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째, 성소수자, 성변장, 성자유
방관자와 장궈롱 본인에게 성별은 모두 가장 거대하고 심오한 명제이다. 장궈롱 (WHO) 가 대중의 마음속에서 가장 논쟁적이고 금기적인 이미지를 만들었다고 할 수 있다.
나비옷, 호보영, 가정명 등 그들은 모두 장궈롱 본인과 병풍을 사이에 두고 있다. 성별 화제에 대한 장궈롱 독창성은 그의 개인 콘서트에서 가장 직접적으로 드러난다. 그중 가장 성공한 두 콘서트는 1997 의' 횡단97' 과 2000 년의' 열애' 다.
첫째, 그는 정말로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지, 연기를 하고 있는 것이 아니다.
모두 알다시피, 영화는 장궈롱 노래의 다원화 발전의 대표 중 하나이다. 이런 관점에서 볼 때, 그도 중국 연예계에서 몇 안 되는 성공의 전범이다.
연기, 가창력, 무대 표현 등 모든 면에서 형은 우수성을 추구한다. 그의 작품은 예술품이라 할 수 있어 연구할 만하다. 많은 연예인들 중에서 그는 그렇게 독보적이어서 자신의 길을 걸었다. 지금까지 그의 영화와 음악은 여전히 널리 전해지고 있으며, 그의 형도 결코 잊혀지지 않았다. 이런 사람은 예술가가 아니다.
셋째, 국제적으로 높은 명성을 누리고 있다.
1, 일본 팬들이 투표한 2000 년' 가장 인기 있는 남자배우상' (영화' 유성설'), 2, 한국영화채널 OCN 이 6 월 1 일부터 7 월 20 일까지 다른 영화사이트와 공동으로' 100 대 영화' 를 개최했다 전 100 명의 영화배우 중 4 명이 외국 배우가 되어 장궈롱 이 상을 받았다. 3, 1998
장궈롱 베를린 국제영화제 심사위원으로 초청됐다. 임국제영화제 심사위원들은 모두 세계적인 우수 배우입니다! 4.2005 년 미국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시대' 주간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배우' 상을 받았다.
오늘은 여기까지입니다. 댓글 댓글을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