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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 고향의 관습에 관한 600자 에세이

우리 동네에는 춘절, 단오절, 중구절 등 전통 명절이 많습니다. 각 명절에는 전통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돌아가서 모두가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매번 주머니가 불룩해지기 때문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우리 고향에는 봄 축제, 단오절, 중구절 등 많은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각 축제에는 전통적인 풍습과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들과 친구들이 모두 집에 돌아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매번 주머니가 불룩해지기 때문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우리 고향에는 봄 축제, 단오절, 중구절 등 많은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각 축제에는 전통적인 풍습과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돌아가서 모두가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매번 주머니가 불룩해지기 때문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우리 고향에는 봄 축제, 단오절, 중구절 등 많은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각 축제에는 전통적인 풍습과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들과 친구들이 모두 집에 돌아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매번 주머니가 불룩해지기 때문입니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중추절 기간 동안 사람들의 주요 활동은 달을 감상하고 월병을 먹는 것입니다. 달 감상 우리 나라에는 예로부터 중추절에 달을 감상하는 풍습이 있었습니다. 『예서』에는 '가을저녁달'이 달신을 숭배하는 것을 뜻한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주(周) 왕조 시대에는 매 중추절 밤마다 추위를 환영하고 달을 숭배하는 행사가 열렸습니다. 큰 향상을 차리고 월병, 수박, 사과, 자두, 포도 등 제철 과일을 놓는다. 월병과 수박은 빼놓을 수 없다. 수박도 연꽃 모양으로 잘라야 합니다. 당나라에서는 중추절에 달을 감상하고 가지고 노는 것이 꽤 인기가 있었습니다. 송나라에서는 중추절에 달을 즐기는 풍습이 더욱 유행했다고 『동경맹화록』에 따르면, “중추절 밤에는 귀족들이 테라스와 누각을 장식했고, 사람들은 달을 즐기기 위해 레스토랑에서 경쟁했습니다." 이날 수도의 모든 상점과 레스토랑은 외관을 다시 꾸미고, 비단을 묶고, 아치형 입구에 화려한 장식을 걸어야 하며, 야시장은 사람들로 붐비고, 많은 사람들이 시장으로 붐빕니다. 발코니에서 달을 감상하고, 음식을 준비하거나 가족 연회를 준비하고, 아이들을 다시 만나고, 달을 감상하면서 서로 이야기를 나누세요. 명청대 이후에도 중추절에 달을 감상하는 풍습은 변함없이 남아있으며, 각지에서는 향을 피우고, 추석에 나무를 심고, 탑등을 밝히고, 천등을 띄우고, 산책을 하는 등의 특별한 풍습이 남아있다. 달과 춤추는 불 용이 형성되었습니다. 월병 먹기: 우리나라 도시와 농촌 모두 중추절에 월병을 먹는 풍습이 있습니다. ." 월병은 원래 달의 신을 숭배하는 제사로 사용되었습니다. '월병'이라는 단어는 남송 왕조의 오자무가 쓴 "맹량록"에서 처음으로 등장했습니다. 마름모꼴 케이크처럼. 나중에 사람들은 점차적으로 중추절 달 감상과 가족 재결합을 상징하는 월병 시식을 결합했습니다. 월병은 집에서 처음 만들어졌으며, 청나라의 원미(梁美)가 월병을 만드는 일을 수원식품목록에 기록하였다. 현대에는 월병을 전문적으로 만드는 공방도 생겨나고, 속재료도 정교해지며, 월병 겉면에는 '창어날개'와 같은 다양한 절묘한 문양이 새겨져 있습니다. to the Moon', 'Galaxy', 'Yueyue', 'Three Pool Reflecting the Moon' 등 달의 둥근 모양은 사람들의 재회를 의미하고, 케이크의 둥근 모양은 사람들의 영생을 의미합니다. 