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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선녀전설은 계속 출시되나요?

Sword and Sword Five의 최신 정보

2008년 4월 3일 오후 7시, 상하이 소프트스타 총책임자 야오좡셴(이하 야오시안)과 Game Paradise(이하 Yao Xian)의 Fu Sijian 부사장(이하 "Da Fu")이 북경대학교 철학 및 교육 211호실에 나타났습니다. 북경대학교 Xianjian Travel to Peking University' 인터뷰 행사는 북경대학교 학생회 초청으로 진행되었습니다.

학생들의 열기가 뜨거웠고 행사장은 가득 찼습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야오시안은 중국의 유명 게임 '검선전'의 개발자이기 때문에 Yao Xian이라는 이름을 가진 Game Paradise도 중국에서 가장 유명한 게임 회사 중 하나입니다. 국내 고전 게임을 출시하고 플레이어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아온 게임 회사로서 북경 대학교에서의 모습은 분명 매력이 있을 것입니다.

학교 주최측에 따르면 오후 3시쯤 일부 학생들이 과학교육실 211호 좌석 예약을 올렸고, 6시 30분쯤에는 ​​500명 가까이 되는 과학교육실이 꽉 찼다. "검선전4", "선원검-한운", "삼국지7", "환상삼국지4", "스타지원자" 등 잘 알려진 중국 독립형 게임의 멋진 영상 3 - Sweet Movement' 등이 라이브로 진행됐고, 신나는 파트마다 학생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다.

인터뷰 시간이 다가오자 현장에는 온화하고 유쾌한 '조링어'가 등장했고, 학생들은 바로 환호성을 지르며 선검의 매력을 마음껏 발휘했다. .

야오 시안(Yao Xian) 게임 경험을 공유하고 게임을 만드는 것은 플레이어와의 대화입니다.

야오 시안은 플레이어들로부터 "요검의 아버지"라고 불리는 데 적절합니다. 그는 밑바닥부터 게임을 좋아합니다. 그의 마음과 타고난 게임 제작자입니다. 요정검 덕분에 야오시안은 플레이어들의 눈에 영웅이 되었습니다. 그는 창조를 사랑하고 차분하고 이성적이며 전형적인 물병자리입니다. 그는 학생 시절부터 게임 개발에 푹 빠져 프로그래밍, 미술, 기획 및 기타 기술을 독학했습니다. 2000년에 그는 업계 동향의 변화를 감지하고 회사의 레이아웃을 개발하기 위해 중국 본토에 지원하여 유익한 결과를 얻었습니다. 중국 독립게임을 홍보한다고 하면, 야오시안은 독립게임 역사에서 반드시 기억해야 할 영웅임에 틀림없다.

야오시안은 게임에 대해 이야기할 때 게임이 플레이어와 대화하는 것이라고 말하며 매우 감동적이었습니다. 학생들이 게임 제작에 관해 질문하자 야오시안은 게임을 만드는 과정이 아닌 '좋은 게임'을 만드는 방법을 공유했습니다. 좋은 게임을 만들기 위해서는 먼저 좋은 게임이 무엇인지부터 알아야 한다고 하더군요. 예를 들어, "검과 요정의 전설"의 각 세대는 인간의 본성을 탐구하고 인간의 감정을 주제로 삼았습니다. 그들의 마음속 이야기.

인기 온라인 게임에 대해 야오시안 역시 자신만의 인식을 갖고 있다. 좋은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의 요구 사항 중 일부를 충족해야 합니다. 온라인 게임을 플레이하는 플레이어는 게임의 콘텐츠를 경험하기보다는 다른 플레이어와 상호 작용하기를 원합니다. 좋은 온라인 게임은 플레이어에게 엔터테인먼트와 상호 작용 효과를 제공해야 하며, 게임에서 경험할 수 있는 정체성과 명예를 포함하여 플레이어의 사회 요구 사항을 충족해야 합니다.

마지막으로 야오시안도 학생들을 베이징 소프트스타에 초대해 체험해봤다.

게임은 교육이라는 기치를 내세우는 다푸

다푸는 게임 업계의 전설적인 인물이기도 하다. 그는 교사에서 사업가로의 고통스러운 전환을 겪었습니다. 게임에 대한 사회의 부정적인 요구에 직면하여 저는 게임 산업에 대한 애착을 갖고 있으며 교육적인 관점에서 게임에 대한 많은 연구를 진행해 왔습니다.

그는 게임 업계에 들어오고 나서야 사업가도 교사가 될 수 있다는 사실을 알고 깜짝 놀랐습니다. 그리고 게임은 교육입니다. Dafu는 게임이 학생들이 받아들이기 쉬운 교육 방법이라고 믿습니다. 컴퓨터 게임은 교육 도구입니다. 문제는 대부분의 부모와 교사가 컴퓨터 게임을 도구로 사용하는 방법을 모른다는 것입니다. 그리고 많은 부모들이 게임의 의미를 깊이 이해하고, 자녀가 통제된 방식으로 게임을 할 수 있도록 부모들이 도와주기를 간절히 바란다. 교육과 게임이라는 두 분야를 넘나드는 경험을 통해 그 둘의 교차점을 정리할 수 있는 기회를 얻었고, '게임을 교육 도구로 활용하는 방법'을 홍보하기 시작하면서 그의 작업이 더욱 의미를 갖게 되었습니다.

