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실시간 방송 콘텐츠란 무엇인가요?

실시간 방송 콘텐츠란 무엇인가요?

생방송 콘텐츠에는 일반적으로 "생방송 주제" 및 "생방송 기술"이 포함됩니다.

생방송실을 풍성하게 만들려면 일련의 작업을 별도로 수행한 다음 이를 가져와야 합니다. 라이브 방송실에 설명하고 제작하려면 먼저 라이브 방송 주제에 구체적으로 무엇이 포함되는지 이해해야 합니까?

간단히 앵커의 삶, 앵커와 앵커 사이의 주제, 앵커와 팬, 플랫폼과 앵커로 나뉜다.

다른 앵커들은 왜 할 얘기가 끝도 없이 많은 걸까요? 이렇게 해서 다음에 인기 앵커가 하는 말을 잘 들을 때 위에 제가 나열한 카테고리로 분류해서 이런지 확인해 보세요.

앵커의 삶

팬의 99%는 생방송 방마다 그냥 지나치지 않고 앵커를 스와이프하는 것이 팬이 당신을 스와이프하는 기본 조건입니다. 어쨌든 당신이 먼저 지나가다가 여러분의 한 표를 버렸기 때문인지, 팬을 통해 간접적으로 알게 된 것인지, 저는 여러분이 누구이기 때문에 표를 보내는 것 같습니다.

앵커를 좋아하는 팬들은 외모부터 시작하겠지만 거기에는 호기심도 있고, 인간으로서 당신을 탐색하고 싶고, 과거의 앵커로서 당신에게 무슨 일이 일어나는지 알고 싶어할 것입니다. 그게 지금이나 매일의 팬들의 사고방식이거든요. 당신의 삶의 모든 부분이 생방송 주제입니다. 오늘 집을 사는 것만큼 큰 것, 오늘 차고 있는 목걸이만큼 작은 것이 모두 생방송 콘텐츠다. 당신이 어렸을 때 일어난 일, 과거에 부모님에게 일어난 일, 간단히 말해서 지난 수십 년 동안의 모든 경험은 모두 라이브 콘텐츠입니다. 예를 들어 제가 소개해드린 왕샤오위안 씨는 아버지인 왕펑러우(Wang Fenglou)에 대해 자주 이야기하고 매일 생방송실에 가져오곤 합니다. 그의 가족들의 장난.. 이 사람들, 그것이 관광객들에게 얼마나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주었는지, 얼마나 많은 1314명의 그룹을 가져왔는지, 그의 아버지는 그에게 매일 담배를 요구하니 그것을 화제로 삼지 않겠습니까?

위 내용이 하나도 없다고 하면 거짓말일 뿐입니다. 라이브 콘텐츠로 인식하지 못한다는 것입니다. 당신을 통한 사람. 당신을 표현하는 언어로 팬들의 마음을 0에서 1로 변화시키세요. 사람으로서 보여줄 게 ​​없고, 사람들이 당신을 철저히 연구했다면 자연스럽게 떠나세요. 새로운 것을 좋아하고 오래된 것을 싫어하는 게 무슨 문제인가요? 자신의 캐릭터 스토리를 너무 단조롭게 만드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그러므로 생방송 방에서 주제를 갖고 계속 주제를 이어 나가려면 나중에 논의할 내용을 포함하여 인생 경험을 풍부하게 하기 위해 스스로 의지해야 합니다. 앵커

앵커와 앵커

이는 단순히 다른 사람과 이야기하는 것을 의미하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가십 앵커는 항상 관련이 없는 A와 B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그러니 먼저 이 점을 분명히 하세요. 그렇다면 당신과 다른 앵커라면 이 카테고리에 대해 이야기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나요? 아니요, 생방송 콘텐츠로 활용 가능한 것을 분실하신 것 같습니다. 네, 이걸 어떻게 통제하나요?