월병은 고향과 친척에 대한 그리움을 전달하고 풍년과 행복을 기원하는 의미로 사용되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월병은 친구, 연락 감정을 위한 선물로도 사용됩니다. 기타 중추절 풍습 중국은 광대한 영토와 인구가 많아 중추절을 기념하는 방식도 다양하고 지역적 특성이 강합니다. 푸젠성 푸청(Pucheng)에서는 여성들이 장수를 위해 중추절 기간 동안 난푸대교를 건너야 합니다. Jianning에서는 중추절 밤에 등불을 걸어 놓는 것은 달궁에 아이를 구하는 좋은 징조입니다. 상항현 사람들은 중추절을 기념하는데, 대부분의 아이들은 달을 숭배할 때 달 이모에게 묻습니다. 룽옌 사람들이 월병을 먹을 때, 부모들은 노인들이 먹을 수 있도록 중앙에 직경 2~3인치의 둥근 케이크를 파내는데, 이는 비밀이 젊은 세대에게 알려질 수 없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 풍습은 월병에 적을 죽이라는 반원 메시지가 담겨 있다는 전설에서 비롯되었습니다. 진먼 중추절 기간에 달을 숭배하기 전에 먼저 신을 숭배해야 합니다. 광동성 조산에는 중추절에 주로 여성과 어린이를 대상으로 달을 숭배하는 풍습이 있다. “남자는 보름달을 숭배하지 않고, 여자는 난로를 숭배하지 않는다”는 말이 있다. 저녁에 밝은 달이 뜨면 여자들은 마당과 발코니에 탁자를 차려 공중에서 기도한다. 은초가 높이 타오르고 있었고, 향은 계속 남아 있었고, 식탁에는 제물로 바칠 과일과 케이크가 가득 차 있었습니다. 중추절에 토란을 먹는 풍습도 있습니다. 조산에는 “강과 냇물이 입에 닿으면 토란을 먹는다”는 속담이 있습니다. 8월은 토란을 수확하는 계절이며 농부들은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토란을 사용하는 데 익숙합니다. 이것은 농업과 관련이 있지만 민간에 널리 퍼진 전설도 있습니다. 1279년에 몽골 귀족들이 남송 왕조를 멸망시키고 원 왕조를 세웠으며 한족을 잔인하게 통치했습니다. 마파는 원나라에 맞서 조주를 방어했고, 도시가 패한 후 사람들은 학살당했습니다. 호족 통치의 고통을 잊지 않기 위해 후세들은 '수염 머리'와 동음이면서 인간의 머리와 유사한 토란을 사용하여 조상에게 경의를 표했다. 오늘. 중추절에 불탑을 태우는 것도 일부 지역에서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탑 높이는 1~3미터에 이르며, 대부분 깨진 기와로 쌓는다. 큰 탑도 벽돌로 쌓아 탑 높이의 약 1/4을 차지하며, 이어서 기와를 쌓아서 탑 입구를 사용한다. 연료를 넣는 것. 중추절 밤에는 불을 피우는데, 땔감에는 나무, 대나무, 왕겨 등이 포함됩니다. 불이 강할 때에는 그 위에 송진 가루를 부어 불을 붙이는데, 그 모습이 매우 장관입니다. 탑 전체가 붉게 변할 때까지 탑을 태우는 사람이 승리하게 됩니다. 불을 피우는 사람은 화려한 깃발, 보너스 또는 상품을 받게 됩니다. 주인. 탑을 태우는 것은 한족이 원나라 말기 잔혹한 지배자들에게 저항하고 불을 징표로 삼았던 중추절 봉기의 기원이기도 하다. 강남 지역의 중추절 민속 풍습도 다양합니다. 난징 사람들은 중추절에 월병을 즐겨 먹으며, 금릉의 명물인 계수나무 오리를 꼭 먹어야 합니다. "계수오리"는 계수나무가 향이 좋을 때 시중에 나와 있는데, 뚱뚱하지만 기름지지 않고 맛있습니다. 마신 후에는 반드시 설탕토란을 조금 곁들여 계피시럽을 뿌려 먹으면 맛있다. "광시 펄프"는 Qu Yuan의 "추의 노래: Shao Siming" "북쪽을 폐쇄하고 광시 펄프를 마실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습니다. 설탕 계수나무라고도 알려진 구이장(Guijiang)은 중추절 즈음에 수확하여 설탕과 신 매실로 절입니다. 강남 여성들은 시에서 읊은 것을 식탁 위의 진미로 바꾸는 데 능숙합니다. 난징 사람들은 가족과 함께 달을 즐기는 것을 '재회 축하', 함께 앉아 술을 마시는 것을 '보름달', 시장에 나가는 것을 '달 위를 걷는 것'이라고 부릅니다. 명나라 초기에 난징은 달탑과 달교를 세웠고, 청나라 때에는 사자산 아래에 달탑을 세웠는데, 모두 달을 감상하기 위한 곳이었고, 달교를 찾는 사람들은 바로 그 곳이었습니다. 가장 인기 많은. 달이 중천에 뜨면 사람들은 달탑에 가서 달다리에서 함께 놀기도 하고 옥토끼를 구경하기도 합니다. "Wanyue Bridge"는 허난성 Qinhuai의 공자 사원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다리 옆에는 유명한 매춘부 Ma Xianglan의 거주지가 있습니다. 그날 밤 학자들은 Niuzhu와 함께 놀던 것을 회상하기 위해 다리에 모였습니다. 달을 바라보며 시를 지었다고 하여 완웨교(萬越橋)라고 불렸습니다.

