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배틀그라운드 독 안의 포장 전술은 모두가 토해낸 적이 있다. 게임은 독중 포장을 약화시켜야 합니까?

배틀그라운드 독 안의 포장 전술은 모두가 토해낸 적이 있다. 게임은 독중 포장을 약화시켜야 합니까?

우선 독을 먹고 포장하는 전술을 말해 보세요. 간단히 말해서 의료가방을 사재기하는 전술이다. 그리고 독권을 축소할 때 안전구역에 들어가지 않고 독포장을 먹는다.

대형 대회에도 프로 선수들이 많이 있어 의견이 다르다. 어떤 관중들은 이것이 부정적인 경기라고 생각하는데, 선수들은 스포츠 정신과 경기 정신이 없다. 또 어떤 사람들은 이것이 합리적으로 규칙을 운용하여 IQ 로 이긴다고 말한다. 경기 후 논평은 전술이 참신하거나 더 치열한 경기 화면을 보고 싶다고 논평했다.

그리고 나서, 나는 나의 관점을 말하겠다. 우선, 이것은 참신한 전술이 아니다. 여러분의 게임에서는 이런 전술을 자주 사용합니다. 일반 게임에서 이런 전술은 비판을 받지 않았고, 불가능하다고 생각하는 사람도 없었다.

그렇다면 프로 선수들이 이런 전술을 사용하는 것을 왜 용납할 수 없을까요? 솔직히 말해서, 우리는 경기를 보러 왔다. 너의 게임이 관상성이 있어야 나는 볼 수 있다. 나는 그것을 좋아할 것이다. 독을 먹고 낡은 속임수를 포장하는 너의 이런 전술은 분명히 게임의 관상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관람객으로서 우리는 당연히 이런 상황을 보고 싶지 않기 때문에 이런 전술을 사용하는 선수들을 비판할 것이다.

그럼 경기 주최자는 이런 일이 일어나길 바랍니까? 분명히 나는 원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게임의 감상성에 큰 영향을 미칠 수 있기 때문에 자신의 간판에도 영향을 미칠 수 있다. 따라서 활동 주최자는 이러한 상황을 피하기 위해 게임 규칙을 수정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살인 횟수를 늘리는 점수는 더 직접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이다.

그러나 거지들, 너희들의 악몽이 곧 올 것이다.

배틀그라운드 당국은 최신 버전을 업데이트했다. 이번 업데이트의 내용은 독권 부상 상승, 총알이 갑옷을 무시하는 버그 복구다. 테스트 복 업데이트가 공식적으로 시작되었습니다.

마약권은 지금과는 달리 1 시 30 분에 수습할 수 있다. 두 번째 독권부터 안전구역에서 멀어질수록 상처가 커진다. 멀리 달려가서 집을 찾는 것을 좋아하는 친구들은 주의해야 한다. 차와 시간은 매우 중요하다. 그렇지 않으면 갱신된 독에 따라 추울 것 같다.

초대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사실 독에서 포장한 전술은 일반 게임에서 이미 나타났으며, 결코 신기한 전술이 아니다. 결국, 두 번째 독권을 닦은 후, 모두의 활동 범위가 크게 축소되었다. 왕왕 두 번째 독권 이후, 각 권마다 큰 감원이 있을 것이다.

독권을 처음 닦을 때는 다른 팀을 만나 격전을 일으킬 수밖에 없다. 구타를 통해

의료가방은 먼저 교전이 잦은 단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가 일정 기간 후에 들어가면 훨씬 안전할 것이다.

물론 이것은 아마추어와 연예인의 연극이다. 개인적으로 아마추어국이 여전히 다수를 차지한다고 생각한다. 약권 밖에 그렇게 많은 노인들이 플레이어에 대한 체험은 사실 괜찮다. 결국 밖에 사람이 많아서 가끔 싸우기도 한다. 혈액량이 부족해서 동그라미에 들어갈 수 없다면, 사실 상호 게임 경험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프로경기장에서 약을 포장하는 목적은 주로 장소를 섞는 것이다. 이런 전술은 자신의 사격법과 기술전술에 자신이 없는 팀에서 특히 흔하다. 자세한 내용은 중국 PCPI 구 VTA 를 참조하십시오. 강경 실력이 매우 떨어지는 팀으로서 방금 상위 5 위 안에 들었다. 독백을 먹는 것은 아니지만, 그들은 확실히 10 강 중 전쟁을 피하는 경향이 가장 많은 팀이다.

