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먼저 중세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중세 (중세; 476 ~ 1453)

중세 (기원 476 년경 ~ 기원 1453 년) 는 서로마제국의 멸망 (기원 476 년) 부터 르네상스 이후 자본주의가 부상하는 시기 (기원/KLOC-) 까지 유럽 역사 (주로 서유럽) 의 시대였다 "중세" 라는 단어는 15 세기 후반에 휴머니즘에 의해 사용되었다. 이 시기의 유럽에는 강력한 정권이 통치하지 않았다. 봉건 할거는 전란이 빈번하게 일어나면서 과학기술과 생산력의 발전이 침체되고 인민들은 희망이 없는 고통 속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봉건 분리주의자,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따라서 중세나 중세 초기에는 유럽과 미국에서 일반적으로' 암흑시대' 라고 불렸다. 전통적으로 유럽 문명사에서 발전이 비교적 느린 시기로 여겨진다.

중세사 (중세사) 는 476 년 서로마제국이 멸망한 때부터 1640 년 영국 자산계급 혁명이 발발한 시기를 가리킨다. 봉건 제도의 형성, 발전, 와해는 이 시기 유럽 역사의 주선이다. 그러나, 세계 봉건 사회의 발전은 불균형적이다. 5 세기 서유럽이 막 봉건사회에 들어섰을 때, 중국은 이미 약 1000 년의 봉건사회 여정을 마쳤다.

또 다른 견해는 9 세기까지 세인트 아우구스티누스의 견해에 따르면, 대다수의 고대 학자들은 인류가 역사의 여섯 번째이자 마지막 단계인 계시록에서 예언된' 마지막 날' 에 처해 있기 때문에 어두운 의미를 가지고 있다고 생각한다. 역사가들은 일반적으로' 중세의 암흑시대' 라는 단어가 14 세기 이탈리아 르네상스 시대의 휴머니스트인 페트라크가 발명한 것으로 보고 있다. 그는 유럽을 여행하면서 로마 고전의 라틴 언어, 예술, 문화를 회복하기 위해 고전적인 라틴과 그리스 작품을 재발견하고 출판했다. 그는 기원 4 10 년 로마 함락 이후의 변화와 사건을 연구할 가치가 없다고 생각한다. 인문주의자들은 역사를 아우구스티누스의 종교 용어가 아니라 사회 (학술) 용어, 즉 고전 문화, 문학, 예술을 통해 본다. 따라서 인문주의자들은 이 900 년의 고전 문화 침체기를' 암흑기' 라고 부른다.

페트라크는 유럽 역사를 두 단계로 나눕니다. 하나는 고대 로마와 고대 그리스 시대입니다. 두 번째는 "암흑기" 입니다. 인문주의자도 어느 날 로마제국이 다시 일어나 고전문화의 순수성을 회복할 것이라고 믿는다. 14 년 말, 15 년 초, 인문주의자들은 현대시대가 이미 시작되었다고 생각하여 논리적으로' 중세' 가 형성되었다.

그래서 인문주의자부터 역사가들도' 암흑시대' 와' 중세' 에 대해 부정적인 견해를 갖고 있다. 16 세기와 17 세기 프로테스탄트의 종교 개혁에서도 프로테스탄트교도들은 천주교의 부패를 이 역사에 기록하였다. 프로테스탄트교도의 비난에 대해 천주교 개혁파는' 암흑기' 와는 반대되는 그림을 제시한다. 사회와 종교가 조화를 이루는 시기는 조금도 어둡지 않다. "암흑기" 에 관해서는 현대의 많은 부정적인 견해는 17 과 18 세기 계몽운동에서 칸트와 볼테르의 저서에서 나온 것이다.

19 세기 초 낭만주의 운동은' 암흑기' 에 대한 이런 일방적인 부정적 사고방식을 바꾸었다. 그것은 사회와 환경의 조화가 자연의 생명에 뿌리를 두고 있다는 평화로운 그림을 제시한다. 계몽운동에서 이성으로 감성을 완전히 뛰어넘는 이성주의와 부상하고 있는 산업혁명으로 인한 환경 파괴와 오염에도 대응했다. 전시된 풍습과 역사적 사건을 통해 오늘 그 시대를 축하하는 일부 문화행사와 명절에서도 여전히' 암흑기' 에 대한 로맨틱한 견해를 볼 수 있다.

낭만주의 운동 이후 19 세기 후반에 고고학이 크게 발전하여 선인들에게 알려지지 않은 많은 역사 문헌과 문화재가 발굴되어 정리되었다. 기원 625 년경 서턴후 동굴 1939 의 발견과 중세 연구 저명한 학자 찰스 H 하스킨스의 연구는' 암흑기' 가 더 이상 적절한 단어가 아닌 것 같다. 20 세기 중엽 이후' 암흑기' 라는 단어가 영어국가전문학자의 문헌에서 점차 사라지고 있다.