왕샤오위안을 예로 들어보자. 아재와 나는 아무 관계도 없고, 류이수는 나의 ​​좋은 형제이고, 피카소와 나는 한 번도 연락한 적이 없으며, Cui Aza는 나의 좋은 여동생, Caicai는 나의 견습생, Haichuan 형제는 나의 조합 회장, Shen Man은 나의 여자 친구, QJY는 나와 같은 언어를 아주 잘하고 Xia Keke는 내 안에서 가장 귀엽습니다. 눈, Xiaozhou는 나의 새로운 지인입니다 좋은 친구, 우리는 지난번 연례 회의에서 Wang Xiaolang을 만났습니다. Breeze는 생방송 방에서만 해킹하는 개입니다.

아제는 왜 나한테 안 해주는 좋은 라이브 방송 콘텐츠가 있을까? 잘 안 되면 언젠가는 그를 화두로 삼을 것 같아요. Liu Yishou와 나는 어떻게 만났나요? 나는 왜 피카소를 좋아하지 않는 걸까? 그 사람과 관련된 내용이 언급될 때마다 나는 어떻게 반응해야 할까요? 최아자의 좋은 점은 무엇이어서 내가 그녀를 내 동생처럼 대하는 걸까요? 그녀에게 무슨 일이 생기면 어떻게 도와줄 수 있나요? 회장인 하이촨 형제는 나를 어떻게 대하나요? 그 사람은 물 한 그릇을 수평으로 들지 못해서 나는 그 사람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나는 왜 Xia Keke를 놀리는 것을 그렇게 좋아합니까? 왜 그녀를 만나면 내가 다른 사람이 된 것 같은 느낌이 드는 걸까? 샤오저우를 만난 후, 샤오저우와 오프라인이 된 후 당신이 모르는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브리즈가 날이 갈수록 나한테 심해졌는데, 같이 묻어주자. 보시다시피, 이것만으로도 앵커 사이에 라이브 콘텐츠가 너무 많습니다. 그렇다면 첫 번째 단계는 무엇입니까? 목적은 더 많은 앵커를 알아가고, 위챗에 추가하고, 토론하고, 그들의 모멘트를 확인하고, 농담을 하고, 라이브 방송실에서 당신과 그들 사이에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이야기하는 것입니다. 이 단계를 수행해야만 이 영역에 라이브 방송실로 이동할 수 있는 콘텐츠가 있을 수 있습니다. 어떤 사람들은 "그들은 나와 친구가 될 생각도 없고 나를 미워하기도 한다"고 말합니다. 그렇다면 위에 제시한 예를 보면 좋은 친구와 나쁜 친구가 모두 있습니까? 이 모든 것이 라이브 방송 콘텐츠로 바뀔 수 있을까요? 벽에 부딪히면 이것저것을 두려워하게 된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어떻게 활용해야 할지, 단점을 어떻게 장점으로 바꿀지 모른다. (같은 맥락으로 다른 앵커들과 다른 앵커들 사이에 벌어지는 일들도 포함된다)

앵커와 팬

여기의 팬 중에는 맏형도 포함된다. 이것은 또한 많은 젊은 팬들이 가십거리로 삼는 가장 좋아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관광객과 팬들은 단지 재미와 오락, 재미를 위해 생방송을 시청합니다. 오늘 이 형님은 왜 앵커를 지지하러 안 오셨나요? 앵커님, 방송 하차 후 빅브라더와는 어떤 연락을 하시나요? 팬들이 알고 싶어하고 호기심이 가득한 것들이다. 혹은 이 작은 팬과 앵커 사이에 어떤 재미있는 일이 일어났는지, 생방송장에서 어떤 것들이 조롱의 대상이 될 수 있는지.

언젠가 당신을 지지해줄 큰 형이 생기는 순간, 다른 팬들은 분명 당신과 그 형에 대해 궁금해하기 시작할 것입니다. 좋습니다. 이 플레이어를 비공개로 보호할 수는 있겠지만, 생방송실에서는 뒤에서 유지 관리하는 것들을 수정하여 생방송 콘텐츠로 전환하는 방법을 알고 계시나요? 자신을 중심으로 이 큰 형을 팬들이 알아주기를 바라는 건가요, 아니면 팬들이 자신이 이 형과 바람을 피우고 있다고 생각할까봐 주저하고 항상 걱정하는 건가요? 그래서 어떤 사람들은 종종 팬과 형이 사이좋게 지내지 못한다고 말합니다. 사실 그것은 당신이 쓸모없고 앵커와 팬 사이의 일을 라이브 콘텐츠로 전환하는 방법을 모르기 때문입니다.