학생들이 예리한 질문을 했고, 야오시안과 스승님이 차분하게 대답해주셨다.

질의응답 시간이 되자 학생들이 손을 들고 질문을 했다. 시간의 제약으로 인해 학생들이 제기한 질문 중 일부만 답변되었습니다.

스승님: Oneworld Star는 독립형 게임을 결코 포기하지 않을 것입니다

학생 중 한 명이 Oneworld Star가 잘 알려진 게임의 소품과 고전 게임 컬렉션의 소품을 판매할 준비를 하고 있는지 물었습니다. 다른 제품들 . Dafu는 이에 대해 게임 주변기기 시리즈와 관련하여 "Legend of Sword and Fairy IV" 프레임으로 실험을 시작했으며 플레이어가 선택할 수 있는 더 좋은 게임 주변기기 제품을 계속해서 생산할 것입니다. 클래식 게임 컬렉션 컬렉션도 가능한 한 빨리 의제에 포함될 예정입니다.

현재 온라인 게임의 인기로 인해 독립형 게임도 어느 정도 영향을 받았을 것입니다. 한 학생은 월드스타가 독립형 게임을 계속 운영할 예정입니까? 중국의 유명 독립형 게임인 '검선녀전설', '선원검', '환상삼국지', '삼국지전설', '별의지원자'와 유사한 게임이 출시되기까지는 얼마나 걸릴까요? 석방될까? Dafu의 대답은 독립형 게임을 좋아하는 플레이어가 있는 한 WorldStar는 독립형 게임을 향한 길에서 계속 열심히 노력할 것이며 결코 독립형 게임을 포기하지 않을 것이라는 것입니다. 독립형 게임의 작동에 영향을 주지 않고 다른 유형의 게임 작동을 시도하는 것도 가능합니다.

Yao Xian: Xianwu Spider Silk를 공개해준 Xiansi R&D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감사드립니다.

한 학생이 게임 제작에 어려움을 겪었을 때 신중하고 세심하게 학생의 문제 분석을 도왔습니다. 그는 해결책을 만났습니다. 일부 학생들은 게임 제작에 매우 관심이 있고, 더 많은 학생들이 "Legend of Sword and Fairy" 시리즈 게임 개발에 더 관심을 갖고 있음을 알 수 있습니다. 한 학생이 "검선의 전설 IV" 출시와 함께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해체에 대해 물었을 때, 야오시안은 "검과 요정의 전설"에서 노력해준 상하이 소프트스타의 요정검 R&D 팀의 모든 구성원에게 감사를 표했습니다. 일련의 게임을 통해 그들의 성과를 완전히 확인했습니다. 정규직은 있으나 정규직은 없습니다. 각 단계마다 목표가 다르기 때문에 인사 변화를 긍정적으로 보아야 합니다.

동창이 '검선녀5'에 대해 묻자 관객들은 뜨거운 박수를 보냈고, 야오시안 역시 '검선녀5' 소식을 살짝 공개했다. '파이브'의 개봉 시기는 아직 확실하게 밝힐 수 없지만, '파이브' 프로젝트 팀은 이미 정상 가동 중이다. Sword and Fairy" 시리즈 게임은 계속해서 고유한 장점을 가질 것입니다.

북경대학교 컴퓨터 협회에서는 특별히 다푸와 야오시안을 특별 컨설턴트로 초청했습니다

두 시간이 빠르게 지나갔지만 여전히 초청에 답하지 못한 학생들의 질문이 많았습니다. 호스트의 Dafu와 Yao Xian은 각각 이메일 주소를 남겼습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이메일 주소로 질문을 보내면 하나씩 답변을 받게 됩니다.

드디어 북경대학교 컴퓨터 협회 회장은 다푸와 야오시안을 특별 컨설턴트로 초청해 게임계의 전설적인 두 사람에게 위촉장을 전달했다.

기자 인터뷰 - 불멸의 검 5

'불멸의 검'이라는 주제로 야오시셴은 기자에게 "'불멸의 오검'이 어떻게 됐으면 좋겠느냐"고 질문했다. ""플롯 엔딩?" 기자의 대답은 "최근 세대의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명확한 감정 경로를 선호하고 원래의 감정 루틴을 사용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습니다. 여러 번의 해피 엔딩을 경험한 후에는 더 많은 것을 바랍니다." of Swords and Swords'는 비극적인 결말을 맞이할 것입니다. 'Yao Xian'은 명확한 답변을 하지 않았지만, 플레이어들이 각 세대마다 정해진 경로를 따르기를 원하지 않는다는 점도 인정했습니다. 따라서 『검선녀전5』의 줄거리를 더욱 암울하고 비극적으로 만드는 방안도 고려해볼 수 있겠습니다!

'검선녀5'의 결말은 어떻게 될까요? 아직 Yao Shixian의 마음 속에 있습니다. 인내심을 갖고 기다리자!

[이 단락 편집] 요정검 5의 개발은 미술 재능이 부족합니다

요정검 5의 개발은 미술 재능이 부족합니다. Fairy Sword 5의 아트 제작에 참여하시려면 wulei @softstar.net.cn으로 이력서를 보내주세요.