찰리 하스킨은 이렇게 썼습니다. "역사의 연속성은 그 뒤를 이은 두 개의 역사 시기, 즉 중세와 르네상스 사이에 큰 차이가 있을 가능성을 배제했다. 현대 연구에 따르면 중세기는 이전에 생각했던 것처럼 어둡고 정체되지 않았다. 르네상스는 그렇게 밝지도 않고, 그렇게 갑작스럽지도 않다. 이탈리아 르네상스 이전에도 비슷한 운동이 있었다, 비록 그렇게 광범위하지는 않았지만.

그래서 원래의' 중세 암흑기' 를 4 10 (또는 455) 에서 754 (또는 800) 까지의 유럽 역사를 가리키는 것으로 바꿨다.

역사

서로마제국이 독일인들에 의해 파괴됨에 따라, 한 무리의 야만족 국가들이 잇따라 나타났다. 프랭크, 롬바르드, 오드아크, 부르고뉴, 왕달알란, 동고트, 서고트, 앵글로 색슨 등의 왕국이 연이어 세워졌다. 왕국 사이에는 전쟁이 있는데, 그중에는 앵글로 색슨과 프랑크 왕국이 오랫동안 존재해 왔다.

독일인의 한 지점인 프랑크족은 486 년에 갈리아 군대를 물리치고 클로비스는 메이 라문 왕조의 통치를 세웠다. 클로비스는 바티칸과의 연합을 통해 갈리아에 있는 로마 제국의 모든 영토를 점령했다. 프랭크 왕국이 계속 확장됨에 따라, 6 세기 중엽에는 부르고뉴, 투링겐, 바이에른, 작센의 부족들을 정복하여 당시 서유럽에서 가장 강력한 나라가 되어 봉건 채읍제도를 세웠다. 75 1 년, 궁중 난쟁이파는 프랑크 왕이 되어 카로린 왕조를 세웠다. 찰리만 통치 기간 동안 국력은 롬바르디 합병, 스페인 국경 지역 점령, 바이에른 동부 점령, 아바칸 정복 등 절정에 이르렀다. 서유럽의 대부분의 토지는 프랑크 왕국의 영토가 되었다. 찰리만 대왕이 죽은 후 프랭크 왕국은 형제간의 전쟁으로 분열되었다. 843 년 8 월에 베르됭 조약은 서프랑크 왕국, 동프랑크 왕국, 이탈리아 왕국으로 체결되었습니다. 현대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의 판도는 모두 이 조약에 근거한 것이다.

앵글로, 색슨, 주트족의 또 다른 게르만 지부는 5 세기 중반에 영국 제도에 입국했습니다. 6 세기 말 7 세기 초에 7 개 왕국이 형성되었고, 영국 역사상 7 개국 시기라고 불렸다. 829 년에 위섹스 왕국은 다른 여섯 왕국을 합병하고 잉글랜드가 탄생했다. 1066 년 프랑스 노르망디 공작 윌리엄은 혈연을 통해 왕위를 계승한다고 주장했다. 거절당한 후, 그는 무력으로 영국의 왕위를 빼앗았고,' 정복자 윌리엄' (윌리엄 1 세) 으로 불리며 노르망디 왕조를 세웠지만, 이로 인해 향후 100 년 전쟁의 근원이 되었다. 헨리 1 세 통치 기간 (1100 ~1135) 은 왕권이 강화됨에 따라 사회적 갈등이 심해졌다. 12 15 존 (땅 없음) 은 자유대헌장에 서명하도록 강요당했다. 1264 내전 중 헨리 3 세는 사이먼 드 몬트포드에 포로가 되었다. 1265 년에 몬트포드가 의회를 소집하여 영국 의회의 시작이 되었다. 1343 부터 의회는 귀족으로 구성된 상원과 기사와 시민을 대표하는 하원으로 나뉘어 의회 군주제를 설립했다. 동시에 서프랑크 왕국은 프랑스 왕국으로 발전하여 왕권이 강화되었다. 성좌는 프랑스 남부의 아비뇽으로 이주하여 하향식으로 3 급 회의 (1 급은 대제사장, 2 급은 귀족, 3 급은 부유한 시민) 를 열고 의회 군주제를 형성했다.

독일의 전신인 동프랑크 왕국의 지방정부는 매우 강하다. 9 1 1 카롤린 왕조가 끝난 후 국왕은 지방 고위 인사들에 의해 선출되었지만, 더 많은 명예는 왕의 권리가 지방 장관과 동등하다. 이 특징은 역사가들이 대외 확장에 열중하는 원인으로 보고 있다. 95 1 년, 오토 1 세가 군대를 이끌고 롬바드를 점령한 후 오토 2 세가 로마에 진출했다. 1 155 년, 프리드리히 1 세가 밀라노를 점령하고 교황이 신성로마제국으로 대관했다. 전성기에는 독일 전역, 이탈리아 중부와 북부, 시칠리아, 체코, 스위스, 에스토니아, 프로이센이 영토를 차지하고 있었습니다. 프리드리히 1 세는 15 도시 (롬바르디아 연맹) 의 저항을 받아 패했다. 프리드리히 1 세는 제 3 차 십자군 동정에서 익사하여 점령 지역이 독립하였다.