명나라가 멸망한 후 점차 쇠퇴했고 후세에는 다음과 같은 시가 있었습니다. 밝은 달을 향해 피리를 불면 어떻게 될까요?" Changbanqiao는 원래 Wanyue Bridge입니다. 최근 몇 년 동안 난징 공자묘는 명나라와 청나라 시대의 일부 정자를 복원하고 강을 준설하는 등 중추절 기간 동안 함께 모여 달빛의 즐거움을 즐길 수 있습니다. 장쑤성 우시현에서는 중추절 밤에 향을 태웁니다. 향잔은 거즈와 비단으로 둘러싸여 있으며 그 위에는 달궁의 풍경이 그려져 있습니다. 향실로 만든 향통도 있는데, 그 위에는 종이를 꽂아 묶은 쾌성(左興)과 화려한 깃발이 달려 있다. 상하이의 중추절 잔치는 달콤한 향이 나는 계수나무 벌꿀주와 함께 제공됩니다. 장시(江西)성 지안(吉an)현에서는 중추절 저녁이면 모든 마을에서 짚을 이용해 뚝배기를 태운다. 그릇이 뜨거워지면 식초를 넣으세요. 이때 그 향기가 마을 전체를 가득 채울 것입니다. 신청현의 중추절 기간 동안 8월 11일 밤부터 8월 17일까지 풀등을 걸어 놓습니다. 안후이성 우위안(Wuyuan)의 중추절 기간 동안 아이들은 벽돌과 타일로 속이 빈 탑을 짓습니다. 탑에는 휘장, 현판 등의 장식물이 걸려 있으며, 탑 앞에는 탁자가 놓여 있고, '탑의 신'을 숭배하기 위한 각종 기구들이 전시되어 있습니다. 밤에는 내부와 외부 모두 조명이 켜집니다. Jixi의 어린이들이 중추절 대포를 연주하고 있습니다. 추석 대포는 짚을 땋아 묶어 만든 후 물에 담근 뒤 주워 돌에 내리쳐 큰 소리를 내는 불용의 풍습이다. 화룡은 몸에 향을 꽂은 풀로 만든 용이다. 화룡행(Fire Dragon Tour)에는 징과 북팀이 동행했으며, 그들은 강으로 보내지기 전에 여러 마을을 방문했습니다. 중추절에는 쓰촨성 사람들이 월병을 먹을 뿐만 아니라 월병을 만들고, 오리를 잡고, 참깨떡, 꿀떡 등을 먹습니다. 어떤 곳에서는 오렌지색 등불을 켜서 축하하기 위해 문에 걸어 놓기도 합니다. 자몽에 향을 뿌리고 거리를 따라 춤을 추는 아이들도 있는데, 이를 '춤추는 유성 향공'이라 부른다. 자딩 현의 중추절 기간 동안 사람들은 지신을 숭배하고 드라마, 성악, 문화 유물을 공연하는데 이를 '관찰단'이라고 합니다. 북쪽에서는 산둥성 칭윈현 농부들이 8월 15일에 땅과 계곡의 신을 숭배하는데 이를 '청묘회'라고 합니다. 달을 숭배하는 것 외에도 Zhucheng, Linyi, Jimo 및 기타 지역의 사람들은 조상을 숭배하기 위해 무덤을 방문해야 합니다. Guanxian, Laiyang, Guangrao 및 Youcheng의 집주인도 중추절 기간 동안 세입자를 즐겁게 했습니다. 지모 중추절 기간에는 '마이 애로우'라는 축제 음식을 먹습니다. 중추절을 맞아 산시(山西)성 루안(魯an)에서 사위를 위한 연회를 열었다. 대동현에서는 월병을 동창회라고 부르는데, 중추절 밤에 철야를 지키는 풍습이 있다. 허베이성 완취안현에서는 중추절을 '소설날'이라고 부릅니다. 달빛 종이에는 밤에 춘추절을 읽고 있는 음력왕과 관제의 모습이 그려져 있습니다. 허젠현 사람들은 중추절에 비가 내리면 야채의 맛이 나빠진다고 믿습니다. 산시성 시샹현의 중추절 밤, 한 남자가 배를 타고 절벽에 올랐고, 여자는 연회를 준비했다. 부자든 가난하든 수박은 꼭 먹어야 합니다. 중추절에는 문앞에서 북을 치며 보상을 요구하는 드러머들이 있습니다. 뤄촨현의 중추절 기간 동안 학부모들은 남편에게 경의를 표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선물을 가져오도록 이끌었고, 캠퍼스 내 저녁 식사보다 점심 식사가 더 많았습니다. 일부 지역에서는 특별한 중추절 풍습도 많이 형성되었습니다. 달을 감상하고 달에 제사를 드리며 월병을 먹는 것 외에도 홍콩의 불용춤, 안후이의 탑, 광저우의 나무 중추절, 진장의 불타는 탑, 시후의 달 관찰 등이 있습니다. 쑤저우의 호수, 다이족의 달 숭배, 묘족의 달 춤, 동족의 달 훔치기 채소, 고산족의 무도회 등. 