원문 : '청춘 주말'뉴스 : Yao Zhuangxian은 아직 'Five of Sword'제작을 준비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기술자 구인 광고는 몇 달 동안 떴으나 한 명도 채용되지 않았다. "학생들로부터 응원의 편지를 많이 받았어요. 치어리딩팀에서 많이 찾았는데 팀원이 없더라고요."

이런 황량함은 샨다, 나인타운스 등 온라인 게임 대기업들이 붐비는 취업박람회와는 극명한 대조를 이룬다. "우리도 아주 높은 임금을 줄 수는 있지만 주식을 줄 수는 없습니다. 요즘에는 시장에 상장되지 않은 온라인 게임 회사가 없고, 독립형 게임의 경우 상장된 회사가 하나도 없습니다. 독립형 게임에 관심 있는 벤처 캐피탈 투자자."

많은 언론 설명에서 야오좡셴은 독립형 게임의 최후의 자리를 고수하는 전사로 묘사된다. 그러나 취재진과의 인터뷰가 끝나갈 무렵, 야오장현은 '검의 검 OL' 온라인판인 '검의 검 OL'을 다듬는 데 8년이 걸렸다는 점을 기자에게 다시 한 번 강조하는 것을 잊지 않았다. ".

이번 '야오셴'은 어떤 야망을 갖고 있을까?

“저희는 온라인 게임 상위 3개 안에 들기를 바랄 뿐이며 매우 만족할 것입니다.” 독립판을 계속 홍보할 것인지에 대해 '요검의 아버지' 야오좡셴은 "안 하면 반드시 죽을 것이고, 우리는 계속 할 것"이라며 비극적인 대답을 내놨다.

'중국경제' 신문에 따르면, 이르면 2003년과 2004년 초 대만해협 양측의 대우기업들이 막대한 인적 손실을 겪으며 큰 타격을 입었다. 상하이 소프트스타가 이렇게 큰 타격을 입은 것은 처음이다. 거의 모든 사람들이 밀렵당했고, 새로운 백본의 공급이 부족했습니다. Yao Zhuangxian은 전례 없는 병목 현상에 직면했습니다.

소프트스타를 떠난 일부 사람들은 회사의 경영상의 문제를 가차없이 비난했다. 급여가 낮을 뿐만 아니라 대만 본사의 자회사 '착취'도 심각하다.

이와 관련하여 Yao Zhuangxian은 상하이의 동료들이 게임 연구 및 개발에서 매우 성공했으며 이를 능가하기 어렵고 개인 개발에도 더 나은 플랫폼과 개발이 필요하다고 생각합니다. 여기서 아름답다. '요정검'을 완성한다는 것은 자신의 소망과 이상을 이루는 것이라고 볼 수 있다. “베이징에서 1위를 차지한 XXX가 국내에서도 1위를, 세계에서도 1위를 원하는 것처럼, 처음부터 멈춰서는 안 됩니다.

본토 시장의 독립형 버전은 어둡고 불분명하며, 자신도 “미래가 매우 비관적”이라는 것을 알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Yao Zhuangxian은 여전히 ​​“Sword of 불멸”이라는 후발업체가 불멸자 5개, 불멸자 6개를 잘 만든다면 국산 독립형 기계 제작을 포기하지 않고 이 타이틀을 후발업체에게 물려주겠다고 비유한 셈이다. 중국인은 경극과 서예를 버릴 수 없다...

[이 문단 편집] 2009년 요정검오 최신 소식

2009년 4월 1일 14:25 시나게임즈

한 Sina 게임 플레이어는 "Popular Software" 잡지의 새 호에 "Legend of Sword and Fairy 5"에 대한 일부 정보가 언급된 "2009 Yao Zhuangxian의 대화"라는 기사를 게재했다고 보도했습니다.

'검과 선녀의 아버지' 야오좡셴은 대화에서 "대우는 현재 본토 독립형 게임 시장이 계속 줄어들 것으로 보고 개발 중인 독립형 게임은 단 하나뿐"이라고 칭찬했다. 베이징 소프트웨어가 개발 중인 검선전5'

2008년 상하이 소프트스타가 취소된 이후 원래 상하이 소프트스타에서 개발하던 프로젝트도 베이징 소프트스타로 이관됐다. 현재 개발 외에 개발도 진행 중이다. 온라인 게임인 베이징 소프트스타가 개발 중인 유일한 A 독립형 게임은 '검과 요정의 전설 5'입니다. 이 게임도 이전 게임과 마찬가지로 새로운 스토리를 전개할 예정이지만 기본 세계관은 이전 게임과 동일합니다. 그러나 줄거리는 매우 관련이 적습니다. "검과 요정의 전설 5"의 엔진은 베이징 소프트스타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삼국지 RPG 온라인 게임의 3D 엔진을 사용하며, 그림 스타일은 중국 전통 회화 스타일을 이어갑니다. 캐릭터 모델링은 사실적이며 약간 코믹한 스타일입니다.