그 이유는 이해하기 어렵지 않다. 결국 닭을 먹는 게임은 생존이지 CS 가 아니다. 게임의 이념은 주동적으로 사람을 죽이는 것이 아니라 끝까지 사는 것이다. 조기 교전은 감원과 팀 탈락의 확률을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PCPI 중화구 살인점과 닭먹는 점수는 각각 500 과 15 로 수량급 차이가 있다. 십여 명을 때려죽이면 순위가 좋지 않으면 확실히 수지가 맞지 않을 것이다. 결국 모든 팀이 Faze 인 것은 아니다. 총이 충분히 굳으면 닭을 먹으면 CS 가 된다.

하지만 관객들은 이런 장면을 보는 것을 좋아할까요? 물론 아닙니다. 관중으로서 당연히 경기가 흥미진진하고 격렬하기를 바란다. 격렬한 멀티그룹 회의나 마지막 긴장자극이 지척에 있다. 그러나, 어쨌든, 사람들은 한 무더기의 사람들이 독을 먹고 일찍 포장하는 것을 보고 싶지 않다. 시간이 걸린다.

관객들은 이런 경기를 보고 싶지 않다. 블루홀과 주최측도 당연히 이런 경기를 원하지 않는다.

중국의 닭 먹는 경기에서, 살점은 항상 다른 나라보다 약간 높으며, 떨어지는 추세는 없다.

블루홀은 또한 새로운 패치의 독권 상해를 증가시키고 거리 메커니즘을 증가시켰다. 이독은 독에서 멀어질수록 상처가 높아지는 것은 의심할 여지 없이 독포장 전술에 대한 일종의 억압이다. 결국 이런 행위는 대부분 노선이 비교적 먼 외진 곳에서 발생하는데, 왕왕 서클에 접근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플레이어로서 저는 상관없다고 생각합니다. 관객으로서 게임을 더 멋지게 만드는 것은 현명한 변화이다.

우선, 나는 현재 공식적인 변화가 없는 상황에서 존재가 합리적이라는 결론을 내리고 싶다.

미래의 PUBG 경기에서는 확실히 더 많은 팀이 이런 전술을 사용할 것이다. 그러나 이런 전술의 운용에는 다음과 같은 몇 가지 조건이 필요하니, 없어서는 안 된다.

하나. 네 명의 대원은 반드시 강경한 실력을 가지고 있어야 하며, 다른 대원들을 모두 낙하산 착륙지에서 제거할 수 있는 능력이 있어야 한다.

2. 스카이다이빙 구역은 의료상자가 많은 곳이어야 합니다. 이것은 자신의 경험에 근거하여 선택한 것이다. 매번 같은 곳에서 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사람에게 쉽게 눈에 띄기 쉽다.

3. 인터넷 상황은 반드시 좋아야지 카드는 안 됩니다.

먼저 공식적으로 이런 타법을 금지해야 한다면 어떻게 할 것인가.

1. 매번 독극물마다 DEBUFF 층을 늘리고, 각 층마다 독상해 10% 를 증가시켜 겹쳐질 수 있다. 5 층 DEBUFF 후 직접 죽여라. 이 DEBUFF 는 독극물 1 분을 벗어나야만 제거할 수 있다.

2. 팀원들과의 거리가100m 를 넘을 때마다 약봉지의 효과가 10% 떨어집니다. 즉 거리가1000m 를 넘으면 약봉지는 전혀 효과가 없습니다.

3. 독에 DEBUFF 를 하나 더 받고 겹쳐서 100 층에 겹쳐지면 살해된다. 독권은 이 DEBUFF 를 순식간에 없앨 수 있다.

만약 당국이 어떠한 변화도 하지 않는다면, 주최측은 어떤 팀이 이런 전술상의 소극적인 경기를 이용하여 경기의 관람성에 영향을 주지 않도록 무엇을 할 수 있는지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하나는 이런 전술을 직접 금지하는 것이다.

