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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수꾼 27 시즌 루시오 DJ 교육.

파수꾼 Lucio DJ 는 줄곧 혼합 영웅으로 여겨졌다. 그러나, 그는 항상 부엉이와 다른 사건들에 나타난다. 그럼 루시오 27 시즌에는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번에' 파수꾼' 시즌 27 루시오다드 교수의 문장 한 편을 정리했다. 당신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파수꾼 27 시즌 루시오 DJ 교육.

부품 1. 영웅위치

게임에서 대부분의 플레이어는 buff 지원을 제공하는 DJ, monk 등을 보조젖으로 나누는 경우가 많다. 어떤 면에서는, 이것은 불완전한 관점이다. 예를 들어, 이번 호에서 설명한 DJ 는 국복에서 말한 부젖이 아니라 일정 기간 동안 팀원들에게 이속 buff 의 보조력을 제공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그래서 라인업을 매치할 때는 영웅 자체의 특수성을 고려해야 한다. (외국 옷은 dj+ 스님/망치 언니와 같은 보조 코디가 있는 경우가 많다. 국복은 천사 안나/안나 DJ 코디와 같은 젖자리나 젖보조에 더 신경을 쓴다. ) 을 참조하십시오

두 번째 부분. 기술에 대한 상세한 분석과 사용 기회

그럼 DJ 수준을 높이려는 게이머들, 다음으로' 절가',' 강음' 등의 기교를 적시에 활용해 자신의 라인업의 기동성과 우유량을 강화하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I.shift 키-절가 (치료/가속) e 키-강음

여기서는 양자를 결합하여 해석하기 더 편리하다.

1. 치료 중:

Dj 의 젖속도는 모든 조수들 중에서 느린 수준 (16hp/s) 으로, E 키를 열지 않은 줄다리기, 단체전, 휴식시간에 자주 사용된다. 자신의 이동 우세에 따라 위치 조정 (여기서는 미끄럼틀이 가져온 속도 향상) 을 통해 더 많은 팀원들이 치료를 받을 수 있고, DJ 의 황권도 팀원들을 뭉치게 할 수 있다.

E 버튼을 켜면 조리개 내 동료의 젖속도가 빠르게 상승할 수 있다 (52hp/s). 다른 보조보다 단위 시간 젖량이 가장 많은 영웅 (단유속도 X 치료의 팀원 수 = 단위 시간 총 젖속도) (승성 제외) 이다.

언제' 치료' 강음을 켜요?

우선, 이 문제의 전제는 당신이 손에 E 기술을 보유하고 있는지 여부입니다. 많은 맹신은 어떤 팀원들은 피를 흘릴 때만 E 키를 켜는 것을 자주 알아챘다. 이렇게 한 결과: ① 적들이 충분히 자세히 관찰하면 E 스킬 CD 기간 동안 얼굴을 타고 자신의 회혈률이 낮은 열세를 이용해 수확을 하게 된다. (2) 그룹의 시작을 지연시킬 수 있습니다. 한 단계 더 나아가면 적의 한 명 이상의 영웅이 가득 찰 수 있다 (부엉이 리강탑원 이 그림은 이런 현상이 자주 나타난다).

그래서 어떤 경우에는 E 기술의 보유 가중치가 가장 높다.

그럼 우리는 분기 질문으로 돌아갑니다. 언제' 치료' 강음을 켰을까요? 결국 설을 남겨 둘 수는 없다. 여기 세 가지 예를 들어보겠습니다.

더 포괄적인 파트너가 있다면 댓글 영역에 메시지를 남길 수도 있습니다. 만약 네가 지렛대를 원한다면, 네가 옳다.

① 줄다리기: 자신의 혈선이 고위직에 있어서 E 를 켤 필요가 없는 것이 분명하다. 다른 하나는 빠른 치료에 협조해야 한다. 이때 파삭 파삭 한 팀원이 멸종 위기에 처해 있다면 영웅과 다른 보조와 신속하게 소통하고 우유의 무게를 옮기고 위치를 조정해야 한다. 이 동료가 이 연대전을 주도할 큰 수단이 있거나 팀의 핵심 인물이라면, 강음을 내고 빨리 처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② 줄다리기에서 육박전 과정: 이 과정의 출현은 현재 우리 팀원이나 팀 전체가' 안전하지 않은' 상태에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 이런 상황은 1 ~ 3s 가 지속되고, 이후 적들이 주동적으로 동맹을 맺는다. 아직 전자 기술이 있다면 사용하십시오. 팀 동료가 다치고 위태로울 때까지 기다리지 않는 것이 좋다. 부상 치료치가 다르기 때문에 우유의 양은 기본적으로 출혈 속도보다 작기 때문이다. 또한 shift 와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다 (원인은' 가속' 섹션에서 언급). 치료의 유연성과 이동 속도를 높이고 팀의 생존율과 혈선 위치를 크게 높인다.

3 근전: 팀원이 단체라면 혈선의 60 ~ 80% 에서 강음을 켜야 한다. 팀원이 흩어지면 더 귀찮아요. 한마디로, 당신은 이 팀에서 가장 지배적인 팀원을 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 하며, 때때로 다른 조수의 인신안전을 관찰해야 한다. (당신의 자세가 우수하다면, 다른 조수가 공격을 받을 때 가능한 한 빨리 ta 곁으로 달려가 그를 보호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젖자리가 이런 종이가 될 수 있다.)

④ 철수 시 처리: 이것은' 가속화' 방면에서 설명할 것이다.

