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가모현은 하루 종일 노래와 춤에 빠져드는 안락함을 묘사한다. < P > 출처: 송 주도면밀한' 무림옛일 노래관': "이 밖에 여러 곳의 찻집, 청락다방, 팔선다방. 각각 이차들이 있고, 화장을 잘 하지 않고 문을 맞이하고, 연연을 다투며 웃음을 팔고, 조가모현, 마음을 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조가야현은 하루 종일 가무에 빠져서 쾌락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묘사한다. < P > 출처: 돈 두목' 아방궁푸': "후궁은 왕후황손, 하층전을 사임하고 진 () 에서 왔다. 조가야현, 진궁인. "
깊이 빠져서 깨닫지 못하는 것을 형용할 수 없다. 주색에 탐닉하다: 탐닉하다.
술과 여자 사이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무절제함을 묘사하다.
출처: "상서 태서서상": "주색에 탐닉하면 폭압을 감행할 수 있다." 음탕한 일에 탐닉하다: 탐닉하다.
술과 안일함 사이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방탕한 것을 묘사하다. < P > 출처: 송양완리' 송고룡투각 학사 장공신도비': "태강은 간주에 지고, 걸지는 술못에 지고, 려왕은 황주에 지고, 유왕은 음탕에 빠졌다." 희망찬 생각: 누군가 또는 무언가의 마음에 빠지다. 망상: 황당한 계획.
불가능한 일에 전심전력하다. 어리석고 황당한 생각도 가리킨다. < P > 출처: 명 나관중' 평요전' 제 5 회 개 말 관능적인 개, 준마, 음악, 여색. < P > 는 개, 승마, 노래 듣기, 노기 등 계급을 착취하는 방식을 가리킨다. 궁핍하고 사치스러운 쾌락을 가리키다. < P > 출처: 송 장효상' 선주 신설 어서각기': "천하의 귀함에도 불구하고 연리, 느긋한 오락자, 혼자, 개마 관능의 봉황도 아니다." 주색에 빠지다.
꽃, * * * 를 의미합니다. 출처: 청곽' 물고기 만지기' 라는 단어: "한 벌, 술밭, 풍월을 허비하다." < P > 술밭은 먹고 마시고 도박하고 음탕하고 부패한 생활을 묘사한다. 주색도는 먹고 마시는 것과 여색에 빠져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 P > 출처: 명 풍몽룡' 깨우기 항언' 볼륨 3: " 광적인 노름은 기생 도박에 탐닉하는 것을 가리킨다. < P > 출처:' 후회하다' 첫 회: "상해로 뛰어가서 광적인 도박으로 큰 담배를 피우고 병으로 죽었다." 기뻐서 돌아오는 것을 잊는 것은 매우 즐겁고, 결국 집에 돌아가는 것을 잊었다. < P > 는 어떤 상황에 빠져서 떠나기 아쉬워하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사기 진본기' 제 5 권:'
연애 팬 꽃 사랑: 중독; 팬: 집착 꽃: 창녀, 노래녀.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일컫는 말. < P > 출처: 원 무명씨' 소손화': "이름쟁탈리라는 걸 아세요? 이게 연애술팬인 줄 알아? 노예를 무정하게 하다. " 술을 좋아하고 꽃을 탐내는 것은 주색과 여색에 탐닉하는 것을 가리킨다.
는' 연애 팬 꽃' 과 같다. 웃음과 매춘을 사서 매춘부를 찾아 즐기다.
와 함께' 웃음과 환희를 사다'. 웃음을 사서 매춘부를 환영하고 매춘부를 놀리며 즐기다.
와 함께' 웃음과 환희를 사다'. 출처:' 수호전' 제 81 회: "우리 형은 존안을 만나야 하는데,
웃음을 사서 환희를 쫓고 매춘부를 쫓아다니며 즐기다. 김취지 유언지 취금팬.
는 탐닉하게 하는 사치스럽고 번화한 환경을 묘사한다. 잠자는 꽃 취한 버드나무는 매춘부를 비유한다.
는' 휴면 숙류류' 와 같다. 출처: 청리어' 동정향우 뇌물추천': "하루 종일 잠을 자고 술에 취해 버들버들, 오호 마셔요."
꽃을 오르고 버드나무에 비유를 묻다. "꽃을 타고 버드나무를 꺾다" 와 같다.
술에 취해 처음 깨면 술에 취해 깨어난 것 같다. 비유는 방금 탐닉에서 깨어났다. < P > 출처: 명 풍몽룡' 동주열국지' 제 13 회: "황쉬는 꿈 초각처럼, 술에 취해 깨어나는 것 같다." 취방각성: 아까.
