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심은 어느 호에 갔는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여동생 2.

심은 어느 호에 갔는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여동생 2.

나영 댄스 평가는 네티즌들이' 연습현장' 이라는 별명을 붙였다

텍스트 | 미러 엔터테인먼트

65438+ 10 월 22 일 정오, 12,'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언니 2' 가 망고 TV 에서 온라인상에 올랐다. # 나영 춤 # 과 # 두화는 용조아 외모가 선의처럼 생겼기 때문에 높은 점수 #, # 위안산산 예측 그녀의 최고 #, # 양옥영, 부드러움 # 등 프로그램 관련 어휘가 핫검색으로 떠올랐다.

30 대 리' 에서' 30 대 이, 이, 이' 에 이르기까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2' 는 시즌 1 여성 격려 주제를 이어갔다. 문제는 프로그램이 여성의 자신감을 강조하고 여성 연예인의 생존 상태를 주목하면서 핵공허한 위선페미니즘을 피할 수 있느냐는 것이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는' 그녀의 예능' 의 창시자로서 브랜드화와 동시에 입의를 유지할 수 있을까?

남들은 벤치마킹을 세웠는데, 국을 바꿔도 약을 바꾸지 않느냐? 바람과 파도' 시즌 1 후보에 비해 시즌 2 의 선배는 적지 않지만 전반적인 인기는 양극화되고 있다. 30 자매 중에는 나영, 용조아 등 실력 가수와 앙젤, 천옌시 등 유명 배우가 적지 않다. 그러나, 나중에 등장한 몇몇 자매, 예를 들면 정애니, 당정미, 진소운, 선루, 장루샤와 같은 몇몇 자매들은 인지도가 상대적으로 낮다.

나이로 볼 때 시즌 1 의 여동생은 비교적 젊고, 고에너지 선수의 나이는 기본적으로 30 세에서 40 세 사이이다. 예를 들어 1 분기가 시작될 때, Lyric 과 Isabelle 은 무대에서 2 위,' 큰 그릇 넓은 면' 그룹의,,,,, 지나,,,,,,,, 심입니다 한편 1 분기 결승전의 14 명 중 절반 이상의 여동생이 40 세 이하였다.

시즌 2, 언니들은 나이가 비교적 많았고, 거의 절반은 40 ~ 50 대 사이였으며, 모두 문예와 클래식 곡에 쌓여 있어 선곡에서도 볼 수 있었다.

장우기 초반의 1 분기' 핑크빛 추억' 에 비해 전체 관객은 몇 안 되는 옛 노래로, 2 분기에는 감정으로 옛 노래를 연출하는 자매도 적지 않다. 예를 들면 양옥영의' 말하고 싶지 않다', 정리사의' 달견초', 좌샤오청의' 애틋한 사랑', 앙젤의' 애틋한 사랑' 이 있다

장우기 핑크 메모리

바람과 파도' 의 원래 의도는 여성의 나이를 제한하는 것은 아니지만, 시즌 1 목적 지향과 경기제의 안배를 보면 관객들의 투표를 얻으려면 체력, 무대, 관중 관계의 삼중시험을 통과해야 한다. 어느 정도까지, 젊음, 대중화 및 화제화는 "바람과 파도" 스크리닝에서 숨겨진 지표가되어 2 분기 개발에 숨겨진 위험을 안겨주었습니다.

실제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시즌 1 의 열기는 시즌 2 라인업에 더 많은 선택권과 확장 공간을 제공했지만 시즌 2 라인업으로 볼 때'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는 시즌 1 의 길과 구도를 벗어나지 못한 것 같다.

바람과 파도 2' 1 기, 나영의 팀 기준:' 노래 부르고, 춤을 추고, 얼굴값이 높다' 는 1 분기 조용한' 첩 선택 기준' 과 일치한다. 한 네티즌이 농담을 했다. "그 여동생이 정승의 극본을 가져갔나요?"

또한 또 다른 원로 그룹인 부드러운 여신 양옥영은 이능정, 성어 애호가들이 작은 작문작가를 마주하고 있다. 침몰어 낙기러기' 의 장백지 장우기 가는 것은 진솔하고 솔직한 노선이다. "보나 보스" 골드 마크 제작자 보스; 인터넷은' 호문활가' 후정이' 자본을 집단으로 끌어들이는' 황성이' 를 전한다. 클라우디아의 중국 무용' 맨발' 은 앙젤과 코코아에 의해 계승되었다. 유엽, 우시엔 심씨의 바통을 이어받았다 ...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의 1 기 편집으로 볼 때, 시즌 2 는 아직 원래의 서사 틀에서 벗어나지 않은 것 같다. 곧장 가는 큰언니, 온화하고 옥같은 절친한 언니, 성격이 대범한 절대 가인, 여러 오디션 프로그램 출신의 전능한 가무 도구, 그리고 가무 공저 없는 배우 쇼투명,'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고 2' 속 인물의 그룹 이미지와 포지셔닝은 지난 시즌과 거의 똑같다.