2. 너는 이런 전술을 사용할 수 있지만, 너는 게임 포인트의 절반을 얻을 수 있다.

3. 이 전술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획득한 게임 포인트는 영향을 받지 않지만, 인원수가 획득한 포인트 수는 증가합니다.

요컨대, 공식적인 입장이 없는 상황에서 이런 전술은 분명히 각 팀에서 사용될 것이다. 욕하는 것은 소용이 없다. 그것의 존재는 합리적이다.

나는 그렇게 생각하지 않는다. 이 게임이 잘 팔리는 이유는 영혼 게임이 생존이기 때문이다. 총격전이 되면 다른 전통적인 FPS 와 어떤 차이가 있나요? 배틀그라운드 (WHO) 는 자원 소비가 많은 게임이기 때문에 자원 비중이 높다. 특히 새로운 사막 지도. 이 게임에서 적을 상대하는 방법에는 여러 가지가 있다. 전쟁을 피하고, 기습을 할 수 있고, 정좌하여 호투를 볼 수 있고, 유리한 지형을 점령한 후에도 게임을 할 수 있다. 결승전의 변화는 각 선수/팀의 의사결정력과 대국감을 시험하고 있다.

게임의 경우, 플레이어는 축구 경기를 보는 것처럼 흥미진진한 총격전을 보고 싶어한다. 두 팀 모두 수비 반격으로, 토탈 포타발만큼 좋지 않을 것이다. 하지만 플레이어/플레이어 자체로서는 전술과 지혜를 능숙하게 운용할 수 있는 것이 즐거움이다. 사격법이 너무 강하면 너를 도울 뿐이다.

독전술을 설치하기 전에 한 번 약화된 적이 있는데, 이렇게 자르면 플레이어/플레이어가 사용할 수 있는 수단이 점점 제한되고 있다. 초기 놀이가 없으면 초기 게이머는 적고, 마지막은 CS 플레이어이므로' 배틀그라운드' 이 아니다.

독으로 포장한 이런 전술은 틀리지 않지만, 나는 이런 전술을 토하는 사람들의 심리상태에 대해 좀 의아해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독서명언)

독약' 의 포장 전술은 무엇일까?

독' 의 포장 전술은 대부분 정식 경기에 등장한다. 일반적으로 고급국이든 연못국이든, 대부분의 사람들은 다른 선택의 여지가 없는 상황에서 독극물 (예: 독으로 사람을 지체하고, 차량이 없는 경우) 을 선택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많은 오락국은 빠른 천둥을 뛰지 않기로 선택했다. 왜냐하면 죽을지언정 택배를 보내지 않기 때문이다. (지금 독 옆에 사람이 있을 거예요. 노선의 반단은 안전했어요. 게임에 대한 이해가 깊어지면서 반전의 결말이 성공으로 바뀌었다.

그렇다면 왜 많은 팀이 상업 경쟁에서 약물 포장 전술을 선택할까요? 판사는 세 가지 이유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첫째, 경쟁 포인트 규칙으로 인해 발생합니다.

그동안 국내 경기 포인트 제도는 모두 살육을 장려해 왔다. 20 17, 1 1 의 초청 경기가 살인의 절정에 이르렀다.

25 점을 죽이고 닭을 300 점으로 나누다.

중국이 살생을 장려하는 것은 나쁘지 않다. 감상과 게임 보급 방면에서 이런 경기는 마케팅에 더 유리하다.

하지만, 이것은 이 게임이 내놓은 핵심 가치인 생존에 맞지 않는다!

지난해 G-STAR 한국 초청전은 게임 개발상이 있는 나라로서 게임의 채점 규칙에서 게임에 대해 어느 정도 설명했다.

닭 점수 500 점, 살생 점수 10 을 먹다.

이 득점 규칙의 변화로 경기 이틀 전 중국 팀은 솔로와 듀오에서 큰 손해를 보고 전군이 몰락했다. 4 명이 줄을 서서 중국 팀의 구속 여행을 기다리고 있다

4 차전에서 중국의 사격법의 우세는 크게 확대되었다. 연대전에서 팀원들이 구원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열세 상황에서도 단멸의 가능성은 처음 두 모델보다 작기 때문이다. 그래서 ifty 의 A+ 는 3 회에서 독환 포장을 선택했고, 나머지 게이머들이 싸우는 전술은 당시 지형과 형태에서 선택됐다.