젊은 팬들도 마찬가지다. 왕샤오위안 생방송실에는 왜 늘 기억나는 '인터넷 연예인' 젊은 팬들이 있는 걸까. 예를 들어, 돈을 써서 발을 보는 것을 좋아하는 Long Ci, 시시덕거리는 말을 하는 Zuo Wai, 문제를 일으키는 것을 좋아하는 Wang Siyuan, 모든 일에 끼어드는 Qiqi 등이 있습니다. 이것이 사람들이 하나로 뭉칠 수 있는 이유입니다. 앵커가 이런 사람들을 돌보고 그들을 사용하여 생방송실의 형제들이 이 사람들을 알아가도록 함으로써 가족처럼 생방송실을 할 수 있고, 모든 라이브 방송을 만드세요. 모두 대가족 모임입니다. (같은 이유로 다른 앵커와 팬 사이에 일어나는 일들도 이에 속합니다.)

플랫폼과 앵커

이 부분은 가십, 가십 등에 속해야 합니다. 가십에 대해 이야기한다고 해서 가십 앵커라는 의미는 아니지만, 요점에서 멈추고 사건의 핵심 사항을 강조한 다음 한 번에 넘어가는 방법을 배워야 합니다.

예: 38이 어떤 게임을 플레이했고 금지되었나요? Vigor와 38의 갈등은 무엇인가요? 오늘 등장한 Xu Ze는 어떤 이상한 앵커인가요? 일상적으로 팬들에게 선물을 사달라고 부탁하는 것, 어떤 앵커가 생방송 방을 음란물로 만들지 않을 것, 한샤오모가 현실적으로 사업이 잘 안 돼서 생방송으로 돌아온 것 같다 등이 있다.

이것들은 어디서 나온 걸까요? 가십 앵커로부터 일반적으로 보거나 듣는 내용에 의존하고 문제에 대해 자신의 관점을 사용하여 논평하십시오. 생각해 보면 YY의 대형 앵커들은 기본적으로 대화를 YY 플랫폼으로 제한합니다. 그들은 다른 플랫폼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단지 자신의 플랫폼에 대해서만 이야기합니다. 그렇다면 앵커로서 귀하의 플랫폼에서 일어나고 있는 핫한 이벤트에 대해 모른다면 이 서클에서 어떻게 지내실 수 있을까요? 전체적으로는 자신만의 게임을 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계시죠. 인기를 얻으려면 플레이할 수 있다면, 플레이할 수 없다면 서둘러서 핫스팟을 활용하는 것은 어떨까요?

당신은 항상 자신이 충분히 활발하다고 생각하지만, 팬들은 마음이 가렵고 더 알고 싶어하고 험담을 하고 있습니다. Wang Xiaoyuan은 왜 항상 다음과 같이 강조합니다. "어디에도 갈 필요가 없습니다. 나는 YY 전체의 추세를 확인하기 위해 여기에 있으며 여기에서 YY 전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사람들도 무엇을 알고 있는지 알 수 있습니다." 팬들은 생각하고 원합니다. 팬을 유지하려면 이 방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라이브 주제에 대해서는 아직 다 말하지는 않았지만 인연은 거기서 비롯됐다. 하지만 생방송 주제를 갖고 나중에 배워야 할 것은 생방송 기술입니다.

주제와 기법은 별개입니다. 라이브 방송 주제를 만드는 방법을 알고 나면 주제를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어떤 기법을 사용해야 할지 고민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진행자와 앵커가 연속 방송을 하는 경우, 연속 방송 과정을 흥미롭게 만들기 위해 어떤 기술이 사용됩니까? 연결 과정을 풍성하게 하기 위해 어떤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까? 진행자와 팬은 어떻게 형과 팬을 놀릴 수 있습니까? 선물을 요구하는 묘기를 부리는 방법 등 라이브 스트리밍 기술입니다.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