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인용 놀이는 밧줄을 손에 감고, 손가락 주위를 감고, 끼우거나 벗고, 뒤집고, 손가락 사이로 여러 가지 도안을 펴는 것이다. 한 사람은 손가락으로 동그라미를 짜서 도안을 만들고, 다른 한 사람은 손가락으로 들고 다른 패턴으로 변해 한 쪽이 더 이상 돌릴 수 없을 때까지 번갈아 가며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밧줄을 뒤집는 것은 세계 여러 지역과 인종에서 매우 보편적인 게임이다. 오늘날 수천 가지의 번역이 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복잡하다. 일부 흔한 도안에는 국수, 소눈, 꽈배기, 손수건과 같은 특별한 이름이 있다. 관련 기교: 화끈에서 가능한 한 완벽하게 도안을 완성한다. 머리가 맑고 눈이 빨라야 무늬를 만들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매듭을 짓는다. 기타 관련: 꼬임 놀이를 좋아하는 많은 민족들과는 달리, 어획으로 생계를 이어가는 에스키모인들은 어린이들이 꼬임 놀이를 하는 것을 금지한다. 그들은 그물이 밧줄처럼 얽힐까 봐 걱정했다. 또 중국 민간에는 밧줄이 뒤집히면 비가 온다는 말이 있다.
이 단락의 뜻을 편집하다
꽃을 돌리는 과정에서 한 가지 목적은 가능한 한 매끄럽게 전체 동작을 완성하는 것이다. 눈이 밝고 손이 빠르면 꽃줄을 뒤집어 라
또렷한 두뇌와 유연한 손가락으로 플레이어는 마술을 부릴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자주 매듭을 짓는다. 화끈은 혼자 노는 것 외에 두 사람이 놀 수 있고, 무늬의 종류도 더욱 다양할 수 있다. 따라서 좋은 파트너를 찾기에 충분한 밧줄과 손재주가 있는 한, 재미있는 게임을 할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친구명언) 첫째, 아이들의 의사소통 협력 능력을 배양하다. 만약 아이가 밧줄을 오르려면, 그들과 협력하고자 하는 하나 이상의 게임 파트너를 찾아야 한다. 동시에, 그들은 성공적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활동 중에 힘을 합쳐 행동을 조율해야 한다. 이에 따라 이번 행사는 아이들의 소통과 협력 능력을 효과적으로 배양했다. 둘째, 아이의 팔 동작의 유연성이 발전했다. 밧줄 돌리기 행사에서 여자 유아는 보통 남자 유아보다 잘 돌린다. 이는 그들의 진지하고 세심한 성격과 관련이 있다. 행사 중 나는 남학생과 여학생이 서로 맞춰 밧줄을 돌리게 했고, 남학생과 여학생이 여학생의 지도하에 밧줄을 돌리는 법을 빨리 배웠다. 아이들의 날렵한 작은 손이 이리저리 돌아다니며 아름다운 나비처럼 위아래로 날린다. 원래' 장인심' 이라는 단어는 우리 어른들만의 것이 아니다. 셋째, 아이들의 상상력과 창의력을 발전시킨다. 밧줄 돌리기 활동에서 아이들은 낙하산, 비행기, 톱, 어망, 꽃병, 작은 물고기, 고무줄, 가위, 자동차 등 재미있는 놀이를 많이 생각해 냈다. , 풍부하고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이 단락의 발전을 편집하다
2 1 세기, 아이들은 끈을 끊는 것을 하찮게 여겼지만, 50 ~ 80 년대에는 소녀가 꽃줄을 찾을 수 있었다면,
좋은 밧줄은 반나절을 자랑하고, 매일 주머니에 넣고, 수업하고, 수업하고, 봄나들이하고, 전천후, 즉석오락을 하는 데 쓸 수 있다. 세계 대다수 부족이나 인종의 사람들 중에서 실로 꽃을 돌리는 것은 매우 보편적이다. 사람들은 수천 가지의 번역 방법을 발견했는데, 그 중 일부는 매우 복잡하다. 현대사회에 사는 사람들은 밧줄로 모양을 뒤집는 것이 고대인들에게 어떻게 이렇게 큰 매력이 있는지 이해하기 어렵다. 사실, 그 모양들은 종교, 신화, 심지어 마법과 점술과 연관이 있었다. 에스키모인들도 전줄을 종교적 상징으로 삼아 해석하는 행사가 있다.