문화

이탈리아는 한번도 통일된 적이 없다. 교황은 자신의 독립 지위를 지키기 위해 교황국을 설립하고 콘스탄티누스 대왕이 로마, 라틀랜드 궁전 등을 교황에게 주었다고 주장하는' 콘스탄티누스 선물' 문서를 위조했다. 교회는 매우 엄격하여 서유럽의 문화와 교육을 통제하고 있다. 목사는 결혼할 수 없고 금욕을 제창하며, 죽은 후에 천국에 가기 위해 모든 것을 하느님께 바칠 것을 요구했다. 반면에 성직자의 장사는 매우 심각하다. 삼위일체 원죄론 등 경원철학을 제창하고 과학사상의 전파를 엄격히 통제하고 종교재판소를 설립하여 이단을 처벌하고 학교 교육도 신학을 위해 봉사한다. 교황 그레고리오 1 세 시대 (590 ~604 년) 에도 고대 로마 도서관도 방화를 당했다.

독일의 종교 개혁 이후 르네상스는 이탈리아에서 생겨나 많은 유럽 국가로 전파되었다. 단테, 보갈구, 다빈치, 미켈란젤로, 라파엘, 마키아벨리, 셰익스피어, 세르반테스, 코페르니쿠스, 브루노, 갈릴레오, 케플러, 하비, 프란시스 베이컨 등 많은 철학자, 작가, 예술가, 과학자들이 쏟아져 나왔다

경제

중세 경제는 주로 봉건 장원식의 자연경제였다. 파리, 리옹, 도르나이, 마르세유, 쾰른, 트리어, 스트라스부르, 햄버거, 베니스, 제노아 등 상업 도시들이 나타나 지중해를 중심으로 한 무역구를 형성했다. 16 세기 이후 작업장 수공업이 부상했고, 우선 플로렌스에서, 그리고 플랑드르에서 동그라미 운동이 영국을 빠르게 발전시켰다. 이런 경제 모델은 무역을 가속화하여 지리 대발견과 미주 신대륙의 발견을 초래했다. 작업장 수공업도 전쟁 무기에서 비약이 있었다. 대포와 총총이 점차 기사의 검을 대신하고, 오래된 성은 방어 능력을 잃었다. 작업장 수공업이 자본주의 경제를 수태시켰다. 중세 중후기가 되자 각종 수공업이 자영업에서 노조 설립까지 점차 발전해' 전공' 이라는 개념이 이 시기에 싹트고 있다.

중세 유럽의 역사적 배경

봉건주의와 제후가 땅을 봉쇄하다

중세의 전형적인 사회제도는 왕후장제도와 농노제가 형성한 복잡한 체계라는 말로 요약할 수 있다.

18 세기에 멘데스비둘기의' 논법 체계' 는 중세의 봉건제도, 봉지 제도, 농노에 대해 깊은 분석을 했다. 19 세기에 사람들은 이전의 계몽사상, 역사법학파와 역사경제학파가 부상하여 그 시대의 각종 봉건제도를 분석했다. 20 세기 초 학자들은 경제적 관점에서 봉건주의를 이해해서는 안 되고 정치와 법률의 관점에서 이해해야 한다고 생각했다. 그 중에서도 간샤프의' 봉건주의' 라는 책을 대표해 중세의 인신의존성, 등급제도, 왕공 대신의 봉작제도를 중점적으로 검토했다.

일반적으로 중세 제도 관계의 주요 특징은 계급 분봉제-이 법에 따르면 봉건주의는 경제적 복종, 군사적으로 상급자에 충성하는 것으로 당시 사회 보호와 보호받는 관계와 관련이 있다. 야만족이 이 나라에 처음 들어선 시기에 휘황찬란한 로마제국이 세운 공공제도도 사라지고 새로운 제도가 아직 형성되지 않았다. 사람들은 자신의 개인의 권리를 보호할 수 없다. 예를 들어 농민들은 스스로 보호를 구하여 형성한다.

사실 군신을 책봉하는 기초는 간호와 간호의 관계에 친병 제도를 더한 것이다.

진빙제도는 실제로 충성관계를 포함한다. 그것은 보호관계이자 안정의 수단이다. 이런 군주와 봉신은 자유를 대가로 하층에서 상층으로 나아가지 않고, 더 이상 생존을 목적으로 하는 것이 아니라, 고정등급의 수단을 형성하여 봉신의 크기는 귀족의 영예와 밀접한 관련이 있다.