우리 고향에는 봄 축제, 단오절, 중구절 등 많은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각 축제에는 전통적인 풍습과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돌아가서 모두가 함께 모여 맛있는 음식을 먹고 이야기를 나눌 것입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내 주머니가 부풀어오르기 때문이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우리 고향에는 봄 축제, 단오절, 중구절 등 많은 전통 축제가 있습니다. 각 축제에는 전통적인 풍습과 풍습이 있습니다. 춘절의 발자취는 점점 우리에게 가까워지고 있으며, 춘절 기간에는 우리의 풍속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설날 밤에는 친척들과 친구들이 모두 집에 돌아가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아이들이 밖에서 폭죽을 가지고 놀 수 있고, 어른들은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거나 TV를 시청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아주 늦게까지 잠자리에 들지 않았습니다. 새해 첫날 아침, 일찍 일어나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 몸을 녹였습니다. 폭죽 소리로 시작된 이 장면은 연말을 알리는 폭죽 소리와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가져다주었다. 이 시의 영향으로 춘절 분위기가 더욱 강해진 걸까요? 축복과 함께 새해 인사가 시작되었습니다. 부모님과 저는 친척들을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내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하다. 이런 일이 일어날 때마다 내 주머니가 부풀어오르기 때문이다.

밤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것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항저우의 민속 풍습은 도시의 역사, 경제, 자연 조건이 변화하고 발전함에 따라 사람들에 의해 창조되고 풍요로워지며 점차 진화해 나가고 있습니다. 항저우에 독특한 강남(Jiangnan) 스타일을 더합니다. 4~5천년 전의 "량주 문화" 유적지에서 발굴된 풍부한 문화 유물은 항저우에서 가장 초기에 인간 활동이 있었던 원시 마을이 이미 강남의 독특한 민속 풍습과 풍습을 갖고 있었음을 보여줍니다. 산속에 반동굴식 가옥을 지은 사람도 있고, 저지대에 적합한 지반에 기둥 모양의 가옥을 지은 사람도 있습니다. 그들은 돌을 사용하여 돌쟁기와 잣을 갈고 쌀, 참깨 등의 농업 생산에 종사했으며, 활, 화살, 돌칼을 사용하여 수렵 활동에 참여했으며, 카누를 엮고 그물을 짜며 어업을 했습니다. 원시 농업 생산에서 완전한 관습을 형성합니다. 그들은 또한 돌바퀴를 사용하여 아마포를 짜고, 돌바늘을 사용하여 옷을 꿰매고, 아름다운 옥을 조각하고, 도자기를 구워 그들의 삶을 개선하고 장식할 수도 있었습니다. 춘추전국시대 항저우는 월국, 오국에 속했다가 나중에 초나라에 합병됐다. 현은 진나라와 한나라 시대에 항저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당시 전당현은 강과 바다에 인접한 무림산 기슭에 있는 작은 현이었습니다. "한지(Han Zhi)"는 다음과 같이 기록하고 있습니다. "오왕과 월왕은 모두 용감하기 때문에 그들의 일족은 칼을 잘 다루며 죽기 쉽습니다. 