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태호 복희릉 민간 예술의 전통문화

태호 복희 가문은 중국 역사 신화 전설의 고대 성현황제이고, 하남 회양현의 태호릉은 그 능묘이다. 오늘날 화이양 태호릉은 남북중축선 약 750 미터, 면적이 약 575 무 () 인 방대한 능구를 형성하여 외성, 내성, 자금성 3 개 황성으로 나뉜다. 능묘에 있는 수십 개의 건물은 주로 남북 수직 중축선을 관통한다. 중축선에 있는 모든 건물의 문을 차례로 한 층씩 열면 남쪽의 첫 문에서 고궁 태호 복시 가문의 거대한 능을 직접 볼 수 있다. 태호는' 황삼의 우두머리' 로 중화민족의' 인문시조' 로, 그 영묘절은' 천하 제일릉' 이라고도 불린다. 현재 전국 중점 문화재 보호 단위와 국가 4A 급 명승지이다.

태호 복희릉 민간 예술의 전통문화로서 태호릉묘회가 가장 중요할까 봐 걱정된다. 회양태호릉사당은 민간예술, 종교신앙, 물질교류, 문화오락을 일체화한 한족 전통민속문화의 성대한 행사이다. 회양현의 태호릉 사당이 바로 그 중의 걸출한 대표이자 대가이다. 역사가 유구하고 영향력이 크며 참가자가 많고 기간이 길다는 특징이 있어 주변 지방과 전국, 심지어 전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중국 공동체를 방사하는 문화장소와 문화경관을 갖추고 있다. 회양현 태호릉사당 회의의 생식 숭배와 신비주의는 전문가 학자들의 광범위한 추앙과 칭찬을 받았으며, 많은 인민 대중의 적극적인 참여를 끌었다.

한민족의 오랜 역사 발전에서' 묘회' 는 인민, 특히 일반인을 위한 정신적 기탁과 위안을 찾고, 아름다운 생활을 동경하며, 사회 안정을 촉진하고 인류 문명을 전승하는 데 있어서 대체불가의 역할을 해 왔다. 다른 형태의 정신문화 소비에 비해 자발성, 대형성, 다양성, 장기성, 안정성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어 대체성이 없다.

하남 전통묘회 문화는 다채롭고 역사가 유구하다. 그것은 황허 문화와 중화문화의 중요한 구성 요소이며 민족정신과 감정의 중요한 전달체이다. 그것은 두터운 군중 기초와 선명한 지역성과 시대성을 가지고 있다. 전통 묘회 문화에 붙어 있는 풍습과 의식은 깊은 민족 문화 심리와 큰 관계가 있어 높은 연구 가치를 가지고 있다. 프로대중이 조상에게 귀의하고, 영혼을 기탁하고, 희망을 걸고, 기대를 유지하는 정원이다. 이것은 사람들의 심리적 자아조절과 조화로운 사회 구축에 중요한 역할을 한다.

회양사당은 역사가 유구하여 외래 종교관념과 종교의식의 융합이 뚜렷하지 않고 원시 조상 숭배와 생식 숭배의식을 이어받아 문화 형태의 융합을 유지했다. 가장 원시적이고 가장 민족적인 묘회인데, 이것은 회양 사당회만의 독특한 문화적 가치이다.

복희묘회 문화 내포가 깊고 다채롭다. 제사식, 제사, 유행하는 음악춤,' 권선' 의 의미를 지닌 호궁 랩,' 인간의 어린 시절' 의식을 간직하고 있는 한족 민간공예미술, 복희여와에 관한 이야기 전설은' 인간을 발굴하다', 한족 민간에서 전해지는' 팔괘문화' 풍습 등이다. 매년 제사식을 거행하는데, 현지인과 주변의 여러 현을 끌어들일 뿐만 아니라 많은 해외 관광객들을 끌어들인다. 승경채' 의 제사춤은' 무무' 의 원시적인 형태를 보존한다. 무용수들은 춤을 통해 조상과의 정신 교류를 실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진흙 개는 한족 민간 예술로 조형이 간단하고 뚜렷한 생식 숭배 의식을 가지고 있다. 특히 지금까지 계속된 많은 문화활동은 산해경, 태평목란, 사기 등 고서에서 찾을 수 있다는 점을 지적해야 한다. 따라서 어떤 문화 유형의 묘회도 한민족의 역사와 특수한 문화의식을 반영하며, 각 문화 형태의 보호와 연구에 중요한 의미를 갖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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