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싱글 허리 엔터테인먼트 찬장에 올라가다.

기술 소개:

공기 침입:

심은 몇 초마다 한 번씩 작은 폭발이 일어나는 주요 원천 중 하나이며, 그의 큰 기술은 모집이든 괴롭힘이든 전투에서 좋은 역할을 한다.

날카로운 칼날:

심씨의 가장 뻔뻔한 괴롭힘 기술은 몇 초마다 작은 폭발의 두 번째 원천이기도 하다. 왜냐하면 그는 너의 공격을 재설정하고 인성을 제공할 수 있기 때문이다.

온라인 지속 가능성, 모집, 싸움, 괴롭힘 등 좋은 효과가 있다. 일찍 보충할 것을 건의하다.

공격 척:

이 기술은 수익도 높고, 피해를 흡수하고, 수동적인 CD 를 줄이고, 더 큰 자본을 주기 때문에 두 번의 승진을 택할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지식명언)

그림자 공격:

AOE 조롱이기 때문에 신기한 기술이며, 에너지 사용을 통제하면 한 차례의 전쟁에서 2 ~ 3 번의 조롱을 할 수 있어 상대의 수출능력을 크게 낮추고 사냥, 탈출, 남류, 상해 흡수 등의 기술을 하나로 모을 수 있다. 물론, 이것은 네가 기술을 제자리에 적용해야 한다. 나는 이것이 심심의 가장 중요한 기능 중 하나라고 생각하지만, 조기 수익이 비교적 낮기 때문에 조기 채우기를 권장하지 않는다. 아무리 많은 수준의 기술이라도 1.5 초의 조롱이다. 심신을 해본 친구들은 심신의 에너지봉이 매우 빡빡하다는 것을 깨달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어깨를 나란히 하여 싸우다.

심 씨가 심인 것은 바로 이 능력 때문이다. 허허, 간판 기술, 글로벌 지원, 팀 동료들에게 보호막 제공, 팀 동료를 지원하든 스스로 도망가든 네가 선택할 만하다. 주목할 만하게도, 이 기술은 중단될 수 있다. 따라서 근처에 라이벌 영웅이 있고, 당신이 인터럽트 기술을 가지고 있을 때, 이 기술을 사용하는 데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지, 방해받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그것의 CD 는 매우 길다. 아마도 작은 세부 사항을 소홀히 했기 때문에, 너의 팀은 큰 손실을 입었기 때문일 것이다.

R>Q>W>E

위치와 타법 추천: 심은 매우 포괄적인 영웅이다. 그는 들판을 칠 수 있고, 주문서를 주문할 수 있고, 가끔 보조위치에 나타날 수 있다. 그리고 그의 장비는 재능 부문 노선만큼 민첩하다. AD, AP, 탱크가 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나는 그것이 반 T 또는 순수 T 노선을 걷는 것을 추천한다. 나는 싱글 노선이나 들판으로 갈 것이다. 왜 AP 경로를 선택하지 않습니까? AP 노선을 가면 어색한 위치에 있다는 것을 알 수 있기 때문이다. 심기들은 모두 AP 가산 (수동적 제외) 이지만, 그들의 가산은 높지 않고 에너지 막대로 제한되기 때문에 지속적인 폭발을 제공할 수 없다. 이때 너의 수출이 높지 않아 팀에 큰 피해를 입힐 수도 없다.

룬 재능 추천:

1: 구매 주문서

레드 프린트: 주문 침투 또는 고정 공격력.

노란색 씰: 고정 갑옷

블루 조각: 성장 마법 저항 (대항법계에서 단일 마법 저항에서 고정 마법 저항으로 변경)

자수정: 마술침투 또는 고정공격력 또는 고정혈량 또는 성장혈량

2: 타노

빨간색 각인: 공격 속도

노란색 씰: 고정 갑옷

블루 조각: 마법 저항 증가

바이올렛: 이동 속도 또는 공격 속도

천부적인 가산 추천: 9 2 1 0 또는 0 2 1 9 (일부 작은 디테일은 스스로 조정할 수 있음).

1 .. 심은 터프한 1V 1 영웅이다. 그것의 폭발도가 높지는 않지만, 당신이 다른 사람과 A 를 마주하고 있을 때, 당신은 이미 자기도 모르게 그를 밀어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자기관리명언)

하지만 당신이 상대와 A 를 치는 뇌가 없다는 뜻은 아닙니다. 수동적인 CD, Q 스킬CD 등 풀 수 있는 스킬이 있을 때 상대에게 작은 폭발을 주고 다시 올 수 있다. 상대와 왔다갔다하다. 그러나 그것의 폭발도가 높지 않기 때문에 상대의 머리를 벗을 기회가 많지 않다. 그리고 장비를 많이 먹는 영웅이야, 칼을 채워라 ~ 너 자신의 눈이 얼마나 심한지 믿을 수가 없어. 그는 후기에 많은 상처를 먹고 여유롭게 나갈 수 있는 사람이다 ~

2. 기본적으로 CD 가 큰 경우 심씨는 스스로 농사를 짓고 다른 곳에서 싸우는 팀원들을 데리고 농사를 지을 수 있다.

