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의 인품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의 인품,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은 일종의 정신질환이 있는 것 같다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의 인품 1
1, 첫 번째 도박꾼의 성격은 너무 커서 다른 사람이 홀랑거리며 마음대로 올라와서, 이 물건에 어떻게 그렇게 쉽게 따돌릴 수 있는지 내기하는 것은 한 발의 당첨에 해당한다.
2, 두 번째 도박꾼의 성격은 장난이 심하다는 것이다. 시도하지 않은 것만 시도해도 시도한다. 도박과 독은 무정하다. 그는 너를 잠시 편안하게 구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그것을 오래 사귀게 해야 한다면 당신은 죽는다.
3, 제 3 의 도박꾼 성질이 난폭한 사람, 그는 고집이 세고 고집이 세서 전혀 악을 믿지 않는다. 종종 이런 사람은 비참하게 지는 경우가 많다.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은 아무것도 이루지 못하고 도박으로 돈을 벌고 싶어 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게으르고, 지불하기에는 게으르고, 노력하기에는 게으르고, 운에만 의지하고 싶기 때문이다 < P > 그리고 혼자 탐닉하고 도박을 하는 것은 돈이 얼마나 부족해서가 아니라, 정력과 땀을 흘리지 않고 성공을 거둘 수 있는 더없이 즐거운 심정을 갈망하고 있기 때문에, 이런 단맛을 처음 맛본 뒤 걷잡을 수 없게 되면서 점점 자아를 잃어가고 있다. < P > 어떤 사람이든 도박만 하면 밑이 없는 구멍에 투자하는 것과 같다. 절대 도박을 하지 말고, 가종 부모와 처자가 어떻게 지내는지 생각해 보고, 자신이 어떻게 집을 잃었는지 생각해 보자.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의 인품 2
는 보통 도박꾼이라고 부른다. 사람은 삼육구등으로 나뉘는데, 같은 도박꾼도 도박꾼, 도박꾼, 도박성, 도박신이다. < P > 사람은 3 등급으로 나누어 먹을 것을 구하는 사람, 잘 사는 사람, 부유한 사람으로 나눌 수 있다. 세 사람이 도박을 하는 것은 각기 다르다. < P > 하나, 식량과 의복을 구하는 사람은 도박을 하는데, 아마 요행자일 것이다. 그들은 항상 도박이 부자가 될 수 있고, 그 어떤 것보다도 빨리 올 수 있고, 돈도 쉽게 올 수 있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출근하는 일이 너무 힘들어서 일 년 내내 돈 몇 푼을 볼 수 없고, 오히려 도박을 하면 돈이 책상 위에 놓여 있는 것을 볼 수 있다. < P > 모든 사람은 자신이 최후의 승자가 될 것이라고 생각하며, 많은 경우 이기는 국면이 모두 다른 사람이 설계한 것이라는 것을 결코 알지 못했다. 단지 내기를 하는 편지를 진짜라고 여기기 위해서, 정말 부자가 될 수 있다고 믿는다. 농가에게 처음에는 도박에 참가한 사람이 수천, 심지어 수만 원을 이기게 하는 것은 일이 아니다. 그들은 도박을 두려워하지 않고, 작은 돈을 따는 사람이 도박을 끊을까 봐 두려워한다. 내기가 끊이지 않는 한, 그들은 적당한 것을 선택할 것이다. 타이밍이 그물을 받다. 이런 사람들은 농가의 눈에는 기껏해야 도살할 뚱뚱한 양을 기르고 있다.
둘째, 잘 사는 인삼 도박은 탐욕스러운 사람이다. 강소강 생활을 하는 사람은 물질적 생활이 풍부하고, 정신은 큰 부담이 없고, 감정 방면은 기본적으로 안정된 편이다. 그러나 앞에는 아직 부유한 사람들이 있는데, 그들은 만족할 줄 모르고, 발걸음을 따라잡고, 부자로 도박을 해야 한다. 그래서 이런 사람은 탐욕스러운 사람이다. < P > 셋, 부유한 인삼 도박은 대부분 어떤 관계를 유지하거나 인생을 체험하는 사람들이다. 일부 부유한 사람들의 도박은 일종의 오락이며, 부자들이 모여 이야기를 나누고, 이야기를 나누고, 감정을 증진시키는 것이다. 부유한 사람들이 도박을 하는 것은 자극을 찾고 인생을 경험하기 위해서이다. 그들에게 언급할 가치가 없는 돈을 써서 생활을 풍요롭게 했을 뿐이다. < P > 따라서 도박꾼은 반드시 동류자가 아닐 수도 있고, 남보다 높을 수도 있다.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의 인품 3
1,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은 요행의 심리
심리학에 개인의 성패의 원인을 설명하고 분석하는 유명한 귀인 이론이 있다. 행동의 귀인은 3 차원의 영향을 받는다. 내부 및 외부 소스 차원, 안정성 차원, 제어 가능성 차원 도박을 좋아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대개 자신감과 능력이 부족한 사람들이기 때문에 외부, 불안정, 통제할 수 없는 요소에 희망을 걸고 있다. 분명히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은 우연한 이유로 성공하려고 시도하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모든 사람은 약간의 요행 심리를 가지고 있다. < P > 요행 심리요행 심리는 우연한 이유로 성공하거나 재해를 피하려고 시도하는 것으로 수많은 실패, 추함, 비참한 생활의 주범이 되었다. < P > 도박의 목적은 순전히 돈을 따는 것이 아니다. 왜냐하면 그것은 여전히 매력적이고 자극적인 오락이기 때문이다. 정신적인 욕구를 충족시킬 수 있고, 도박의 입장에서 도박꾼은 항상 내가 이길 수 있기를 바란다. 즉, 금전적인 승패가 없고, 참가자들도 항상 이기고 상대를 이기기를 갈망한다.
