깃발을 꽂는 것과 깃발을 당기는 것은 갈게임계의 용어다. 애니메이션이나 기타 예능 작품에서 두 캐릭터 사이에 러브 플래그가 나타나는 경우를 '플래그 설치' 또는 반대로 두 캐릭터 사이에 러브 플래그가 설정된 후를 '플래그 설치'라고 합니다. 당사자들이 그것을 파괴합니다. 사랑의 가능성을 펼치는 음모는 "깃발을 당기다"또는 "깃발을 접다"로 알려져 있습니다.
게임 내 플래그는 플롯의 전개를 결정하거나 촉발하는 역할을 하며 나중에 특정 사건의 원인을 언급하기 위해 ACG 작품으로 널리 확장되었습니다. 특정 이벤트가 발생하기 전에 플래그('원인'에 국한되지 않음, 즉 플래그와 해당 이벤트 사이에 반드시 논리적인 인과관계가 있을 수는 없음).
확장 정보
플래그는 이벤트가 곧 발생할 가능성이 있음을 나타내는 표시 또는 표시입니다. 일반적으로 예측되는 이벤트에는 사랑과 죽음이 포함되지만 이에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include 그러나 특정 라인, 특정 이벤트, 특정 설정에만 국한되지는 않습니다.
플래그의 원래 의미는 소프트웨어 프로그래밍, 특히 비디오 게임 제작의 매개 변수를 의미합니다. 이 변수는 확장을 통해 비디오 게임의 특정 이벤트나 변경을 트리거하는 데 사용됩니다. ACG 작동의 이벤트. 이벤트 또는 변경의 원인은 특정 이벤트 또는 변경 이전의 증상(원인에 국한되지 않음)으로 확장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