하지만 팀원이 아직 피가 조금 남아 있을 때까지 기다리지 말고 사람을 구해라. 이 때의 결과는 왕왕 너의 팀원이냐, 아니면 죽느냐 하는 것이다. 둘째, 네가 팔아야 할 것을 팔아라. 만약 너의 동료가 반드시 죽을 수 있다면, 너는 가서 구해야 한다. 혹은 네가 아무리 커도 너와 너의 동료가 죽을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가지 마라. (존 F. 케네디,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 팀원들이 강제로 살인을 하려고 할 때, 너는 미리 방패를 열 수 있다. 피해를 흡수하는 큰 수단을 낭비했지만 국지적 상황이 얼마나 빨리 형성될 수 있는지 알 수 있다.

3. 심심은 억압받는 것을 그다지 두려워하지 않는다. 그의 끈기 능력이 뛰어나 기량에 의지하여 보병할 수 있기 때문에, 억압된 상황에서 침착하고 인내심을 가지고 보병해 주시기 바랍니다.

4. 야심이라면 6 급 이전에 사람을 잡는 능력이 비교적 열악하지만 사람을 잡을 수 없다는 뜻은 아니다. 스퍼트에 붉은 BUFF 를 더한 심심, 사람을 잡는 것도 똑같이 심하다.

심씨의 야장 유지력도 우수하지만 청야능력은 보통이어서 총에 맞을까 봐 야야를 칠 때 팀원들에게 야장을 돌봐 달라고 일깨워줘야 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전반적으로, 가능한 한 빨리 자신을 6 급에 이르게 하는 것이 가장 좋은 선택이다.

5. 단체전 과정에서 당신이 팀에서 유일한 탱크라면, 보통 먼저 상처를 흡수할 기회를 찾아야 합니다.

만약 당신의 팀에 탱크가 한 대 더 있다면, 나는 당신이 너무 일찍 전쟁터에 들어가지 말고, 상대팀의 출력을 찾을 수 있는 기회를 기다리며, 앞으로 조롱을 하고, 항상 동료의 혈량에 주의를 기울일 것을 건의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E 또는 R 은 팀원을 구할 가능성이 높습니다. 자신의 에너지를 통제하고 전장에서 우회하는 방식을 통해 상대방의 영웅을 끊임없이 베어 죽인 후 에너지를 회복할 수 있다. 기억하세요, 당신은 고기이지만, 머리가 없는 돌진이 아니라, 고기도 A 에 맞아 죽을 수 있습니다.

6. 심씨는 붙잡히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심다육으로 이동성이 높다. 그는 E 로 지형을 가로지르거나 팀원들에게 큰 수단을 써서 도망칠 수 있다.

7. 들판을 칠 때 심등의 약은 좀 일찍 눈을 뜰 수 있다. 그의 배안 기술은 짐승의 영과 비슷하여 상대방의 눈을 안전하게 배제하고 우리에게 더 많은 도움을 줄 수 있다.

적재

도란방패의 수출점 Q 는 정렬 능력 (행인) 을 높이고 레벨 5 로 귀가한다.

도란덴과 샌들 하나 더 사고, 도란던 보호막 두 개가 피를 지지하고 혈갑을 회복하는 것은 모두 온라인 능력을 늘리는 것이다.

6 급에 이르면 R 초반에 방어력이 그리 높지 않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마법의 저항도 높지 않기 때문에 R 은 과거에 사람을 구하면 가능한 한 죽이지 않도록 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12 급 (개인 발전 보기) 에 대해 수은부츠나 닌자 부츠에 갑옷을 입히는 방법. 개인적으로 수성을 추천합니다.

거북이 껍질을 너무 많이 샀어요. 만약 법률 체계가 강력한 통제를 받는다면, 부정적인 망토를 사세요.

나중에 광신적인 갑옷은 물리계나 자연력에 대항하여 피나 가시갑을 지지하는 데 사용될 수 있었습니다

주로 상대방이 어떤 영웅인지, 좀 더 민첩해, 군단의 성방패 중기에도 신중한 좋은 장비를 살 수 있다.

햇볕에 탄 망토는 피와 갑옷을 지원할 수 있고, 타는 효과도 있고, 실능력도 더 강하다.

심은 매우 강력한 영웅이다. 종합 탱크는 이미 묻혔다.

너의 E 우물을 잘 사용하면 좋은 효과가 있을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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