여기를 보면 hxd 가 불평하고 있을 것이다. "Mlaro, 나는 이것들이 모두 기초지식이라고 생각한다. 10 여 시간 놀면 된다. 너는 어색하지 않다. 더 높은 수준의 교육이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_ (_ _), 이것은 대우에 대한 설명일 뿐이다. Dj 가속과 치료의 균형을 잘 잡을 수 있다면 고급 단계에서 멀지 않다.

가속도의 경우:

"치료" 모드가 혈액의 양을 낮음에서 높음으로 늘리는 1 차원 도구라면, "가속" 모드는 다차원 도구이다. 가속 효과의 장점은 한 가지 측면만은 아니기 때문이다.

이것이 지난 문장 때 영웅적인 포지셔닝과 기억을 제기한 이유이기도 하다. 많은 초급 DJ 게이머들은 shift 를 거의 누르지 않는다. 설령' 가속' 모드를 눌러도 그냥 도로 도구처럼, 심지어 비행기에서 E 를 켜는 것만으로도 DJ 의 기능이 크게 떨어진다.

가속 모드는 속도를 25% 높일 수 있다는 점을 기억하십시오. Dj 의 가속이 몇 차례 약화되었지만, 여전히 그의 효율적인' 서비스' 팀원과 자신을 방해하지 않는다. 결국, 이 25% 는 팀원들이 부상을 덜 먹게 하기에 충분하다. (기동성이 높아졌기 때문에), 적에게 더 빨리 접근하여 살인을 할 수 있고, 팀원들에게 더 순조롭게 접근하여 치료를 받을 수 있어, "치료가 필요하다!" 는 말을 줄일 수 있다. ! ! "주파수 (이것은 초점 (재미)) 등등.

그래서 때로는' 가속모드' 가 팀원을 천천히 치료하는 것보다 더 효과적이고 중요한 경우도 있다.

여러분이 모르실 수 있는 작은 힌트:

앞으로 (또는 뒤로) 이륙하는 순간 가속도를 먹으면 공중의 수평 속도도 원래 이동 속도의 125% 를 유지합니다. 그래서 이론적으로 팀원들이 앞으로 또는 뒤로 뛰는 순간 수평 속도 이득을 얻고 공중에서 치료를 받으면 buff 와 치료의 수익을 가속화할 수 있다. 강한 음조를 켜면 효과는 한 층 계단이다.

팻: "공격" 과 "후퇴" 소리를 자신의 바로 가기 키에 넣는 것이 좋습니다.

그런 다음 주제로 돌아갑니다.

언제' 가속' 강음을 켜나요?

마찬가지로, 이 질문에 답하기 전에, 우리는 이때 팀이 공격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 아니면 철수 (방어) 성향을 가지고 있는지를 전제로 해야 한다.

1. 여기서 우리는 공격을 세 가지 상황, 즉 서로 싸우고, 집단싸움을 하고, 남은 인원을 수확하는 것으로 나누었다.

① 회사: 팀원 시작 시간을 보고 양측이 정식으로 인계하기 0.5~2s 이내에 E 연합회를 시작하여 자신이 돌격한 수입손실을 줄이고, 정식 연합회 이후 자신의 팀의 기동 이득 시간을 연장한다. 만약 네가 개 라인업이라면, 더 빠른 우선유석을 할 수 있다.

(개단 공격의 원인은 두 가지 상황으로 더 세분화될 수 있다.' 줄다리기로 적의 감원, 우리 승세 개단으로 잔여물을 섬멸한다' 와' 대수단이 준비되었고, 단전이 곧 시작된다' 는 것은 여기서 말하지 않을 것이다. ) 을 참조하십시오

② 연대전 중: 연대전이 아직 끝나지 않았다면, 당신의 전자 기술 CD 가 좋다. 당신은 시야에서 동료의 위치와 적의 영웅의 혈선을 관찰하고, 팀원들에게 중요하고 남은 혈단위를 우선적으로 파괴하라고 통지하고, 자신의 전자 기술로 보조할 수 있다 (교대하는 것이 가장 좋다).

③ 수확: 동료들과 함께 진퇴하여 팀원의 진퇴범위를 통제하는 것이 좋다 (shift 를 번갈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팀원의 기본 혈선을 보장하는 것이 좋다). 만약 남은 적이 위협이 없다면, 너에게서 멀지 않다면, 너는 정말 한 파를 수확해야 한다. 팀원과의 협력을 바탕으로, 당신은 당신의 자세, 마우스 오른쪽 버튼 클릭, 그리고 다음 문장 에서 언급한' 빠른 활주' 를 이용하여 적을 자신의 화력대로 밀어 죽일 수 있습니다.

2. 수비는 후퇴와 진지 수비로 나뉜다.

1 후퇴: 팀원들이 후퇴 점프나 다른 수단을 이용하여 빨리 철수하는 방법을 안다면 shift 의 할당 가중치를' 치료' 로 기울일 수 있다. 대신,' 가속' 으로 팀원들을 주화선 (이 과정도 팀원의 혈선을 유지해야 함) 에서 이끌고' 치료' 모드로 치료하는 것이 좋다. 결국 청산을 남겨두고 땔나무가 없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는 옛말이 있다. 적시에 도망가면 상대방의 큰 수법의 속도를 늦출 수 있고, 자기측도 대국을 만회하고 재편할 수 있다.

② 진지 수비: 진지에서 수비할 때는 팀원의 위치와 적의 방향에 매우 주의해야 한다. 이때 기본적으로' 가속' 강음으로 보조할 필요가 없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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