한편'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는 무대와 경기제에서 전복적인 변화를 하지 않았기 때문에 시청자들은 시즌 2 를 볼 때 시즌 1 의 줄거리와 루틴으로 대입하기 쉽다. 예를 들어 그 영의 등장은 스타들에게 어색하게 인사했고, 시즌 1 에서의 조용한 등장과 똑같다.

승풍파' 는 개봉에 성공했지만, 프로그램이 인기를 얻은 후 기존 템플릿과 후속 혁신 메커니즘의 균형을 맞추는 것은 어려운 일이다. 템플릿과 루틴은 효과적이며, 시즌 1 이 관객에게 주는 쾌감을 이어갈 수 있지만, 관객의 신선함도 함께 소모한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언니 2' 는 폭발적인 프로그램으로 시즌 1 은 이미 최대 관객수에 이르렀고, 시즌 2 관객도 원관객과 팬들이 많았다. 같은 코스는 이 부분의 관객에게는 매력이 부족하지만,' 설득' 될 것이다.

또한 사람들이 목표를 설정할 위험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그 영이는 조용하지 않고 천사도 완첸 아니다. 일단 사람이 설치되면 후속' 대본' 은 어울리지 않는다. 시청자들은 배신감을 느끼고, 프로그램 후기와 연예인 자체에 대해 예측할 수 없는 부정적인 평가를 할 수 있다.

순세를 따라, 정밀 마케팅으로 힘을 북돋아 주다. 2020 년은 여동생들의' 노는 해' 라고 할 수 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언니' 는 현상급 예능으로 첫날 방송량 2 억 5000 만, 이틀간 n 번, 일주일에 80 억 개 이상의 웨이보 화제로 380 만 건에 육박한다. 여자 트랙에서 이기고, 반시대 오디션 제재의 우세로 값진 언니가 폭금이 되었다.

포지셔닝과 내용은 예능 프로그램의 천장을 결정하고, 화제는 그 영향력과 전파력을 결정한다. 예능 프로그램은 반드시' 라이브' 해야 하며, 열도가 없어서는 안 된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는 화제 창작의' 교과서' 라고 할 수 있다. 게스트가 가져온 관련 토론을 이용해 인터넷을 터뜨리고 정밀 마케팅을 통해 빠른 유통의 효과를 거둘 수 있도록 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시즌 1 방송이 시작되기 전, 인터넷에서 누설이 의심되는 게스트 명단이 화제를 모았지만 망고는 입장을 밝히지 않고' 소문' 이 계속 발효되도록 내버려 두고 유민타오가 빨간 하이힐을 신는 모습을 통해 언니의 열정을 도왔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는 첫 방송을 하지 않아 사전 예고도 없이 갑자기 방송을 시작하지만 직접' 폭발 화면' 을 할 수 있다.

유민도의 빨간 하이힐

그리고 자매들의 성격으로 등장할 때 생긴' 화제줄기' 가 하나하나 뜨거운 수색에 던져졌다. 예를 들면 조용한 # 요 몇 년 동안 나는 헛수고를 했다 #, 장우기 # 넌 몰라, 난 포인트야 # 등등. 편집에서' 라벨화' 형식을 통해 인상을 증강시켜 방송에서 자매들의 그룹 이미지를 다양화하는데, 예를 들면 장우기' 수완이 좋은 아름다움' 의 디자인, 황성이' 마음이 넓은' 디자인, 두화' 천편일률적인 걸그룹 심사위원' 의 디자인이다.

승풍파' 는 결국 망고 TV 에 13 의 광고브랜드 후원과 5 억이 넘는 광고수입을 가져다 연간 회원 수의 두 배에 크게 기여하면서 망고 하이퍼미디어의 시가가 폭등해 긴 동영상 분야의 흑자로 떠올랐다.