군신 제도를 책봉하는 데 가장 중요한 것은 봉지이다. 처음에는 제후와 봉지 사이에 일대일 대응 관계가 없었다. 제후는 제후들의 생존을 보호할 의무가 있다. 처음에는 제후를 초청해 집으로 연회를 베풀거나 실물로 제후를 장려함으로써 표현했다. 그러나 전쟁이 확대됨에 따라, 이런 상은 계승하기 어렵고, 한 군주를 이루는 데 필요한 봉신의 수가 늘어나고, 보상 방식이 바뀌기 시작하여 민중에게 상응하는 토지를 주어 생존을 유지하기 위해 쌍방 관계를 유지하는 수단으로 빠르게 유행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전쟁) 처음에 분봉된 토지는' 봉지' 라고 불리며, 밀 라문 시대에는 이미 존재했다. 찰리 마트 시대에는 아랍과의 전쟁으로 대규모 제후가 세워졌다. 이와 함께 채읍은 채읍이 되기 시작했고 채읍의 취득 조건도 점차 고정되어 군사 의무를 주요 멜로디로 삼았다.

이론적으로 군주는 토지를 소유하고, 제후는 사용권만 가지고 있으며, 죽은 후에는 반드시 돌려주어야 한다. 그러나 현실은 그것과 매우 다르다. 봉건 군주가 진정으로 토지를 회수할 수 있는 경우는 드물다. 다층 분봉제로 제후와 군주의 관계가 복잡하게 얽혀 토지가 분산되었다. 봉건 군은 주로 토지를 회수하여 전쟁 관계를 형성하기 쉽다. 따라서 토지 봉쇄는 사실상 상속, 양도, 거래 가능한 사유재산이 되었다.

중세 시대에 군신 관계가 형성되면 쌍방은 일종의 의무관계를 형성하였다.

첫 번째는 군주에 대한 제후의 의무이다.

부정적인 의무는 아무 일도 하지 않고 보증을 받을 수 있는 의무이다. 주로: 무해하다, 즉 풍군의 몸을 다치게 할 수 없다; 안전, 군주의 안전을 보장하고, 방어를 소홀히 해서는 안 되며, 책임을 포기할 수 없다. 존중, 성실, 사법재판에서 군주의 명예를 훼손하는 일을 해서는 안 된다. 유용하고, 재산 관계에서 풍군을 해쳐서는 안 된다. 쉬운, 장애물을 설정할 수 없습니다, ​​그래서 펭 6 월 쉽게 작업을 완료 할 수 있습니다; 가능하다면 풍군이 완성할 수 있는 임무를 완수하게 하다.

둘째, 적극적인 의무. 포함: 군 복무, 가신으로서 수시로 군사 임무를 수행하도록 부름을 받아야 하며, 핵심 임무는 주로 방어작업이며, 적의 철수까지 유지해야 한다. 공격성 공격은 한 번에 40 일 정도만 복무할 수 있다. 모든 군사 장비는 제후가 소유한다. 경제지원에는 군주가 긴급한 상황에 처했을 때 경제자금 (즉 몸값), 군주의 자녀를 위해 작작 봉작, 결혼의 포장비, 군주가 떠나는 비용 등 다양한 내용이 포함되어 있다. 군주가 가장 합리적인 판단을 내릴 수 있도록 여러 가지 의견을 제시하고, 모든 일을 일일이 물어봐야 한다.

군주는 제후를 보호하고 수호할 의무가 있다.

첫째, 보호, 즉 제후가 위험하다면 군주는 반드시 나서서 구조해야 한다. 또는 제후가 소송에 빠졌을 때, 군은 주로 법정에서 제후를 위해 공의를 되찾았다.

둘째, 유지 보수는 제후의 생계를 유지하기 위한 것이므로 봉토는 이런 의무의 주류가 되었다.

이 시스템의 불평등은 매우 명백하다. 그러나 그 당시, 아래에서 위로, 이러한 불평등은 보편적인 것이었다. 개인의 생존과 안전의 필요성, 그리고 당시 법제의 부재로 인해 중세에는 이런 방식으로 사회 안정을 유지할 수밖에 없었다. 그리고 중세의 경제관계는 토지 획득에만 의존할 운명이었기 때문에, 사람들은 이 체계에 가입하여 사회의' 사슬' 의 일부가 되기를 원했다. 이런 관념을 형성하는 불평등과 자유는 운명이나 사람의 삶의 질과 무관하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관계에 동의하기 때문이다. 반면 자유와 평화 등은 중세에는 살아남지 못하게 했다.

이런 군신 관계를 형성하려면 각종 의식을 통과해야 하는데, 그중에서 가장 많이 쓰이는 것과 가장 뚜렷한 것은 세 가지이다.