술에 취해 깨어난 것 같다. 비유는 방금 탐닉에서 깨어났다. < P > 출처: 명 오승은' 서유기' 제 54 회 음향 개 말 소리: 노래와 춤; 색상: 여성 색상; 개: 개를 키우세요. 말: 승마.
착취계급 황음 * * * 의 생활을 묘사하다. 출처: 청 푸송령' 라마단 이성 속황량': "성색개마, 낮과 밤 황음, 국계 민생, 무관심."
관능적인 개 말 소리: 노래와 춤; 색상: 여성 색상; 개: 개를 키우세요. 말: 승마. 착취계급 황음 * * * 의 생활방식을 묘사하다. < P > 출처: 청포송령' 라마단 이성 속황량': "성색개마, 낮과 밤 황음, 국계 민생, 무관심." 류에게 꽃 찾기 ① 봄경치를 감상하라고 물었다.
② 후세 사람들은' 꽃',' 버드나무' 를 비유 * * * * 로 하여 노기를 가리킨다. 꽃을 찾아 유원을 찾는 것은 봄경치를 감상하는 것을 가리킨다.
후구 소설은 숙성 창녀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꽃을 찾아 버드나무를 묻다.
꽃을 찾아 버드나무, 버드나무: 원래 봄경치를 가리키고, 옛날에도 창녀를 가리킨다. 원래 봄경치를 감상하고 노는 것을 가리켰다.
후구 소설은 숙성 창녀를 가리키는 데 쓰인다. 출처: 당 두보' 엄중승이 헛운전한 적이 있다' 시: "원룽 소대는 교외에서 나가 버드에게 꽃을 찾아 들곳까지 찾아다녔다." < P > 영웅 호흡 곤란 는 재능 있는 사람이 사랑에 빠져서 진취심을 잃었다는 뜻이다. 출처: 청 전채' 설악 전전' 제 23 회: "만약 공로 등등이 있다면 영웅 호흡 곤란, 누가 나라를 위해 힘을 낼 것인가!" 종이 취한 금팬은 원래 반짝이는 금종이로 사람을 헷갈리게 하려고 했다.
는 탐닉하게 하는 사치스럽고 번화한 환경을 묘사한다. 출처: 송도곡' 청이록 거실': "(병의맹도끼) 작은 방, 창창창환명, 기품 모두 금장식, 종이빛이 희고, 금채가 눈부시게 빛나고, 직접 보고, 귀어인은' 이 방은 잠시 쉬어라' 고 말했다.
'' 만취독식은 많은 사람들이 어리둥절하고 혼자 정신을 차리는 것을 비유한다. 출처: 전국 추 굴원' 어부':' 굴원은 말했다
' "환희와 웃음으로 즐거움을 추구하다. 주로 매춘부 음주 등을 가리킨다. < P > 출처: 송 류영' 꽃가지' 라는 단어: "좋은 날을 만나다, 아름다운 풍경이 되면 환희를 쫓아 웃음을 사다." 주마장대 장대: 한장장장 무대 아래 거리명, 옛 사창가의 대명사.
는 원래 말을 타고 장대를 지나가는 것을 가리킨다. 뒷손가락은 기생간에 발을 들여놓는 것을 가리킨다. < P > 출처: "한서 장창전": " 취춤 광가는 관능적인 가무에 빠지는 것을 묘사한다. 출처: 송 범성대' 옥루춘' 이라는 단어: "블루브리지 선로는 울퉁불퉁하지 않고 술취한 춤광가가 손님을 지치게 한다." 。 2. 남자가 여성색에 탐닉하는 성어에는 어떤
주색 ch n mi _ n Ji ྶs é: 탐닉: 탐닉. 술과 여자 사이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무절제함을 묘사하다.
음탕한 chén miǎn yín yì n y: 탐닉: 탐닉. 술과 안일함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방탕한 것을 묘사하다. < P > 꽃나비를 입고 꽃나비를 입는다. n Hu 지디 é: 꽃밭 속의 나비를 입는다. 여색에 미련을 둔 자를 비유하다. < P > 나비는 향기로운 F ng Disu Xi ng: 꿀벌과 나비가 꽃향기를 따라 쫓는다. 옛날에는 그 부잣집 자식들이 여색을 쫓는 것을 비유했다.
호색하는 사람 hào sè zhī tú 이순신: 여성색을 좋아하고 여성을 놀리는 사람. 3. 남자가 매일 여색에 탐닉하는 성어
가 주색에 탐닉: 탐닉: 탐닉. 술과 여자 사이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무절제함을 묘사하다.
음탕: 탐닉: 탐닉. 술과 안일함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방탕한 것을 묘사하다.
꽃나비를 입는다: 꽃밭 속의 나비를 입는다. 여색에 미련을 둔 자를 비유하다. < P > 나비는 향기에 따라: 꿀벌과 나비는 꽃향기를 따라 쫓는다. 옛날에는 그 부잣집 자식들이 여색을 쫓는 것을 비유했다.
