포니아 버클리의 비스 형제가 창립했다. 설립 후 첫 10 년 동안 FANTASY 도 재즈 음반을 속속 발매했지만 비스 형제가 재즈에 집중하지 않았기 때문에 FANTASY 는 즉시 재즈의 두드러진 브랜드가 되지 않고 록 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밴드 C.C.R, 즉' 맑은 물 부흥' 을 키웠다. 1964 년 솔 렌츠는 비스 형제로부터' 환상곡' 을 매입했고, 1970 년대부터 재즈 음악사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음반회사를 잇달아 인수하여 꽤 규모가 큰 재즈 음반그룹으로 발전했다.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재즈 매거진' DOWN BEAT' 는 환상을' 판타지-재즈의 전설적인 라벨' 으로 정의해 환상의 입소문을 잘 보여준다!
이제 환상의 다섯 가지 하위 브랜드에 대한 간략한 소개는 다음과 같습니다.
카셰 1949 는 밥 윈스토크가 뉴욕에서 창립했다. 회사 설립부터 197 1 FANTASY 인수에 이르기까지 PRESTIGE 는 22 년 동안 놀라운 재즈 음반을 축적해 재즈 음악사의 고전적인 보물이다. 그 음반은 주류 재즈, 쿨파 재즈, 강경파 팝 재즈를 포괄하며, 1950 년대부터 70 년대까지 Sturm und drang 과 같은 재즈의 발전 과정을 완전히 기록했다. 당시 재즈 분야에서 활약했던 마일스 데이비스, 존 콜틀란, 셀로니스 머크, 써니 롤링스와 같은 중요한 인물들은 위신호에 귀중한 클래식 음반을 많이 남겼다.
RIVERSIDE 1953 은 리틀 빌 그라울과 올린 유지 뉴스에 의해 뉴욕에서 창립되었다. 처음에는 다른 회사의 모테이프 복제 출판을 통해 1954 가 직접 녹음을 시작한 것은 당시 가장 중요한 재즈 음반 브랜드 중 하나였다. 셀로니스 몽크, 조니 그레핀, 빌 에반스, 비스 몽고메리, 대포 아델리, 배리 해리스는 모두 리버사이드에 훌륭한 녹음을 남겼다. 리버사이드' 는 1964 년에 문을 닫았고, 그 많은 귀중한 역사는 1970 년대 중반까지' 환상' 에 의해 정리되지 않았다.
MILESTONE 1966 은 RIVERSIDE 의 전 소유자 중 한 명인 올린 키프뉴스가 뉴욕에서 창설했다. 리 코니츠, 맥코이 타이너, 써니 롤린스가 녹음했습니다.
당대는 초창기 미국 서해안에서 가장 활발한 재즈 음반 회사 중 하나였다. 레스터 코니시 (LESTER KOENIG) 가 195 1 년 창립하여 다양한 재즈를 출판하고 현대 재즈를 출판에 중점을 두었다.
파블로 1973 은 스페인 화가 파블로 피카소의 이름을 따서 운율 사장 노먼 그랜즈가 창립했다. 파블로의 운영은 줄곧 운율 패턴을 따르고 있다. 오스카 피터슨,' 백작' 베시, 조 파스, 엘라 피츠제라의 음반이 파블로 음반의 대부분을 차지했다. 1980 년대 말, PABLO 와 그 자회사 브랜드인 PABLO LIVE 와 PABLO TODAY 는 이미 수백 장의 앨범을 발매했지만, 대부분 * * * 이었다. 65438 에서 0987 까지 스위스로 이주한 노먼 그랜즈는 파블로를 환상에 팔았다.