첫째, 두 손을 합친 의식은 자신의 손을 군주의 손에 얹는 것으로, 군주에게 의지하여 그의 신하가 되고 싶다는 것을 나타낸다.

둘째, 키스 의식.

셋째, 선서, 즉 교회의식을 모방하여 선서를 하는 것은 관계의 신성성을 나타내는 것이다.

분봉제는 어느 정도 정치, 경제, 법률제도의 대체이며, 사회를 하나의 전체로 만들고, 일정한 질서를 가지고, 하향식으로 소위 책임' 사슬' 을 형성한다. 충성과 경제적 연결 때문에 이런 관계는 매우 밀접하다. 권력이 분산될 수도 있지만 현지에 안정을 가져다주고 장원의 생산 시스템에 협조해 매우 질서 있는 사회를 형성했다.

20 세기 중반 이래로 사람들은 봉건 제도를 더욱 광범위하게 연구하기 시작했다. 유명한 인물인 마크 블로흐는 중세의 봉건 제도가 두 단계로 이해되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첫째, 분봉제

둘째, 왕권 회복 후 경제 형태 운영

중국과 소련의 학자들은 이런 봉건제도를 일종의 경제제도로 연구하여 그것을 노예와 착취와 연결시켰다. 이러한 견해는 현재 잘못되었지만 다음과 같이 볼 수 있습니다.

첫째, 봉건주의의 생산 목적: 자본주의와 비교하면' 봉건주의' 의 의미를 현대화 (사실 이런 견해는 바람직하지 않음) 하고, 그 목적은 봉건지세에 있으며, 자본주의 이윤과 정비례하는 관계라고 생각한다. 이런 목적은 잉여 노동력과 잉여 상품을 착취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데, 단지 지세를 수단으로 삼는다. 만약 이 두 가지를 결합한다면, 봉건지세의 남은 노동이다.

둘째, 봉건 생산의 원동력: 자본 근로자의 노동은 생산 규모와 무관하지만 봉건제도의 상황과 정확히 관련이 있다. 장원의 수입은 고정적이고 농민의 수입은 가변적이며, 지대세는 장기적으로 변하지 않는다. 즉, 지대세 외에 더 많은 수입을 얻기 위해 봉건생산의 원동력이다. 노예제도와 자본주의에서는 생산 자료가 모두 소유자가 소유하지만 중세 봉건 제도에서는 완전한 사유재산이 없다.

셋째, 임대료율: 실제로 임대료율이 높아지면 착취가 있다는 뜻입니다. 그러나 연구에 따르면 중세의 임대료율은 기본적으로 변하지 않아' 착취' 를 지지하는 증거를 찾기가 어렵다는 것으로 나타났다.

장원 문장

중세 시대에는 농장이 이상적인 경제 모델이 아니었고, 그 경제 형태는 매우 폐쇄적이었고, 사람들의 생활 수준은 단지 생존을 위한 것이었고, 진보가 느린 생산 단위였다. 이것들은 모두 당시의 실순과 관련이 있다: 게르만인들이 로마제국을 전복시킨 후, 건전한 제도를 대체하지 못했다. 그리고 야만인 부족 간의 전쟁은 끊이지 않고, 완전히 성숙한 통치체계를 형성하지 못했기 때문에, 당시 왕은 상을 주는 방식으로 자신의 자기권력을 수호했다.

첫째, 압수된 재산은 엄격하게 균등제에 따라 개인에게 분배된다.

둘째, 토지 부여 법인은 지형을 위해 한 사람의 큰 부동산을 형성했으며, 보상은 1 급이 아니라 계층적으로 주어질 수 있으며, 로마인의 인공부동산에 게르만인의 부동산을 형성하였다. 이러한 무상의 보수와 로마 농촌의 부동산은 서유럽 토지가 기본적으로 포함된 큰 부동산을 형성하였다. 로마 시대에는 부동산이 사유지였지만, 이때 부동산은 인위적으로 분할되어 서로 다른 성분을 포함하고 있다. 하나는 부동산 소유자의 사유지이고, 하나는 사람이 경작할 수 있는 땅이다.

이런 제도 변천은 장원의 기초를 형성하고, 장원과 대지지의 차이점은 경작할 권리를 박탈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동시에, 토지의 성질도 변했다. 장원은 경제활동의 단위이자 정치, 법률, 형사 (경제 포함) 를 하나로 모으는 행정단위로서, 중세 이후 분할의 기반을 형성하고 있다. 장원주는 장원주와 같고, 그의 주권과 토지는 분리되어 있고, 하청업자는 상급 하청업자에게만 책임을 지며, 이로 인해 중세 왕의 주권이 분산되었다.

장원 토지의 구성으로 볼 때, 대략 다음 네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첫째, 영주의 사유지.

둘째, 농민의 토지.

셋째, 방목용 초원.