개 말 관능적: 양견, 준마, 음악, 여색. 개를 키우고, 말을 타고, 노래를 듣고, 기생 등 계급을 착취하는 방식을 가리킨다. 궁핍하고 사치스러운 쾌락을 가리키다.
호색하는 사람: 여색을 좋아하고 여성을 놀리는 사람. < P > 홍분청루: 홍분 청루: 매음굴. 일반적으로 여성색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장소라고 불린다.
화마법병: 꽃: 여성색을 나타냅니다. 주색에 미련을 두는 것을 가리킨다. < P > 주색도: 먹고 마시고 여색에 빠져 있는 사람을 일컫는 말.
연애 팬 꽃: 연애: 중독; 팬: 집착 꽃: 창녀, 노래녀.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일컫는 말.
연주 탐화: 주색과 여색에 탐닉하는 것을 말한다. "연애 팬 꽃" 과 같습니다.
사랑 와인 탐욕: 사랑: 중독; 욕심: 미련.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일컫는 말.
깨진 벽 대초원 화재: 벽을 밀고 불을 붙입니다. 형용작, 작풍이 정파적이고 여색이 좋지 않다. < P > 여어마 관능적: 옷이 가볍고, 뚱뚱한 말을 타고, 술에 취해 가무를 하고, 여색에 미련을 둔다. 쾌락을 탐내면 생활이 침식된다고 한다.
잔디에 바람을 피운다: 여성색에 미련을 두고 배우자 이외의 여성과 따뜻한 관계를 갖는 것을 비유한다. < P > 파리처럼 구린내 나는 것: 파리처럼 악취가 나는 것을 따라 날아간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첨하거나 돈, 여색 등을 추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포르노 이익: 상품: 돈 참조; 이익: 사리사욕을 일컫는다. 가무, 여성색, 돈, 사리사욕을 탐하다. 쾌락을 추구하고 돈을 요구하는 등의 행위를 일컫는 말이다.
욕심 많은 정욕: 사리사욕을 탐내고 여색을 좋아한다.
탐화연주: 여성색과 와인에 탐닉한다.
욕심 많은 소리 색별: 노래와 춤에 탐닉하고, 여색을 쫓는다. 생활이 방탕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푸른색에 기대어: 친압여색을 가리킨다. 노기.
부드러운 마을: 여성의 매력적인 장소를 비유적으로 이르는 말. < P > 현현 이색: 아내에게 덕을 중시하고 용모를 중시하지 않는 것을 뜻합니다. 후는 현덕을 존중하는 사람을 많이 가리키며, 여색을 중시하지 않는다. < P > 영웅은 미인관: 영웅인물이 종종 여성색에 미련을 두고 투지를 잃고 명예를 잃는 것을 말한다.
중색 경우: 여색을 중시하고 우정을 경시한다.
마음껏 주색: 주색: 술과 여색. 꽃밭과 * * * 에 푹 빠지는 것을 가리킨다. 4. 여성 * * * 에 관한 성어
요요요는 여성의 아름답고 유혹적인 느낌을 가리킨다.
꽃나비를 입고 꽃밭 속의 나비를 입는다. 여색에 미련을 둔 자를 비유하다.
주색에 탐닉하다: 탐닉하다. 술과 여자 사이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무절제함을 묘사하다.
음탕하고 안락한 탐닉: 탐닉. 술과 안일함에 빠지다. 술과 여색에 대해 지나치게 방종하고 방탕한 것을 묘사하다.
꿀벌나비는 꿀벌과 나비가 꽃향기를 따라 쫓는다. 옛날에는 그 부잣집 자식들이 여색을 쫓는 것을 비유했다.
개 말 관능적인 개, 준마, 음악, 여색. 개를 키우고, 말을 타고, 노래를 듣고, 기생 등 계급을 착취하는 방식을 가리킨다. 궁핍하고 사치스러운 쾌락을 가리키다. < P > 홍분 청루홍분: 원래 붉은색 연분을 가리키고, 여자 화장용품을 위해, 이후 미녀를 차용했다. 청루: 매음굴. 일반적으로 여성색이나 즐거움을 찾을 수 있는 장소라고 불린다.
화마법병 꽃: 여색을 가리킨다. 주색에 미련을 두는 것을 가리킨다.
에로틱 한 음란물: 여성 색상; 변태: 악, 과하다. 여색을 좋아하지만 지나치지 않다. 원래' 마경 국풍 내용' 에 대한 평가였다. 후로도 사람을 가리킨다.
호색하는 사람은 여색을 좋아하고 여성을 놀리는 사람을 좋아한다. < P > 주색꾼은 먹고 마시는 것과 여색에 빠져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연애 팬 꽃 사랑: 중독; 팬: 집착 꽃: 창녀, 노래녀.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일컫는 말.