Beijing Softstar의 주요 개발자가 온라인 게임을 개발하고 있기 때문에 "Fairy Sword 5"의 개발 작업은 아직 본격화되지 않았습니다. '요정검5' 개발 차례가 오기 전에 온라인 게임 제작이 완료될 때까지 기다려라. 5'의 출시일은 전혀 불확실하다.

[이 문단 편집] 시안의 음모에 대한 추측 5

('야오시안이 시안2의 줄거리를 원래 구상했다'에 근거!)

'소프트스타 7년'이라는 기사를 읽은 기억이 나서 갑자기 관심이 생겼습니다.

다음은 당시 Yao Xian이 구상한 Xian 2의 줄거리입니다! (모두가 플레이하는 Immortal Sword 2의 줄거리는 Xie Chonghui가 구상했습니다)

첫 번째 제안부터 계산하면 '불멸의 검 II'는 7년 동안 개발되었으며, 그 동안 지속적으로 수정되어 내부적으로 소비되는 가장 비싼 제품입니다. 2002년 초 Xie Chonghui와 Kuaishou의 다른 멤버들이 집단 탈퇴하면서 이 프로젝트는 다시 한번 마비되었습니다. Li Yongjin이 "Sword and Sword II"를 출시할 것이라고 외부 세계에 약속했기 때문입니다. 2002년 말에는 개발 주기가 너무 길어서 화재를 진압하기 위해 Cai Minghong도 이미 베이징에 주둔하고 있던 DOMO 팀의 아트 스태프를 파견해야 했습니다.

시간 제약으로 인해 모두가 가장 성능이 좋지 않은 부분을 먼저 수정하기로 결정했습니다. 'Sword of Immortal II'는 'Xuanyuan Sword III'의 엔진을 사용합니다. 프로그래밍 측면에서, 주로 예술과 줄거리에서. 예를 들어, 원래 설정된 전투 화면에서는 캐릭터가 짧고 뚱뚱해 보였기 때문에 비율이나 스타일이 몬스터와 매우 일치하지 않았습니다. 플롯 수정 시간이 특히 빡빡합니다. 아트 스태프의 후속 작업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플롯은 3~4개월 전에 마무리되어야 하기 때문에 Yao Zhuangxian은 실제로 플롯을 수정하는 데 2~3개월 밖에 걸리지 않습니다. . Yao Zhuangxian은 Xie Chonghui가 남긴 대본을 크게 변경하지 않았지만 게임 내 여러 주인공의 캐릭터와 대화를 보완하고 수정하는 데 제한된 시간을 보냈습니다. 특히 Su Mei와 Yao Xie의 두 버전에서 그녀는 완전히 다릅니다. . Xie Chonghui의 대본에서 Su Mei는 복수심에 불타는 순수한 악당이지만, 최종 버전에서 Su Mei는 Yao Zhuangxian에 의해 감히 사랑하고 미워하며 마음으로 투쟁하는 여성으로 변했습니다. '검과 요정'의 '2'에서 가장 감동적이고 인상적인 캐릭터.

야오좡셴은 줄거리는 주관적인 것이지 좋고 나쁨이 아니라고 믿습니다. 서로 다른 개성을 지닌 프로듀서들은 필연적으로 매우 다른 줄거리와 캐릭터를 만들어낼 것입니다. 예를 들어, "검과 검 III"의 마왕 "종루"는 장이준과 장샤오취안의 전형적인 이미지라고 말했습니다. 두 사람 모두 매우 열정적인 캐릭터이기 때문에 그들이 만든 "종루"도 매우 훌륭합니다. 남성적이고 고집이 세며 끈질기고 경쟁적인 성격. 이런 역할은 야오좡셴이 잘 못하는 것 같아요. 그가 연기하는 남자 캐릭터들은 대부분 온순해요.

대만을 떠나기 전 야오좡셴은 '검과 검 2'의 줄거리를 여러 버전으로 썼는데, 그 중 두 개는 꽤 만족스러웠다. 두 가지 버전의 이야기의 배경은 사람들이 극심한 곤경에 처해 있던 시대를 배경으로 하며, 가난한 사람들은 필사적으로 도적으로 변신하여 도적이 되는 경우가 많았으며, 그들은 대개 지나가는 상인들에게 약탈만 할 뿐 인근 군을 괴롭히지 않았습니다. 게임의 주인공인 장진(Zhang Zhen)은 이러한 산적 집단에 의해 입양된 반면, 게임의 히로인인 탕샤오시("검과 검 III"에서 "Tang Xuejian"이라는 이름은 이 이름에서 파생됨)가 나누어집니다. 두 가지 다른 버전으로.

첫 번째 버전의 주인공은 군관의 딸로 어릴 때부터 몸이 허약하고 아팠지만 점차 약리학에 능숙해졌습니다. 한번은 약을 구하러 나갔다가 너무 멀리 갔다가 산기슭에서 맹수를 만나 위급한 상황에서 영웅에게 구출되었습니다. 두 사람은 즐거운 대화를 나누며 앞으로 자주 만나기로 합의했다. 여주인공은 대개 가족에 의해 긴밀하게 통제되며 밖으로 나가서 돌아다닐 기회가 거의 없습니다. 주인공은 종종 그녀를 방문하고 약을 모으는 것을 돕기 위해 카운티에 몰래 들어갑니다. 이로써 두 사람은 만남과 이해에서 사랑에 빠지게 됐다.