넷째, 목재 재배를 위해 삼림지를 제공한다.

장원 건물의 경우 크게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첫째, 그것은 높은 곳에 있는 호화로운 저택이지만, 보통 사람들이 생각하는 성은 아니다.

둘째, 초라한 농가 오두막.

셋째, 교회, 수밀 (장원주가 소유), 장인의 창고를 포함한 공공시설.

중세 농민들의 무거운 부담도 극히 드물다. 현물임대료, 노동임대료, 공공시설 사용 비용, 결혼 시 반드시 납부해야 하는 결혼세 (특히 장원 이외의 사람에게는 벌금을 내야 함), 유산세, 장원주의 생활비 등이 있다.

위의 상황에서 중세 영지의 경제 생활은 매우 취약하다는 것을 알기가 어렵지 않습니다. 농민의 생활 범위는 비교적 좁습니다. 약간의 바람이 불면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기근과 역병은 그 시기에 더욱 보편화되었다. 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런 생활방식과 상태에 익숙해져 있습니다. 이런 장원은 중세 말기에 깨질 때까지 중세에 오래 살았다.

기사 편

중세 기사, 특히 조턴 기사는 매우 발달한 계급이다.

처음에 기사는 기병이 발전해 왔으며, 그 전제조건은 기병이 보병을 대신해야만 기사층이 부상할 수 있다는 것이다. 기병이 처음으로 실력을 과시한 것은 틀림없이 게르만이 동로마를 물리치고 기병이 우위를 차지하게 한 것이다. 그러나 기사는 절대 의미에서 기병과 같지 않다. 기사는 사실 서유럽이 군사력을 봉건제도에 통합한 산물이다. 처음에는 자유민의 수가 많기 때문에 의무병역제를 실시하였다. 하지만 토지의 합병으로 대규모 토지제도가 자유민의 수를 크게 줄이고 의무병역제를 실시하기 어려워 입대할 수 있는 사람들의 범위가 점점 좁아지고 자유민이 군사장비를 살 수 없게 되면서 기사는 영주의 특권이 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자유인)

상당한 수의 병사들을 확보하기 위해 당시 상층계급은 병역과 경제자원을 결합하는 조치를 취했는데, 이는 중세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봉지 제도였다. 이 제도는 프랑크 왕국의 찰리 마트 시대부터 시작되었다. 병역이 의무제에서 봉지제로 바뀌면서 봉건주의 군대가 국군의 기초가 되었다. 이 제도는 안정되고 견고하여 기병을 분산 상태에서 기사 계급으로 바꾸었다. 즉 기사는 기병에 토지 소유권을 더한 것과 같다.

12 ~ 13 세기 이후 평화시대에 기사의 군대는 약화되고 경제와 정치 분야에서의 지위를 높이며 점차 귀족과 융합될 수밖에 없었다. 당시 기사의 배양은 출생부터 시작되어야 했는데, 이는 매우 긴 과정이다. 태어날 때 아버지의 감독하에 세례를 받았고, 유모가 7 세까지 양육하여 가족과 함께 살 수 없었다. 7 살이 지나서야 나는 진정으로 협의의 길에 올랐다. 나는 숙소를 떠나 우리 가족보다 지위가 높은 귀족 가정에 가서 독수리 사냥, 각종 종교 지식, 예절 등 기사가 되는 데 필요한 지식을 배우기 시작했다. 14 세부터 그는 귀족의 밀착시종이다. 예의성이다. 그는 2 1 세까지 많은 것을 배울 수 있다.

2 1 년, 특별한 의식을 거쳐야 영주 가문에서 벗어나 독립기사가 될 수 있다. 예식은 성대하다. 이런 책봉식은 과거 성년식의 연장이나 변형으로 여겨진다. 첫날 목욕과 기도 두 가지 의식이 있어 몸과 영혼을 정화한다. 다음날 공식 수훈: 말을 받고 상징적인 대회를 열어 기사의 외적 상징이 되었다.

그래서 당시 기사는 고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어서 특별히' 병사' 라고 불렸다.

중세 기사와 교회의 관계는 중세 기사의 주요 특징이자 야만과 이론의 결합이다.

처음에는 쌍방이 대립했다. 기사가 파괴된 쪽을 대표하고, * * * 는 파괴된 로마제국을 대표하기 때문이다. 기사는 매우 상무적이어서 약탈이 특징이다. 약탈의 목표는 종종 교회를 겨냥한 것이다. 쌍방은 이론과 실천 모두에서 충돌이 있다. * * * 평화를 옹호하고 기사는 전쟁을 즐깁니다.

