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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도 재미있어요? AFK 는 몇 년이 지났는데, 지금은 어떻게 되었나요?

현재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8.0 버전이며 군단 반환 버전 7.4 라고도 합니다. 비슷한 내용이 너무 많기 때문에 지도의 명성, 사본의 큰 비밀, 낮과 밤 간신기, 얼굴 장착 시대입니다.

그리고 주님께 물었죠. AFK 가 몇 년이나 됐는데, 지금은 어때요? 재미있어요?

나의 대답은 너의 참고용으로만 제공된다.

1, 아제로스의 마음은 간디가 매일 온라인 15 시간이라도 간을 다 먹을 수 없는 신기이다.

이 장비는 머리와 어깨가슴의 세 부위의 핵심 힘에 관한 것이기 때문에, 신기의 설치를 높여야 이 세 장비의 힘을 밝힐 수 있어 당신을 더욱 강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더 이상 절대 졸업은 없고 상대적으로 졸업할 수밖에 없다.

아제라스의 마음의 에너지는 끊임없는 세계 임무, 섬 모험 (나중에 설명), 복사본을 통해서만 얻을 수 있다.

2. 브러시할 수 없는 장비 (복제)

현재 5 인 사본에는 CD 제한이 없다. 7.0 부터 7 은 로딩 등급을 높이는 또 다른 방법인 대비경지를 추가해 게이머들에게 인기가 많기 때문이다. 뭉치는 것보다 2 시간 이상, 여러 그룹의 사람들이 연마하는 등. 대비경지는 디아블로 신 3 의 패턴을 모방하는 것과 유사하며, 열쇠석을 사용하여 다양한 등급의 서사시 사본을 열고, 사본에는 진행률 표시줄이 있어 정해진 시간 내에 충분한 괴물을 죽여야 한다. 등급이 높을수록 난이도가 높을수록 보상도 많아진다. 이런 놀이는 8.0 까지 이어졌다.

3. 전 세계의 광고

폭설은 스튜디오를 위한 많은 전략을 세워서 항상 실패한다. 스튜디오는 항상 돈을 벌 수 있는 많은 방법을 찾을 수 있다.

지금 단본도, 대비밀과 간신기는 모두 돈이다. 하지만 확실히 많은 토호를 위해 많은 문제를 해결했다.

4. 풍부한 게임 콘텐츠

8.0 은 섬 모험과 전쟁 전선을 늘렸다.

섬 탐사는 8.0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아제로스판 헤게모니에서 아제로스를 얻는 매우 중요한 방법이다.

섬 탐험은 3 인전이다. 목표는 매우 간단합니다. 무작위로 알 수 없는 섬에서 Azerit 을 수집합니다. 섬에는 다양한 적들이 가득하고, 괴물을 죽이고, 보물 상자를 열고, 각종 특수 사건이 있을 것이다. 그것이 완성되면 아제리 사람들은 상을 받을 것이다. 섬의 괴물은 어인, 용인, 마법 고대인, 그리고 적대 진영에서 파견된 세 사람 소대였다. PVE 의 섬 탐사에서 NPC 3 인조는 대립 진영에서 무작위로 선출된다. PVP 모델은 플레이어 3 인조가 적대 진영과 일치하는 것이다.

아제리트

보상:

1, 주 작업. 4 만 원정을 모으다, 아제르.

2. 상을 받다. 탐험의 위너 들은 아제리에게 더 많은 상을 주었다.

3, 희귀 임무 물품. 승리는 희귀한 물건을 얻을 기회가 있다.

주 임무, 일반 모드 6000/ 회, 영웅난이도 9000/ 회, 서사시난이도 12000/ 회, 1 개 * * * 비용 40000. 기본적으로 일주일에 5 ~ 7 번 전화를 해야 합니다. 만약 네가 실수로 탐험대를 잃는다면, 너도 너의 팀이 얻은 아즈리스의 수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너는 6000 을 받아야 한다, 너는 단지 3500 만 받았고, 손해를 보았다. 주창은 여전히 이 3500 을 세어볼 것이다.