이때 예상치 못한 일련의 변화가 일어나며 주인공의 인생 경험이 점차 드러났다. 알고 보니 그녀의 체격이 보통 사람들과 다른 이유는 그녀의 몸에 마왕의 피가 흐르고 있기 때문인 것으로 밝혀졌다. 20년 전, 비극적인 전투로 마왕이 일시적으로 봉쇄되고, 그 순간 히로인이 탄생했다. 그녀는 악마를 봉인하는 자물쇠이자 봉인을 여는 열쇠입니다. 20년 후, 그녀는 20번째 생일을 앞두고 인간과 마족의 경쟁 대상이 되었다. 마족들은 그녀의 행방을 찾으며 그녀를 붙잡아 마왕의 봉인을 풀기 위한 제물로 삼으려고 했다. Yuan Wai는 그녀의 생물학적 아버지가 아니며, Yuan Wai는 그녀가 악마의 손에 넘어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이 "열쇠"를 지키라는 명령을 받았습니다. 깊은 가족관계를 형성했지만, 결국 마족을 물리칠 수 없다면 인류의 운명을 위해 그녀를 죽이는 선택을 할 수밖에 없다.

이 일련의 큰 변화는 주인공과 히로인의 운명을 완전히 바꿔 놓았고, 두 사람 모두 어려운 선택에 직면하게 됐다. Yao Zhuangxian은 이 버전의 줄거리를 위해 두 가지 엔딩을 디자인했습니다. 첫째, 주인공은 결전 직전에 영웅의 고백을 받아들였습니다. 다음날 그녀는 작별 인사도 없이 떠나 한적한 곳을 찾아 준비한 독을 마시고, 조용히 혼자 머물렀고 영웅은 꿈에서 그녀를 찾게되었습니다. 다른 하나는 주인공이 여주인공을 희생하지 않고 악마를 봉인하는 방법을 찾아 결국 두 사람이 결혼하는 해피엔딩이다.

두 번째 버전의 주인공은 진나라의 젊은 여성이다. 진시황은 불로불사의 비약을 정제하여 배치를 만들 때마다 소년과 소녀를 실험 대상으로 삼았습니다. 이 소년 소녀들은 비약의 독으로 죽었거나 비밀을 지키기 위해 살해당했습니다. 여주인공과 십여 명의 어린 소년 소녀들은 실험 대상의 마지막 집단이었는데, 그들이 비약을 먹은 후 진시황이 죽고 그들은 부장품으로 묘소에 갇혔습니다. 그들이 복용한 불로불사의 비약이 실제로 성공적으로 정제되었다는 사실을 아무도 몰랐고, 이 소년 소녀들은 영원히 살 수 있는 능력을 얻었습니다. 그들은 밤낮으로 무덤에 살면서 먹지도 마시지도 않고 호흡 조절만으로 생명을 유지합니다.

수백 년이 지난 어느 날, 도굴단이 황릉을 파헤치기 시작했고, 그 무덤에는 수백 년 전의 고대인들이 아직 살아 있다는 사실에 놀랐다. 불멸의 비밀을 얻기 위해 그들은 소년 중 한 명을 납치했습니다. 주인공은 동료들을 구하기 위해 영묘를 떠나 수백년 동안 세상과 단절된 뒤 다시 이승으로 들어섰다. 이날 그녀는 지쳐서 산기슭에 이르렀고 도적떼에게 둘러싸여 있었습니다. 그녀는 멍하니 도적들 사이에 있는 남자 주인공을 보고 수백 년 전의 남자친구로 착각하고 그의 품에 안겨 통곡하다가 지치고 배고픔에 기절해버렸다. 도적들은 낯선 여자와 남자 주인공 사이에 감정적 얽힘이 있다고 생각하고, 두 사람을 하나로 묶어주기 위해 그녀를 다시 마을로 데려갔다. 여주인공이 잠에서 깨어난 후, 자신이 사람을 잘못 알아봤다는 것을 깨달았지만 모두가 친절하여 그녀의 생명을 구해주었다. 그녀는 일시적으로 별장에 자리를 잡고 모두의 집안일을 도우며 근처에서 납치된 소년을 계속 찾아다녔다.

이제 그녀는 동료의 행방을 알아내고 그를 도굴꾼들로부터 구출해 시황릉으로 데려갈 준비를 했다. 떠나기 전에 영웅은 그녀에게 사랑을 표현했지만 그녀는 단호하게 그를 거부했습니다. 요즘 그녀는 그와 사랑에 빠졌지만, 영원한 삶 앞에서는 사랑, 가족, 우정, 모든 사회적 관계가 무의미해질 것임을 알기 때문에 이 감정을 억눌러 왔습니다. 두 사람이 뭉친다 해도 언젠가는 연인이 먼저 죽는 모습을 지켜봐야 하고, 무거운 기억을 짊어진 채 천상과 지상 사이에서 홀로 살아가야 할 것이다. 이렇게 하는 것보다는 지금 무덤으로 돌아가 혼자 어둠 속에 머무르는 것이 더 낫습니다. 그녀는 조용히 떠났고, 곧 남자 주인공도 별장을 떠나 그녀의 흔적을 찾아 이리저리 돌아다녔다. 마침내 그는 그녀가 살았던 무덤을 찾았지만 안으로 들어가는 방법을 몰랐습니다. 동시에 생명의 비약을 훔치려는 사람들도 무덤에 들어갈 방법을 찾고 있습니다. 사랑하는 사람이 피해를 입지 않도록 혼자 처리했는데...

