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많은 플레이어는 악마 사냥꾼을 통제하고 그 기술을 잘 활용할 수 있다. 우선, 악마는 괴롭힘의 영웅이며, 모든 고수들은 번갈아 가며 법력 연소와 회피를 업그레이드한다는 것을 이해해야 한다. (존 F. 케네디, 영웅명언) 6 급에 이르면 그들의 기술은 3 급 법력 연소, 2 급 피신, 변신이다. 만약 너의 상대가 너의 악마가 희생을 격상시키는 것을 본다면, 그는 한숨 돌릴 것이다. 일반적으로 마나 연소는 상대를 메스껍게 하는 기술이다. 물론 예외도 있다. 예를 들면 상대방이 신선이고, DK 는 개로 후광을 업그레이드했고, 집안의 쌍병영은 너희 집을 향해 돌진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때 먼저 회피나 희생으로 업그레이드하는 것을 고려해 볼 수 있다.
악마 사냥꾼은 초기에 야생생물을 빠르게 사냥하여 보물을 떨어뜨려 다시 살아날 수 있는 야생생물을 죽이는 데 매우 적합하다. 시전 마법으로 그들을 빠르게 죽일 수 있는 야생생물을 다루기 위해 법력 연소를 사용할 수도 있다.
초기에 적의 빠른 공격에 직면했을 때, 사냥꾼은 너의 최고의 인선이 될 것이다. 적들이 빠른 공격을 할 때 먼저 법력으로 적의 영웅의 마술을 불태우거나 요정의 자폭으로 적의 영웅의 법력을 더욱 낮출 수 있다. 주면의 공포와 삼림 수호자의 얽힘에 직면하여 사냥꾼은 어찌할 바를 모른다. 그러나 단위 공격으로 그를 깨울 수도 있고, 숲 수호자의 공격을 받은 후 월정으로 돌아갈 수도 있고, 폐사슴의 마법과 요정으로 자폭하여 그를 분산시킬 수도 있다. 또 다른 위협은 언덕의 왕의 폭풍의 망치이다. 가장 좋은 방법은 그의 마법을 법력으로 태우고 말리는 것이다.
악마 사냥꾼도 최초의 괴롭힘에 가장 적합한 인물로, 법력으로 상대방의 영웅을 괴롭히고, 건물을 공격하고, 적의 농민을 죽였다. 연대전에서 사냥꾼의 역할은 분명하지 않다. 너는 보조력이 강한 영웅이 그와 협조해야 한다. 예를 들어 숲 수호자의 가시나무 고리.
사냥꾼은 고기 방패 영웅이 아니다. 피하면 더 많은 공격을 받을 수 있지만 상대가 강한 공격 출력을 가지고 있을 때 사냥꾼은 반격할 수 없다. 전투 초기에 그는 요정군의 중류 기둥이었다. 후기에 2 영웅을 만드는지 여부를 고려해야 한다. 순사슴을 사용할 때 없어서는 안 될 강력한 영웅이자 대검사를 단독으로 뽑을 수 있는 유일한 민첩한 영웅이다
인족 언덕을 마주할 때 DH 는 군대를 이끌 수밖에 없고, 경험을 상상하지 말고, 희롱할 때 조심해야 한다.
악마 사냥꾼도 악마가 되어 500 점의 생명값을 늘릴 수 있다. 공격은 스퍼터링 효과가 있어 생명이 빨리 회복된다. 그리고 공격 방식이 원격이 되고 공격 유형이 혼란스러워진다. 카오스 공격은 어떤 종류의 갑옷에도 100% 의 피해를 입힌다. 따라서 변신한 사냥꾼을 대할 때, 그가 정상으로 돌아올 때까지 피하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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