콜롬비아 재즈 CBS 는 20 세기 미국과 세계사의 증인으로, 그 전신인 콜롬비아 음반사가 제작하고 발매한 대량의 음반도 20 세기 미국과 세계 음악의 축소판이다. 재즈의 경우에도 콜롬비아 음반사가 소유한 클래식 음반의 수는' 천지개지' 로 묘사할 수 있다! 1920 년대부터 1940 년대 말까지 기복이 심한 흔들림과' 대악단' 은 콜롬비아에 의해 충실히 기록되었으며, 녹음은 비길 데 없다. 알링턴 공작부터 베시 백작까지, 셀로니스 머크에서 마일스 데이비스까지, 많은 재즈 마스터들이 고타에 귀중한 초기 목소리를 남겼다. 80 년대 초 콜롬비아 음반사는 일본 소니에 인수된 뒤 CBS 의 상표로' 재즈' 를 포함한 대량의 음반을 출판했다. 최근 몇 년 동안 콜롬비아 경의 브랜드를 홍보하고,' 마일스 데이비스 세트' 의 CD 와 같은 자신의 재즈 마스터의 클래식 녹음을 여러 접시로 자주 출판하며, 마이어스 데이비스 세트' 의 CD 와 같이 마이어스가 콜롬비아에서 녹음한 클래식 녹음을 완벽하게 수록해 재즈 팬들에게 좋은 선택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지난 세기 상반기에 재즈 마스터의 초기 녹음을 찾고 싶다면' 콜롬비아 재즈' 음반에서만 찾을 수 있을 것이다!
TELARC JAZZ 는 미국 TELARC 음반 회사의 하위 브랜드입니다. TELARC 는 미국 오하이오 주 클리블랜드에서 JACK REINER 와 ROBERT WOODS 가 1973 에서 창립했습니다. 일찍이 Telarc 는 클래식 음악, 현대 미국 작품, 발열 음반을 주로 녹음했다. 이어 전문 재즈 브랜드' TELARC JAZZ' 와 블루스 하위 브랜드' TELARC BLUES' 를 선보여 광대한 재즈와 블루스 팬들의 환영을 받았고, 가장 호평을 받은 정교한 녹음 수준과 사전 예방적 디지털 오디오 기술로 재즈 음반은 VERVE, BLUE NOTE 등 역사가 훨씬 오래된 재즈 음반을 갖게 됐다. 레이 브라운, 오스카 피터슨, 존 클레이튼, 몬티 알렉산더, 베니 그린 등 3 대 재즈 마스터들은 모두 텔라크에서 녹음한 적이 있다. 현재, 일반 20 비트 CD 외에도 TELARC JAZZ 에는 SACD, DVD-AUDIO 와 같은 고형식 음반이 있으며, 심지어 많은 품종들이 일반 CD, SACD, DVD-AUDIO 의 세 가지 버전을 소비자들이 선택할 수 있도록 내놓고 있다. 전반적인 녹음 품질면에서 TELARC JAZZ 는이 기사에서 소개 한 모든 재즈 레코드 브랜드 중 최고가되어야합니다. 현재 TELARC 에 속한 재즈 브랜드에도 HEADS UP 이 있는데, 지난해 TELARC 에 인수됐다.
헤드업 (HEADS UP) 은 작은 독립음반회사이지만 미국 헤드업 (HEADS UP) 은 현대재즈 노선을 꾸준히 고수해 재즈 팬들 사이에서 좋은 평판을 얻고 있다. 유명 흑인 재즈 키보드 플레이어, 가수 조 맥브라이드 (JOE MCBRIDE) 가 유명 앨범' 내일을 위한 선물' (A GIFT FOR TOMORROW) 을 제작했다. 번호 HUCD 3025) 와 심장의 열쇠 (번호 HUCD 3035) 는 헤드업 기록입니다. 현재 조 맥브라이드, 제럴드 비슬리, 라틴 재즈 5 중주 SPYRO GYRA, 쿠바 재즈 카리브 재즈 프로젝트, 남아프리카 재즈 스몰 에이프릭 등이 있다. 제작과 출판된 음반은 대부분 향상된 CD 형식이다. 즉, 이 CD 의 내용은 두 부분으로 나뉜다. 주요 부분은 당연히 CD 에서 흔히 볼 수 있는 PCM 오디오 정보 (즉, 음악 녹음) 로, 부차적인 부분은 관련 뮤지션이나 밴드의 소개, 음악 비디오, 인터뷰 동영상, 사진, 심지어 악보를 담은 시디롬에 해당한다. CD 소유자가 뮤지션과 음악에 대해 대충 이해하고 자신이 관심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게 해준다.