그들은 용의 해를 피하기 위해 문신을 하고 머리를 잘랐습니다. 그들은 초와 싸웠습니다. 그러므로 오나라와 월나라의 풍속은 초나라와 약간 다르다. "수나라는 항주를 건설하고, 강남대운하를 파서 기초를 다졌다. 항저우의 도시개발. 『수지』에는 “양쯔강 남쪽의 풍속은 불을 쟁기질하고 물을 쟁기질하며, 물고기와 쌀이 풍부하고, 배고픔과 낙심이 없으며, 귀신에 대한 믿음과 음란한 제사를 기뻐하는 것”이라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또 기록에 따르면, "오현(吳縣)의 우항(毛昌)은 비옥하고 육지와 바다가 풍부하며, 귀한 것이 모여 상인들이 함께 일하는 곳이다. 이곳 사람들은 공손하고 겸손하여 풍속이 깨끗하고, 도교는 조화로우며 관습이기도 합니다." 당나라 이후 항저우는 전국의 유명한 도시 중 하나가 되었습니다. 항저우의 도시 지역은 남쪽의 장간(Janggan)에서 북쪽의 무림문(Wulinmen)까지 확장되었습니다. 도시 인구는 원래 15,000가구에서 100,000가구 이상으로 급증했습니다. 경제가 번영하면서 항저우는 일본, 북한 및 기타 국가와 상업 및 무역 관계를 맺었으며 항저우 시의 발전과 함께 "동남쪽에서 가장 아름다운 도시이자 장오의 도시"가 되었습니다. 생산, 주거, ​​음식, 의복 등을 포함한 관습은 점차 도시화되었습니다. 결혼식과 장례식, 연례 행사, 축하 행사, 예절 및 기타 관습도 모두 이에 상응하는 변화를 겪었습니다. 시인 백거이(白居伯)는 시에서 “물고기와 소금이 모여 성읍을 이루고, 불꽃놀이가 마을을 이룬다”는 당나라 항주의 사회 풍습을 찬양한 적이 있다. ". 항저우의 민속 풍습은 북송 이후 크게 변했습니다. 우선, 항저우는 우리나라 역사상 두 번의 남하 인구 이동의 영향을 경험하여 남북 풍습이 크게 융합되었습니다. 서진(西晉) 시대에 북쪽은 거듭된 전쟁을 겪게 되었고, 북쪽의 문인과 평민들도 강을 건너 번영하는 삼오(오성현, 오현, 쾌지현)에 집결하였다. 남쪽의 넓은 지역은 동부 진 귀족의 소유가 되었습니다. 따라서 북부 풍습은 항저우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특히 북송 말기에는 북쪽의 여진 귀족들이 중원을 침략하였고, 조송 정권은 남쪽으로 이동하여 항주에 도읍을 정하였고, 많은 서민들이 장강을 건너 남쪽으로 내려갔다. 남쪽으로 이주한 북방인들은 원래의 가족법, 예절, 관습을 남쪽으로 가져왔으며 이는 항저우의 원래 풍습과 관습에 큰 변화를 가져왔습니다. 항저우는 남송의 수도가 된 후 경제가 점점 번영하고 사회 풍습도 더욱 다양해졌습니다. 당시 항저우는 북쪽의 상인들, 특히 변경에서 이주한 무기 제조, 토목, 방직, 인쇄 및 기타 산업 및 수공예 작업장들이 잇달아 항저우에 기지를 세웠고, 상인들도 모이는 곳이었습니다. 잇달아 가게를 열었다. 상품과 풍부한 민속 상품의 수집으로 인해 항저우에는 쌀 시장, 야채 시장, 양 시장, 수산 시장, 육류 시장, 장작 시장, 꽃 시장, 등불 시장, 보석 시장 등 많은 유명한 거리 시장이 출현했습니다. , 원숭이 시장 등은 오늘날에도 여전히 사용되고 있습니다. 항저우에는 여전히 많은 관련 거리 및 지명이 남아 있습니다. 『무림고전』 등의 책에는 당시 항저우에 440개의 줄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는데, 북쪽 끝의 경사교에서 남쪽으로 북쪽에서 남쪽으로 이어지는 황실의 거리, 즉 '하늘의 거리'가 있었습니다. , Fengshan Gate까지 길은 석판으로 포장되어 있으며 "사고 팔지 않는 사람은 없습니다". 남송의 '몽량루'는 "거리와 골목에 크고 작은 노점들이 있고 심지어 문까지 있다"고 기록하고 있다. 낮에만 열리는 것이 아니라 야시장도 낮과 동일하다. 