개인은 A+ 의 지휘능력에 감탄한다.

그래서 약환 포장은 대다수 팀의 상비전술이 될 수밖에 없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결국 순위를 받으면 순위 점수가 매우 높다.

둘째, 장비와 인원의 구성.

이 게임은 자원에 매우 의존한다. 동급, 기초경으로 장거리 조준총, 네 번 여덟 번, 너는 영원히 약자가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같은 장비로 가까운 거리는 깨지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의료자원을 다투는 것이다. 이와 함께 직업경쟁과 인력 유출로 인한 차이는 매우 크다. 특히 4 열, 총클립 등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따라서 인원이 들쭉날쭉하거나 의료자원이 많지 않은 상황에서 독환 포장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전술적 선택이다.

벤치는 2,500 단 1 인 4 열 닭먹는 것을 목격했다. 다른 두 팀이 동그라미 밖에서 서로 붙어 있어 전체 인원이 중독되었다.

셋째, 독권 쇄신 메커니즘.

독권 새로 고침 메커니즘: 무작위. 독권은 사람이 적은 곳에서 닦고, 공중 투하 등을 하는 규칙이 없기 때문에 중심을 제외하고는 100% 가 다음 원으로 들어갈 확률이 있다. 절대적으로 안전한 곳은 없다. 벤치는 종종 마지막 세 바퀴를 거치는 것은 모두 화환이고, 정식 경기에서는 동그라미 도중에 벙커가 없으면 생존 확률이 절대 0 이기 때문에 독권 포장은 Bo 순위에 가산점을 주지 않는 최선의 선택이다.

사실, 블루홀 정부도 이런 마약권 포장 행위를 주시하고 있다. 최근 3 월, 약환 상해 메커니즘은 더 많은 전투와 더 균형 잡힌 게임을 촉진하기 위해 세 번 바뀌었다.

실제로, 독 링 상해 기계 장치의 최신 변화 후에, 상해가 증가할 것 이기 때문에, 독 링 패킹의 이익은 매우 감소 되 고, 나중에 독 링 패킹 계획을 선택 하는 팀은 점점 줄어들 것 이다.

독중 포장은 결승에 진출하기 전에 모든 구급가방을 한 선수에게 주어 독외 치료에서 살아남게 하여 결국 더 높은 순위를 얻게 하는 것을 말한다. 나는 그것이 약화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우선 왜 이런 전술이 나오는지 말해 보자. 배틀그라운드 경기에서 포인트 축적이 승부의 관건이다. 더 높은 점수를 얻으려면 더 높은 순위가 있어야 한다. 그래서 독권 밖에서 독을 하면 닭을 먹을 수는 없지만 기본적으로 상위 10 위권에 들어갈 수 있다. 몇 경기에서 득점이 1 위에 올라 쉽게 우승할 수 있다.

그렇다면 왜 그것을 약화시켜야 할까요?

배틀그라운드 중심은 현재 전자경기에 있다. 전자경기의 핵심은 선수들이 자신의 전술과 기술에 의지하여 공정한 환경에서 다른 선수들을 물리치는 것이다. 열심히 연습하는 것도 전술이지만, 이 방법은 전자경기로 하여금 관상성을 잃게 할 뿐만 아니라 응당한 대립성도 잃게 한다.

새로 업데이트된 버전에서는 독이 눈에 띄게 더 아프다. 예전에는 첫 번째 독고리가 음료로 쉽게 저항할 수 있었는데 지금은 더 이상 저항할 수 없다.

사실 이런 상황도' 배틀그라운드' 게임 플레이의 모순을 반영한다. 도피의 디자인에 따르면 생존은 대립이 아니라 1 위여야 한다. 결국 살아남을 수 있는 사람은 단 한 명뿐이니 살아남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가능한 자신을 숨기고 상대에게 치명적인 타격을 주는 것은 좋은 방법이다. 하지만 배틀그라운드 선수들 간의 대립을 늘리기 위해 생존 게임을 줄였기 때문에 게임이 다른 사람과 싸우도록 강요하는 것은 모순입니다.