시즌 1 자매들이 개인적인 매력과 적절한 마케팅권으로 나왔다면 시즌 2 프로그램 팀의 의미가 두드러진다. 나영, 장백지, 앙젤, 리필 등 몇 명의 화제 게스트만 있다. , "바람과 파도 2" 는 "검은 빨강" 바람을 불어 넣을 수 있습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첫 방송, 익숙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황효명 이필아 사건으로'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가 첫 방송을 하지 않았다. 나는 많은 열수색을 하는 것을 좋아한다. 나영 앙젤, 장백지, 양옥영 등 논란 스타를 손님으로 삼았고, 다음 열수색은 이미 길에 있었다. 시즌 1 의 경험으로 우리는'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보다 리듬에 더 신경을 쓰고 열도가 끝까지 계속될 수 있도록 보장할 것이다.

선봉,' 그녀 예능' 의 브랜드 딜레마'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는 좋은 평판을 얻을 수 있는 것은' 30+ 여배우' 의 고정관념을 깨뜨릴 것을 제안했기 때문이다. 그 전에 중년 여배우의 곤경은 진부한 표현이었다. 바람과 파도를 타다' 는 여성 예술가에 초점을 맞춰 여성 예술가의 또 다른 면모, 즉 독립, 성숙, 자신감, 아름다움을 보여준다.

하지만 프로그램 일정이 절반 이상 지난 뒤 경기 규칙과 평점 기준의 불합리함으로 자매들은 점점 더' 연소, 폭발, 힘, 공무, 랩' 등 전통 한국 걸그룹의 단일 풍격에 타협하며 다양성, 백화제방 우세를 결여하고 있다. 최초의 홍보와 패기가 없어 젊은이들과 유량으로 머리를 돌렸고, 30+ 여성에게 풍부한 매력을 보여줄 수 있는 충분한 공간이 없었다.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의 초심과 취지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다.

일부 누리꾼들은 언니들이 관례를 깨는 것을 보고 싶다고 말했지만, 사실 나는 그들이 점차 신하에 적응하는 것을 보았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친 나의 여동생도 결국 파도를 따라 떠내려갈 수밖에 없었다. 바람과 파도 2' 는 시즌 1 의 열기를 이어왔지만 시즌 1 의 취지를 견딜 수 있을까? 여성의 매력을 발양하고 여성에 대한 편견과 고유 인상을 깨는 것은 짧고 희망적인 흥청거림일 뿐인가?

바람과 파도' 시즌 1, 약한 프로그램팀과 강누이는 관객이 가장 좋아하는 심리적 지렛대이자 시청자들에게 큰 신선함을 선사했다. 자매들의 진실한 자아의 모습을 통해 예능 프로그램에서 오랜 기간 개성이 독특한 사람을 보게 되었습니다. 천편일률적으로 재구성된 산업화 상품이 아닙니다.

하지만 이와 비슷한 신선한 예능 프로그램은 프로그램이 불난 뒤 쉽게 사라진다. 바람과 파도' 시즌 1 의 관명상은 위챗 업무로 이름 모를 국산품으로 시즌 2 가 망고대의 주력광고주 금전으로 바뀌었다. 자본의 증가와 프로그램의 브랜드 효과로 프로그램 그룹의 기질이 더욱 커졌고, 말투의 저울은 자매에서 프로그램 그룹으로 옮겨졌다.

바람과 파도' 의 현상급 폭금이 프로그램을 삼켰다고 할 수 있다. 프로그램이 브랜드화되고 자매 두 사람의 말투가 박탈돼 시즌 1 관객이 원하는 쿨한 점을 보기 어렵다.

요 몇 년 동안' 그녀의 예능' 의 트랙은 매우 뜨거웠고, 큰 파도와 모래 아래에서 살아남은 사람은 거의 없었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라는 독특한 이념이 브랜드 입소문을 만들었다. 문제는 페미니즘이 열과 눈속임 외에 여성의 자유 독립을 핵심으로 하여 현재 사회 여성의 미시세계를 반영하는 것이 얼마나 더 많은가 하는 것이다.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시즌 1 의 성공은'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다' 와' 여동생' 이라는 두 단어에 더 가까운 의미를 부여하고, 여동생에게 추가적인 역홍 효과를 가져왔다. 하지만 시즌 2 에서는 이 두 글자만 공제하면 프로그램의 핵심 사상이 더 이상 내부화되지 않고, 반대로 추가 결과를 원시 동력으로 삼으면 전체 부하가 있는 배는 항해할 수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다음' 바람을 타고 파도를 헤치는 언니 2' 는 잘 생각해야 할 것 같다. 열과 적외선을 제외하고 진정한' 바람과 파도 타기' 란 무엇인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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