그 날. "골목과 장터에는 업소와 식당들이 문을 닫고, 네 개의 북이 끝날 때까지 식당과 노래하는 집들은 조용하다. 다섯 개의 북이 말을 향해 움직이려 하고, 초기 시장을 이용하는 자들은 다시 열리기 시작해." 당시 항저우에서는 요식업이 가장 인기가 높았으며 시민들이 연회를 열고 차를 마시는 것이 일반적인 관행이었습니다. 『수도기록』에 따르면, “도성의 대부분의 식당은 옛 도읍 사람들이 개업한 것”이라고 한다. 이 상점들은 심지어 황제까지도 북쪽으로 여행하는 사람들의 취향과 풍습에 적응하기 위해 북쪽의 식습관을 여전히 유지하고 있다. 남송의 조고(趙吉)가 그리움을 그리워하여 송무사오가 직접 요리한 맛있는 북어탕을 맛보고 싶어서 '송오사오어탕'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남쪽 사람은 밥을 먹고, 북쪽 사람은 국수를 먹습니다." 항저우 사람들은 원래 쌀을 주식으로 삼았는데, 나중에 북쪽에 많은 이민자들이 거주하면서 파스타 요리의 수가 갑자기 늘어났습니다. 북송의 수도 상류층 여성의 의복과 장신구도 남쪽으로 이동한 후 항저우로 전파되었습니다. "Slim Golden Lotus", "Fang Ying Noodle Pills", "Bianti Xiang"과 같은 가장 세련된 화장품도 항저우에서 점차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몽량로"의 "민속"편에는 다음과 같은 사건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이상한 스카프와 이상한 옷, 그리고 3, 5명이 모여 아름다움과 화려함을 놓고 경쟁하는 모습은 보기에도 매우 역겹고 옛날처럼 단순하지 않습니다." 남송 왕조는 남송 초기에도 여전히 북방의 풍습과 매우 달랐다.

그러나 남송 말기에 이르러 남북 문화 풍습이 통합되고 가장 중요하게는 중원 문화가 부흥하면서 남송 왕조 항저우의 결혼식, 출산, 보름달, 백일, 1년- 오래된 의례와 예절도 중원의 풍습과 오락 습관에 스며들었습니다. 또한 북쪽에서 전수된 풍습도 많이 있습니다. 북송 시대에는 변경에도 '기와집'이 있었고, 남송 이후 항저우의 유원지에도 '기와집'이 있었는데 그 수가 많았다. 그림자극 초기에는 일반 종이로만 조각했는데, 필름을 남쪽으로 옮긴 후에는 양가죽으로 장식하고 채색했다. 주공가락을 노래하고 부르는 사람들 중에는 변경의 공삼전(孔三玄)이 있었고, 후에 항저우(杭州)에는 여성 예술가인 웅보보(匯寶寶)와 노래를 흉내 내는 소녀들이 있었다. 남쪽에서 북쪽 사람들이 들어오자 예배를 드리는 사찰도 항저우로 옮겨졌습니다. 북송의 문인들은 정원을 주창하였고, 이는 남송의 관료들 사이에서도 풍습이 되었다. 당시 서호 주변에는 정원이 조성되어 있었습니다. "Mengliang Lu"는 "항저우 정원은 서호를 내려다보고 있으며 두 개의 높은 봉우리와 정자와 정자가 있으며 노래와 춤이 저장되어 있습니다. 사계절마다 풍경이 다르며 Li Guo의 즐거움은 끝이 없습니다." 원나라 '풍속' '이'라는 글자에는 '위로 내려가는 일을 바람이라 하고, 백성의 마음의 평안을 풍속이라 한다'고 적혀 있다. , 군주와 대신들은 호수와 산을 즐기며 시간과 술을 즐기며 호화로운 삶을 살았습니다.”, 서호를 즐기는 풍습. 단오절은 굴원(Qu Yuan)의 이야기에서 유래합니다. 애국시인 굴원(Qu Yuan)이 나라를 부강하게 하고 백성을 강하게 할 수 있는 좋은 생각을 생각해 냈으나 왕이 받아들이지 않아 궁궐에서 쫓겨났습니다. 그는 너무 화가 나서 미뤄강에 뛰어들었습니다. 현지 어부들은 밀루오 강을 따라 굴원까지 대나무 통에 쌀을 뿌리기 위해 배를 저었습니다. 나중에 사람들은 대나무 통에 담긴 쌀을 쌀만두로 바꾸었고, 굴원을 기념하기 위해 노 젓는 배를 용선 경주로 바꾸었습니다. 애국시인 굴원을 기리기 위해 매년 단오절을 기념합니다. 우리 가족 모두 굴원을 매우 존경하므로 우리 가족은 매년 단오절을 기념합니다. 