2,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은 거의 이길 수 있는 심리가 있다
연구에 따르면 도박 중 가장 흥미로운 심리적 보상은' 거의 이길 뻔했다' 는 것으로 나타났다. 호랑이 기계와 스크래치, 즉상 등 도박 방식은 전문적으로 설계되어 강한' 거의 이길 뻔 했다' 는 느낌을 준다. 기술을 배우고 훈련시킬 때,' 거의 성공할 뻔했다' 는 것은 매우 유용한 피드백이다. 자신의 노력이 헛되지 않았다는 것을 알려주고, 이미 목표에 매우 가까워져서, 네가 계속 노력하도록 격려한다.
3, 도박을 좋아하는 사람들은 호탕해지기 쉽다. < P > 점점 더 많은 카지노들이 스마트카드를 사용하기 시작하면서 손님에게 편의를 준다고 주장하지만, 실제로는 절도사 쇼핑몰인 것으로 나타났다. 소비자들이 신용카드와 직불카드를 사용할 때 더 많은 돈을 쓰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문가들은 카드 소지 소비가 조작이 간편할 뿐만 아니라 심리적인 죄책감도 낮다고 지적했다. 카지노의 경우 스마트 카드는 도박의 속도를 높일 수 있으며, 도박꾼은 더 이상 시간을 낭비하지 않고 호랑이 기계 등 기계에 돈을 꽂을 필요가 없다. < P > 스마트카드의 또 다른 비밀 기능은 노름꾼의 행동에 대한' 빅 데이터' 를 수집하는 것이다. 예를 들어 나이나 직업을 가진 사람들이 어떤 노름판을 즐겨 하는지, 노는 시간, 베팅한 액수가 모두 똑똑히 기록되어 있다. 심보가 좋지 않은 일부 카지노들은 그에 상응하는 각종 놀이와' 할인' 을 내놓아 마약 중독이 심한 인삼 도박을 끌어들인다.
도박의 위험
1, 나쁜 가풍. 도박은 가정의 사업에 손해를 끼치고 경제적 손실을 초래하며 횡령, 공금 횡령, 뇌물 수수 등 각종 부패와 위법 범죄 현상을 초래하고 차세대에게 바꿀 수 없는 손실을 주기 쉽다.
2, 덕을 잃다. 도박은 자신의 이미지를 망가뜨리고, 도박을 하고, 창업을 생각하지 않고, 발전을 도모하지 않으면, 가족들은 그에 대한 자신감을 잃고, 집에 가는 앞날의 운명에 영향을 줄 것이다.
3, 건강에 해롭다. 돈을 따는 사람은 밤낮을 가리지 않고 흥을 타고 간다. 돈을 잃은 사람들은 굶주림과 추위에도 불구하고 필사적으로 다시 왔다. 끊임없이 소모하고 지친 정신. 오래 전부터 통제할 수 없고 병적인 도박을 하면 반드시 건강을 해치고, 심지어 자살과 살인까지 할 수 있다. 어떤 노인들은 도박할 때 자극을 받아 그 자리에서 도박 테이블에서 죽었다.
4, 탐욕. 도박은 일하지 않고 얻은 습관을 조장하며, 시간이 지남에 따라 그들의 인생관과 가치관이 왜곡될 수 있다.
5, 골육에서 벗어나다. 도박은 열심히 일하는 것을 잊었다. 가족 애정을 잊고 천륜의 즐거움을 잃었다. 자신의 호탕함에 정신이 팔려 가족의 원망에도 불구하고 골육분리까지 초래하고, 아내는 이온이 흩어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6, 사변. 어떤 사람들은 도박으로 반목하여 원수가 되어 폭력을 사용한다. 어떤 것은 기업의 파산을 초래한다. 도박 자금이 부족해 도둑질 등 범죄 활동에 가담해 감옥에 갇힌 사람도 있다.
7, 나쁜 심술. 일단 도박을 하면, 마음속으로는 상대방의 돈을 이기려고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하는데, 비록 절친과 친지들이 대국을 상대로 도박을 하지만, 반드시 괴창을 감추고, 원수처럼 자기 돈만 따고, 어느 쪽이 다른 사람이 파산할 것인가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8, 상품행. 카지노에서는 돈이 적고 돈이 많냐고 묻기만 하면 편일악노동, 얼유 사기, 투기 요행 등 좋지 않은 마음가짐이 생기기 쉽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9, 과외를 잃다. 도박은 아버지와 아들 도박, 형제 도박, 친척 도박, 장년, 존비, 존비, 서로 마음대로 비웃으며 함부로 부른다.
1, 비용 자산. 처음에는 기세가 호탕하고, 금을 흙처럼 휘두르며, 얼굴은 변하지 않았다. 나중에 많이 져서 급박하게 되면 가정재산, 심지어 집단재산, 국가재산을 도박으로 삼는다.
11, 시간 소모. 많은 시간 낭비, 밤새워 밤을 새워 공부, 일, 생활, 놀이에 심각한 영향을 미치고 의욕을 잃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12, 앞날을 망치다. 법률은 도박을 금지하고, 도박은 형법, 치안관리처벌조례, 당의 규율처분조례, 국가공무원 잠행조례, 지방법규를 위반한다. 위법은 처벌을 받고 앞길을 망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