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오락넷 - 오락 100% - 바오판 엔터테인먼트

바오판 엔터테인먼트

연예계의 문턱은 확실히 예전보다 낮아졌다. 연예계의 개념과 범위가 넓어졌기 때문이다. 연예계는 전형적인 피라미드 구조이다. 그것이 높을수록 수용하는 사람이 적다. 이 피라미드가 예전에는 5 층이었는데 지금은 8 층일 수도 있다고 가정해 봅시다. 아직 3 층이 있는데, 물론 문턱이 낮다. 심지어 전통 연예계를 기초로 범연예계의 개념을 확장할 수도 있다. 앵커, 인터넷 유명인, 18 선 남녀단은 전형적인 범연예계입니다.

물론 범연예계는 일반인보다 연예계에 들어가기가 더 쉽다. 이미 연예계 가장자리에 있기 때문이다. 오디션 프로그램은 원래 범연예계의 인재 선발이었다. 하지만 이들은 연예계에 진출한 뒤 보통 마지막 3 층에만 존재한다. 연예계의 상위 5 층은 진입 문턱이 여전히 높다. 이 사람들은 대부분 들어갈 기회가 없고, 소수의 우수한 사람만이 들어갈 수 있다. 하지만 지금의 문제는 연예계 상위 5 층 사람들이 오디션에 너무 많이 왔다는 것이다. 당초 10 1 을 창설했을 때 멤버들은 대부분 활발한 18 선 걸그룹, 전 걸그룹, 연습생, 아마추어였을 것이다. 하지만 당신은 303 원고, 카메라, 스토리라인, 심지어 마지막 데뷔까지 봅니다. 기본적으로, 그들은 이미 연예계에 있거나, 큰 팬이 있거나, 장아이반이 깊은 배경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보통 오디션으로 연예계에 들어가기가 점점 어려워지고 있다고 합니다. 여기서 말하는 일반인은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의 존재를 제거했다.

예를 하나 들어보죠.

거위 공장과 키위의 경쟁은 매우 치열하다. 이 불난 사람들을 초대하지 않고 어떻게 노출률을 얻을 수 있습니까?

2. 요 몇 년 동안 오디션 프로그램이 불났다.' 내일의 아들' 사계절,' 나의 수행' 시즌 2,' 창조캠프' 시즌 3. 수많은 다른 랩 프로그램, 댄스 프로그램, 노래 프로그램도 있습니다. 65,438+08-28 세 춤과 노래를 잘하는 아이들의 비율은 20% 에 달하며, 꿈을 추구할 용기가 있는 아이들은 적다. 아이돌과 배우가 또 둘이에요.

3. 연예계는 아이돌에 대한 수용도가 높지 않아 한일보다 훨씬 못하다. 국내 아이돌과 배우의 경계가 너무 뚜렷하다. 연예계는 배우가 부족하지 않고 인기와 가치만 부족하다.

대작, 명수출 영화에는 몇 개의 우상이 있습니까? 설령 있다 해도 카메오 조연일 뿐, 자원이 가련할 정도로 적다. ) 잘생기고 재능이 있다면 배우가 되고 싶으신가요, 아니면 이런 사람이 없을 수도 있는 오디션에 오시겠습니까?

나는 확실히 너를 참가시켰지만, 나는 단지 너의 팬들의 돈을 속여서 네가 데뷔하지 못하게 했을 뿐이다. 봐라, 네가 와서 나는 파우더를 끌어들이고, 스타가 되는 즐거움을 체험하고, 다시 돌아가서 새 가루와 게임을 했다. 무슨 손실이 있습니까? 이것은 상호 이익이 아닌가?

사실 연예계의 문턱이 낮아진 것이 아니라 그것이 무엇인지 알아야 한다.

연예계, 크면 크고, 작으면 작다.

지금 이렇게 많은 인터넷 가수들이 있는데, 너는 그가 연예계에 있다고 말할 수 있니?

copyright 2024중국오락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