두 가지의 결합으로 이어지는 두 가지 주요 요인이 있다. 하나는 교회의 세속화에서 비롯된 것이다. 대량의 토지를 소유하여 교회는 서유럽에서 가장 큰 봉건 지주가 되었다. 당시 작은 교회는 1000 개 이상의 장원을 가질 수 있었다. 교회는 자신의 재산과 이익을 보호하기 위해 세속적인 것에 발을 들여놓기 시작했고, 왕에 대한 의존에서 왕에 대한 지배에 이르기까지 기사 보호의 대상도 옮겼다. 기독교인으로서 기사는 교회를 침범할 수 없고, 교회는 기사와 대립하는 기관에서 기사의 보호를 받는 기관으로 바뀌었다. 두 번째 요점은 기사 자신도 변했다는 것이다. 교회에 들어가는 것은 당시 귀족 후손들이 사회적 지위를 얻는 방법이었기 때문에, 기사는 어려서부터 종교 교육을 받고 하느님의 지시에 따라 적절한 행동을 선택하였으며, 어려서부터 하느님에 대한 믿음을 키워 나갔습니다. 그에 더해, 기사들은 어려움에 처했을 때 종종 하느님의 축복을 빌었습니다. 어떤 기사들은 전쟁이 너무 잔인하기 때문에 수도로 돌아섰고, 어떤 기사들은 정신적 위로와 절대적인 신앙이 필요하기 때문에 살아남았다. (존 F. 케네디, 전쟁명언)

그래서 많은 교회의 행동 규범은 기사의 규칙이 되었고, 기사는 하느님의 군인이 되었습니다. 당시 기사의 원칙은 주로 독실한 기독교인이 되는 것이었다. 12 ~ 13 세기 이후 경건함이 제 1 준칙이 되었으며, 신앙 * * * 은 품질이자 자격으로 기사를 규정하고 구속한다. 기사의 장비도 교리를 대표하고, 칼은 십자가 종교의 상징이며, 방패는 교회를 보호하는 의무를 대표하고, 양날의 칼은 정의의 측면을 대표하며 적을 죽인다. 하나님을 믿고, 기사도 실제 행동으로 자신의 죄를 기도하고 참회해야 한다. 우리는 반드시 교회를 보호하는 수호자가 되어야 한다. 세속 국가는 하느님이 세상에 계시는 방이고, 왕은 방의 대표이다. 기사가 왕을 보호하는 것은 신을 보호하는 것이 아니라 교회를 보호하는 것이다.

중세 기사의 애정관에도 그 독특함이 있어 현대인의 관념과는 어울리지 않아 독특하다고 할 수 있다.

당시 결혼은 재산을 바탕으로 한 것이었고, 기사가 추구하는 것은 사랑이었지만, 모두 숙녀였으며, 결혼을 목적으로 한 것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이 이념은 중세 후기에 제창된 주제가 되었으며, 시인들이 시로 각지에서 읊으며, 앞으로의 유럽에 큰 영향을 미쳤다. 그리고 이런 애정관은 당시 어느 정도의 사회적 기반을 가지고 있었다.

평화로운 시기에 기사의 군대는 약화될 수밖에 없었고, 귀족의 궁정에서 살기 시작했고, 무력이 아니라 예의와 매너를 중시했다. 특히 십자군 동정이 있은 후 대부분의 남자들이 전쟁에 나갔고, 세속적인 일이 여자에게 떨어졌고, 여자의 능력과 지위가 모두 향상되었다. 여주인은 왕왕 궁정에서 매우 중요하고 지위가 높으며, 자신에게 의지하러 온 무사들이 숭배하는 대상이 된다. 그리고 기사는 귀족 가정에서 자랐고, 많은 교육은 여주인이 마련한 것으로, 보이지 않게 일종의 어머니 숭배를 이루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이것은 또한 당시 사랑이 없는 결혼에 대한 보완책이다. 기사가 결혼하는 것은 이익을 위한 것이다. 정신적인 욕구를 만족시키고 정상적인 결혼 이외의 정신적 지지를 찾기 위해 그들이 숭배하는 여주인은 자연히 그들이 추구하는 대상이 되었다. 이런 사랑은 다른 시대와는 다른 관념이 많다. 충성의 관념은 포함하지만 평등을 추구하지는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리고 결혼을 목적으로 하지 않고 어려움을 겪어도 상관없다. 이것도 도덕이 승진할 수 있는 기회다. 봉건 제후관계는 사랑에 복종으로 드러난다. 당시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숙녀는 그 시기의 전형적인 여성이었다. 무례한 기사가 사랑받는다면 그는 교양 있게 될 수 있는데, 이는 상류 사회의 규범과 평화시대의 요구에 부합한다.

고상한 문장

중세는 전형적인 귀족 통치 시기이다. 귀족은 통치 계급 구조를 유지한다. 관원이든 비관원이든 통치권이 있고, 그 구성은 복잡하며, 전, 중, 후기에 따라 끊임없이 변한다.