ENJA 197 1 독일 재즈 팬인 마티아스 윈클먼과 호스터 웹이 뮌헨에서 창립한 가장 대표적인 유럽 재즈 음반 브랜드입니다. 지난 3 1 년 동안 ENJA 는 정교한 미국식 재즈 전통뿐만 아니라 국제화된 음악 이념을 고수해 당대 재즈 신인들의 발굴, 아시아-유럽 재즈 뮤지션의 교류, 다양한 민족 음악 색채의 융합 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제품은 전통에서 현대에 이르는 수많은 재즈 유파를 포괄하며, 취향이 독특하고 시야가 독특하다. 193 1 년 동안 ENJA 는 질 에반스, 체트 베이커, 제이크 코리, 맥코이 테일러, 클라크 테리, 세실, ENJA 의 초기 음반은 대부분 독일에서 녹음되었고, 그녀는 독일을 순회하는 미국 밴드를 찾았다. 최근 몇 년 동안 ENJA 는 녹음기지를 미국 뉴욕으로 옮겼다. 그러나 ENJA 는 근본적으로는 유럽 브랜드이며 매우 번영하는 재즈 브랜드입니다.
ECM 의 전체 이름은' 현대음악의 버전' ('현대음악판' 이라는 의미), 1969 는 만프레드 에셜이 독일에서 창립했다. ECM 은 순수한 재즈 카드가 아니라 주로 실험 재즈를 녹음하고 발행하며 심지어 현대 음악 음반까지 발매한다. ECM 의 음반에는 전 세계의 음악 요소가 융합되어 있으며, 녹음된 뮤지션들은 만프레드 에셀 (Manfred Ethel) 이 직접 세계 각지를 방문하여 찾은 것이다. 녹음 과정에서 ECM 은 대부분의 음반이 노르웨이 오슬로에서 녹음된 독특한 접근 방식을 가지고 있다. 만프레드는 "추위가 음악의 순수함과 명료함을 촉진시킬 수 있다" 고 생각하기 때문이다. ECM 은 북유럽 뮤지션들에게 무대를 제공할 뿐만 아니라 미국 뮤지션들이 유럽에서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한다.
이어 ECM 과 계약한 뮤지션은 키스 잘렛, 얀 가바리크, 폴 묵전, 팻 메트니, 스티브 제비 등이다. 그 중 키스 개렛 (Keith Garrett) 이 ECM 에서 녹음한 음반이 가장 많아 유명한 음반이 여러 장 있다. ECM 의 예술적 취향과 녹음 품질은 줄곧 사람들에게 인정받고 있다. 현재 CD 발행과 함께 LP 블랙 디스크를 제작하고 출시하고 있습니다.
TBM 은' 삼맹쥐' 라고 불리는데, 이는' 눈먼 쥐 세 마리' 를 의미한다. 후지이 무언과 신입생 의언 (녹음) 이 1970 년 일본에서 창립했다. 일본 재즈 뮤지션은 음질이 좋은 재즈 음반을 녹음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야마모토 강본, 노천, 세천능자를 위해 여러 장의 앨범을 녹음했으며, 제품은 재즈 팬과 매니아 사이에서 명성을 얻고 있다. 최근 몇 년 동안 TBM 은 JVC 가 개발한 XRCD 시리즈 기술을 대량으로 채택하여 모두 XRCD 제품으로 팬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GML 은 "GOLD MASTAFON LABO" 라고 불리며 일본의 유명한 재즈 브랜드입니다. 일본의 유명한 재즈 뮤지션, 칠현악 연주가, 색소폰 선수 이전 일로가 창립한 것이다. 일본 재즈 뮤지션의 앨범뿐만 아니라 북미 유명 재즈 뮤지션의 음반도 녹음하거나 복제한다. 미트 잭슨, 레이 브라운, 존 클레이튼, 아니타 오데라, 밥 클랜쇼, 베니 그린 등이 모두 GML 과 함께 일했습니다. GML 은 연간 생산량이 매우 적은 독립된 작은 회사이다. 일찍이, 그것은 24K 순금으로 완전히 덮여 있고, 원반에 눌렸다. 최근 몇 년 동안, 그것은 또한 XRCD 진영에 가입했고, 거의 모든 제품은 XRCD 제품이다. GML 제품은 음악적 가치, 연역수준, 제작품질 등에서 주목받을 만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