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로크 음악은 이후 발전의 기초이다. 성악에서 바로크 음악은 강한 종교적 색채를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종교 음악은 서양 음악 발전의 상당 부분을 차지하였다.
대표:
바흐, 몬트베르디, 코리리.
둘째, 고전 학교:
이 시기 의 음악 은 유럽 전통 복조 음악 과 멜로디 음악 의 성과 를 계승하여 소나타, 협주곡, 교향악 등 중요한 음악 형식 을 확립 했 고, 실내악도 이 시기 에 발전 해 이후 음악 의 발전 에 매우 중요한 역할 을 했 다.
대표:
하이튼, 모차르트, 베토벤.
셋째, 낭만파:
19 세기 초에 생겨났습니다. 이 시기에 예술가의 창작은 주관적인 감정에 대한 추앙과 자연에 대한 사랑과 미래에 대한 환상을 나타냈다. 예술 표현 형식도 새로운 변화가 일어나 낭만주의 사상과 풍격의 형성과 발전이 나타났다.
대표:
파가니니, 웨버, 로시니, 슈베르트
확장 데이터
낭만주의 음악 유파가 음악사에서의 지위는 자명하다. 이 시기에는 위대한 음악가가 생겨났을 뿐만 아니라, 음악 유파의 범위도 유례없는, 무자곡, 야곡, 예술곡, 서사곡, 교향시 등 새롭고 독특한 형식으로 인류 예술사의' 보물 창고' 였다.
낭만주의 음악도 다리다. 웹은 글루크와 모차르트의 전통을 받아들여 현대에 바그너에게 전파했다. 슈베르트는 베토벤의 기악 상속자이며, 그의 낭만주의 예술 노래는 슈만과 올프를 통해 지금까지 전해져 왔다. 베요즈의 제목 음악은 베토벤의' 전원' 교향곡에서 유래한 것으로, 나중에 현대 프랑스의 인상주의와 연계되었다.
바이두 백과-클래식 음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