이 단락의 총극본을 편집하다
번화 밧줄
보통 플랩끈의 손은 면으로 뒤집혀지는데, 흔히 볼 수 있는 패턴은 5 ~ 6 종 정도밖에 안 되는데, 예를 들면' 과녁' 이나' 꽃손수건' 이다. 주변 사람들을 감동시키고 싶다면, 특별한 속임수를 써도 무방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먼저 요약을 하고, 손에 감고, 공중에서 흩어지고, 행동할 준비를 한다. 화끈에는 단줄과 쌍줄 두 가지가 있습니다. 싱글은 자신의 두 손으로 감거나 감거나, 착용하거나 고르고, 마지막으로 환골탈태한 열쇠로 뒤집히고, 손에 감긴 밧줄이 손가락 사이로 뻗어 공중에서 정형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중 선택에는 파트너 간의 긴밀한 협조가 필요합니다. 네가 한 번 골라라, 내가 한 번 골라라, 몇 번 내려가면 더 복잡한 모양이 완성된다. 두 사람이 제대로 맞추지 못하면, 손을 바꾸는 사이에 헝클어진 끈을 만들 수도 있고, 경기가 끝날 수도 있다.
이 싱글 게임을 편집하다.
한 사람이 꽃줄을 놀 수 있다. 밧줄을 찾아 봐! 두 사람이 함께 놀면, 가장 좋은 파트너는 자신처럼' 똑똑하다' 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자주 매듭을 짓고, 너를 죽일지도 모른다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경험 한 사람의 고통스러운 경험은 이것을 증명합니다. 또한 로프는 더 길어야합니다. 1 .. 뚱뚱한 손바닥에 밧줄을 감아 라! 2. 뒤에서 중지와 약지를 앞으로 우회합니다. 3. 엄지손가락을 통해 평행을 이루면, 너는 반드시 평행해야 한다! 4. 새끼손가락에 평행하게 올려놓습니다. 5. 그런 다음 귀여운 포크를 만듭니다. 6. 포크를 검지 손가락에 올려 주세요. 7. 내가 지금 잡고 있는 선을 잡아라. 8. 네가 앞으로 당기면, 불쌍한 포크가 정사각형에 나타난다. 9. 중지와 약지가 포크 아래를 통과합니다. 10. 통과 후 이렇게 생겼습니다. 자세히 검사해 주세요! 그렇지 않으면 공로가 실패할 것이다! 1 1. 밧줄을 힘껏 당기다. 힘껏 당기면 밧줄이 떨어질 거야! ... 너무 힘을 쓰지 않는 것이 가장 좋다, 그렇지 않으면 아플 것이다! 싱글 게임
자세한 내용은 이 단락을 편집하십시오.
환화끈은 아이들이 좋아하는 일종의 오락 형식이다. 어떤 곳은 뒤집는 것, 뒤집는 것, 주식을 뒤집는 것, 어떤 곳은 선을 고르는 것, 베끼는 것. 전화는 역사가 유구하다. 청대 푸송령은' 라마단 이성 미녀' 에서 이에 대해 묘사했다. 풍과 미녀, 긴 밤 때문에 선을 넘긴 연극에 대해 이야기했다. 여기서 가리키는 교차선은 바로 화전이다. 그들 두 사람은 "무릎을 밀고 손가락질하는 것이 오래됐다" 고 말했다. "그들은 점점 더 비현실적이 되고, 예술적으로는 나쁘지 않다 .. 소봉은' 이 규각의 묘기도' 라고 말했다. 화줄을 돌리는 데 쓰이는 도구는 간단합니다. 3 피트 정도 되는 밧줄로 매듭을 짓고 고리모양으로 되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혼자 놀 수도 있고 두 사람이 놀 수도 있다. 양손의 도움으로 동물, 식물, 각종 생활용품과 같은 다양한 패턴으로 변할 수 있다. 동정이 결합되어 생동적이고 재미있다. 화끈은 아이의 상상력을 키우고 뇌와 신경의 발육을 촉진하며 손가락 관절을 움직여 손가락의 유연성을 단련하는 데 도움이 된다. 전성 각지에서 유행하는 가장 흔한 꽃줄 도안은 다음과 같다. 그들이 주운 것은 두 개의 십자가, 손수건, 국수, 소통, 술잔, 문을 여는 며느리였다. 거북이, 모기, 고무줄, 금붕어, 비누 상자, 다리, 나팔, 그네, 낙하산, 일몰 등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