야오좡셴은 두 번째 버전을 선호한다고 밝혔는데, 아쉽게도 이 버전은 '검과 검'의 세계관과 거의 관련이 없다. 요정". “나중에 직접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긴다면 꼭 만들고 싶다”고 웃었다. 그러나 그러한 기회는 그가 은퇴할 때까지 기다려야 할 수도 있다.

이번 시안5가 우리 야오시안이 제작한 것은 다들 아시겠지만, 야오는 그 당시 상상했던 시안2의 줄거리를 시안5에 넣어 자신의 플롯 드림을 실현하게 될까요?

소드 앤 소드 파이브의 대본은 내년에 완성될 예정이다

대만 뉴스 게임 신칸센과 대우정보는 14일 기자간담회를 열고 '소드 앤 소드 파이브'의 대만판을 발표했다. 검과 검 온라인'이 16일부터 공개 테스트를 시작한다. 대우도 온라인 게임 '천지지 온라인'이 거의 완성 단계에 있으며 연내 출시를 앞두고 있다.

기자간담회에는 대만 서버 '소드 오브 소드 온라인'의 대변인인 라이야옌과 황텡하오가 초청돼 고전무용과 검무를 결합한 로맨틱한 퍼포먼스를 선보였는데, 프로듀서 황윤링과 종흥민이 불렀다. 게임 독점 주제곡 'Butterfly love'.

대우정보 이용진 회장은 '검선녀5'가 검선녀 야오장셴의 주도로 개발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게임 콘텐츠는 이미 기획, 집필 예정이다. 내년에 완료될 예정이다. TV 시리즈 '검선녀전설' 3부도 올여름 베이징과 상하이에서 방영될 예정인데, 그때쯤이면 검술의 새로운 흐름이 시작되길 기대한다. Fairy Sword 시리즈의 독립형 버전은 각 세대마다 대만에서 80,000~150,000대, 본토에서 250,000~400,000대가 판매되었습니다. TV 시리즈 요정검은 대만에서 3.2점, 중국 본토에서는 10점 이상을 기록하고 있다. "대우에서 이 게임을 아는 사람은 약 5억 명에 달하는 것으로 추산됩니다."

Xian Wu 프로듀서 Yao Xian의 독점 인터뷰 - Xian Jian Wu는 2010년에 출시될 예정입니다.

이번 Duowan은 Yao 씨를 인터뷰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업계에서는 야오시안(Yao Xian)으로 통칭되는 야오좡셴(Yao Zhuangxian) 베이징소프트스타 총지배인이자 페어리소드(Fairy Sword)의 아버지인 야오좡셴(Yao Zhuangxian) 씨가 기자들이 묻는 업계 이슈와 시안젠5(Xianjian 5) 이슈에 대해 답변했다. 대다수 Xianjian 팬들의 우려입니다. 글쎄요, Yao Xian 씨는 기획 문제에 대해 몇 가지 자세한 소개도 해줬는데, 이는 기획 작업에 참여하고 싶어하는 친구들에게도 도움이 될 것입니다. 음, Yao Xian 씨는 좋은 사람입니다. 그는 접근하기 쉽고 모든 질문에 답변해 줍니다. 그가 Sword and Sword 5에 대해 더 많이 이야기할 수 있다면 더 좋을 것입니다... Duowan: 안녕하세요, Yao 씨, 저는 매우 영광입니다. 이 훌륭한 게임 제작 능력을 활용하여 전설적인 인물인 당신을 휴먼 콘테스트를 통해 인터뷰할 기회를 갖게 되었습니다. 그러고보니 1995년에 처음으로 요정검을 접한지 14년이 흘렀고, 베이징 소프트스타님이 지나간 일을 되돌아보니 벌써 9년이 지났네요. 다른하실 말씀 있나요?

야오시안: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도 여전히 많은 분들이 요정검에 관심을 갖고 사랑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따라서 어떤 어려움과 장애물이 있더라도 이 시리즈를 계속 빛나게 할 책임이 있습니다. 있습니다.

소프트스타가 창립된 지 9년 동안 우리는 중국 본토에서 국내 온라인 게임 산업의 부흥과 번영을 직접 경험했지만, 국내 독립 게임의 외로움도 경험했습니다. 특히 요정검은 독립형 게임을 포기하지 말라고 격려하는 플레이어들이 아직도 많이 있습니다. 선수들의 응원이 있었기에 오늘의 우리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니 우리는 인내해야 합니다. 동시에 우리는 추세를 따르고 온라인 게임을 개발해야 하며 두 가지 유형의 게임을 모두 개발해야 합니다.

