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선, 이런 리얼리티 쇼는 이미 이전의 높은 관심을 잃었다. 인터넷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현재 방송국의 시청률은 이미 이전보다 크게 나빠졌기 때문이다. 리얼리티 프로그램도 많이 있습니다. 다양한 리얼리티 프로그램들이 이미 대부분의 사람들에게 이 예능 프로그램에 질렸기 때문에 이전 성적과 경쟁력이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리얼리티 프로그램명언) 그리고 현재 이런 리얼리티 쇼는 텔레비전을 통해 지식을 포기하는 법칙일 뿐, 이미 원가를 회수하기는 어렵다. 인터넷 전체에서 충분한 인기를 얻기 위해서는 다양한 인터넷 순위 모델이 필요한 경우가 많다. 그래야만 더 많은 사람들이 이 프로그램에 관심을 가질 수 있지만, 초녀에게는 큰 도전이 될 수 있다.
둘째, 노래 경연 대회는 거의 주목을 받지 않는다. 대부분의 시청자들은 이전에 이런 오디션 프로그램에 대한 새로운 아이디어가 많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동안 각 방송사들은 자체 노래자랑을 내놓았지만 효과가 좋지 않았다. 시청률이 높지 않은 방송사들에게는 원가를 회수하기가 어려울 뿐만 아니라 황금기간을 많이 차지하며 좋은 드라마와 기타 정상적인 방송을 낭비하며 많은 투자자들의 기회를 낭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시청률)
마지막으로, 이 프로그램에 대해서도 우수한 멘토와 재능이 넘치는 인재가 필요하다. 강한 인재를 찾을 수 없다면, 이전 모델에만 의존하는 것은 예전의 고전을 이어가기 어렵다. 당시' 초녀' 에 관심을 가질 수 있었던 것은 당시 많은 사람들의 오락 방식이 극히 제한되어 있었기 때문이다. TV 에서 볼 수 있는 예능 프로그램도 매우 단일했고,' 초녀' 와 같은 오디션 프로그램도 단조롭게 변할 수 있었기 때문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