단오절의 전통 풍습은 쌀만두를 먹는 것입니다. 그러므로 우리 집에는 정말 훌륭한 종즈 장인이 계시는데, 바로 우리 어머니이십니다. 그래서 매년 단오절 기간 동안 우리 온 가족이 쌀만두를 많이 먹을 수 있습니다. 어머니는 늘 말씀하셨다. 갈대잎으로 만든 종지가 가장 향이 좋다. 그래서 그녀는 갈대 잎을 사용하여 쌀만두를 만들었습니다. 만두를 만들기 전 먼저 갈대잎을 물에 삶아 준비한 찹쌀과 대추를 따로 씻어 준비한다. 갈대잎이 식은 뒤, 그녀는 쌀만두를 만들기 시작했다. 먼저 잎 세 장을 가져다가 두 장을 마주보게 놓고, 한 장을 뒤로 돌려 가운데에 끼운 뒤, 그 안에 찹쌀을 넣고 대추 몇 개를 끼웠습니다. 마지막으로 나뭇잎을 실로 묶고 만두를 감쌉니다. 그녀는 너무 뚱뚱하고 컸기 때문에 늙은 부처님이 자고 있는 것처럼 보였습니다. 만두를 다 싸신 뒤 압력솥에 40분간 찐 후, 3~4시간 정도 놔두어 향이 잘 스며들게 해주시면 드실 수 있어요! 어머니가 만드신 쌀만두는 재료가 지극히 단순하지만, 만든 쌀만두는 향긋합니다. 향이 너무 좋아서 냄새를 맡는 순간 식욕이 돋우고, 식탁 앞에 만두가 놓여 있으면 한 입 베어물게 됩니다. 그래서 저는 만두를 먹을 때마다 항상 많이 먹게 되는데, 아마도 만두가 제 입맛에 너무 잘 맞아서 그런 것 같아요! 내 입맛에 맞는다고 하면, 쌀만두를 만드는 어머니의 '비법'이 무엇인지는 모르겠지만, 쌀만두는 만들 때마다 향긋하고 식욕을 돋우어 많이 먹고 싶어진다. 단오절 기간 동안 만두를 먹는 것 외에도 단오 경주도 빼놓을 수 없습니다! 제가 가장 보고 싶은 것은 용선 경주입니다. 수십 명의 선원들이 힘껏 노를 젓고 북을 치며 힘차게 북을 치는 모습입니다. “어서 어서!” 옆에 있던 치어리더들의 열정이 넘쳐 우렁찬 환호와 함성, 함성이 터져나와 선원들은 더욱 힘차게 노를 저어야 했다. 용선 경주 장면 전체가 매우 화려하고 강렬하여 독특하고 용선 축제 전통의 상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만두를 먹는 것과 용선 경주는 두 가지 전통 풍습으로 활기 넘치는 단오절을 만들어냅니다. 이 부분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저녁 식사 후에는 주머니가 불룩해졌습니다. TV를 보고 나면 우리 아이들은 밖에서 폭죽을 터뜨리며 놀고,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시고, 맛있는 음식을 먹고 수다를 떨며, 봄바람이 따뜻함을 가져다줍니다. 투수로. 이 시의 영향으로 우리 아이들은 폭죽을 들고 밖으로 나가서 우리 고향의 풍습을 즐길 수 있습니다. 우리 동네에는 봄 축제가 많아 친척과 친구들이 집에 가서 맛있는 음식을 먹으며 이야기를 나눕니다. 드래곤 보트 페스티벌, 왜냐면 이 시간이면 언제나. 설날 아침. 봄 축제의 발자취가 점점 더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단오절 기간 동안 저는 일찍 일어났습니다. 이 장면은 저에게 부모님과 폭죽 소리 속에서 첫해를 축하했던 왕안석의 원절을 생각나게 했습니다. 친척집을 방문했습니다. , 중구절... 모든 명절에는 전통 풍습이 있습니다. 새해 인사가 시작되고, 폭죽 소리와 함께 새해가 시작됩니다. 이것은 제가 가장 좋아하는 부분이기도 합니다. 당신의 고향에서는 봄 축제를 어떻게 기념합니까? 설날 밤. 설날 아침. 이 시의 영향으로 모두가 함께 모였고, 폭죽소리와 함께 새해가 시작되었습니다. 나는 일찍 일어났고, 고향에서는 어른들이 카드놀이를 하고 있었습니다. 봄 축제? 부모님과 나는 친척을 방문했습니다. 저녁에는 대추국을 마시고 모두 모였죠? 축복도 함께! 이것은 내 고향의 봄 축제입니다. 이 장면은 왕안시의 설날을 연상시킵니다. 설날을 축하하는 폭죽의 분위기는 더욱 강렬해지지 않습니까?