두오완: 그런데 지금 게임 산업의 발전 속도와 규모는 어마어마할 정도다. 환경의 영향을 받았기 때문이다. 많은 흥미로운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습니다. 창의적인 젊은 사람들이나 팀은 모두 자신의 계획과 노력을 통해 독특한 작품을 만들고 싶어합니다. 요정검의 아버지이자 선배 게임 프로듀서로서 기획, 제작 경험이 많으실 텐데, 게임 기획이 무엇인지 체계적으로 설명해 주실 수 있나요? 이를 지원하려면 어떤 기술과 자질이 필요합니까? 훌륭한 게임 플랜은 어떤 요소를 충족해야 합니까?

야오시안: 독립형 시대에는 게임 개발을 접해본 적도 없고, 온라인 게임 시대에는 게임 기획은 그저 플롯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하는 어린 학생들을 자주 만났다. 그것은 단지 게임 플레이와 편집 작업에 관한 것이었습니다. 기획은 실제로 여러 종류의 작업으로 나뉘는데, 오늘날 온라인 게임 시대에는 더욱 간단하게 말하면, 프로그램에 어떤 기능을 써야 하는지 알려 주고, 작가에게 어떤 그림을 그려야 하는지 알려 주려고 한다는 뜻이다. 게다가 도면이나 프로그래밍 이외의 것들은 모두 기획된 것입니다. 크게는 메인 기획, 실행 기획, 시스템 기획, 수치 기획, 대본 기획, 플롯 각본가, 레벨 디자이너, 운용 기획 등으로 나누어진다.

기술 요구 사항:

기본:

예술은 그림 그리기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여 게임을 만들고, 프로그래밍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에 의존하여 게임을 만들고, 게임을 계획하고 만드는 것은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에 의존합니다. OFFICE 소프트웨어와 게임용으로 개발된 도구 소프트웨어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프로그래밍 소프트웨어에 익숙하지 않은 사람이 프로그래머가 될 수 없는 것처럼 계획 기술의 가장 기본적인 요구 사항은 이러한 소프트웨어 도구를 능숙하게 사용하는 것입니다.

고급:

기획자는 기본에 더해 게임을 이해해야 하는데, 이는 두 가지 측면으로 나누어집니다. 하나는 플레이어가 어떤 종류의 게임을 원하는지 이해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게임에 어떤 종류의 제작 과정이 필요한지 이해하는 것입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이해를 프로그래머, 아티스트, 기타 기획자, 심지어 상사 및 기타 관계자가 명확하게 볼 수 있는 문서와 다이어그램, 문서로 만들어 이해하고 따라하면서 게임을 만들 수 있도록 합니다.

고급:

설득:

모든 사람의 생각이 다르기 때문에 플레이어를 설득하는 것보다 프로젝트 팀을 설득하는 것이 더 어려울 때가 있습니다. 게임은 팀워크를 통해 팀 전체가 동일한 개념적 방향으로 게임을 만들 수 있지만 가장 중요한 성공 또는 실패 요인 중 하나입니다.

***밍:

시장 데이터를 존중하고 시장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십시오. 플레이어의 모든 감정과 행동은 ***게임 제작자의 밍입니다. *** 불만은 일방적이 아닌 상호적입니다. 플레이어의 기분을 충분히 이해하고, 플레이어가 좋아하는 게임 콘텐츠를 만들고, 플레이어로부터 더 좋은 피드백을 받을 수 있다는 것은 게임을 만들 때 가장 만족스러운 일입니다. .

두오완: 야오 씨의 설명은 매우 전문적이다. 적어도 게임 기획에 종사하는 친구들에게는 이 업계에 진출하기 위해 필요한 기초를 알 수 있을 거라 생각한다. 그렇다면 이번 뛰어난 게이머 제작 경쟁이 게임 산업에 어떤 영향을 미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이번 행사가 제품 경쟁과 투자 유치의 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야오시안: 이번 대회는 확실히 중국 게임 산업에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입니다. 좋은 기획력은 좋은 게임을 만드는 데 없어서는 안 될 조건 중 하나이며, 뛰어난 기획력은 언제나 게임 산업의 보물이었습니다. 전 세계적으로, 중국도 예외는 아니다. 경쟁의 영광은 업계에서 뛰어난 프로젝트에 동기를 부여하는 데 확실히 일정한 역할을 할 것입니다.

상품경쟁이나 투자유치에 관해서는 주로 비상장 상품을 대상으로 하는 것 같아요.

현재 중국에는 창업이나 창업에 관심이 있는 젊은이들이 많으며, 잠재적인 제품이나 팀에 투자하고 싶은 기업가도 많습니다. 현재 일부 대기업은 자체 창업 지원 플랫폼을 구축했습니다. 업계 수준, 심지어 국가 수준의 플랫폼도 부족하다. 예를 들어 자금이 있는 게임 외 기업이 진입할 수 없는 경우도 있다. 산업이 발전하기 위해서는 시장과 인재, 자본이 반드시 필요합니다. 이번 대회를 통해 뛰어난 신인을 발굴하고, 성실한 엔젤 투자자들과 교량을 구축할 수 있다면 이는 업계에 축복이 될 것입니다.