초기에는 족보에 관심이 없었다. 민족과 로마가 뒤섞인 시기였기 때문이다. 그들은 현존하는 세력과 토지에 관심이 있었다. 중기 사회의 기본 정형으로 사람들은 족보 작위 출신을 중시하기 시작했다. 이때 귀족 집단도 형성되어 폐쇄된 집단이 되었다. 후기에는 상품경제가 발달하여 사회요소의 흐름이 증가하면서 하층계급이 귀족 대열에 합류하기 시작하면서 작위는 있지만 토지는 없는 파락귀족들이 나타났다.

12, 13 세기 이후 귀족과 기사의 융합으로 귀족 사이에 뚜렷한 등급제도가 형성되기 시작했다. 귀족이 되려면 반드시 기사가 되어야 하며, 뚜렷한 등급성과 집단성이 있어야 한다. 기사는 반드시 기사의 후손이어야 한다. 이런 격차와 다른 계급 집단의 확대로 귀족이 눈에 띄게 폐쇄되고 귀족 내부는 다른 등록을 인정하고 다른 권력을 나타냈다.

공작은 부족의 우두머리라는 칭호를 주는 한 곳의 통치자로서 여전히 정치, 경제, 법률, 권리를 가지고 있다. 이 사람들의 행동은 종종 많은 사람들의 운명을 결정하는데, 그들은 단지 명목상의 가입일 뿐이다.

후작은 대부분 국경 족장으로, 국가가 국경 지역의 추장으로 임명되어 여러 군의 통치를 담당하고 있다. 이들 대부분은 지방 대가족 출신으로 반독립세력으로 지방관원을 임명할 수 있다.

백작은 지방 행정장관이다. 예를 들면 현장은 국왕이 임명하여 시간이 지나면 반독립이 된다. 공작의 수탁자는 백작이라고도 불리며 권력이 크다. 특히 공작을 대표할 때, 사회질서의 수호자는 왕왕 통치자가 된다. 예를 들면 영국이 앙주 왕조를 건립한 앙주 백작, 프랑스의 샴페인 백작이다.

이 세 귀족은 모두 고급 귀족으로, 모두 대량의 영토를 가지고 있어 독립이나 반독립 통치를 실시할 수 있다.

자작은 원래 고위 귀족의 시종이나 조수로, 그를 데리고 일과 사법사건을 처리했다. 고위 귀족들은 알리바이가 없을 때 독립적으로 권리를 행사할 수 있으며, 나중에는 성을 건설하여 작은 통치센터를 형성하기 시작했다.

남작은 대부분 기사의 수장으로 군대와 연계되어 군 복무를 조건으로 국왕으로부터 토지를 얻어 토지를 공양하였다. 한 남작은 적어도 40 ~ 50 명의 기사 깃을 가지고 있다.

귀족의 특징은 사회생활의 다른 방면에도 나타난다.

결혼과 가족 지위: 중세 귀족의 결혼은 정치결혼이고, 귀족 결혼의 목적은 후대를 이어가고 귀족 가족 간의 관계를 강화하는 것이다. 한 단락의 결혼은 연맹을 결성하여 모순을 해결할 수 있다. 따라서 귀족의 장남은 정치적 요인을 더 많이 고려하고, 상속권이 없는 둘째 아들은 경제적 이익을 고려하므로 과부를 추구하는 것이 당시의 풍습이 되었다. 중세 시대에는 자유로운 연애가 없었고 결혼은 모두 부모 가정이 도맡아 했기 때문에 당시 여성의 지위가 낮았지만 숙녀는 예외였다. 그들은 모두 이중적인 역할을 가지고 있다. 한편으로는 현모양처로 서로를 돌보고 아이를 돌볼 책임이 있다. 한편으로는 낭만의 본보기로 기사들이 추구하는 대상이 되고 이상을 숭배한다. 그들이 가져온 것은 순결하고 고귀하며 사랑의 이상이다. 당시 귀족 가정은 하인, 하인, 가족, 즉 가난한 친척, 양부모, 기사를 포함한 확장된 가족이었다. 만약 한 사람이 귀족 가정에서 1 년 1 일 동안 살 수 있다면, 이 가족의 정식 회원이 될 수 있기 때문에 귀족 성에는 많은 것들이 있다. 당시 가정은 가부장제를 중심으로 한 것이었지만 당시 위탁제도는 아이와 친부모 사이의 감정을 매우 약하게 했다.

귀족은 중세 사회에서 상류층에 속하기 때문에 각 방면에 모두 특징이 있다. 예를 들어 귀족들은 귀족들만 접촉하는데, 그들의 생활 풍습과 교제는 고정적이다. 폐쇄된 집단에서 모든 사람은 귀족 의식을 가지고 있는데, 이런 의식은 외적 법령에 의해 세워져 계급이 고정되고 다른 계급과 뚜렷한 경계를 형성한다.

나는 다른 각도에서 유럽 중세의 역사적 배경을 열거했다.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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