몇 주는 왕왕 연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이번 주에 4 만 원을 모으지 않고 10000 만 모으면 다음 주에는 10000 의 진보가 있을 것이고, 3 만 원을 모으면 된다. 매주 시간이 없는 게이머들이 이 상을 받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매번 이길 때마다 아제를 조금 얻을 수 있다. 보통도 150 점 아제리, 영웅도 225 점 아제리, 서사시도 300 점 아제리.

전쟁의 최전선-

알라시는 워크래프트의 RTS 요소에서 나온 8.0 중 새로운 20 인 PVE 게임이다. 대열 중 20 명은 전초를 세우고, 자원을 확보하고, 보급소를 세우고, 부대를 훈련시켜 지방부대를 격퇴하고, 적의 보루를 짓밟아야 한다. 하지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와는 달리, 당신은 내려다보는 각도에서 각 단위를 조작하는 것은 아니지만, 당신은 여전히 워크래프트의 시각과 조작으로 일선에 돌진할 것이다.

전쟁 전선이라는 게임의 주제는 연맹 대 부족이지만 PVP 는 아니다. 너는 전쟁터나 경기장 같은 곳에 있지 않다. 당신은 20 명의 팀원과 많은 NPC 제어 장치를 갖게 될 것이고, 그러면 당신은 컴퓨터로 제어되는 적군 병사와 사장을 물리칠 것이다. (존 F. 케네디, 컴퓨터명언)

전선 순환 메커니즘

전쟁 전선은 한 연맹 부족의 내용으로, 연맹 부족이 번갈아 점령할 것이다.

* 처음에는 연맹이 아라시 고지를 점령하고 부족 게이머들이 도전한다. 부족 게이머들은 이번 주에 직업품, 금화, 전쟁 물자를 기증하여 부족이 신속하게 반격력을 세울 수 있도록 도울 수 있다. 이것은 이전 법사탑과 비슷한 서비스 전체의 진행이다.

이 두 가지 새로운 게임 내용은 AFK 플레이어에게 가장 매력적이다. 예를 들면 떨어지는 마운트, 애완동물, 장난감 등이 있다.

주 AFK 에게 물어본 지 몇 년이 지났는지 모르기 때문이다. 최근 몇 년 동안 워크래프트가 점점 커졌기 때문이다. 예를 들어 85 판은 고고학, 90 년대 애완동물격투, 100 급 개인 요새 등 새로운 내용을 추가했고, 전 국민의 모든 유물은 1 10 년에 존재했다.

나는 네가 참고할 수 있는 몇 가지 점만 제공할 수 있으니, 너를 도울 수 있기를 바란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도 재미있어요?

현재 많은 노게이머들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버전의 변화가 모두 오미잡진이라고 말한다. 클래식 시대부터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지금까지 13 년이 지났는데, 그 많은 고난은 이미 시간의 맷돌 속에서 달콤하게 변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월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AFK 를 중도에 지나온 많은 선수들에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재미있는지 여부도 흔한 문제다. 여기서, 나는 모든 사람이 자신이 좋아하는 게임 스타일을 가지고 있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확실히 변했지만, 너에게 적합한지 아닌지는 내가 간단히 대답할 수 없는 질문이다.

엘리트와 폭스 바겐 PVE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무요왕의 분노' 의 TOC 판은 전체 게임 PVE 디자인 이념의 분수령이라고 할 수 있다. TOC 이전에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E 가 엘리트의 디자인 사고를 완전히 이어받아 상위 5% 이하의 엘리트만이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스토리를 체험할 수 있었다. 그래서' 불타는 원정' 자료편 초기에는 카라찬의 장비 사본을 획득하는 것으로 정의돼도 매우 어렵고 시험적이었고, 이로 인해 강력당의 탄생이 이어졌다. 게이머는 한 번에 전 보스를 할 필요가 없다'' 모든 사람이 통관을 해야 하는 것은 아니다' 는 그 시기 폭설의 디자인 이념이다. 오두르 사본이 그다지 인기가 없는 동안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서민 선수들에게 매우 불친절하다고 생각하는 친구들도 있다. 비엘리트 선수들을 끌어들여 폭설과 경쟁하려 한다. 폭설은 시대의 최전방을 걷기로 했다. 무작위 복사 시스템과 난이도가 다른 팀 사본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비엘리트 게이머에게 팀 활동에 참여하고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지구분열' 후판에서 무작위 팀 사본의 도입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E 의 완전한 보급을 선언했다. 오늘날 호불호가 다른 대밀제는 직업 불균형의 해독을 확대할 뿐만 아니라, 비단체 플레이어에게 고급 장비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준다.