더 플레이하기: 이번 대회에 참가하는 게임에는 온라인 게임, 독립형 게임, 모바일 게임 등이 포함됩니다. 따라서 심사위원으로서 이러한 다양한 유형의 게임을 심사할 때 기준도 다음과 같습니다. 죄송합니다. 다양한 게임 유형에서 계획의 어떤 측면을 중요시하는지 알려주실 수 있나요?

야오 시안: 이 세 가지 기획 초점은 실제로 많은 유사점이 있습니다. 제가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차이점은...

온라인 게임은 인간의 상호 작용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여 플레이어가 가상 세계에서 인간관계의 자기 실현.

싱글플레이 게임은 좋은 영화가 반복적으로 즐기고 영적인 이득을 얻을 가치가 있는 것처럼 콘텐츠에 더 많은 관심을 기울입니다.

모바일 게임의 특징은 편의성, 사용자 경험이 매우 중요하고, 단순하고 재미있어야 하며, 빠르게 재미를 느낄 수 있어야 한다는 것입니다.

두오완: 답변이 정말 간결하고 명확하네요. 요즘 점점 강해지고 있는 국내 오리지널 온라인 게임의 현상에 대해 생각이 있으신가요? 예를 들어, 무술과 동화의 균질화와 확산이라는 현재의 문제는 무엇입니까? 아니면 양적 변화에서 질적 변화로 나아가는 꼭 필요한 단계일까요?

야오시안: 무술과 요정을 주제로 한 게임이 늘어나는 현상, 온라인 게임의 균질화와 미래의 진화 가능성은 전적으로 시장에 의해 결정되고 시장 경쟁과 플레이어 선택의 결과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선수들의 선택이 합법적인 한, 그것은 피할 수 없는 현상이자 갈 수 있는 유일한 길이라고 생각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앞으로 온라인 게임의 해외 시장 수출이 늘어나면서 산업이 국제화되면서 중국 온라인 게임의 종류와 테마도 더욱 다양해질 것이라고 믿습니다.

두오완: 야오시안 씨는 향후 게임 산업의 변화를 촉발할 수 있는 기술적 요인이 무엇이라고 생각하시나요? 새로운 플레이 방식? 새로운 엔진 기술? 또는……?

야오시안: 어떤 산업이든 성장과 발전에는 결국 시장의 지원이 필요하다고 생각한다. 그렇지 않으면 직원과 투자자의 책임이 될 것이므로, 수익을 얻는 방법은 게임 제품을 설계할 때 항상 고려되는 요소 중 하나입니다. 온라인 게임의 수익 모델 변화는 게임 산업 생태계 변화에 핵심적인 역할을 할 것입니다. .

Duowan: Softstar는 항상 베테랑 플레이어들의 초점이었습니다. Softstar는 앞으로도 싱글 플레이어 루트를 고수할 것인가요? 아니면 계속해서 온라인 게임 분야에 종사할 건가요?

야오시안: 우리는 독립형 게임과 온라인 게임을 위한 별도의 개발팀을 갖고 있고, 둘 다 할 수 있는 성숙한 기술도 갖추고 있습니다.

두오완: 모두가 알고 싶어하는 질문을 하나 하고 싶다. 단품 요정검 시리즈는 계속될 것인가. 이 시리즈가 끝난다면 어떻게 끝내고 싶나요?

야오 시안: 플레이어들이 여전히 Fairy Sword의 독립형 버전을 필요로 하는 한, 우리는 계속 그렇게 할 것이며 좋은 일을 해낼 것입니다. 요정검은 문화와 정신을 대표하며, 계속해서 새로운 스토리와 캐릭터가 나올 예정입니다. 현재 시리즈의 최종 결말을 미리 설정할 계획은 없습니다.

두오완: 글쎄요. 플레이어분들이 엔딩을 보고 싶어하지 않으실 거라 믿습니다. 요정검 시리즈가 점점 더 좋아지고, 말씀하신 문화와 정신이 전해졌으면 좋겠어요. 아래에. 자, 너무 많은 이야기를 했는데요, '검과 검 5'의 최근 상황에 대해 말씀해주실 수 있나요? 모두가 가장 궁금해하는 주제입니다.

야오셴: 이거요. . 현재로서는 "개발 중이므로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라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때가 되면 공개할 예정입니다.

더 많이 플레이하세요: 이것. . 답변. . 어떻게 했으면 좋겠나요? 선수들에게 설명을 못하겠습니다.

야오시안: 어휴. . 현재 개발 중이라고 할 수 밖에 없습니다. 그래픽은 현실감과 잉크 스타일이 융합되어 있으며, 음악은 요정검 시리즈의 아름다운 스타일을 계승할 예정입니다. .

두오완: 뭐, 이것이 우리 선수들의 호기심을 충족시킬 수 있다고 생각한다면… 하지만 더 이상 공개를 꺼리는 이유는 다들 이해하실 거라 생각합니다. "검과 검 5"의 사진은 큰 놀라움이었습니다.

듀오완: 마지막으로 항상 당신과 소프트스타를 응원해주는 선수들에게 하고 싶은 말이 있나요?

야오 시안: 그동안 계속해서 응원해주시고, 페어리 소드를 포기하지 않고 응원해주신 플레이어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 이것이 우리가 계속 좋은 게임을 만드는 가장 큰 원동력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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