연주 탐화란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말한다. "연애 팬 꽃" 과 같습니다.
와인 욕심 많은 사랑: 중독; 욕심: 미련. 주색과 여색에 푹 빠지는 것을 일컫는 말.
벽을 부수고 불을 붙이고 불을 붙였다. 형용작, 작풍이 정파적이고 여색이 좋지 않다.
덤핑 덤핑: 덤핑; 시: 나라. 원래 여색으로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의 용모가 매우 아름답다고 많이 묘사했다.
덤핑 덤핑: 덤핑; 시: 나라. 원래 여색으로 망국을 가리켰다. 나중에 여성의 용모가 매우 아름답다고 많이 묘사했다. < P > 여어마는 관능적인 옷으로 여어를 가볍게 입고, 뚱뚱한 말을 타고, 술에 취해 가무를 하며, 여색에 미련을 둔다. 쾌락을 탐내면 생활이 침식된다고 한다. < P > 잔디를 건드리는 것은 여색에 미련을 두고 배우자 이외의 여성과 따뜻한 관계를 맺는다는 것을 비유한다. < P > 파리처럼 구린 파리처럼 구린 것을 따라 날아간다. 권세 있는 사람에게 아첨하거나 돈, 여색 등을 추구하는 것을 비유한다.
개 말 소리: 노래와 춤; 색상: 여성 색상; 개: 개를 키우세요. 말: 승마. 착취계급의 음탕한 생활을 묘사하다.
음성 상품 이익: 돈 참조; 이익: 사리사욕을 일컫는다. 가무, 여성색, 돈, 사리사욕을 탐하다. 쾌락을 추구하고 돈을 요구하는 등의 행위를 일컫는 말이다.
관능적인 개 말 소리: 노래와 춤; 색상: 여성 색상; 개: 개를 키우세요. 말: 승마. 착취계급 황음 * * * 의 생활방식을 묘사하다.
재물을 탐내고 사리사욕을 탐내고 여색을 좋아한다.
꽃을 탐내는 술은 여색과 술을 탐한다.
욕심 많은 소리는 색별 노래와 춤에 연연하고, 여색을 쫓는다. 생활이 방탕하다는 것을 형용하다.
푸른색에 기대어 친압녀색을 가리켰다. 노기.
부드러운 시골은 여색의 매혹적인 곳을 비유한다. < P > 현현 이색본은 아내에게 덕을 중시하고 용모를 중시하지 않는 것을 가리킨다. 후는 현덕을 존중하는 사람을 많이 가리키며, 여색을 중시하지 않는다. < P > 영웅은 미인관이 영웅인물이 종종 여성색에 미련을 두고 투지를 잃고 명예를 잃는 것을 가리킨다.
마음껏 주색 주색: 술과 여색. 꽃밭과 * * * 에 푹 빠지는 것을 가리킨다. < P > 중색 경우들은 여색을 중시하고 우정 < P > 혼비부착: 붙임. 영혼이 몸을 떠났다. 극단적인 공포를 묘사하거나 어떤 사물의 유혹에 정상적인 상태를 잃다. < P > 혼비백체는 극단적인 공포나 어떤 사물의 유혹에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한다. "혼비백산" 과 같습니다. < P > 넋이 나가지 않는 것은 극단적인 공포나 어떤 사물의 유혹에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한다. "혼비백산" 과 같습니다. < P > 혼무체는 극단적인 공포나 어떤 사물의 유혹에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 것을 형용할 수 없다. "혼비백산" 과 같습니다. < P > 혼비백체는 극단적인 공포나 어떤 사물의 유혹에 정상적인 상태를 잃는 것을 묘사하지 않는다. "혼비백산" 과 같습니다. < P > 혼비백탕은 외부 세계 * * * *, 공포만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영혼 비행, 영혼 흩어져 jiuxiao 영혼: 영혼; 영혼: 모양에 의지하여 나타나는 정신. 공포가 극에 달하거나 극심한 유혹을 받아 자제할 수 없는 것을 묘사하다. < P > 여우는 미신을 믿는 사람은 여우가 정으로 수련되어 미녀로 변해 사람을 미혹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 남자를 유혹하는 여자를 가리킨다. < P > 혼망백실혼, 영혼: 미신이 말하는 영혼. 몹시 놀라서 어찌할 바를 모르다. 때로는 큰 유혹을 받아 자제할 수 없다는 의미도 있다.
멋을 부리며 일부러 매력적인 자세로 사람을 유혹한다. < P > 판매행간간은 매혹적인 유혹과 부적절한 남녀 관계를 과시하는 것을 가리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해리포터스, 남녀명언)
판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