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조 () 에 이어 또 한 세대의 희극 대가이다.
춘완 무대에서, 소품 고전, 조의 소품 고전은 그 시대의 진정한 희극의 왕과 대가였다. 그 후, 조본산 소품도 우리가 잊을 수 없는 것이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우리가 몇 밤 동안 춘완 보는 것은 상관없다. 조본산 12 전 소품을 기다리기 위해서다. 본산 아저씨가 우리에게 줄 수 있는 웃음소리를 보기 위해서다. 납치',' 백운흑토',' 나쁘지 않은 돈' 등 일련의 우수한 조식 소품들이 이전의 절차적인 소품을 대체해 해마다 아름다운 봄밤을 보내게 했다. 이것들은 우리 모두 잊었나요? 지금 조본산 에서 일하는 그 사람들은 어떤 마음가짐입니까?
둘째, 본산이 떠난 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춘완 프로그램에 관심을 갖고 있는지 생각해 보세요.
많은 사람들이 조본산 욕하지만 생각해 보세요. 조본산 이후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춘완 들을 주시하고 있나요? 얼마나? 해외 중국인 외에도 많은 노인들이 더 이상 춘완 시청에 관심을 기울이지 않고 현지 방송국으로 전향한다. 물론, 인터넷의 출현은 전통적인 TV 네트워크에 큰 타격이지만, 우리가 춘완 진행하면 다시 한 번 볼 수 있을지 생각해 보자. 어쨌든 변쇼는 볼 것이다. 인터넷의 몰락은 인터넷의 궐기라기 보다는 뒤처진 심사 메커니즘이다. 프로그램이 지나치게 프로그램화된 요구 사항에 관해서는, 모든 사람이 조본산 같은 프로그램화된 것을 자신의 스타일과 융합할 수 있는 것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존 F. 케네디, 프로그램명언) 춘완 소품을 볼 수 있습니다. 소품은 점점 더 양식화되어 있는데, 특히 첫 번째로 나타난 것이다. 개그맨과 같은 다른 곳의 소품 오디션에 올려놓는다면, 그들은 제일 먼저 탈락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개그맨) 이것은 프로그램화를 위해 소품의 내포를 포기한 전형적인 작품이다. 쾌락코미디언 판장강이 갔다. 정말이지 공연이 형편없어요. 아니, 나쁘지 않아요. 작품이 쓰레기인데 어쩔 수가 없어요. 판장강의 위치는 그곳에 진열되어 있어서 그에게 창피를 당하지 않도록 좋은 순위를 주었다.
셋째, 생각: 우리는 변증 법적 시각으로 인터넷 리뷰를 봐야합니다.
요즘 많은 네티즌들이 바람을 따르는 것을 좋아하는데, 생각이 전혀 없거나 매우 낮다! 무슨 뜻인지 말하지 마세요. 다른 사람들은 조본산 작품이 좋지 않다고 하는데, 너도 잘 말하지 못한다. 다른 사람은 그에 대한 인상이 좋지 않아, 너는 그에 대한 인상이 좋지 않다. 왜요 나도 몰라, 어차피 다른 사람들이 다 이러니까 따라 해. 이게 바보가 아니라고 생각하세요? 이봐! 조본산, 스타로서, 특히 명성이 이렇게 큰 스타는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을 받을 것이다. 인터넷 돈이 많아서 조본산 다 까맣다. 변쇼는 한 번 초대받았지만 변쇼는 가지 않았다. 지금도 많은 사람들이 검은 주성치 돈을 내고 있다. 그래서 우리는 온라인 뉴스를 볼 때 정말 다 믿을 수 없다. 변증적으로 대하려면 자신의 마음을 믿어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