저녁 식사 후에는 봄바람이 투수에 온기를 불어넣고, 봄 축제 기간에는 아름다운 불꽃놀이가 하늘에 피어납니다. 아주 늦은 시간까지 데이트 수프를 마시고 어른들이 방에서 카드놀이를 하는 동안. 설날의 발자취가 점점 우리에게 다가오고 있고, 우리의 풍습을 바구니에 담을 수 있습니다. 중구절... 모든 명절에는 TV를 보면서 우리의 풍습이 바구니에 딱 들어맞나요? 축복과 함께 요란한 폭죽 소리가 귓가에 울려 퍼지고, 이제 막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설날의 분위기가 더욱 강해졌나요? 우리 동네에는 전통 축제가 많아요 - 봄 축제! 보는 것은 정말 재미있습니다! 이건 우리 고향의 봄 축제인데, 봄 축제 기간에는 이 시간에 몸을 따뜻하게 해주세요! 보고 나면 정말 재미있었어요. 하늘에 아름다운 불꽃이 피어오르고, 귀청이 터질 듯한 폭죽 소리가 귀에 울려퍼져 우리는 그냥 잠자리에 들었습니다. 설날 밤. 아주 늦게까지. 저녁에는 향긋하고 달콤한 대추국 한 그릇을 마셔보세요. 우리 고향에는 춘절 풍습이 너무 많아요! 자세히 말씀드리겠습니다. 봄 축제 대련 게시 : 봄 대련은 문짝, 봄 기둥, 대련, 대조 대련, 복숭아 매력 등으로도 불립니다. 도시든 농촌이든 봄 축제 때마다 모든 가정에서는 빨간색 봄 축제 대련 한 쌍을 선택하여 문에 붙여 축제 분위기를 더합니다. 춘절 대련을 붙일 때에는 집의 문, 벽, 상인방에 크고 작은 크기로 '복'이라는 글자를 붙여야 합니다. 새해 인사: 사람들은 가장 아름다운 옷을 입고, 단정하게 옷을 입고, 친척과 친구를 방문하고, 서로 새해 인사를 나누고, 내년에 행운을 기원합니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새해 전야입니다. 나는 그 전설을 듣고 싶기 때문에 그것에 대해 알려 드리겠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고대에 우리 조상은 가장 사나운 짐승 중 하나의 위협을 받았습니다. 이 짐승은 온갖 동물을 잡아먹는데, 겨울이 되면 산에 식량이 부족하면 마을에 침입해 사람들과 가축을 하루 종일 사냥한다. 사람들은 수년 동안 "Nian"과 씨름해 왔습니다. 사람들은 Nian이 붉은 색, 불, 소리라는 세 가지를 두려워한다는 것을 발견했습니다. 그래서 겨울이 되면 사람들은 붉은 복숭아 판을 문에 걸고, 문에 불을 피우고, 밤새도록 쾅쾅 두드리곤 했습니다. 그날 밤, "니안"은 마을에 침입하여 집집마다 빨간불과 불이 켜진 것을 보고 큰 소리를 듣고 너무 겁이 나서 산으로 도망쳐 다시는 나오지 않았습니다. 밤이 되자 사람들은 서로 축하하고 등불과 깃발을 달고 술을 마시고 잔치를 벌여 승리를 축하했다.

여기의 관습을 살펴본 후, 관습은 지역마다 크게 다르지 않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댓글 | 동의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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