오늘날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PVE 스타일은 황무지라고 할 수 있다. 바다를 다시 메우기를 좋아하는 게이머들에게는 G 단이 범람하고, 점점 더 인정미가 없는 세상은 결코 우호적이지 않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하지만 캐주얼한 게이머들에게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훨씬 편리해졌다.

엄한 방향과 참여 방향의 PVP

한때, 나도 꿈속에서 경기장을 치는 죽은 충성스러운 선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PVP 는 전체 게임 버전이 변화함에 따라 점차 대대적인 참여에서 북한에 참여하는 것으로 바뀌고 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P 도' 지구분열' 이 평가전장을 열기 전에 매우 엘리트였다. 이른바' 레저 PVP 당' 은 기본적으로 위선명제다. 물론 야외에서 트럼펫을 죽이는 사람들을 제외하고는. 하지만 전쟁터 장비는 쉽게 구할 수 있고, 당신이 군복을 졸업한 시대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야전 군복과 PVP 장비의 불균형이 있었다. 하지만 전장 등급 도입과 PVP 장비 획득 방식이 업데이트되면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PVP 도 여가를 허용하는 게임 콘텐츠가 되고 있다. 최첨단 기술을 갖춘 모든 게이머가 언제든지 오프라인 게임을 즐길 수 있는 것은 아니다. 한편' 아제로스의 패권' 버전에서 PVP 의 전환은 야생 PVP 를 선택적 내용으로, 트럼펫을 죽이는 것이 역사가 됐다. 다른 플레이어가 PVP 콘텐츠에 참여하고 싶지 않다면, 시신은 PVP 스위치를 끈 플레이어와 싸울 수 없습니다. 호수 체험을 향상시키는 동시에, 한때 잔혹했던 야전을 철저히 역사로 만들었다. 이 점에서, 게이머도 양지가 고르지 않다.

줄거리 계층의 하락

이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줄거리가 확실히 내리막길을 걷고 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사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줄거리 딜레마는 스타워즈 시리즈와 비슷하다고 할 수 있다. 메인 라인 BOSS 는 한 명이 쓰러졌고, 줄거리가 국경을 설정한 후 제작진은 눈길을 끌기 위해 상업적 이익 (특히 단기 재무제표) 을 지키기 위해 각종' 투기를 위한 과장' 방법을 통해 적어야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줄거리는 지구가 분열된 이후 문제가 드러났지만, 기초가 아직 남아 있기 때문에 각종' 원 속의 검은 옷' 은 그다지 반감을 불러일으키지 않았다. 하지만 팬더인의 수수께끼 이후 줄거리 하강 문제는 더 이상 감출 수 없다. 드라노 왕의 평행 세계 설정에서 볼 때, 많은 게이머들은 무의미하다고 생각한다. 군단의 2 차 강림 버전 중 유명한 영웅들이 집단 사망했다. 현재 TEDA 산은 불타고 있다.' 부족 추장' 은 기본적으로' 고향으로 돌아가 결혼하라', 이세라, 티란드, 앨리 등' 집남성 여신' 이 검은 옷으로 죽었다. 설령 수라마의 이야기가 아무리 훌륭해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가릴 수 없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의 줄거리는 정말 점점 더 평범해졌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거의 모든 판본에서 많은 변화를 가져오는데, 한때 선수들을 즐겁게 했지만 지금은 많은 병을 앓고 있다. 시스템을 개선하는 동시에, 우리는 오래된 버전의 놀이가 다시는 돌아오지 않을 것이라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그래서 지금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는 예전과 많이 다르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편폭의 제한으로 인해 문장 한 편에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변화를 다 쓸 수는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나는 아제로스에서 일어난 일을 요점으로만 요약할 수 있다. 따라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오늘날 서로 다른 플레이어에게 재미있는가는 대답하기 어려운 질문입니다. 나는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가 여전히 오늘날 MMORPG 에서 가장 게임성이 있다는 것을 확인할 수 있을 뿐이다.