방주나' 내 세계' 의 게이머들은 다른 선수들과 경쟁할 필요가 없고, 채집, 사냥, 건설 등 다른 방면에 시간을 쓸 수 있다고 자주 말한다.

독환이기 때문에 약을 바꿀 필요가 없고, 독고리에 머무는 시간을 제한하고 독증표를 설정하기만 하면 됩니다. 위에서 말한 바와 같이. 저급 독환 시간은 길고 고급 독환 시간은 짧다. 너의 중독 증상이 꽉 차면 너는 중독된다. 제때에 안전지대로 들어가면 중독 증세가 점차 정상으로 줄어든다. 그렇지 않으면 다음 독고리가 안전지대로 달려가지 않기 때문에 중독 증세가 계속 누적된다. 당신의 중독 증상은 확실히 절정에서 죽을 것입니다. 현실적인 설정에 더 부합합니다. 계속 독을 보충할 수는 없고 중독 증상이 심해지지 않는다. 이것은 불합리하다. 모두의 즐거움에 영향을 미치는 같은 문제가 해결되면 이 법칙을 합리적으로 이용할 수 있다. 만약 네가 마약권 밖에 있고 싶다면, 그것은 안 된다.

이런 게임 모델 자체는 전기경쟁으로 적합하지 않다. 기술 상한선이 너무 낮고 운이 너무 많아 많은 게임 요소가 통제할 수 없고 필요한 참가자 수가 여전히 많기 때문이다. 결국 이런 종목은 오락성이 강하고, 윈윈할 뿐, 난로석 전설과 비슷하다.

이 때문에 시청자들은 자신이 보고 싶은 경기를 보고 싶을 뿐, 놀라운 조작과 인지기교는 필요 없고, 자신이 좋아하는 선수만' 충분히 운이 좋다' 고 바랄 뿐이다. 독중포장' 은 관람객이 보고 싶어하는 것이 아닌 것 같다. 난로석 경기 중 일부 선수들의' 줄타기' 처럼 보는 것은 짜증나고 징그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중포장, 독중포장, 독중포장, 독중포장, 독중포장) 하지만 닭을 먹는 가장 큰 문제는 이런 놀이만 상대적으로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이다.

가장 먼저 알아야 할 것은 독을 먹고 늙은 거지를 포장하는 전술이 게임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전술이라는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의료가방을 모아서 약권을 축소할 때 안전구역에 들어가지 않고 약국 밖에서 포장하는 것이다.

그렇다면 왜' 배틀그라운드' 의 포독 전술이 구토를 일으키는가? 우선, 이것은 많은 사람들이 이것이 무적의 행동이라고 생각하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마지막에 닭을 먹기 위해 많은 사람들이 한 선수에게 구급상자를 주어 독치료 밖에서 살게 하고, 결국 더 높은 순위를 얻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런 전술로 이긴 플레이어는 종종 실력으로 이기는 것이 아니라 당연히 많은 사람들의 광기를 견뎌야 한다.

하지만 일반 게임에서는 이런 전술이 사실상 정상이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전술로 자신의 순위를 높일 것이고, 아무도 침을 뱉지 않을 것이다. 이는 합리적인 규칙으로 자신을 더 나은 순위로 만드는 것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런 전술로 문제없고 약화시킬 필요도 없다.

하지만 프로경기에서는 이런 전술이 징그럽고 약화되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우리가 경기를 보러 왔기 때문입니다. 당신의 경기는 매우 관상적이어야 합니다. 그래서 보고 즐길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독을 먹고 낡은 속임수를 포장하는 너의 이런 전술은 분명히 게임의 관상성에 큰 영향을 미친다. 그래서 관람객으로서, 우리는 당연히 이런 상황을 보고 싶지 않다. 이것이 우리가 이런 무적의 행동으로 경기에서 승리하는 것을 싫어하는 이유이다. 그래서 프로경기에서는 독과 포장을 먹는 전술적 행동을 약화시켜야 한다.

영광스러운 사명은 쓰레기다. 나는 교육용 비디오를 보는 것을 벗어날 수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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