"게임 가십" 을 주시하고, 직접 게임을 보고 침을 뱉다. 8.0 지금까지, 나는 376 을 설치했는데, 5 년 전 afk 에 있을 때와는 많이 달랐다. 플레이성이 좋은데, 요점은 내가 금을 필요로 하지 않고, 많은 편리한 기능과 단순화된 기술이 있다는 것이다. 단점은 내가 사회화하고, 공리적이고, 저배라는 것이다. 나는 간을 섞지 않을 것이다. 각종 브러시도 시간이 많이 걸리지만, 고복의 주요 출력이다. 간단히 말해서, 나는 때때로 돈이 더 강해진다. 제가 가장 오래 하는 게임이라고 할 수 있지만 비용이 매우 낮습니다. 실크가 필요하다. 나는 많은 친구를 사귈 수 있다. 졸업 예복을 입고 좋은 노조에 가입하는 것은 꿈이 아니다. 돌아와, 8. 1 지아나 고삐가 부족을 위해 왔다.

재미는 재미가 없다. 자신의 포지셔닝에 달려 있다. 산을 닦고, 애완동물을 닦고, 전쟁터를 닦고, 복사본을 만들고, 경기장을 노는 등. 네가 좋아하는 것이 없다면 재미가 없을 것이다.

70TBC 시대가 되자 나는 타이복을 치기 시작했다. 85 대격변 전, AFK 는 최근 7 월 0-7.3 군단에서 또 싸웠고, 나의 옛 전우가 살아있을 때 들어왔다. 오랜 시간이 지난 후, 돌아와서 놀았는데, 아주 새롭다. 나는 디아블로 3 처럼 놀 수도 있고, 기우처럼 놀 수도 있고, 소장품이 더 인간적일 수도 있다는 뜻은 아니다. 나는 PVP 를 해본 적이 없다. 리그책을 제대로 체험하려면 전설의 리그책을 얻어야 한다. 솔직히 말해서, 지금은 예전처럼 그렇게 열정적이지 않다. 우선, 그것은 끝없는 간이다. 장비가 정교하고 몸이 강하려면 카드를 찍어서 대공회에 가서 일해야 한다. 그해 그 격정적인 소년은 지금 이미 결혼해서 동력이 없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는 나의 대학 시절의 추억이다. 너무 많은 아름다운 추억이 있다.

급우들과 함께 수업을 건너 뛰고, 밤을 새고, 돈을 모아 라면을 먹고, 때로는 하루에 한 끼를 먹고, 인터넷과 점카드 비용을 지불하고, 가상세계에서 연맹을 위해 싸운다.

나는 연맹의 인간 전사 PVE 와 PVP 와 함께 놀았다. PVP 의 경우, 저는 애플 소 동영상의 영향을 받았습니다. 각종 PK, 야외, 경기장, 전쟁터의 살육 쾌감, PVE 는 노조와 학우들이 황무지를 개간하는 고난과 즐거움을 함께 즐기고, 한가한 시간에 솔질하여 타기 (당시에는 무미건조한 임무였다) 와 각종 오락을 통해 시간을 보냈다.

졸업 후 4 년 동안 일하다가 밤에 자주 출장을 가서 시간을 보내다가 다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기 시작했다. 먼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버전이 얼마나 변했는지는 말할 것도 없고, 전사 메커니즘이 얼마나 약화되었는지는 말할 것도 없다. 한두 달 동안 놀다가 놀지 않는다. 가장 큰 이유는 친구가 같이 놀지 않고 대학에 가서 마음대로 게임을 할 시간이 부족하기 때문이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하면 예전의 느낌을 찾을 수 없지만, 나 자신도 게임을 하고 싶지 않다.

군단이 또 싸구려를 주웠다. 월카드에 뛰어들어 어떻게 해야 할지 모르겠다. 복사본은 놀고 싶지 않고, 전쟁터에서도 놀고 싶지 않다. 나는 내가 정말 피곤하다는 것을 알았다. 아제로스는 영원히 발 디딜 곳을 찾지 못할 것이고, 아마 다시는 놀지 못할 것이다.

아주 재미있어요. 월카드를 주문해도 괜찮아요. 시간이 허락하기만 하면 바로 돌아가서 놀 수 있다. 혼자 노는 것은 재미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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